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아라의 효민 첫 솔로곡 ‘나이스바디’ 뮤비 동영상, NICE BODY 솔로활동




티아라의 효민이 6월 30일 자신의 첫 솔로곡 ‘나이스바디(NICE BODY)’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활동을 시작한다. 티아라 멤버 중 지연에 이어서 두 번째로 솔로활동을 시작하는 효민은 30일 삼성동 JKB 타워에서 첫 솔로앨범 ‘나이스바디’ 발매기념 기자간담회를 갖고 본격적인 솔로활동의 첫 테이프를 끊었다.



지난 5월 티아라의 막내 지연이 먼저 솔로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벌였으며 지연이 솔로활동을 종료하자마자 곧바로 효민이 지연의 뒤를 이어 역시 첫 솔로앨범을 발표하였는데 효민은 같은 그룹의 지연과는 좀 색다른 차별성을 강조해서 솔로곡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기자간담회에서 효민은 먼저 솔로 데뷔한 지연과의 차별성에 대해 ‘아무래도 지연이 보다 나이가 더 있다 보니 무대에서 좀 더 노련미를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해 나이에서 묻어나오는 자신의 노련한 스킬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효민의 첫 솔로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나이스 바디’는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만든 슬로우 템포의 힙합곡으로 남자에게 잘 보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래퍼 로꼬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또한 솔로앨범 ‘나이스 바디’에는 자신이 직접 작곡한 자작곡 ‘담’이 함께 실려 있는데 효민은 자신의 생애 첫 자자곡인 ‘담’ 라이브 영상을 30일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했다.

효민의 자작곡 '담'은 레트로 사운드를 응용한 곡으로, 씩씩하고 굳센 기상과 진취적인 정신이라는 이중적인 뜻을 담았다.



효민은 자신의 트위터에 ‘저의 생애 첫 번째 자작곡입니다. 많이많이 들어주세요’라며 자작곡 노래인 담을 소개하며 성원을 당부했다.

효민은 ‘일단 “담” 가사를 쓸 때 처음에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다. 나의 일기장이나 내가 썼던 글을 보면서 써야 할까, 편지를 쓰는 방식으로 써야 할까 고민을 많이 해봤다’고 나름대로 고민했던 사연을 소개했다.


또한 효민은 ‘가사에 그렇게 크게 공격적인 단어들이 많은 것은 아니고, 극복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위주로 담았다’라며 ‘사실 이번 앨범 색깔과는 살짝 무관한 다른 느낌의 곡이라서 안 어울린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나는 나만의 또 다른 노래를 들려주고 싶었다. 무대에서 보여드릴 기회가 올지 모르겠다’고 자작곡 ‘담’에 대해서 자세한 설명을 곁들였다.


이번 자신의 첫 번째 솔로앨범인 ‘나이스 바디’를 계획했을 때 효민은 먼저 솔로로 나섰던 지연과의 차별성, 그리고 ‘나이스 바디’의 색깔과 표현방법,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여야 한다는 점등 관해서 상당히 고민을 많이 했다고 한다. 

종전의 티아라라는 그룹 차원에서 보여주었던 귀엽고 깜찍한 분위기와 퍼포먼스와는 좀 색다른 차원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서 효민은 여러 가지 방법과 컨셉을 시도하는 등 고민을 많이 했다고 밝혀 자신의 첫 솔로앨범에 대해서 정열적으로 작업해왔음을 밝혔다.



첫 솔로곡 ‘나이스 바디’는 효민의 상큼발랄한 매력이 무척 돗보이는 싱그러운 곡이다. 효민의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섹시미가 한층 돗보이며 캐주얼하고 다채로운 의상으로 무장한 효민의 아름다운 각선미가 눈부시게 빛나며 달콤한 가사와 밝고 다이나믹한 멜로디가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 아름다운 곡이다. 

다이나믹하면서도 밝고 명랑한 멜로디가 너무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다가오는 친근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효민의 ‘나이스 바디’가 과연 먼저 솔로로 데뷔한 지연의 ‘1분 1초’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지, 정말 기대를 갖게 하는 곡이다.


현재 ‘나이스바디(NICE BODY)’ 15세 19세 티저는 멜론차트에서 각각 2위, 4위를 기록하는 등 공개 직후 각 포털사이트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이스바디(NICE BODY)' 뮤직비디오는 음원공개와 동시에 6월 30일 유투브를 통해서 공개되었다.


