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태용감독과 중국여배우 탕웨이 결혼 발표, 열애설, 비공개결혼식




7월 2일 김태용감독과 중국의 미녀배우 탕웨이의 결혼 발표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큰 화제를 몰고오고 있다. 아마 2014년 우리 연예계의 최고의 화제이자 이슈가 될 전망이다.

그동안 루머차원에서 회자되던 김태용감독과 탕웨이의 열애설이 루머가 아닌 사실로 확인되는 순간을 넘어 아예 올가을 결혼식을 올린다는 엄청난 이벤트에 많은 사람들의 놀라움과 환호가 동시에 쏟아지고 있다.




7월 2일 김태용감독의 소속사인 영화사 ‘봄’은 김태용감독과 탕웨이가 올 가을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격 발표했다. 한국의 유망한 감독과 중국의 미녀톱스타의 최초의 결혼소식이 전해지자 인터넷은 두사람의 그간의 열애설과 과거행적을 들춰내며 연일 뜨거운 관심과 환호가 쏟아져 나오고 있다.


‘여고괴담2’와 ‘가족의 탄생’의 감독으로 유명한 김태용감독과 영화 ‘색계’에서 농염한 연기로 아시아의 수많은 팬들을 확보했던 탕웨이는 과거 여러 차례에 걸쳐 뜨거운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었다. 사실 김태용감독과 중국여배우 탕웨이는 영화 ‘만추’를 통해서 2011년 함께 영화작업을 하면서 만났다. 당시 김태용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만추’에 탕웨이가 여주인공으로 스카웃되면서 두사람은 함께 일을 하면서 자연스런 만남이 시작되었다.



이 당시 감독과 여배우로 만나 돈독한 관계를 만들어갔던 두사람은 2012년 ‘부산국제영화제’ 때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 영화제가 열렸던 당시 부산에서 김태용감독과 탕웨이의 데이트 장면이 여러번 포착되는 등 이 당시부터 두사람의 관계는 끈끈한 연인관계로 발전해 나갔음을 알 수 있다.


그렇지만 그당시 인터넷 등에서 회자되던 두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정작 본인들은 강하게 부인하는 등 연막전술을 써왔던 것이 이번 결혼발표로 드러나게 되었다.

김태용감독은 지인인 변영주감독을 통해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고 탕웨이는 ‘저와 김태용 감독님은 그저 좋은 친구일 뿐입니다. 그가 영화 “만추”를 통해 저를 지지해 주고 도움을 준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하는 태도로 일관했다.


영화 '색계'에서 농염한 연기를 펼쳤던 탕웨이


그런데 김태용감독의 소속사에 따르면 2013년 10월 탕웨이가 광고촬영으로 한국에 왔을 때 김태용감독과 탕웨이가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하며 이어서 두사람은 중국과 한국을 오가면서 사랑을 키워왔으며 이제는 두사람의 관계가 우정을 넘어서 사랑으로 발전했고 다시 부부의 길을 함께 가기로 했다며두 사람의 지나온 사랑의 행로를 설명했다.


연출자와 배우로 만나 삶의 동반자가 된 감독 김태용과 배우 탕웨이의 결혼식은 올 가을, 가족과 친지 등 가까운 사람들의 축복 속에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영화를 통해 우리는 알게 되었고 서로를 이해하게 됐습니다. 친구가 되었고 연인이 됐습니다. 이제 남편과 아내가 되려고 합니다. 물론 그 어려운 서로의 모국어를 배워야 함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 어려움은 또한 가장 행복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과정에서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서로를 더 깊이 이해하고 존경하게 되리라 믿습니다. 무엇보다 영화가 우리의 가장 중요한 증인이 될 것입니다. 우리를 격려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세상의 모든 소중한 인연이 다 이루어지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중국여배우 탕웨이는 79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36세이며 2000년경 드라마출연을 시작으로 중국에서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2008년 영화 ‘색, 계’를 통해서 정열적이고 농염한 연기를 펼쳐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배우가 되었으며 우리나라에서도 이 때에 탕웨이의 이름 많이 알려지게 되었다.


그 후 ‘월만헤니시’ ‘만추’ ‘건당위업’ ‘무협’ ‘시절인연’ 등 여러 편의 흥행작에 출연해서 뛰어난 연기력을 과시하면서 아시아의 톱스타로 급부상했다.

탕웨이는 영화 ‘색계’에서 172cm의 큰 키에 늘씬하고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하며 정열적이고 농염한 연기를 펼쳐서 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바 있는데 특히 우리나라에 팬층을 많이 확보하고 있어서 우리나라에서 광고촬영과 금년도 부산국제영화제 사회자를 맡는 등 한국과 인연이 많은 여배우다.

