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0년대 명곡, 배따라기의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 뮤직동영상




잔잔한 호수위에 휘날리는 낙옆처럼 애잔하고 아름다운 노래 배따라기의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애처러우면서 그 감미로운 멜로디와 달콤한 가사맛에 매혹되어서 80년대에 

인기 한창 많이 끌었던 노래랍니다.




듀엣인 이혜민, 양현경 두 남녀가 속삭이는 듯한 가사말이 무척 인상적

이었고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노래였었죠.

80년대 듀엣으로 가장 아름다운 하모니를 자랑하던 배따라기 같은 재능있는 

듀엣이 지금은 거의 나오지 않아 더욱 배따라기의 이혜민, 양현경이 그리워진답니다.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이 유난히도 아름다운 오늘밤, 배따라기의 노래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를 들어보면서 지나간 추억의 기억속으로 

한번 거닐어 볼까요!



배따라기의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뮤직 동영상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 가사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그댄 바람 소리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바람 불면 바람 속을 걸어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나 몰래 다가와
사랑을 심어놓고 떠나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나는요 비가 오면 추억 속에 잠겨요


외로운 내 가슴에 나 몰래 다가와
사랑을 심어놓고 날아간 그 사람을
나는요 정말 미워하지 않아요


그댄 낙엽지면 무슨 생각하나요
나는요 둘이 걷던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솔밭길 홀로 걸어요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데미 무어의 딸 스카우트 윌리스 반나체 길거리활보, 상반신노출, 길거리 토플리스 시위

 

 

 

헐리우드 스타 데미 무어와 브루스 윌리스의 딸 스카우트 윌리스(22세)가 반나체의 복장을 한 채 뉴욕거리를 활보하고 있어서 큰 화제를 낳고 있다.

28일 미국 ABC뉴스 등 다수 매체에 따르면 스카우트 윌리스는 전날 자신의 SNS에 상의를 탈의한 채 뉴욕 거리를 활보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늘씬한 키의 스카우트 윌리스는 빨간색의 꽃무늬가 그려진 스커트를 입은 채로 상의는 완전 탈의해서 반라의 모습으로 뉴욕시내거리를 당당히 활보하고 있다. 뉴욕 쇼핑거리에서 스카우트 윌리스는 꽃가게에 들러서 아름다운 꽃들을 구경하는 여유까지 보이는 등 그녀의 반나체 활보는 전혀 거리낄 게 없다는 등 너무나도 자연스러웠으며 태연자약했다.

 

스카우트 윌리스의 반나체 거리 활보는 인스타그램의 사진 검열정책에 항의하기 위한 ‘길거리 토플리스(가슴을 노출한 스타일) 시위’였다.

 

인스타그램은 여섯 가지의 규제규칙을 정해놓고 있는데 이를 어길 경우에는 계정을 비활성화하거나 접속을 중단시키는 등의 강력한 제재조치를 취한다.

이들 여섯가지 규제항목 중의 하나가 누드 사진이나 동영상, 성인물 등의 게제나 공유를 금지하는 것이었는데 스카우트 윌리스는 이러한 인스타그램의 규제정책에 맞서기 위해서 ‘길거리 토플리스’ 스타일의 반나체 시위를 벌이는 것이었다.


 

데미 무어와 딸 스카우트 윌리

 

윌리스는 자신의 트위터에서 ‘인스타그램은 젖꼭지, 유방암 환자와 아이를 모유 수유하는 게시글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러한 규제항목들은 인스타그램을 제외하고 뉴욕에선 합법적’이라고 비아냥거리면서 ‘왜 인스타그램은 보지 못하게 하는가?’란 글을 남겼다.

 

스카우트 윌리스 또한 ‘내 몸과 내가 느끼는 편안함은 다른 사람이 날 보는 방식에 따라 강요될 순 없다. 또 나를 보라고 강요할 수도 없다’면서 ‘날 보고 싶지 않으면 팔로우(SNS상 친구맺기)를 끊어 달라’고 덧붙이기까지 했다.



