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배우 성현아 ‘성매매 혐의’사건 2차공판 진행




탈도 많고 말도 많은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성현아가 ‘성매매혐의’로 기소되어 수원지법 안산지원에서 2차공판이 열렸다.

3월 31일 진행된 성매매혐의 2차공판에서는 핵심증인 2명중 1명이 참석하지 않아 증인심문은 다음공판으로 연기됐다고 한다.





성현아는 2010년 2월부터 3월까지 3차례에 걸쳐 개인사업가 A씨와 성관계를 맺고 5000만원을 받은 혐의로 지난해 12월 검찰에 의해 약식 기소됐다.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 성현아는 2010년에 재혼했으며 현재 아들 하나를 두고 있는데 이러한 부적절한 사건에 휘말리고 있어서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성현아는 과거 미스코리아 출신 여배우로서 늘씬한 몸매와 서구적인 미모로 스포트라이터를 한몸에 받았던 글래머스타였다.

성현아는 1994년 제 38회 미스코리아대회에서 미로 당선되면서 곧바로 배우로 데뷔했으며 KBS2 드라마 ‘살아의 인사’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171cm의 큰 키와 뚜렷한 이목구비에다 서구적인 스타일의 미모로 큰 주목을 받았던 1990년대 대표적인 글래머스타였다.





성현아는 ‘보고 또 보고’ ‘허준’ 등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한창 인기여배우로 입지를 다져나갈 무렵 예기치도 않은 마약 액스터시 복용 혐의로 기소되었고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후 연예활동을 중단했었다.


이후 성현아는 다시 연예계로 컴백하였는데 누드화보 촬영으로 컴백시도를 하였으며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 ‘보스 상륙 작전’ ‘욕망의 불꽃’ ‘자명고’ 등 여러편의 영화에 출연하면서 재기에 성공가도를 달리기도 했다.

그리고 2007년 제10회 말라가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대망의 여우주연상까지 거머줘는 등 그녀의 재기는 성공으로 치닫고 있었다. 또한 성현아는 2007년 결혼했으나 3년 후 이혼하였으며 2010년 6월 사업가 최모씨와 다시 재혼해서 현재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헌번의 이혼을 겪었지만 다시 재혼해서 아들까지 두고있는 성현아가 이번에는 성매매혐의로 기소되어 재판을 받고 있는 것이다.

과거 한 번의 형사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는 성현아가 이번에 성매매혐의로 또다시 형사사건에 휘말리게 있어서 팬들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역사저널 그날' 남이장군의 비극과 죽음, 설화





3월 30일 KBS 1TV ‘역사저널 그날’에서는 ‘남이장군편’을 방송하여 남이장군에 대한 역사적 치적에 대해서 다시한번 조명하는 계기가 되었다.

남이장군은 조선시대 세조때 공을 많이 세운 기개와 무용이 뛰어난 장수였다. 남이장군은 17세에 무과에 장원급제할 정도로 무예에 뛰어나고 병법에 능한 전형적인 호걸형 무인이다.

남이장군은 평소 강직하고 굽힐 줄 모르는 성품을 지닌 이상과 기개가 높았던 인물이다. 훗날 남이장군의 이 굽힐 줄 모르는 성품이 남이장군의 비극적인 종말을 가져왔다고도 할 수 있다.





남이장군은 세조때 외적의 침입과 반란 때 출정하여 큰 공을 많이 세웠던 뛰어난 조선의 용장이었다.

건주여진족을 물리치고 세조 12년에는 이시애의 난(1467년)을 평정하는 등 뛰어난 무예와 용맹성으로 많은 백성들의 지지와 신망을 받았던 무장이었다.

남이장군은 이같은 공을 인정받아 28세의 젊은 나이에 병조판서(국방부장관)에 오르는 파격적인 승진을 하게 된다. 남이장군의 출중한 무공을 높이 산 세조는 남이장군을 병조판서에 임명하였고 자신의 후계자인 예종의 후견인으로 삼았다.


또한 남이장군은 당시 권력의 핵심인물이었던 권남의 사위가 되어 더욱 권력층에 가까이 다가간다. 조선시대 때 백성들로부터 신망을 많이 받았던 남이장군에 관련된 민간의 전설들이 많이 내려오고 있는데 그 중의 하나가 남이장군과 훈구대신 권남의 딸과 관련된 전설이다.


