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 아이돌 양궁·육상·풋살·컬링 선수권대회 여자양궁 개인전, 권소현 금메달 

우승




추석연휴인 1월 30일에 드디어 ‘2014년 아이돌 양궁·육상·풋살·컬링 선수권대회가 개막

되었답니다.

일년에 추석과 설날 두 번 열리는 아육대회가 수많은 우리 아이돌스타들이 출전해서 흥미진진한 게임을 펼쳐 나갔답니다.

과연 올해는 또 어떤 아이돌스타가 금메달을 획득할지 무척 궁금했답니다.





아이돌육상 선수권대회에서 팬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종목으로는 남·여 60m달리기, 남·여 400m계주, 남·여 높이뛰기, 그리고 남·여 양궁대회가 아닐까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자양궁대회를 무척 큰 관심을 갖고 지켜봤는데요.

이번 여자양궁대회에서는 총 8명의 선수가 토너먼트를 거쳐서 최종 2인이 치르는 결승전에서 우승한 선수가 금메달을 따게 된답니다.



여자양궁 해설전문가는 이번 대회의 우승후보로 세명의 선수 즉, 윤보라, 권소현, 박재경을 강력한 우승후보로 점찍었는데요. 과연 해설전문가의 예상이 맞을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씨스타의 보라와 레인보우의 재경이 준결승전에 만나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활쏘기시합을 벌였는데요.

2013년 우승자인 재경은 첫화살을 7점에 쏘면서 불안한 출발을 보였지만 두 번째 화살부터 안정을 찾아가면서 평균 9점대의 득점을 올렸지요.



반면 두 번 우승을 경력을 갖고 있는 보라는 첫화살로 9점을 획득하면서 순롭게 출발

하였지요.

네 번째 활쏘기에서는 재경이 10점을 쏘면서 두사람 간 격차가 1점차로 줄어들었지요.

하지만 마지막 5번째 화살에서 재경은 8점, 보라는 9점으로 예상했던 데로 보라가 2점차로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었지요.



2014년 여자양궁대회에서는 시스타의 보라와 포미닛의 권소현이 결승전에서 우승을 다툴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예상을 했었는데요.

그 기대에 부응이라도 하듯 드디어 씨스타의 보라와 포미닛의 권소현이 여자양궁대회의 결승전에 올라갔답니다.


씨스타의 보라는 여자양궁대회 2회 금메달 우승 경력을 갖고 있는 여자양궁의 1인자이지요. 또한 포미닛의 권소현은 2013년 여자양궁대회에서 은메달(준우승)을 따냈던 여자양궁의 떠오르는 다크호스랍니다.

그래서 금메달을 수성하려는 보라와 새롭게 금메달에 도전하는 소현의 2파전이 흥미진진하고 스릴있게 전개되었답니다.



과연 금메달을 2번이나 획득했던 보라가 세 번째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을지, 아니면 새롭게 양궁유망주로 급부상한 권소현이 여자양궁의 새로운 역사를 개척하게 될 지, 정말 궁금했었지요.



여자양궁시합이 시작되고 트랙에 나선 포미닛의 소현이 먼저 활시위를 힘차게 당깁니다. 그런데 권소현이 첫 번째 활시위를 당기고난 후 기가 막힌 장면이 연출되어 파란을 일으켰지요.

권소현의 첫 번째 활은 정확하게 타킷의 정중앙에 꽂혀서 카메라렌즈를 깨뜨려 버렸지요. 

올림픽에서도 나오기 힘든 명장면이 권소현에 의해서 연출되었지요. 관객들은 환호의 박수갈채를 보냈답니다.


이번 여자양궁대회에서도 왕년의 금메달리스크인 보라가 우승할 것이라는 예측을 보기 좋게 날려버리는 신예 권소현의 반란이라고 할까요.

이렇게 첫 번째 화살을 정확하게 정중앙에 명중시키고 10점을 획득한 권소현은 그 여새를 몰아서 이후에도 계속 9점대의 높은 점수를 획득해 나가지요.



첫 활에서 기선을 빼앗겼던 보라는 첫화살에서 9점을 얻었지만 정신적인 부담감 때문인지 4회까지 높은 점수를 얻지 못하면서 권소현에게 계속 밀립니다.


결승전에서 두 선수가 총 5발씩 활을 쏴서 고득점자가 우승하게 된답니다.

4번째까지 경기결과를 보면 권소현은 10점, 9점, 9점, 8점으로 계속 고득점을 올려갔고 보라는 9점, 6점, 8점, 10점으로 권소현에게 계속 밀리는 상황이었지요.

