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620회 딸의 죽음에 대한 ‘아버지의 복수’, 딸의 억울한 죽음




6월 29일 방영된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620회에서는 자신의 사랑스러운 귀한 딸을 잃고 그 범인을 찾아내어 법정에 세운 한 용감한 아버지의 한이 맺힌 복수편을 다루어서 진한 감동을 주고 있다.


프랑스의 밤베르스키는 평범한 회계사 출신으로 아내와 딸과 함께 살고있었는데 1977년 아내와 예기치 않게 이혼을 하게 되는 바람에 자신의 애지중지하는 딸과 생이별을 해야만 했다. 자신의 딸 칼링카는 이혼한 아내가 양육하기 위해서 독일인 재혼남편과 함께 독일에서 양육하게 되었고 밤베르스키는 사랑스러운 귀한 딸을 독일로 보낼 수밖에 없는 안타까운 일을 겪어야만 했다.



의붓아버지인 크롬바흐와 딸 칼링카 사진


밤베르스키는 애지중지했고 끔찍해 사랑했던 딸 칼링카를 독일로 보내고 딸을 그리워하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는데 1982년 어느날 뜻밖의 소식이 독일로부터 날아들었다.

그 소식은 끔찍이도 사랑했던 딸 칼링카의 사망소식이었으며 밤베르스키는 청천벽력의 하늘이 무너지는 듯한 충격을 받았다. 평소에 한없이 밝고 명랑했던 딸 칼링카가 의문의 사망을 했다는 소식은 그에게는 믿을 수 없는 일이었고 밤베르스키는 곧바로 딸이 사망했던 독일 아내의 집으로 달려갔다.



딸은 아버지와 헤이지고 난 후 독일로 건너가서 어머니와 독일인 의붓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었다. 독일로 한걸음에 달려온 친아버지 밤베르스키는 자신의 딸을 양육했던 전아내에게 딸이 사망한 이유를 물어보았는데 딸을 양육했던 전부인과 의붓아버지는 아침에 일어나 방에 가보니까 딸이 숨져있었다며 그 사망원인을 자신들도 모르겠다는 대답뿐이었다.



평소에 특별한 병도 없이 건강했던 아이가 갑자기 사망했다는 소식에 아버지 밤베르스키의 생각에는 아주 이상한 예감을 지울 수가 없었다.

원인도 없이, 특별한 병도 없이 갑자기 건강했던 아이가 죽었다는 것은 누구든지 납득하기 어려운 사실이었다. 그래서 밤베르스키는 딸의 사망원인을 알아내기 위해 딸의 장례도 미루고 딸의 시신에 대한 부검을 의뢰했다.


죽은 딸의 사신을 부검해보니 놀라운 사실이 들어났다. 딸의 오른쪽팔과 오른쪽발에 각각 하나씩 주사자국이 나 있었던 것이다.

누군가가 딸에게 고의적으로 약물주사를 놓았던 흔적이었으며 또한 딸의 몸에서 희끄무레한 물질이 나왔다. 밤베르스키는 직감적으로 누군가가 딸을 살해했다고 단정하고 독일경찰에 정식으로 수사를 요청했다.



수사도중 밝혀진 사실은 의붓아버지 크롬바흐가 딸에게 영양주사를 놔주었다고 실토했는데 크롬바흐에 따르면 딸 칼링카가 평소에 많이 지쳐보여서 건강을 챙겨주기 위해서 여러번 철분제주사를 놔주었다고 실토했다.


크롬바흐가 딸에게 약물을 투여하고 의식을 잃은 딸에게 성폭행했음을 감지한 밤베르스키는 독일법원에 의붓아버지 크롬바흐를 살인죄로 고소했다. 그렇지만 1987년 독일법원은 크롬바흐에게 무죄를 선고했다. 독일법원은 딸의 몸에서 나온 물질이 크롬바흐의 것이라고 단정할 수 없다는 것이 무죄 선고의 이유였다.



그러자 밤베르스키는 자신의 조국 프랑스 법원에서 다시 크롬바흐를 고소했는데 독일인 크롬바흐는 프랑스법원의 출석요구를 거듭해서 거부했으며 어쩔수 없이 프랑스에서 피고인이 궐석중인 가운데 재판이 진행되었으며 프랑스법원은 크롬바흐에게 살인죄혐의로 징역 15년의 유죄를 선고했다.


딸에게 투여했던 철분 성분을 계속 투여하게 되면 호흡곤란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인데 30년간 의사활동을 지속해온 베테랑 의사출신인 크롬바흐가 이사실을 충분히 알고 있었음에도 지속적으로 약물을 투여해서 결과적으로 딸을 사망에 이르게 했다는 것이 유죄선고의 이유였다.


독일로 이사온 딸 칼링카, 의붓아버지 크롬바흐, 어머니


그렇지만 의붓아버지 크롬바흐를 현실적으로 처벌할 수는 없었다. 독일인인 크롬바흐를 프랑스로 강제로 데려올 방법이 없었기 때문이다.

끔찍이 사랑했던 딸 칼링카의 복수를 다짐한 아버지 밤베르스키는 크롬바흐를 어떻게든 법정에 세우기 위해서 청부업자를 시켜서 크롬바흐를 프랑스로 강제로 납치해왔다. 결국 딸을 죽음에 이르게했던 의붓아버지 크롬바흐는 프랑스경찰에 체포되었고 살인죄의 죄목으로 프랑스 교도소에 수감되었다.


딸의 억울한 죽음에 한이 맺힌 아버지의 복수는 무려 30년이나 기다린 끝에 실현되었던 것이다. 그렇지만 딸의 복수를 끝마친 아버지 밤베르스키 또한 법의 심판을 피할 수가 없었으며 그 또한 납치혐의로 인해 프랑스경찰에 체포되었다고 하는 안타까운 사연이다.



독일법원에서 석연치않은 이유로 무죄를 선고하고 프랑스법원에서는 외교상 문제로 인해 체포하지 못한 살인범을 끝까지 추적해서 잡아왔던 용감한 아버지 밤베르스키는 딸의 복수를 위해서 자신도 범죄인이 되어야만 했던 얄궃은 운명에 처하게 되었다.


교도소에 수감되면서도 밤베르스키는 어린 나이에 고통속에 죽어간 딸의 고통에 비하면 자신의 고통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면서 당당히 법의 심판을 받고 있다고 한다. 만약 재판에서 밤베르스키에게 유죄가 선고되면 10년의 징역형에 처하게 된다고 한다.

딸의 억울한 죽음을 밝히기 위해 범인을 직접 잡아온 밤베르스키를 프랑스인들은 파렴치범을 단죄한 용감한 아버지라고 부르며 그의 무죄를 주장하는 켐페인을 계속 벌이고 있다고 한다.


딸이 죽은 것도 억울한데 본인마저 10년간 옥살이를 할 처지에 놓이게 되었으니 너무나도 안타까운 사연이 아닐 수 없다. 이미 죽은 딸을 다시는 살아돌아올 수 없는 것이니 안타깝기 그지 없지만 살아있던 아버지 밤베르스키 만큼은 남은 여생을 평안하게 살 수 있도록 프랑스법원에서 정상을 참작해서 형을 경감해주길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