반응형





김주하 아나운서 남편, 교재당시 유부남




김주하아나운서와 관련된 사건들이 계속해서 꼬리를 물며 새로운 반전이 거듭되고 있는데요.

김주하 아나운서는 남편 강씨와 이혼소송을 진행중에 있으며 또한 남편 강씨를 상해폭행 혐의로 경찰에 고소해서 큰 화제가 되었었지요.


 



그후 김주하 아나운서 소식이 급물쌀을 타면서 계속 전해지고 있는데요.

김주하 아나운서가 남편 강씨를 상해폭행 혐의로 고소하자 남편 강씨도 김주하 아나운서를 폭행혐의로 맞고소하는 사태로까지 번졌지요.

김주하 사건는 여기서 끝나지 않고 김주하 시어머니의 김주하에 대한 협박혐의 고소까지 이어졌지죠.


그런데 또다시 김주하 아나운서의 남편에 관한 소식이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김주하 앵커는 ‘남편 강씨가 교재 당시 유부남인 사실을 숨기고 접근해왔다’고 주장해서 또다시 큰 화제가 되고 있지요.

즉, 김주하 남편이 교재할 당시에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이지요.

그런데 김주하 남편 강씨는 김주하와 교재할 당시에 유부남인 사실을 숨겼으며 김주하는 결혼후 아이를 낳고난 후에 비로서 남편 강씨가 유부남인 사실을 알았다는 것이지요.

그래서 김주하는 엄청난 충격을 받았으며 배심감에 마음의 상처를 크게 받았다고 합니다. 만일 아이가 없었다면 김주하는 벌써 이혼했을 것이라고 김주하 측근들이 전해주었다고 하네요.

 

 


이같은 사실은 여성월간지 우먼센스 12월호에 실려있으며 우먼센스는 김주하의 남편 정씨와의 만남, 그리고 교재, 결혼과 이혼에 관한 상세한 내용을 담고 있지요.


김주하는 남편 정씨로부터 속임을 당했다는 사실 때문에 상처를 많이 받았으며 태어난 아이를 되돌릴 수도 없고 공인으로서의 이미지 등 때문에 이혼하지 않고 참고 살아온 것이라고 하네요.

김주하 아나운서가 받았을 충격과 고통을 정말 이해가 가네요.


또한 측근의 말에 의하면 김주하 아나운서는 결혼 내내 남편으로부터 많이 폭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아이들에까지 폭행하는 남편을 더 이상 두고 볼 수가 없어서 마침내 아이들에게 더 큰 상처를 남기지 않기 위해서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주하 아나운서는 현재 이혼소송을 진행 중에 있지요.


그리고 김주하 남편 강씨의 학력도 의문투성이라고 합니다. 김주하 남편 강씨는 미국 조지 워싱턴대학 경영학부를 졸업하고 동대학 경영대학원을 수료한 것으로 알려져왔는데 해당 대학에서 남편 강씨의 졸업여부의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여러번 조지 워싱턴대학에다 남편 강씨의 졸업여부의 확인을 시도해보았지만 전혀 확인이 되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김주하 아나운서 남편 강씨는 가수 송대관의 처조카인데 미국 명문대를 졸업한 호남형의 잘나가는 증권맨으로 알려져 왔지요.



남편 정씨는 방송에도 김주하와 함께 출연하였으며 방송에 출연했을 당시 김주하와 남편 강씨는 서로의 끈끈한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지요.

방송에서 김주하는 ‘남편은 상냥한 매너를 갖고 있으며 무척 가정적인 남자’라면서 남편 정씨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었죠. 방송을 시청한 일반인들은 김주하가 자상한 남편과 함께 사는 아주 금슬 좋은 부부사이라고 생각하며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답니다.


그런데 그렇게까지 남 부러울게 없었던 김주하 아나운서가 이혼소송 뿐만 아니라 부부간에 서로를 폭행 및 상해죄로 맞고소까지 하는 최악의 상태에 다다랐다는 것이 정말 아이러니가 아닐 수 없습니다.

남들의 부러움을 사며 한치의 부족함도 없을 줄 알았던 선망의 대상이었는데 결국 이렇게 최악의 상태에 다다르며 서로에게 씻을 수 없는 치욕을 안겨주면서까지 법적 심판대에 오르게 되었으니 말입니다.

인생은 정말 새옹지마이며 알다가도 모를 일이 바로 인생세상가가 아닌가 합니다.



김주하 앵커는 성공한 커리어우먼으로서 수많은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어온 것이 사실이지만 여성으로서나 가정적인 면에서는 감내해야할 고통이 많았으며 행복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김주하 아나운서와 남편 강씨는 여의도 순복음교회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오다 2004년에 결혼했고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있으며 결혼 9년만인 지날 9월 김주하 아나운서는 이혼소송을 제기했으며 남편 접근금지 가처분신청도 함께 제출했지요.

김주하는 남편 강씨를 가정폭력 및 폭행 혐의로 고소한 상태이며 남편 강씨도 김주하를 폭행혐의로 맞고소한 상태입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