4번째까지 현재 스코어 36점 : 33점으로 권소현이 마지막 5번째 활에서 8점만 쏘아도 이기는 경기이지요. 그런데 이변은 5번째 활에서 발생하지요.



마지막 5번째 활쏘기에서 권소현은 7점을 획득했고 보라는 당당히 10점을 쏘아서 43 : 43으로 동점을 이루면서 재경기가 열리게 되었답니다.

바로 이러한 이변이 양궁대회의 묘미라고 할 수 있지요.

소현과 보라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서 활쏘기를 시작해야 하며 재경기에서는 횟수에 관계없이 먼저 고득점을 획득한 선수가 우승하게 됩니다.

동점만 나오지 않는다면 단 한방에 경기가 끝난다는 말이지요.



재경기에서 역시 먼저 활을 쏜 권소현이 기적같은 10점을 쏘았지요. 그리고 나서 보라가 쏜 화살은 아쉽게도 9점을 쏘았답니다.

재경기가 열릴 정도로 치열했던 여자양궁시합에서 새로운 신예로 떠오른 권소현이 윤보라를 누르고 금메달을 거머쥐었답니다.

정말 근래에 보기드문 흥미진진한 여자양궁시합이었지요.



사실 권소현이 첫발에서 정중앙을 맞추면서 카메라렌즈까지 깨뜨렸을 때부터 승리의 여신은 권소현과 함께한 셈이지요. 카메라랜즈를 깼다는 것은 권소현의 우승을 암시해주었던 전조가 아니었을까요?


이로써 2014년 설특집 ‘아육대’ 여자양궁대회에서는 새로운 유망주 권소현이 금메달, 보라가 은메달, 그리고 2013년 추석 여자양궁시합에서 금메달(단체전)을 획득했던 레인보우의 재경은 동메달을 획득하는 데에 그쳤지요.


아름다운 미녀아이돌스타 3인 권소현, 보라, 김재경이 열띤 경쟁을 벌여서 더욱 재미있었던 2014년 설특집 여자양궁대회는 정말 스릴감이 넘쳤으며 새로운 양궁스타 권소현이라는 양궁영웅을 배출하면서 막을 내렸지요.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은, ‘조상꿈’이 27%로 가장 많은 비율





로또 1등 당첨자들은 1등에 당첨되기 전에 과연 무슨 꿈을 꿀까요?

정말 궁금한 사항이 아닐 수 없지요. 많은 사람들이 로또 1등에 당첨되기 전 꿈을 통해서 계시를 받는다는 믿음을 갖고 있답니다.





그래서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은 로또에 당첨되기 전 무슨 꿈을 꾸는지에 관심이 집중되어 있지요.

복권통합수탁사업자인 나눔로또가 2013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탄생한 로또복권 1등 담청자 393명 가운데 16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답니다.


나눔로또가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로또 1등 당첨자들이 어떤 꿈을 꾸고 로또 1등에 당첨되었는지 알아볼까요?

올해 대망의 2014년이 이제 막 시작하는 시점에서 여러분도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을 참고해서 동일한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올해에 로또복권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어쩌면 행운의 여신이 여러분 앞으로 다가올지 모르니까요.



나눔로또에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총 당첨자들의 17%가 복권을 구입하게 된 이유로 ‘좋은 꿈을 꿨기 때문’이라고 응답했답니다.

‘좋은 꿈’ 때문에 로또를 구입한 응답자 중 ‘조상과 관련된 꿈’이 27%로 가장 많았고 ‘동물 꿈’을 꾼 응답자는 19%로 두 번째 순위를 차지했으며 ‘대통령꿈’을 꾼 응답자는 11%를 세 번째 순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즉, 좋은 꿈을 꾸고 로또복권을 구입해서 1등에 당첨된 당첨자 중에서 ‘조상에 관한 꿈’을 꾼 사람들이 1등에 당첨되는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답니다. 여러분 혹시 조상에 관한 꿈을 꾸면 그 다음날 즉시 로또를 구입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동물꿈’을 꾸고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들도 꽤 많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동물꿈을 예사롭게 넘기지 말아야겠습니다.


그런데 부모님, 조상꿈이나 돼지꿈, 용꿈 등은 원래 길몽으로 알려졌지만 대통령꿈을 꾸고 로또 1등에 당첨된 것은 좀 신기한 일이 아닌가 하네요.

전에 고 노무현대통령 꿈을 꾸었던 적이 있는데 진작 알았다면 그 때 로또복권을 사둘 것을, 오랜 시간이 흘러서 이제는 너무 늦었답니다.