첫 솔로곡 ‘나이스 바디’와 함께 효민은 7월 3일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하여 본격적인 솔로활동에 나설 예정인데 오늘 막 공개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는 효민의 첫 솔로곡 ‘나이스바디’ 뮤직비디오를 한번 감상해보자!



효민 나이스바디 뮤비 동영상















나이스 바디 / 가사


Ah yeah
You know Brave sound
Hyomin, Loco
Let’s do that
Let me see your body move
I love that

여자라면 누구나 노출을 원해요
여자라면 한 번쯤 다이어트를 하네요
여자라면 분명히 사랑 받길 원해요
꿈속의 왕자님은 분명히 나타날 거예요

(먹고 싶은 것도 참고)
독하게 살아가
(아픈 것도 모두 참고)
난 예뻐질 거야 
사랑할 거야 더 보여줄 거야
난 달라질 거야
you do deserve it

내 몸맨 nice nice body
잘빠진 다리 쌔끈한 허리
(give me love, give me love, give me love)
내 몸맨 nice nice body
모두 다 놀래 하나같이 반해
이제 나를 무시 못해요

너도 알고있어 네 다리 이쁜거?
나도 알고있어 쳐다보면 지는거
이기고 싶지 않아 적어도 이 낮에는
식곤증 때문에 나른했던 나를 일으키는 너
마치 운동하는 서양 누나들
너 빼곤 다 밋밋하기만 한 통나무
벌써부터 우연을 가장한 만남을
상상하고 있는 난 다 자란 꿈나무

남자라면 누구나 이런 여잘 원해요
남자라면 하나같이 예쁜 걸 좋아해요
남자라면 한 번쯤 야한 생각을 해요
그게 나였으면 좋겠어 그랬으면 좋겠어

(먹고 싶은 것도 참고)
독하게 살아가
(아픈 것도 모두 참고)
난 예뻐질 거야 
사랑할 거야 더 보여줄 거야
난 달라질 거야
you do deserve it

내 몸맨 nice nice body
잘빠진 다리 쌔끈한 허리
(give me love, give me love, give me love)
내 몸맨 nice nice body
모두 다 놀래 하나같이 반해
이제 나를 무시 못해 Baby

나 정말 힘들었어요 오오
그대 땜에 얼마나 노력한지 몰라요 오
맵시 나는 스타일 기분 좋아 스마일
당당해졌어 이젠 나도

내 몸맨 nice nice body
잘빠진 다리 쌔끈한 허리
(넌 날 안달나게 해 두 눈을 떼지 못해)
내 몸맨 nice nice body
모두 다 놀래 하나같이 반해
이제 나를 무시 못해요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944회 파주토막살인사건 여자, 30대 살인여성 얼굴, 파주 전기톱살인사건





6월 28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지난 5월에 발생한 ‘파주토막살인사건’의 진실을 다루었는데 토막살인사건의 범인은 다름 아닌 30대 여성으로 처음 만난 조건만남의 남성을 칼로 무자비하게 살해하였음이 밝혀져 엄청난 충격을 주고 있다.

히스테리성 인격장애 증세를 보이는 이 30대 여성은 인터넷 채팅을 통해 조건만남을 갖던 처음 만난 50대 남성을 칼로 30차례나 무자비하게 난자해서 죽이는 잔인함을 보여 충격을 몰고오고 있다.



지난 5월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파주 토막살인 시체유기사건이 발생하였다. 5월 31일 인천남동공단의 한 공장앞에서 검은 여행가방 하나가 놓여져 있었는데 엄청나게 역겨운 썩은 냄새가 풍기고 있어 한 목격자가 그 가방을 열어본 결과 그 안에는 한 남성의 머리와 상반신이 들어있었다고 하며 그 남성의 상반신에는 무려 30군데나 칼에 찔린 상처가 남아있었다고 한다.


경찰에서는 즉시 이 사건을 ‘살인사건’으로 규정하고 수사에 착수했다. 시체는 꼼꼼하게 붉은 천으로 쌓여져 있었는데 그 붉은 천에서 살인사건의 단서가 포착되었다. 

그 붉은 천에는 여성의 긴 머리카락과 손톱조각이 남겨져 있었고 그 시체를 유기했던 장소에 위치한 CCTV 영상을 분석해본 결과 그 살인사건의 범인은 여성이었던 것이다. 경찰은 확보한 단서들을 종합적으로 분석해서 범인의 윤곽을 잡아나갔으며 결국 유력한 용의자인 한 30대 여성을 체포하는데 성공한다.



