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4월 13일~19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시바여왕의 주간별자리 운세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별지리운세가 정해지는 원리를 알려드리지요.

모든 사람들은 태어날 때 정해지는 하늘의 별자리의 성좌에 의해서 운명이나 운세가 정해지는 것이 별자리운세이지요. 별자리운세는 서양의 점성술에서 비롯된 운세결정법이지요.

별자리운세의 모태가 되는 점성술은 태양이 일정한 주기로 특정한 별자리를 지나가는데 태양이 특정한 별자리를 지나가는 그시기가 바로 그 별자리의 운세가 정해지는 원리이지요.

태양의 기운을 맞은 별자리의 에너지가 그 해당하는 시기에 맞춰져서 각각의 운명이나 운세가 정해지게 된답니다.





그럼 금주(4월 13일~19일) 별자리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그리고 처녀자리운세까지 차례대로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금주(4월 13일~19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전체 운

날씨는 화창하고 즐거움이 가득하지만 감정의 변화가 심한 나날입니다.지식에 대한 욕심이 많은 시기이니 망설이지 말고 배워두면 훗날 쓰임이 좋습니다. 열정을 다스려 무절제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내면에 대한 충실함만이 필요합니다. 현실에 맞도록 행동하고 경고망동 하지 마십시오.


연애 운 - 싱글

한동안 연락이 없었던 친지에게서 인연을 소개시켜준다는 희소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시기입니다. 그 인연은 심심한 이성친구라기 보다는 연인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큰 만큼 차분한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잦은 트러블이 생긴다면 인연이 아니므로 헤어지는 것이 서로에게 이로운 행동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이성과 교제를 하면서 가장 힘든 부분은 판단력의 부족함입니다.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고 위기의 순간에 흐트러짐이 없도록 서로서로 위로와 격려가 필요합니다. 그리하면 소중하고 예쁜 추억을 만들어가며 원만한 교제가 이루어 질것 입니다. 혹 유혹에 빠져 원치 않는 사랑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금전 운

큰 손해가 나지 않는 이상 가까운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것도 대인관계의 기술입니다. 말을 아끼고 신중하고 친절하게 비즈니스에 대처해 나가야 합니다. 적당한 희생과 지혜로 훗날을 위해 자신을 낮추어야 할 시기입니다. 인내와 침묵으로 성실하게 행동한다면 꼬였던 일들도 저절로 풀릴 것입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파란색

행운의 숫자 - 32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향수

별자리 궁합 - 게자리




금주(4월 13일~19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그토록 원하던 일들에 대한 정보가 저절로 알게 되는 희망찬 시기입니다.모든 정보를 습득하여 원하던 기회를 잡으십시오. 습득한 정보는 신중하게 조사하고 분석하여야 합니다. 타인에게 나의 정보유출은 최대한 막아야 하며 당신의 예리한 능력을 과시해도 좋습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루어지기 힘든 사랑의 함정에 발을 들여놓았네요. 친구의 애인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었는데 이는 세 명 모두에게 불행한 일입니다. 친구와 애인도 결별할 것이며 당신과 친구의 애인과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명 모두를 위해 당신의 마음을 다스려야 합니다. 이번 주는 마음의 결정을 내려야 할 순간이 찾아옵니다.


연애 운 - 커플

나의 연인에게 또 다른 사람이 사랑을 고백하고 있는 듯 한 기이한 상황입니다. 상대를 의식해 충분한 훈련 후 게임에 참여하십시오. 곧 우승 트로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초조해하지 말고 시기를 기다려도 좋습니다. 게임의 방법입니다. 자신의 의견이 정답이 아닐 수 있으니 자만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금전 운

꾸준한 마음으로 해왔던 부업이나 반짝한 아이디어가 상당한 부수입을 올려 주는 시기입니다. 신중한 마음으로 차분하게 진행한다면 더 큰 수입이 기대됩니다만 분에 넘치는 욕심은 좋지 않으며 재물을 모으는 즐거움에 젖어 있을 주변 사람을 잃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수요일

행운의 컬러 - 검은색

행운의 숫자 - 15

데이트 지수 - 50

쇼핑 아이템 - 반지

별자리 궁합 - 양자리





금주(4월 13일~19일)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아무리 바쁜 시기여도 확고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여기저기서의 밀려드는 일들 때문에 약속이 어긋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차분한 진행이 필요합니다. 무리하지 않고 시행할 수 있는 계획을 정하십시오. 또한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고 균형 맞는 식생활을 지켜 건강에도 유의 하십시오.


