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FC 175' 여자 밴턴급 타이틀매치 론다 로우지 대 알렉시스 데이비스 1 KO승 경기동영상, UFC 섹시아이콘

 

 

 

UFC 사상 여자 첫 챔피언인 론다 로우지는 미모와 스타성, 그리고 실력을 모두 갖춘 명실상부한 UFC 여자 밴턴급챔피언이다.

다른 여자 격투기선수들과 달리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미모를 지니고 있어서 UFC섹시아이콘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으며 UFC 여자 격투기의 흥행을 이끌고 있는 여성파이터다.

 

 

론다 로우지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미모를 지니고 있지만 일단  경기가 시작되면 무서운 파이터로 변신, 맹렬한 기세로 상대를 하나씩 하나씩 쓰러뜨려왔다.

론다 로우지는 원래 전공은 유도로 2008년 베이징올림픽에서 유도 동메달을 따냈던 유도계의 실력자인데 UFC 여성파이터로 변신해서 파워풀하고 대담한 경기운영으로 현 UFC 여자 밴턴급챔피언에 오르면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여 UFC 흥행과 인기상승에 한축을 담당하고 있다.

 

론다 로우지는 전공이 유도인만큼 UFC경기에서 주로 그라운딩기술과 엠바기술을 이용해서 도전자들을 물리치며 현재 무패의 전적을 쌓아왔는데 미샤 테이트와의 경기에서 보여주듯 펀치의 파괴력도 상당하여 완벽한 여자챔피언으로 면모를 갖추고 있으며 당분간 1인 독제체제를 오랫동안 유지할 것으로 기대되는 최고의 유망주다. 우죽하면 론다 로우지에게 여자 표도르라는 별명이 붙었겠는가!

 

 

론다 로우지가 7 6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만델라 베이 이벤트센터에서 열린 'UFC 175' 여지밴턴급 타이틀매치에서 알렉시스 데이비스를 상대로 1라운드 16초만에 통쾌한 KO승을 이끌어내고 여자 밴텀급타이틀을 방어했다.

 

이날 경기에서 론다 로우지는 경기가 시작하기가 무섭게 도전자 데이비스에게 달려들어 유도기술인 업어치기로 순식간에 그녀를 넘어뜨렸고 이후 론다 로우지의 피스톤펀치를 맹렬하게 데이비스의 안면에 퍼부어 16초만에 경기를 끝내버렸다.

 

 

총전적 10 무패를 기록하고 있는 론다 로우지는 UFC 여자밴턴급의 여황제임을 다시한번 과시했다. 론다 로우지는 170 cm 키에 올해 28세의 나이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여 UFC 여자밴텀급의 최강자임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한편 UFC 미들급 챔피언 경기에서는 크리스 와이드먼이 브자질의 료토 마치다를 판정승으로 꺾고 타이틀을 유지했다 

 

 

 

론다 로우지 vs 알렉시스 데이비스 경기 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사라진 신데렐라 이방연사건, 예비신부 실종 미스테리, 한국판 현대판 신데렐라




7월 5일 방영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한국판 신데렐라’를 꿈꿨던 한 치위생사의 미스테리한 실종사건을 다루어서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충격을 몰고왔다.

사랑하는 한 남자, 그것도 미국의 부동산재벌의 2세로 알려진 약혼자를 따라서 미국에서  결혼생활을 준비하던 치위생사 이방연씨는 미국으로 떠나기 직전 돌연 종적을 완전히 감추었고 그로부터 1년 6개월이 지난 현재까지 누구와도 연락이 끊긴 채 완전히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한 치과의원에 근무하던 이방연씨는 직장에서 나름대로 커리어를 쌓으면서 팀장까지 승진했던 잘 나가는 미모의 여자 치위생사였다. 그런 이방연씨에게는 4년간 교재해온 남자친구가 한 명 있었는데 그 남자친구 알렉스최는 미국의 부동산재벌의 아들로서 당시 대기업 증권회사에 다니는 뛰어난 재원으로 키크고 잘 생긴 장래가 촉망받는 미남자였다.