용의자로 체포된 그 30대 여성은 경찰조사에서 그 죽은 남성이 자신을 강간하려 했다고 주장했다. 이 30대 여성은 인터넷 조건만남 채팅을 통해 50대 남성을 처음 만났고, 처음 만난 모텔에서 그 남성을 살해한 후에 시체를 토막 내 사체를 갖다 버린 것이다. 

그런데 경찰조사에서 이 30대 여성은 처음 만난 그 남성이 자신을 강간하려 해서 정당방위 차원에서 우발적으로 죽였다고 진술했으며 오히려 자신이 피해자라고 주장했다고 한다.


그런데 경찰조사에서 강간하려 하는 그 남성을 죽였다고 주장하는 이 여성의 말투, 표정, 행동들이 살인을 저저른 사람치고는 너무나도 태연자약했다는 점이 이상했다.

그리고 그녀는 살인을 하고도 너무도 태평하게 그 죽은 남성의 카드로 쇼핑을 즐기는가 하면 그 카드로 시체를 절단할 전기톱과 여행가방을 사기도 하는 등 엽기적인 행동을 보이기까지 했으며 또한 그 죽은 남성의 시체와 이틀밤을 같은 모텔에서 동거하기까지 했다.


자신이 죽인 사람의 카드를 훔쳐서 쇼핑몰을 돌아다니면서 쇼핑을 즐겼다고 하니 사람을 죽인 사람 치고는 너무도 태연하고 평온한 모습에서 더욱 충격적이기까지 하다.

그녀는 살인한 후 쇼핑몰 여러 곳을 돌아다니면서 죽인 남성의 카드로 쇼핑을 즐겼다고 하는데 한 악세사리 매장에서 악세서리를 20만원 어치나 구입하였다고 하며 귀금속을 사려고 발품을 팔기도 했다고 하는데 그 귀금속 매장에서 신분증을 요구하자 바로 취소하고 돌아가기도 했다는 것이다.



사람을 죽인 여성이 살인 후에 악세사리와 귀금속을 구입하거나 구입하려고 했다면 이것은 누가 보아도 돈을 노린 계획적인 살인행위가 뻔한 것이다. 자신이 강간당하려고 해서 우발적으로 살해했다면 왜 살인한 남성의 카드를 훔쳐서 호화로운 쇼핑을 즐겼겠는가?

살인을 할 의도가 없는 상황에서 강간을 피하려고 우발적으로 살해한 여성이라면 무척 당황해서 그 자리를 황급하게 떠나야 했는데도, 이 여성은 태연하게 그 죽인 남성시체와 이틀밤이나 모텔에서 같이 잠을 잤고 죽인 남성의 지갑을 뒤지고 카드까지 훔쳐서 호화로운 귀금속, 악세사리 쇼핑을 즐겼다는 것은 처음부터 돈을 노린 계획적인 살인이라는 냄새가 진하게 풍긴다.


또한 이 30대 여성은 얼마 후 자신의 말을 번복하여 자신은 피해남성을 죽이지 않았다고 전혀 다른 진술을 하는 등 이상한 증세를 보이기까지 했다. 그녀는 살해한 상황을 진술하는 과정에서 웃음을 터뜨리는 등 마치 ‘히스테리성 인격장애’를 앓고 있는 듯한 모습을 보

였다.



‘히스테리성 인격장애’는 주변의 시선을 끌고 싶어하는 욕망이 강하며 남들로부터 주목받지 못하면 불안한 심리상태를 보이며 자신의 감정을 과정되게 표현하며 감정표현 또한 피상적이면서도 마치 연극을 하는 것처럼 말을 하는 등의 증세를 보이는 인격장애의 한 형

태다.


주로 아동기에 어머니의 보살핌을 충분히 받지 못하면 히스테리성 인격장애에 걸리기 쉽다. 특히 여성의 경우엔 어머니로의 사랑과 양육이 결핍되었을 때 아버지를 통해 보상받으려고 보상심리가 생기는데 그 과정에서 관심을 끌기 위해 자신의 감정을 부풀리거나 과장되게 표현하는 행동이 강화된다는 것이다. 즉 어렸을 적에 겪은 사랑의 결핍, 보살핌의 결핍을 아버지로부터 보상받으려는 심리가 강화되는데 그 대상이 되는 아버지나 남성으로부터 충분한 보상이 이뤄지지 않은 경우, 나이 많은 남성에 대한 적대감, 보복감이 강화되어 남성에 대한 과격한 행동으로 나타난다는 것이다.