연애 운 - 싱글

쉽게 찾아 오지 않는 사랑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그 사랑이 마음에 든다면 적극적인 자세로 쟁취 하십시오. 마음을 열고 진실 된 마음의 대화를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낭만적인 대화를 위해서는 와인과 같은 술자리도 좋은 방법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지금의 연인에게 정을 주지 않고 있는 당신은 한 사람에게 사랑을 주는 것을 손해라고 생각하고 진정한 사랑을 찾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군요. 많은 사람들과 교제하는 것은 인간관계를 넓히는 것이 아님을 아셔야 합니다. 더 이상 당신이 망가지지 않기 위해서는 한 사람만을 위한 사랑이 필요합니다.


금전 운

이번 주는 수입보다는 지출에 신경 써야 합니다. 금전적 수입이 아주 좋아도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형태입니다. 지출이 많아 재물을 모으기가 곤란하니 꼭 필요한 곳에만 지출할 수 있도록 계획이 필요합니다. 현금은 되도록 보관하지 말고 계획에 따른 카드 지출을 막아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갈색

행운의 숫자 - 14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목걸이

별자리 궁합 - 황소자리




금주(4월 13일~19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혼자 하기 버거운 일이 있을 때는 항상 주변사람에 도움을 청해 협동과 화합이 있어야 합니다. 그러한 것을 능률이 떨어진다고 생각지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아야 합니다. 혼자 할 수 있는 일도 때로는 도움을 받아가며 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호기심이 움직이는 방향으로 파고들면 희망이 보일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자중하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뜻하지 않게 구설수에 올라 사람들의 눈치를 보며 괴로운 나날을 보낼 징조가 보입니다. 머지않아 평소 친하게 지내던 회사 내의 직원과의 스캔들이 쥐도 새도 모르게 퍼져갈 것입니다. 이로 인해 신임도 떨어지니 적당한 선을 그어 놓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순수하고 애틋한 사랑을 기대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생각하는 사랑일 것입니다. 그렇지 못한 사랑은 뿌리가 없는 나무이며 고목과도 같습니다. 부적절한 사랑의 기미가 엿보이며 모든 쾌락에는 끝이 있습니다. 훗날 후회하는 일을 하지 마십시오. 사랑에 대한 노하우가 있는 당신도 조심해야 할 시기입니다.


금전 운

이번 주는 당신에게 좋은 금전 운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지금껏 추진해왔던 일들에 대한 결론이 날 시기입니다. 한동안 어려웠던 일들도 결말이 생기며 그 결말은 짧은 시간에 큰돈을 벌 수 도 있지만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음을 명심 하십시오. 지름길 보다는 계획적으로 진행해야 큰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보라색

행운의 숫자 - 18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지갑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금주(4월 13일~19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먼 길을 떠나야 할 텐데 준비할 것이 무척이나 많군요. 억지로 맡겨진 일들로 인해 해야 할 일들이 점점 많아지겠습니다. 어차피 해야 할 일들이라면 즐기면서 일하는 방법도 좋습니다. 모든 일이 끝났을 때 주변으로부터 능력을 인정받게 됩니다. 꾸준히 하다 보면 승리자는 당신일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사랑은 서로를 주시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같은 방향을 주시하는 것입니다. 현명함을 드러내는 것은 오히려 무지한 처신일 수도 있습니다. 알아도 모르는 척 넘어가 줄 수 있는 마음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소중한 사랑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서로에게 처음부터 부담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마음속에 품어왔던 사람이 당신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고 없이 시작되는 사랑의 이중주입니다. 로맨틱한 사랑이 다가오고 있으니 가벼운 만남이 자연스럽게 사랑으로 연결될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은 서로를 주시하는 것이 아니고 평행선과 같은 것입니다. 나 혼자 잘난 척 하는 행동은 오히려 잘나지 못하다고 떠들고 다니는 것과 같으니 알아도 모른 척 봐도 못본척 넘어갈 수 있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소중한 사랑을 지키기 위해서는 꾸준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금전 운

아무리 친하고 믿음이 가는 주변사람이라도 함부로 믿고 따르지 말아야 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난처한 상황이 올 수 있으니 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 있게 생각 하십시오. 계약서를 보기 전에는 믿지 말아야 하며 도장을 찍기 전에는 계획을 세우지 마세요. 계약서상의 모든 글귀와 예외사항을 잘 살펴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녹색

행운의 숫자 - 1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우산

별자리 궁합 - 게자리




금주(4월 13일~19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기분 좋은 비가 촉촉하게 내려 세상을 깨끗하고 생기발랄하게 만들어 주듯 특출한 아이디어 혹은 인기를 먹고 사는 직업인들에게는 더 할 수 없는 좋은 시기입니다. 하지만 뒤이은 고독이 따라올 것이니 거짓말이나 불필요한 말 한마디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입 조심 하여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오랫동안 기다렸던 멋진 연인을 만나게 될 행운이 있습니다. 한동안 활동도 없고 깊은 잠을 자던 시기는 지나가고 핑크빛 사랑이 싹 트는 소리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다가올 멋진 사랑을 위해 자신을 가꾸어 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좋은 인연이 당신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지금 사람에게 충분한 신경을 써야 합니다. 간혹 한눈 팔 기회가 생겨도 이를 무시하고 진행해야 큰 사고가 없습니다. 그리하면 즐겁고 행복한 사랑이 지속될 것입니다. 타인에게 주었던 관심이 독약이 되어 찾아올 수 있으니 가볍게 대처하기 바랍니다.