중국과 한국에서 여배우상, 연기상을 무려 7개나 타내는 등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몇안되는 중화권 연기파 여배우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카라 새멤버 영지 최종확정,우승, 니콜·강지영 대신 발탁, 카라 더 비기닝




카라 새멤버를 뽑는 ‘카라프로젝트’ 선발대회에서 영지가 최종적으로 우승함으로써 카라의 새로운 맴버로 확정되었답니다. 7월 1일 방송된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에서는 영지가 카라 후보자리를 놓고 함께 경합을 벌였던 소진, 채원, 소민을 꺾고 카라의 최종 멤버로 선발되는 모습이 방영되었답니다.





6월부터 진행되어왔던 ‘카라프로젝트’는 카라의 소속사 DSP와 MBC뮤직이 함께 개최했던 카라 신멤버 영입 오디션 프로그램이랍니다. DSP미디어에서 수년 동안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아온 연습생 7인이 프로젝트 팀 ‘베이비 카라’를 결성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카라의 새멤버가 되기 위해 열띤 승부를 가렸답니다.


이날 최종적으로 선택된 영지는 카라와 전문가의 투표 50%, 온라인 투표 50%의 합산 결과 최고점을 기록해서 카라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게 되었답니다. 최종 선발된 영지는 이제 니콜과 강지영이 빠진 자리를 대신하여 카라의 멤버로 본격적인 걸그룹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었답니다.



이번에 새롭게 카라 멤버로 발탁된 영지는 그동안 ‘카라프로젝트’ 진행과정에서 화제를 가장 많이 뿌렸던 인기가 좋았던 멤버랍니다. 얼굴도 카라 후보자 네 명 중에서 가장 예쁘다는 평을 받았고 카라팬들의 인기투표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왔던 멤버가 바로 영지였으며 카라멤버 최종 선발전에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가장 유력한 후보자로 손꼽혔던 인물이었지요.


얼굴도 가장 예쁘고 춤도 잘추며 노래실력도 갖추고 있던 영지가 최종 선발된 것은 사실 전부터 예상되었던 일이지요.



영지는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를 통해 얼굴이 공개되면서 카라의 한승연과 닮은꼴로 주목을 받았었지요. 영지는 마치 한승연을 연상케 하는 귀엽고 앳된 외모와 하얀 피부, 그리고 귀여운 꽁지머리를 하고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지요.


영지는 무대를 거듭할수록 걸스데이의 유라와 점점 닮아가는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영지의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이미지가 마치 유라를 연상케 한다는 반응을 얻으면서 네티즌들로부터 큰 인기와 주목을 집중적으로 받아왔답니다. 이러한 영지의 스타 닮은꼴의 친근한 이미지와 네티즌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최종적으로 카라의 멤버로 발탁이 된 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카라의 신멤버 영지가 닮았다고 해서 화제가 닮은꼴 유라, 한승연


본명이 허영지인 카라의 신멤버 영지는 94년생으로 현재 나이가 21살이며 혈액형은 A형, 키는 166cm의 비교적 큰 키로 카라멤버들의 작은 키를 보강할 수 있을 것 같으며 가장 독특하고 개성있는 마스크를 지니고 있어서 앞으로 카라에서 구하라 못지않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답니다.


소문으로는 영지가 코어에 있다가 키이스트를 거쳐서 DSP로 왔다는 사연이 있는데 확실한 건 좀 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영지는 카라프로젝트 초기부터 소속사 DSP에서 강한 눈도장을 찍었다고 하며 사전 인기투표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강점이 최종 우승의 발판이 된 것 같아요.



영지는 이번 카라프로젝트에서 전문가 점수에선 가장 낮은 점수를 받았지만 팬들의 사전투표와 글로벌 투표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답니다.

영지는 선발 소감에 눈물을 흘리면서 ‘가족과 DSP미디어 식구들, 방송 스태프 분들, 베이비 카라 멤버들,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다’고 말하며 ‘정말 열심히 하겠다. 저희 모두를 응원해 달라’로 기쁨을 감추지 못했지요.


영지 셀카


이제 박규리, 한승연, 구하라에 이어 영지가 합류된 4인조 걸그룹이 완성된 카라는 올 여름 9월경에 정식 컴백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큰 화제를 뿌리면서 카라의 새멤버로 정식 발탁이 된 영지가 과연 어떤 모습으로 무대에 서게 될 지 큰 관심을 갖고 지켜보도록 합시다!


과연 전 멤버였던 니콜과 강지영을 능가하는 멋지고 뛰어난 퍼포먼스와 노래실력을 선보여줄 지 무척 궁금해진답니다.




카라 영지 'step' 뮤직동영상








‘카라프로젝트’ 동영상 4-1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