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태미녀 가수 박지윤의 미모, 비틀즈코드, 신곡 미스터 리 동영상




가수 겸 배우 박지윤이 최근 활발한 방송활동을 벌이고 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박지윤하면 가장 생각나는 노래가 바로 ‘성인식’으로 2000년도에 발표된 성인식은 파격적인 안무와 박지윤의 여성스럽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크게 화제가 되었던 그녀의 대표적인 히트곡이지요.





박지윤은 2000년도 전후 ‘소중한 사랑’ ‘아무것도 몰라요’ ‘DJ’ 같은 굵직굵직한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우리가요계의 중심에 선 인기스타였었지요.

더욱이 그당시 고교생 여가수로서 풋풋한 매력을 풍기며 2000년도 대표적 얼짱으로 인기를 한몸에 받았었는데 ‘성인식’ ‘달빛의 노래’ 등의 몇곡의 히트곡을 더 낸 후 우리가요계에서 갑자기 사라져 버려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었죠!


그렇게 6년 이상 긴 공백기를 거쳤던 박지윤이 얼마 전부터 방송에 얼굴을 보이면서 최근에는 ‘라디오스타’ ‘비틀즈코드’, 그리고 ‘주간아이돌’에까지 출연하면서 제2의 박지윤의 시대를 열어나가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오랜만에 모태미녀인 ‘박지윤’을 다시 보게 되어서 반갑기 그지 없네요.

현재 박지윤은 윤종신이 대표로 있는 ‘미스틱89’에 소속되어 있다고 하며 또한 오랜만에 싱글 ‘미스터 리’를 발표했는데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휩쓸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그런데 최근 ‘비틀즈코드’에 출연한 박지윤의 외모가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박지윤은 과거에 한창 인기중심에 있었을 때 청순하고 예뻣었죠. 더욱이 섹시한 매력까지 짙게 풍겨서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었던 원조얼짱이었죠.

박지윤은 다른 여자연예인들과는 다르게 예쁘면서도 다가가기 어려운 뭔가 신비롭고도 고귀한 느낌의 매력을 풍기는 아이돌이었는데 그녀만의 독특한 신비주의적인 매력이 있어서 대중가수이면서도 대중가수 같지 않은 강력하고도 고귀한 포스를 지니고 있었지요. 귀족스타일의 범접하기 힘든 여가수라고 할까요.


최근 엠넷 ‘비틀즈코드 3D’에 출연한 박지윤은 자신이 과거 ‘강남5대얼짱’이었다는 사실을 밝혔답니다.

박지윤은 당시 장안에 회자되던 ‘강남 5대얼짱’의 주인공은 ‘전지현 이민정 서지영 송혜교, 그리고 자신’이라고 말하면서 2000년도 당시 높은 인기를 끌었던 그 때를 회상했지요.

그런데 박지윤에 관한 새로운 사실을 하나 발견했는데 그녀가 성형을 전혀 않한 모태미녀라른 사실이지요.


지금의 아이돌가수들 치고 성형 안한 아이돌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성형이 만연해 있어서 모태미녀나 자연미인을 찾아보기 힘든 상황에서 박지윤이 여태까지 성형을 한번도 않한 ‘모태미녀’라는 사실이 무척 반가웠답니다.



혹자들은 박지윤의 이목구비가 워낙 뚜렷해서 박지윤이 성형한 것으로 오인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박지윤은 신동옆의 성형관련 질문에 대해 ‘전혀 안했다. 보톡스 같은 시술도 안했다’고 무성형 사실을 분명히 밝혔답니다.

박지윤의 과거 사진을 살펴보니 정말 지금의 얼굴과 차이가 없는 모습이었지요. 초등학교, 중·고등학교 때에도 두 눈이 컸으며 이목구비가 뚜렸한 게 아주 예뻣지요.




오히려 고등학생 때가 지금보다 더 풋풋하고 예쁜 것 같아요. 성형 안한 연예인을 보니 왜이리 기분이 좋고 반가운 지 모르겠네요.

성형이 대세가 되어버린 지금, 성형미인들이 판치는 세상이다 보니 박지윤처럼 모태미인은 연기념물 같은 존재가 되어 버렸지요.

청순하고도 섹시한 미모를 간직한 박지윤, 오랜만에 발표한 신곡 ‘미스터 리’, 상큼하면서도 감리로운 노래로 들으면 들을수록 점점 빠져드는 중독성이 짙은 아름다운 곡이랍니다.


그럼 박지윤의 신곡 ‘미스터 리’의 달콤한 항연속의 빠져들어가 볼까요!



박지윤 ‘미스터 리’ 라이브 뮤직 동영상







박지윤의 ‘성인석’ 뮤비 동영상













박지윤의 복근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