남이는 한 여자시종이 물동이를 이고 걸어오는 모습을 우연히 보게된다. 그런데 남이가 자세히 보니까 그 여자시종의 물동이 위에 하얀 소복을 입은 여자귀신이 올라타고 있는 것이 남이장군의 눈에 들어왔다. 그 여자귀신은 여자시종 물동이위에 탄 채 한 우람한 양반집 저택으로 따라 들어갔다.



이에 남이가 이상히 여겨 그 여자시종을 따라 양반집 저택으로 들어가보니 곧이어 곡소리가 크게 나고 그 양반집 여식이 고통에 심음하며 다 죽어가고 있었다.

남이장군이 자세히 들여다보니 병에 걸려 고통에 신음하는 그 여식의 머리위에서 아까 여자시종을 따라 들어갔던 여자귀신이 그 딸의 머리를 짓누르고 있는 것이 보였다.

남이는 바로 그 여자귀신을 향해서 ‘물럿거라! 어찌 귀신 따위가 남의 귀한집 딸을 희롱하는가! 라고 큰 소리로 호통을 치자 깜짝 놀란 여자귀신은 혼비백산하여 도망가고 말았다.


그렇게 여자귀신을 쫒아내자 그 양반집 딸은 바로 병마에서 회복되어 일어났다고 한다. 그 공로로 그 양반집 여식과 남이장군은 혼인을 맺게 되었는데 바로 그녀가 훈구대신 권남의 딸이었으며 남이장군은 태조 때 1등공신이자 세도가인 권남의 사위가 되었던 것이다.

이같은 민간에 널리 퍼져있는 남이장군에 과한 전설은 남이장군의 높은 기개를 단적으로 보여준 예이다.


남이장군의 호방함을 잘 보여주는 시 한 수가 있어 소개한다.


백두산석마도진 (白頭山石磨刀盡)이요

두만강수음마무(頭滿江水飮馬無)라

남아이십미평국 (男兒二十未平國)이면

후세수칭대장부(後世誰稱大丈夫)리오


백두산의 돌은 칼을 갈아 닳게하고,

두만강의 물은 말을 먹여 없앴도다,

사나이 스무 살에 나라를 평정치 못하면,

후세에 그 누가 대장부라 일컫겠는가.


이시는 남이장군이 국경을 침범한 건주여진족을 물리치고 회군하는 길에 지은 시이다. 남이장군의 드높은 기개와 호방함을 잘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그런데 이 기개 넘치는 시 한 수가 훗날 남이장군의 운명을 비극으로 몰아가는 단초가 되었던 것이다.





남이장군이 젊은 나이에 여진족을 물리치고 큰 전공을 세우면서 초고속승진을 하자 남이장군을 시기하는 무리들이 생겨나게 되었고 그 당시 훈구세력인 한명회에 의해서 정치적 견제를 받게 된다.즉, 기득권세력인 훈구세력과 신흥세력의 갈등과 대립의 한복판에 남이장군이 휘말리게 된 것이다.


어느날 하늘에서 푸른빛을 띤 혜성이 긴 꼬리를 물로 하늘을 가로지르는 사건이 발생했다.

그 당시 혜성의 출현은 전쟁이나 모반을 의미하는 불길한 징조로 여겨져 왔는데 마침 혜성의 출현하던 날 밤 남이장군은 당직을 서고 있었고 혜성의 출현을 전해들은 남이장군은 ‘혜성이 나타나는 것은 묵은 것을 없애고 새 것을 나타나게 하려는 징조다’라고 대수롭지 않게 말했는데 이말은 전해들은 유자광은 남이장군이 역모를 꾀한다고 고변했던 것이다.


이 말 한마디로 인해서 남이장군의 운명은 비극으로 치닫게 되었다. 전혀 굽힐줄 모르는 강직한 성격과 발언으로 평소에 조정에 반감을 갖는 대신들이 많았던 남이장군은 자신을 시기하던 간특한 야심가였던 유자광의 고변으로 정치적 위기를 맞게 된다.


또한 정적관계에 있던 한명회, 유자광은 남이장군의 시에서 '남아이십 미평국(未平國)' 구절을 '남아이십 미득국(未得國) '이라 고쳐서 고변함으로써 남이장군이 평소에 역심을 품었다고 고변을 하게 된다.