금전 운

한동안 누렸던 명예는 있지만 빈곤한 명예였습니다. 지금 시기에도 이어지니 대인관계에 조심하여야 하며 불필요한 만남은 주머니를 비우는 최대의 적입니다. 절약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즉흥적인 구매나 사기성이 있는 물건의 구매는 자제하고 정품을 구매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파란색

행운의 숫자 - 13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선글라스

별자리 궁합 - 사자자리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떡볶기 레시피, 매콤달콤한 라면떡볶이 만드는 방법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라면 단연 라면떡볶기이지요! 아니 간식거리일뿐 아니라 식사대용으로도 아주 훌륭한 음식이 아닐 수 없지요. 사실 라면떡볶기는 학생들 뿐만아니라 어른들도 아주 즐겨 먹는 음식이지요. 저도 종종 라면떡볶기를 만들어 먹는답니다. 





그래서 라볶기는 저의 기호식품 1호가 되었답니다, 이렇게 종종 라면떡볶기를 자주 해먹다보니 저만의 맛깔스럽고 얼큰한 라면떡볶기를 만드는 레시피를 개발하게 되었지요.

그래서 라면+떡볶기를 좋아하시는 메니아분들을 위해서 라볶기 요리레시피를 소개해 드릴까 해요!


◆ 준비 재료·양념

라면 1사리

떡볶이 한봉지

육수 작은 4컵 정도

다시마, 멸치(육수용), 사각어묵 2개, 양배추 3잎,깻잎

대파, 양파, 꼬추장 2스푼, 꼬춧가루 2스푼, 설탕반스푼, 물엿, 마늘 다진것



◆ 라볶이 만드는 법 순서


1, 먼저 물을 끓이고 끓인 물에 육수용 멸치와 다시마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넣는다. 10분 정도 끓이고 난후 다시마만 따로 건져서 먹을 것이 아니라 육수용이미로 다시마만 버리고 멸치는 15분 정도 더 끓인다.



2. 후라이팬 위에 금방 끓였던 육수를 넣고 그 육수에 꼬추장 2스푼을 풀어준다.

떡을 작은 크기로 썰어주고 꼬추장을 넣은 후라이팬이 끓을 때 넣어주고 중간 정도의 열로 끓인다.



3. 양배추와 당근을 아주 작은 크기로 썰어서 후라이팬에 넣어서 계속 끓여준다.

깻잎 4장과 양파 1개를 양념용으로 아주 잘게 썰어서 후라이팬에 추가로 넣어준다. 깻잎의 향긋한 냄새가 라볶기의 맛과 향을 더욱 탐스럽게 해주며 느끼함을 없애준다.



4. 떡볶기의 맛을 더욱 돗구어 주는 어묵을 기호에 맞게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넣어준다.



5. 마늘을 다져서 넣고 고춧가루도 넣어서 골고루 섞이게 저어준다.

6. 물엿, 설탕을 넣어준다.



7. 어느정도 끓였다고 생각되면 잙게 썰은 대파와 후추를 넣어준다.

8. 마지막으로 라면 1사리를 넣어준다.



보글보글 끓는 냄새가 사람을 미치게 할 정도로 그 얼큰한 향이 사람코를 엄청 자극하네요. 라면떡볶기 요리는 냄새만 맡아도 정말 배가 부르답니다.



얼큰하고 새콤하고 달짝지근한 우리의 고유의 음식, 라면떡볶기 요리 이제 다 끝났답니다.

라면떡볶기요리의 핵심팁은 라면을 너무 불지 않게 하기위해서 떡이 익은 상태에 잘 맞추어서 맨 나중에 넣어주는 것이 키워드이지요.


학생들의 인기선호도 1위 음식인 라볶기요리 사실 간단하답니다. 단 양념간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맛과 향이 달라지므로 자신의 취향에 잘 맞춰서 다양한 양념을 추가로 넣어서 만드시면 된답니다.


그럼 맛있게 드십시오~!, 저도 지금 막 끓인 라면떡볶기 요리를 맛있게 시식하겠습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