‘히스테리성 인격장애’를 겪는 여성은 특히 남성에 대한 부성애의 욕망이나 남성에 대한 의존성이 무척 강해서 자신이 대상으로 꼽는 남성으로부터 자신의 기대와 보상을 충분히 채우지 못할 경우에는 적대적인 감정으로 돌변, 과격한 보복성 행동을 가함으로써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경향이 강하다.



과연 모텔에서 처음 만난 50대 남성을 뚜렷한 동기 없이 30차례나 잔인하게 칼로 난자해서 살해한 이 여성이 ‘히스테리성 인격장애’를 겪고 있는지는 좀 더 신중히 조사보아야 한다.

왜냐하면 이 여성이 ‘히스테리성 인격장애’를 보이는 것 또한 이 여성의 연극일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살인을 했다고 해도 정신질환자나 정신이상자는 감형을 받는 것을 모르는 사람을 없을 것이다.


이 여성을 돈을 노리고 계획적인 살인을 행했지만 자신의 범행이 드러날 경우를 대비해서 마치 자신이 ‘히스테리성 인격장애’ 같은 정신질환자인 것처럼 연극을 해서 최대한 형량을 줄이려는 의도를 갖고 일부러 꾸민 행동일 가능성이 농후하다.


이여성은 잔인하게 살인한 후 너무도 태연하게 온갖 호화로운 쇼핑을 즐겼다는 점 자체가 이것은 계획에 의한 살인행위임을 방증하는 것이며 정신이상 행동 또한 그녀의 계획의 일환이라는 점이라는 것을 그녀의 태연한 행동에서 읽을 수 있다.


상대남이 강간하려고 해서 우발적으로 살해했을 경우에는 이렇게 태연한 행동을 할 수가 없는 것이며 더군다나 카드를 훔쳐서 호화로운 쇼핑을 즐길 수는 더더욱 없는 것이다. 또한 이 여성을 상대남과 만났을 때에도 ‘회칼’을 소지한 채 만났다는 점을 보더라도 계획살인이라는 것이 명백하다.


살인용의자 30대 여성이 소지하고 있던 회칼


세상에 채팅을 통해서 데이트하러 가는 여성이 칼은 도대체 왜 갖고 가는 것인가? 그것도 작은 단도가 아닌 사시미용 회칼로 큰 칼을 갖고 간 것이다.

데이트하러 가는 여성이 회칼을 갖고 남자를 만나러 가는 사람이 이세상에 어디 있는가? 누가 보더라도 사전에 치밀한 살인계획을 세운 후에 자행된 ‘돈을 노린’ 계획 살인인 

것이다.


이 30대 여성은 살인을 저지른 후에 웃음을 터뜨리는 등 이상행동을 보여서 마치 자신이 정신이상자인 것처럼 위장해서 재판에서 최대한 형량을 줄이려고 하는 영악함마저 보이고 있는데 절대로 속아서는 안된다.



자신의 사치 욕망을 채우기 위해서 돈많은 중년남성을 유혹해서 살인행위를 통해서 상대남의 돈을 탈취하고 그 돈으로 자신의 사치욕망을 해결하고 또한 정신질환자인 것처럼 위장해서 최대한 감형을 받아내려 하고 있는 이 여성은 ‘히스티레성 인격장애’가 아니라 ‘히스티레성 인격장애’인 것처럼 연극을 하고 있는 전형적인 ‘사이코패스’인 것이다. 이 여성의 서푼짜리 연극에 속아넘어 가서는 안된다고 생각된다.


만약 이 여성을 조기에 검거하지 않았다면 이 30대 여성은 끊임없이 인터넷 채팅등을 통해서 또다른 남성에게 접근해 동일한 범행을, 연쇄적 살인행위를 지속해 나갈 수 있는 가능성이 충분히 엿보이는 것이다.

다행히 경찰은 적극적인 대응으로 이 살인용의자 30대 여성을 조기에 검거함으로써 제2의. 제3의 연쇄살인범죄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었다는 것에 그 의미를 찾을 수 있는 사건이었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강원도 고성 22사단 GOP ‘총기난사사건’ 임병장의 ‘충격고백’ ‘진술’ 내용, 총기난사이유




6월 21일 강원도 고성 22사단 GOP에서 총기난사를 일으켜서 5명의 사망자와 12명의 부상자를 발생시켰던 임병장의 ‘충격고백’이 드러났다.