이방연씨는 교회에서 만나 4년동안 사랑을 키워왔던 그 남자친구 알렉스최와 약혼까지 하며 그를 따라서 미국으로 가서 결혼하기로 약속하며 신데렐라가 될 꿈같은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이방연씨의 약혼자인 알렉스최는 교회에서도 청년부회장을 맡아 활동하고 있었고 대기업 증권회사에서 인정받는 재원이며 무엇보다도 미국에 사는 부친이 부동산사업으로 크게 성공한 재벌이어서 많은 여성들로부터 인기와 흠모를 한몸에 받고있던 총망받는 인기남이었는데 그런 그에게 청혼을 받은 이방연씨는 그와 결혼해 신혼살림을 꾸리기위해 미국행을 준비하고 있었다.

 


한 평범한 여성이 미국의 부동산재벌과 결혼하게 되어 주위에서는 이방연씨를 ‘한국판 신데렐라’라고 부르며 동료와 친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던 이방연씨는 잘 나가던 직장마저 그만두고 미국갈 준비를 준비를 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렇게 미국 결혼생활을 준비하던 ‘한국판 신데렐라’ 이방연씨는 어느날 갑자기 종적도 없이 사라져 버리고 말았으며 1년 6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나타나지 않고있다.


약혼자와 함께 미국으로 곧 떠난다던 이방연씨는 약혼자 알렉스최의 집을 방문했던 2013년 1월 24일 이후 지금까지 1년 6개월간 그 어디서도 나타나지 않았으며 부모, 친구들과도 전혀 연락도 되지 않고 완전 종적을 감춰버린 것이다.

미국의 부동산재벌에게 시집간다던 이방연씨가 미국으로 가기는 커녕 그 누구와도 연락이 끊어진 상태이며 심지어 함께 미국으로 간다던 약혼자 알렉스최와도 연락이 완전 두절된 상태라는 것이다.


친구들한테 미국 재벌남과 결혼한다고 자랑하면서 미국갈 준비를 하며 행복해했던 이방연씨는 과연 미국으로 건너가서 결혼한 것인가, 아니면 국내에 어디선가 남몰래 살고 있는 것인가, 혹시 자살이나 사망한 것이 아닌가 하는 온갖 추측이 무성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함께 미국에 가기론 한 약혼자는 미국으로 가지 않고 한국에 그대로 남아있다는 사실이다. 또한 약혼자 알렉스최는 2013년 1월 24일 이방연과 자신의 집에서 만난 이후 그녀와 연락이 끊어졌다는 사실이다.

함께 미국으로 이민가서 결혼생활을 하기로 했던 약혼남이 계속 한국에 남아있었다는 사실도 아이러니가 아닐 수 없는데 자신과 함께 미국가기로 했던 약혼녀 이방연의 소재를 전혀 모른다는 것 또한 미스테리가 아닐 수 없다.


약혼남과 함께 미국간다고 집을 나섰던 이방연이 그후 오랫동안 연락이 전혀 없자 이상이 생각한 이방연의 부모님은 경찰에 실종신고를 냈으며 경찰은 본격적인 수사를 시작했다.

명문대를 나와 증권회사에 다닌다던 재벌2세라고 알려진 이방연의 약혼남 알렉스최는 경찰조사에서 그의 모든 경력이 거짓임이 드러났고 그는 명문대는 커녕 고등학교를 졸업한 가난한 집안의 ‘백수’였던 것이다.


2013년 1월 24일 약혼자 알렉스최와 말다툼


연세대를 나왔다는  약혼자 알렉스최는 사실 가정형편이 어려워서 대학 진학조차 하지 못했다고 하며 미국에서 부동산 재벌이라고 자랑했던 그의 아버지는 재벌과는 너무도 거리가 먼 가난한 넝마주이로 밝혀졌으며 매일같이 리어카를 끌고다니면서 폐품 줍는 일을 하는 가난뱅이 인부였던 것이다. 


약혼자 알렉스최는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나서 명문대는 커녕 대학 근처에도 못가본 고등학교 졸업 학벌이 전부였으며 그의 직업은 증권회사가 아니라 ‘백수’였던 것이 백일하에 드러나게 되었다.

 

미국의 부동산재벌이라고 자랑했던 약혼남의 아버지는 리어카를 끌고다니는 폐품 수집인부로 밝혀졌다


알렉스최의 아버지는 미국에 있는 부동산재벌이 아니라 한국에 사는 가난한 고물상 폐지줍는 인부였다고 하니 이방연의 약혼자는 엄청난 거짓말을 한 것으로 그의 말과 현실은 완전 정반대였던 것이다.