그러면 올해에는 박근혜대통령 꿈을 꾸면 길몽이라는 얘기네요. 밎져야 본전이니까 이런 꿈들을 꾸면 반드시 로또를 사두어야겠습니다.


그리고 당첨자들의 로또 구입횟수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당첨자들의 51% 이상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구입한다고 하네요.

최소한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꾸준히 구입해야 한다고 하네요.



또한 당첨자들에게 ‘로또복권 구입의 이유’에 대한 조사에서는 당첨자들은

복권을 구입하는 가장 큰 이유로 ‘즐거운 상상을 위해서, 재미 삼아서’가 36%를 차지해서 1위로 가장 많았으며, ‘거액의 당첨금을 기대하고’가 19%로 2위, ‘좋은 꿈을 꾸어서’가 17%로 세 번째로 많았습니다.


로또복권 구입의 금액과 로또 번호 선택방법에 대한 질문에서는 당첨자의 절반 가량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1만원 미만으로 구매한다’고 응답해 크지 않은 금액으로 매주 복권을 즐기면서 1등 당첨의 행운을 거머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로또 번호 선택방법에 대한 질문에서는

‘자동선택’이 73%로 ‘수동선택’보다 2배 이상 높았으며 당첨금액에 대해서는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는 의견이 82%로 나타나 당첨금액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80년대 5인조 인기팝그룹 블론디의 히트곡 ‘Call Me’(콜미) 동영상


- 불로디의 대표곡 -




70년대부터 80년대까지 펑키 팝, 디스코 팝 등 다양하고 대중적인 스타일의 노래로 세계적인 인기를 모았던 5인조 혼성그룹 블론디(Blondie), 그리고 블로디가 80년도에 발표해서 크게 히트시키면서 커다란 성공을 가져다준 노래 ‘Call Me’는 전세계인들을 단숨에 사로잡은 불후의 명곡이라고 칭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던 곡이랍니다.





80년에 발표해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였던 ‘Call Me’로 인해서 미국의 정통팝 주자들로 하여금 디스코팝으로 갈아타게 만든 디스코팝송의 선구적 역할을 했던 곡이 바로 ‘Call Me’이지요.


또한 5인조그룹 블론디(Blondie)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었던 금발의 매혹적인 미녀 데보라 해리는 블론디(Blondie)의 인기상승에 불을 붙였던 인기의 비결이자 당대의 핵심 키워드

였지요.

매혹적인 금발웨이브를 휘날리며 호소력있게 속삭이는 듯한 데보라 해리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창법은 단숨에 수많은 세계인들의 가슴을 사로잡아 버렸지요. 80년도 당시 우리나라에서도 FM라디오나 음악다방의 스피커를 블론디(Blondie)의 ‘Call Me’가 거의 독점하다시피 

했지요.


80년대 전반 섹시글래머 스타로 인기가 높았던 시절의 데보라 해리


뉴욕출신의 5인조 혼성그룹 ‘블론디’의 리드싱어인 금발미녀 데보라 해리는 정말 80년대 높은 인기를 누렸던 당대의 아이콘이었지요.

그런데 블론디(Blondie)의 리드싱어 데보라 해리는 겉으로 보여지는 화려하고 섹시한 외모와는 달리 상당히 순정파 스타일의 여자로 알려져 있답니다.


데보라 해리는 마이애미출신으로 63년 호손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뉴욕으로 가서 BBC방송국 뉴욕지사에서 비서로 1년간 근무하였지요.

그 후 데보라 해리는 나이트클럽의 웨이트리스, 플레이보이 클럽의 춤추는 댄서, 던킨도너츠 매장의 점원 등 다양한 직업을 전전했던 이력이 있지요.

그렇게 여러 직업을 전전하던 중 우연히 알게된 포크락그룹인 ‘The Wind in the Willows’의 주선으로 70년에 여성트리오 ‘The Stilettos’에 발탁이 되는 행운을 얻어서 트리오활동을 시작하면서 미국팝계에 뛰어들게 됩니다.



여성트리오 ‘The Stilettos’의 맴버로 활동하던 데보라 해리는 장차 그녀의 영원한 연인이 될 백 밴드 담당 크리스 스타인을 만나게 되고 크리스 스타인과 의기투합해서 74년도에 만든 그룹이 바로 블론디(Blondie)이지요.

블론디(Blondie)는 처음에 ‘Angel And The Snake’란 이름으로 출발하였는데 데보라 해리의 아름다운 금발에서 힌트를 얻어 그룹이름을 블론디(Blondie)를 바꾸었으며 블론디란 이름으로 개명하자마자 그들의 노래가 빅히트를 치게 되었답니다.