22사단 GOP 경계근무자였던 임병장은 21일 GOP 경계근무를 마치고 돌아오던 길에서 동료병사들에게 수류탄을 던지고 생활관에 들어가 총기를 난사하여 17명의 사상사가 발생한 후 탈영하여 부대에서 10km 떨어진 고성군 현내면 숲속에서 추격군대와 대치중 자신의 어깨부위를 총으로 쏴 자살을 기도하던 중 군에게 체포되어 강릉아산병원에서 치료를 받아

왔다.


자살시도를 한 후에 추격군에 체포되어 가는 임병장과 아버지


강릉아산병원에서 수술치료를 받고 회복된 후 임병장은 변호인 입회하에 진행된 조사에서 자신이 부대에서 집단 따돌림을 받아왔다는 ‘충격고백’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임병장은 ‘초소에 나를 놀리고 비하하는 내용의 글과 그림(해골모양의 그림)이 있는 것을 보고 격분해 순간적으로 화가 치밀어 범행을 저질렀다’고 언급했다고 한다.


또한 임병장은 ‘간부들이 뒤통수를 때리거나 조그만 돌을 집어 던지기도 했다. 4주 동안 하루 16시간씩 근무를 서기도 했다’고 진술하기도 했다.

임병장의 진술에 의하면 부대에서 자신의 선임병과 후임병들이 자신의 왜소한 체격을 빗대어서 마른 몸매와 자신을 상징하는 해골 그림등을 초소 벽면에다가 그림을 그리고 자신을 비하하는 내용의 글들을 써넣는 등 자신을 비하하고 모욕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특히 임병장은 체격이 왜소한 자신을 비하하는 듯한 그림을 근무일지에서 본 뒤 심한 모멸감을 느꼈다고 진술했다.


임병장 사진


임 병장은 평소 부대원들이 자신을 '해골' '말라깽이' '할배' 등으로 불렀으며, 해골 그림이 자신을 놀리는 것으로 생각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임병장은 초소 13-1번과 초소 13-8번 등 2개 초소 벽면에 비쩍 마른 몸에 탈모가 있는 자신을 상징하는 비하그림이 여러 장 그려져 있는 걸 본 것으로 알려졌다.


군 수사당국은 이 같은 임병장의 진술에 따라 해당 초소에 그려진 임병장 비하 그림에 대해 곧바로 현장 보존 조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임병장은 선임병 뿐만 아니라 후임병들까지도 자신을 무시했다는 진술했으며 부대 간부들도 자신을 무시했으며 특별한 이유없이 추가근무를 시켰다고 진술했는데 하루에 16시간 동안 경계근무를 서게하는 등 부당한 대우를 받아왔다고 진술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임병장이 체포되기 직전에 직접 쓴 메모에도 자신이 집단따돌림을 당한 듯한 내용의 글이 적혀있었다. 임병장은 메모에서 자신을 ‘개구리’와 ‘벌레’에 비유하면서 괴로운 심정을 토로한 것으로 알려졌다.

임병장이 쓴 메모에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가 ---’ ‘그들도 잘못이 있다’ ‘누구라도 자신과 같은 상황이라면 힘들었을 것’라고 메모 내용의 일부가 알려졌다.



국방부에서는 이같은 임병장의 메모를 결국 비공개하기로 방침을 정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희생자 유족이 메모 공개를 강력히 반대하고 있어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국방부의 입장에서는 사건수사가 제대로 이뤄지기 전에 서둘러 메모가 공개되면, 가해자인 임병장의 일방적인 주장만 외부에 전달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한 것으로 보인다.


임병장이 자살시도 직전에 작성한 메모 내용은 이번 총기난사 사건의 범행 동기나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단서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상당한이목을 집중시켰다.


임병장에 대한 군수사는 변호인 입회하에 진행되었으며 국군강릉병원에서 외부와 철저히 격리된 상태로 진행됐다. 이날 국방부는 김관진 국방부장관이 사건의 원인이 아직 정확히 밝혀지지 않은 시점에서 지난 25일 사건이 임병장에 대한 집단 따돌림 때문이라는 식으로 발언한 것과 관련해서 유가족에게 사과했다. 


임병장의 집단따돌림 주장에 대해서 국방부 관계자는 ‘현재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 중’이라며 ‘다음주 초쯤 1차 수사 결과가 나오면 정확한 사실관계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국방부 관계자는 ‘현재로선 희생된 장병들이 임병장을 따돌렸는지 확인할 수 없는 만큼 섣불리 예단해선 안 된다’고 덧붙였다.

군은 조만간 임병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현장검증을 실시할 예정인것으로 알려졌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