‘나라를 평정한다’를 ‘나라를 얻는다’로 거짓 고변을 해서 죄없는 남이장군을 역적으로 몰았던 것이다. 결국 남이장군은 역적의 누명을 쓰게 되고 28세의 젊은 나이에 억울하게도 능지처참의 형을 당하게 된다.





조선시대에 오직 권력에만 눈이 먼 간특한 간신들에 의해 이와같은 기개 높고 뛰어난 용장이 역적으로 몰려 죽음을 당함으로써 전정한 충신들은 점점 사라지게 되었고 특권층에 아첨만 하는 아첨배들만이 종국적으로는 살아남아 훗날 병자호란과 정묘호란이 일어났을 때 남이장군 같은 맹장이 나올 수 없게 만든 불행한 비극의 서막이 되었던 것이다.


한명회, 유자광 같은 권력에만 눈이 먼 훈구세력들이 드높은 기개와 뛰어난 용병술로 여진족을 토벌하고 국가의 안위를 지켰던 남이장군과 같은 용장이 더 이상 나올 수 있는 토대를 없애버린 것이다.


남보다 뛰어나면 어떻게든 시기하고 꼬투리를 잡아 역적으로 몰아가니 뛰어난 인재들은 출사하지 않고 초야로 숨어들어 은둔하는 풍토를 만들었으니 누가 있어서 나라를 지켜내겠는가?

남이장군 같은 뛰어난 용장을 역적으로 몰아 숙청했다는 것은 조선의 큰 비극이자 훗날 조선이 파멸하게 되는 전조였던 것이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에이핑크의 신곡 ‘미스터 츄’(Mr.Chu) 뮤비 공개, 제4집앨범 ‘핑크 블라썸’타이틀곡




6인조 인기걸그룹 에이핑크가 신곡 ‘미스터 츄’(Mr.Chu)를 발표했답니다.

3월 31일 공개한 ‘미스트츄’는 에이핑크의 제4집 앨범의 타이틀곡이지요. 에이핑크는 이번에 제4집 미니앨범인 ‘핑크 블라썸’(Pink Blossom)을 발표했는데 ‘핑크블라썸’은 에이핑크 특유의 상큼발랄함이 물씬 풍기는 싱그러운 곡들로 잔뜩 채워져 있는데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하네요.





제4집 앨범인‘핑크 블라썸’의 타이틀곡인 ‘미스터 츄’는 청순발랄한 에이핑크의 이미지에 한층 더 성숙해진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진화한 에이핑크의 성숙해진 매력이 진하게 풍기는 아름다운 곡이랍니다.

에이핑크의 이미지가 원래 소녀같은 청순한 요정의 이미지였는데 이번에 ‘미스터 츄’의 뮤비동영상을 보면 전과 달리 에이핑크 멤버들이 빨간색 립스틱과 좀더 진한 에이크업으로 여성스러움과 성숙미를 매우 강조하고 있는데 소녀에서 사랑스런 숙녀로 진화한 모습이네요.



글래머 오하영


뮤직비디오 ‘미스터 츄’에서 에이핑크는 빨간 원피스로 한층 더 요염미를 강하게 풍기는 비주얼을 강조하고 있어서 이번 ‘미스터 츄’에서 에이핑크가 약간의 섹시컨셉을 가미한 것 같지만 순백의 화이트톤의 의상을 함께 믹서해 보여줌으로써 역시 에이핑크의 특유의 순수함과 청순함을 잃지않은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에이핑크의 신곡 ‘미스터 츄’는 사랑하는 연인과 나누는 첫 입맞춤의 설레임과 두근거림을 표현한 통통 튀는 노랫말이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라고 합니다.


'미스터 츄'에서 가장 빛나는 미모의 박초롱


‘미스터 츄’의 멜로디는 기존곡들과 많이 다르지 않는 리듬감을 느낄 수가 있는데 통통 튀는 듯한 상큼발랄한 리듬과 싱그럽고 달콤한 멜로디는 부담없이 들을 수 있고 따라 부르기 쉬운 펑키스타일의 노래로 에이핑크의 색깔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네요.