‘미국 부동산재벌의 2세’ ‘연세대 졸업’ ‘대기업 증권회사’ 이 모든 것이 약혼자가 만들어낸 얄팍한 거짓말이었으며 이 뻔한 거짓말에 이방연씨가 완전 속아 넘어간 것이었다.


명문대를 나와 증권회사에 다닌다던 약혼자의 진짜 직업은 ‘백수’였던 것이며 약혼자 알렉스최는 이방연과 교재해온 4년 동안 이방연씨를 감쪽같이 속여왔던 것이라고 하는데 물론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한 약속도 거짓말이었고 처음부터 미국갈 계획은 전혀 없었음은 물론이다.


이방연씨는 이 약혼자의 얄팍한 거짓말에 속아 자신의 살림살이를 모두 친구, 지인들에게 나눠줬으며 치위생사 팀장으로 있던 치과병원마저 그만 두었고 약혼자와 함께 미국으로 이민갈 준비를 모두 끝마치고 난 후 약혼자집에서 마지막으로 모습을 보이고 그 후 영영 사라져버린 것이다. 그리고 1년 6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무 연락도 취하지 않고 있으며 결국 부모님이 실종신고를 했다고 한다.

 

 

약혼자 알렉스최, 이방연 사진


경찰조사에서 약혼자 알렉스최는 이방연을 자신의 집에서 마지막으로 본 후 그 후 이방연을 한번도 보지못했다고 하니 세상에 이렇게 기막힌 미스테리가 또 없을 듯 싶다.

이방연의 약혼남은 자신의 오랜 거짓말이 들통날 상황에 처하자 이방연과 헤어질 목적으로 자신은 미국으로 출국할 것이라고 말했는데 이방연이 눈치도 없이 끝까지 달라붙는 바람에 이방연과 자신의 집에서 한바탕 말다툼을 벌였으며 말다툼을 하고 나가버린 이방연은 그 후 소식이 완전 끝겨버렸다고 경찰조사에서 진출했다고 한다. 


사실 약혼남 알렉스최는 이 당시 이방연 외에도 사귀던 여성이 5명 더 있었는데 뚜렷한 직장도 없었던 약혼남은 재벌 2세 행세와 잘나가는 증권맨 행세로 여러명의 여성들과 사귀고 있었던 전형적인 카사노바였다. 

이방연은 그에게 있어서 단지 엔조이 대상자에 지나지 않았으며 실컷 즐기고 난 후 헤어지길 원했는데 이방연이 떨어지지 않자 그녀를 계획적으로 꾀어내어 은밀하게 죽이고 난 후 실종한 것처럼 가장했을 것으로 경찰에서는 보고 있다. 


그날이 2013년 1월 24일이었으며 그 후 약혼남은 한번도 이방연을 보지못했다고 하는데 이때부터 지금까지 이방연은 실종되고 다시는 나타나지 않고 있다.

 


1년 6개월전에 약혼자를 마지막으로 만나 말다툼을 벌이고 나가버린 이방연은 어디로 사라져버린 것일까? 여기에서 약혼자 알렉스최의 수상한 행적이 포착되었는데 그것은 약혼남이 이방연과 마지막 만나기 며칠 전에 전문가용 회칼을 구입했던 사실이 알려졌으며 또한 그는 렌트카를 빌리기도 했다.


수상한 점은 또 있었는데 약혼남는 이방연씨와 마지막 만남 이후에 이방연의 신용카드를 갖고 여러번 쇼핑을 즐겼다는 사실이다. 자신과 헤어진 전 약혼녀의 신용카드로 허락도 받지않고 마음껏 쇼핑을 했다는 사실을 보면 약혼녀 이방연 실종의 단서의 실마리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또한 그녀와 만나기 전에 갑자기 전문가용 회칼을 구입한 것도 이방연 실종과 연관이 있을 듯 싶다.


경찰은 이방연 약혼남을 살인죄 및 사기죄 혐의로 구속했으며 그에게 이방연살인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수사를 진행해왔다. 이방연실종 사건의 중요한 증거를 제공할 회칼은 현재까지 발견되지 않았으며 이방연 살인 용의자로 지목받고 있는 약혼남은 살해혐의를 강하게 부정하고 있는 상황이다.