그룹이름을 바꾸고 5인조그룹으로 본격 출범한 볼론디는 76년에 발표한 앨범 ‘Blondie’가 크게 히트하였고 78년 발표한 ‘Heart of Glass’가 대히트하면서 세계적인 인기그룹으로 급부상하게 되었지요.

80년에 발표한 ‘Call Me’가 또다시 메가톤급 빅히트를 치면서 블론디(Blondie)는 80년대를 대표하는 대세 그룹으로 자리잡게 되었지요.



80년대 들어 이렇게 인기절정이었던 그룹 블론디는 갑자기 해체하게 되었는데 그 결정적인 이유가 데보라 해리의 연인이면서 그룹 블론디의 리더인 크리스 스테인의 백혈병 때문이라고 합니다.

블론디가 해체되고 난 후 데보라 해리는 백혈병에 걸린 크리스 스테인을 헌신적으로 간호했으며 결국 크리스 스테인의 병을 완쾌시켜다고 하네요.


수많은 남성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당대의 글래머 섹시스타 데보라 해리에게도 이러한 순애보적인 사랑이 있었다니 겉보기와 다르게 그녀의 순결하고 고결한 마음씨에 경의를 표하고 싶네요.

크리스 스테인의 병이 완쾌되고 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그룹 블론디(Blondie)는 다시 

미팝계에 복귀하였고 몇 년 전엔 우리나라에서도 내한공연을 가지는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답니다.




블론디의 ‘Call Me’ 뮤직 동영상











2000년대 이후 다시 복귀해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룹 '블론디'




블론디의 ‘Call Me’ / 가사와 해석


Color me your color, baby

Color me your car

Color me your color, darling

I know who you are

Come up off your color chart

I know where you're coming from

Call me (call me) on the line

Call me call me any any anytime

Call me(call me) I'll arrive

You can call me any day or night

Call me !

 

당신의 색깔로 칠해줘요, 베이비

나를 칠해줘요

당신의 샐깔로 칠해줘요, 달링

전 그대가 누군지 알아요

색깔 챠트는 이제 내려놔요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알아요

불러줘요 (불러줘요) 전화로

언제, 언제든지 나를 불러줘요

불러줘요 (불러줘요) 나의 사랑

낮이든 밤이든 절 불러줘요, 불러줘요

 

Cover me with kisses, baby

Cover me with love

Roll me in designer sheets

I'll never get enough

Emotions come, I don't know why

Cover up love's alibi

Call me (call me) I'll arrive

when you're ready we can share the wine

Call me

 

키스로 절 덮어줘요, 베이비

사랑으로 덮어줘요

디자이너의 종이처럼 말아줘요

언제나 충분하지 않아요

또 감정을 느끼고, 이유는 모르죠

사랑의 알리바이

불러줘요 (불러줘요) 오 내 사랑

당신만 준비되면 와인을 같이 마실 수도 있어요 불러줘요

  

Ooh, he speaks the languages of love

Ooh, amore, chiamami (chiamami)

Ooh, appelle-moi, mon cheri (appelle-moi)

Anytime, anyplace, anywherre, anyway!

Anytime, anyplace, anywhere, any day!

  

 우-우-우-우-우, 그는 사랑의 언어를 할 줄 알죠

우-우-우-우-우, 사랑, 그대, 그대

우-우-우-우-우, 날 불러줘요 나의 사랑, 날 불러줘요

언제든, 어디서든, 어디에 있든, 어떻게든

언제든, 어디서든, 어디에 있든, 언제든

 

Call me (call me) my love

Call me call me any anytime

Call me (call me) for a ride

Call me call me for some overtime

Call me (call me) my love

Call me call me any sweet desire

Call me call me for your lover's lover's alibi

Call me (call me) on the line

Call me call me any anytime

Call me

Oh, call me, ooh ooh ah

Call me

 

불러줘요 (불러줘요) 내 사랑

불러줘요, 불러줘요 언제든지

불러줘요 (불러줘요) 자동차에 태워줘요

불러줘요, 불러줘요 밤에라도

불러줘요 (불러줘요) 내 사랑

불러줘요, 불러줘요 달콤한 모습으로

불러줘요 (불러줘요), 불러줘요 당신의 연인의 알리바이를 위해

불러줘요 (불러줘요) 전화로

불러줘요, 불러줘요, 언제 언제든지

불러줘요 (불러줘요)

오, 불러줘요, 우 후 하

불러줘요 (불러줘요) 내 사랑

불러줘요, 불러줘요 언제, 언제든지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