에이핑크의 신곡 ‘미스터 츄’는 한마디로 말해 기존의 상큼발랄한 매력과 성숙한 여성스러운 매력이 가미된 부드럽고 매력적인 곡이라고 느껴집니다.

에이핑크가 이번에 발표한 4집앨범 ‘핑크블라썸’에는 총 6곡으로 ‘미스터 츄’외에도 ‘Sunday Monday’ ‘Crystal’ ‘So Long’ 등 다양한 곡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미스터 츄’는 히트제조기로 소문난 이단옆차기가 작곡했으며 이번 4집앨범에서 흥미로운 점은 에이핑크의 리더 박초롱이 ‘사랑동화’와 ‘So Long’을 작사했다는 점이 이채롭네요. 

박초롱이 얼굴만 예쁜 게 아니라 가사말을 작사할 줄 아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미스터츄’에서는 누구보다도 박초롱의 매력이 물씬 풍겨나오고 있답니다. 에이핑크가 기존에는 좀처럼 입지 않았던 빨간톤의 원피스로 더욱 우아함을 살린 의상으로 박초롱은 성숙한 아름다움과 더불어 요염한 섹시미까지 진하게 풍기고 있답니다.



많이 날씬해져서 유독 청순한 매력이 빛나는 박초롱이 성숙한 요염미까지 가미되어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있답니다.

오하영, 손나은의 앙증맞은 아름다움과 비주얼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듯한 느낌이네요.

에이핑크의 막내 오하영 점점 더 성숙해지고 아름다워지네요. 머지않아 아이돌걸그룹의 최고의 글래머 소리를 들을 수도 있을 것 같군요.



작년 7월경 신곡 ‘노노노’를 발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뮤직뱅크 1위의 위업을 달성했던 에이핑크가 이번에 발표한 4집앨범 ‘핑크 블라썸’의 아름다운 6곡들이 어떤 성과를 거둘지 기대가 크답니다.

싱그러운 소녀에서 완숙하고 사랑스런 여성으로 진화한 에이핑크의 ‘미스터 츄’! 에이핑크의 성숙미와 섹시미를 함께 느껴볼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답니다.



에이핑크의 '미스터츄' 뮤비 동영상











손나은

윤보미

김남주

박초롱



미스터 츄 / 가사


한번 보면 두 번 더 보고 싶어 두번 세번 보면 너를 더 안고 싶어

너와 커플링 커플링 손에 끼고서 함께 이 길을 걷고 싶어 난


매일 매일 봐도 난 더 좋아져 두번 세번 나의 볼을 꼬집어 봐도

마치 dreaming dreaming 꿈을 꾸는 듯 생각만 해도 난 미소가


Mr. Chu~ 입술 위에 Chu~ 달콤하게 Chu~ 온몸에 난 힘이 풀려

내 맘 흔들 흔들어 날 흔들어놔요 I’m falling falling for your love


Hey you~ 입술 위에 Chu~ everyday with you~널 보면 내 눈이 감겨

몰래 살짝 다가와 또 키스해줄래 내 꿈결 같은 넌 나만의 Mr. Chu~


부드러운 감촉 잊을 수 없어 화끈거리는 내 얼굴 빨개지는 걸

It’s so lovely lovely 사랑스러워 난 네가 자꾸만 좋아져


Mr. Chu~ 입술 위에 Chu~ 달콤하게 Chu~ 온몸에 난 힘이 풀려

내 맘 흔들 흔들어 날 흔들어놔요 I’m falling falling for your love


Hey you~ 입술 위에 Chu~ everyday with you~널 보면 내 눈이 감겨

몰래 살짝 다가와 또 키스해줄래 내 꿈결 같은 넌 나만의


내 소원을 들어줘요 영원한 사랑 이뤄주길

짜릿짜릿한 느낌 절대 맘 변하지 않기

평생 나만 바라봐줘 baby


Mr. Chu~ 입술 위에 Chu~ 달콤하게 Chu~온몸에 난 힘이 풀려

내 맘 흔들 흔들어 날 흔들어놔요 I’m falling falling for your love


Hey you~ 입술 위에 Chu~ everyday with you~널 보면 내 눈이 감겨

몰래 살짝 다가와 또 키스해줄래 내 꿈결 같은 넌 나만의 Mr. Chu~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