경찰서에서 신문을 받고 있는 약혼남 알렉스최는 너무나도 태연하게 진술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이방연 살해혐의를 강하게 부정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경찰은 다시 그 약혼남에게 거짓말 탐지기를 부착하고 신문을 벌인결과가 그가 진술한 말들이 거짓임을 들통났다.

결국 알렉스최는 법원에서 재판을 받게되었는데 약혼남 알렉스최는 1심재판에서 여신금융관리법 위반으로 징역 2년만 선고받았고 살해혐의는 인정되지 않았다.


그이유는 약혼남이 이방연을 살해했다는 구체적인 증거를 확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즉, 이방연 살해에 사용된 회칼이나 다른 살해도구가 전혀 발견되지 않았으며 이방연이 살해되었다는 물적 증거(시신)도 확보되지 못했기 때문이다. 현재 상태에서는 이방연의 약혼자가 이방연을 살해했을 거라는 심증만 있을 뿐 살해와 관련된 구체적인 증거는 하나도 찾지 못한 상태이다.


여러분은 어떻게 판단하시는가? 과연 약혼자가 이방연을 살해한 것인지, 아니면 이방연은 혼자서 미국으로 출국한 것이지, 아니면 말못할 사정으로 인해 이방연은 현재 한국에 남아 은둔생활하고 있는 것인지?

현재 법원에서는 이방연 약혼자에게 사기죄로 2년의 징역형을 선고한 상태이며 제2심 재판을 준비중에 있다. 약혼자의 살해혐의를 입증하기 위해서는 살해에 사용된 회칼과 목격자, 이방연의 사체 등 구체적인 증거가 필요한 상황이다.


이방연의 아버지는 현재 딸의 실종사건을 밝혀줄 목격자를 찾고 있다고 한다. 

이방연씨는 2013년 1월 24일 구로구에 있는 남자친구의 집에 방문한 이후 실종되었으며 현재 이방연씨를 목격한 사람들의 제보전화를 받는다고 하니 이방연씨를 보신 분은 위의 이미지에 있는 전화번호로 제보해줄 것을 당부드립니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7월 6일~12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별자리 운세입니다. 무더운 가마솥 더위가 시작되었는데요. 여러분 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래요. 더위에는 물을 자주 미시는 것과 가끔 염분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죠.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으니 지금같은 무더위가 앞으로 3개월 정도는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 올해는 한번쯤 서해안 바닷가에 가서 시원한 바닷바람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충남에 있는 태안반도나 안면도에 가면 시원한 해수욕을 즐기면서 동시에 갯벌에서 조개잡이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저는 올 여름철 서해안으로 피서갈 예정으로 있답니다. 여러분도 한번쯤 바닷가의 낭만이 깃든 조개잡이 체험 즐겨보시길 권해보고 싶네요! 

 


그럼 이번주((7월 6일~12일))도 여러분이 궁금해 하시는 주간 별자리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양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별자리애정운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금주(7월 6일~12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전체 운

어떤 계획을 실행함에 있어 당신에게 온 특별한 행운으로 신속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는 지름길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에게 리더십과 귀인의 도움을 받는 아주 좋은 운세가 왔기 때문에 매사에 미루지 말고 적극적으로 당신이 가진 행운의 파워로 밀고 나가세요. 현재 얻어지는 결과가 아직은 만족스럽지 못해도 당신의 노력과 열정으로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으실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에게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는 행운이 왔기 때문에 그 동안 사랑 때문에 애태워 왔다면 지금부터 당신은 사랑의 행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누군가가 당신을 향해 뜨거운 마음을 보내고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다면 그 사람에게 당신의 마음을 활짝 열어 보이세요. 달빛의 정기가 그 사람을 당신에게로 이끌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연인이 있다면 그 어느 때 보다 솔직한 태도가 필요한 한 주 입니다. 자칫 작은 오해가 큰 문제로 발전할 수 있으니 진솔한 대화에 많은 시간 투자가 필요합니다.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말을 아끼며 상대방의 마음을 제대로 파악해야 합니다.