뉴욕거리를 상의를 탈의한 채로 반나체로 활보하고 있는 데미 무어의 딸 스카우트 윌리스


데미 무어의 딸 스카우트 윌리스는 지난 8일에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패션매거진 '나일론'이 주최하는 파티에서 속옷을 입지 않은 채 속이 비치는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나와서 구설수에 오른 적도 있었는데 한달도 안되어서 또다시 파격적인 스타일의 모습을 선보여서 매스컴의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스카우트 윌리스는 명배우인 브루스 윌리스와 데미 무어를 부모로 둔 덕에 꽤나 유명세를 톡톡히 치르고 있는데 그녀는 의상디자이너로 일하면서도 부모의 후광을 입어 종종 ‘주홍글씨’ ‘밴디츠’ 등의 영화에 출연해왔다.

 

맨밑의 남자가 스카우트 윌리스의 아버진 브루스 윌리스이다

 

스카우트 윌리스가 자신의 반나체의 사진을 게제했던 인스타그램의 계정은 삭재당하고 말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기가 전혀 죽지않은 스카우트 윌리스는 한술 더 떠서 새로운 실험적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생각중이라면서 ‘오직 아름다움과 예술 누드, 나 자신이 얼마 만에 쫓겨나는지 확인해 볼 계획’이라면서 또다른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정하고 있어서 누리꾼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우리나라 같으면 반라의 모습으로 길거리를 활보하는 것 자체가 불법으로 벌써 구속되었을 것이다. 그렇지만 미국 뉴욕은 이런 면에서 무척 관대한가 보다. 스카우트 윌리스가 또다른 누드퍼포먼스를 계획할 정도라면!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이효리 블로그 개설, 이효리 블로그주소, 소길댁, 일상생활 사진




이효리가 네이버에 블로그를 개설해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이효리는 5월 27일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개설해 일상생활을 담은 사진과 소소한 이야기로 게시글을 올려서 아기자기한 자신만의 블로그를 예쁘게 가꿔나가고 있답니다.



이효리는 현재 자신의 블로그에 총 16개의 게시글을 올렸는데 2일밖에 되지 않은 이효리 블로그에 현재 53만명이 넘는 방문자들이 몰려들어 이효리의 인기를 충분히 실감하고 있답니다.


이효리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서 ‘언제부턴가 여기가 조금 좁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직 서툴지만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많이 놀러 오세요’라는 글을 올려 자신의 블로그 개설 소식을 전했답니다.

블로그상의 이효리 닉네임은 ‘소길댁’이라는 정말 소박한 닉네임을 지었는데 주부로서의 느낌이 물씬 풍기고 있네요.



이효리의 블로그에는 개설한 지 2일밖에 지나지 않아 아직 게시글이 많지는 않지만 남편 이상순과 유럽 신혼여행에서 찍은 사진들과 일상생활 중에서 찍은 아기자기한 사진들, 그리고 소박한 결혼생활 이야기 등 소소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효리의 평범한 생활모습을 편하게 관찰할 수 있을 것 같답니다.


이효리의 블로그에는 벌써 이효리의 이웃이 52,000여명이 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치솟고 있답니다. 29일 하루 동안에도 방문자수가 오후 5시 50분 현재 534,000명이나 방문하는 등 엄청난 조회수와 트랙픽을 자랑하고 있네요.




빵과 계란, 그리고 렌틸콩으로 만든 소박한 밥상차림 사진, 암스테르담의 노상카페에서 샌드위치를 먹는 사진, 제주도 들녘에서 고사리를 직접 따서 마당에다 말리는 이효리의 모습 등 평소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이효리의 아주 소박한 모습과 생활이 고스란히 담겨있어서 스타가 아닌 이효리의 진짜 모습을 보는 것 같아 아주 보기 좋습니다.



이효리 블로그에 있는 이효리의 수수한 사진모습을 몇장 가져왔답니다.

이효리 블로그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한번 방문해보세요. 방송에서의 화려한 스타모습이 아닌 이효리의 또다른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http://blog.naver.com/hyori79lee



이효리가 공개한 제주도 신혼집입니다. 넓은 잔디밭이 인상적인데 신혼집을 목조건물로 지어서 정말 운치있게 보입니다. 마치 유럽의 팬센을 보는 것 같아요. 



이효리 신혼집 공개 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