금전 운

지출을 줄이면서 현명하게 운영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또한 당신이 이번 주에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은, 서류상의 문제가 생기는 운세이기 때문에 매매, 매입 등의 서류 문제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이번 주에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이득을 올릴 수 있는 행운도 있기 때문에 시각을 넓혀서 다른 방법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금색

행운의 숫자 - 5

데이트 지수 - 30

쇼핑 아이템 - 샌들

별자리 궁합 - 사자자리


금주(7월 6일~12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법적인 문제나 서류 문제로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게 대처하세요. 남을 너무 믿는 자세보다는 미리 철저한 사전 답사를 한 후에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좋은 운을 섣부른 결정으로 인해 그릇 칠 수 있으니 이번 주 당신이 제일 심각하게 조심해야 할 부분은 바로 거래에 의한 계약이나 서류상의 문제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확실한 대답을 얻게 되고 그 동안 힘들었던 사랑이라면 이제는 당당하게 자신의 사랑을 이뤄 가는 힘차고 매우 희망적인 사랑이 됩니다. 혹시 누군가를 연모해 왔다면 그 사람에게 자신 있게 나가 보세요. 견인의 법칙이 작용하여 그 동안 당신이 꿈꾸어 왔던 당신의 이상형이 다가오는 설레 이는 순간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하는 연인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운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랑과 헌신과 협력 등 최선의 것을 주고 싶다는 아름다운 소망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 행운의 여신은 아름다운 사랑의 선물을 가지고 올 것이니 반가이 맞이할 수 있는 마음의 문을 열고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금전 운

마술사가 비법을 통해 매직을 하듯이 당신의 금전 운세 또한 신비할 만큼 매우 좋기 때문에 어떤 결정을 해도 당신에게 이득을 안겨 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의 협력 등으로 기대 한 만큼의 많은 댓가를 얻으실 것입니다. 매매나 투자 등으로 큰 소득을 올리실 것이며 사업 등에 행운이 따르는 매우 좋은 운세이군요.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샤이안

행운의 숫자 - 23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블라우스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7월 6일~12일)의 운세 - 쌍둥이자리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당신의 운명이 바뀌는 운세이기 때문에 과거의 미련을 떨쳐 버리고 새로운 운명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변환의 과정에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당신은 지금 의기소침해 계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인생을 새롭게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용기를 잃지 마시고 삶에 재도전을 해보세요.


연애 운 - 싱글

당신이 원하는 사랑을 쟁취하는 행운이 있는 운세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확실한 대답을 얻게 될 것이고 그 동안 힘들었던 사랑이라면 이제는 당당하게 자신의 사랑을 이뤄 가는 힘차고 매우 희망적인 사랑이 될 것입니다. 혹시 누군가를 연모해 왔다면 그 사람에게 자신 있게 나가 보세요.


연애 운 - 커플

사랑하는 연인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운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랑과 헌신과 협력 등 최선의 것을 주고 싶다는 아름다운 소망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 행운의 여신은 아름다운 사랑의 선물을 가지고 올 것이니 반가이 맞이할 수 있는 마음의 문을 열고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금전 운

지금은 절약하는 방법이 상황을 피해 나가는 최선의 길인 것 같군요. 당분간 이런 상황이 지속되지만 서서히 호전되므로 너무 실망은 마세요. 성공한 실업가들은 자신의 사업계획이나 성공하고 있는 상태를 똑똑히 볼 수 있었던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당신도 금전 에 대한 포부를 보다 넓게 가지시고 겨우 생활 할 수 있을 만큼의 돈에 욕심을 부릴 것이 아니라 하고 싶은 것은 모두 그때그때 할 수 있는 풍족한 돈을 바라고 그 포부를 위해 열심히 정진해 보세요.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노랑

행운의 숫자 - 4

데이트 지수 - 10

쇼핑 아이템 - 귀걸이

별자리 궁합 - 물병자리


금주(7월 6일~12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당신의 운세가 평범하지만 법과 관련된 문제점이 생길 수도 있는 운세이기 때문에 매사에 행동을 주의하고 마음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이번 주는 당신에게 정도의 길을 가라고 예시합니다. 한 가지 일에 열성을 다하며 부도덕한 일에 절대 손대지 말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짝사랑 하는 사람이 있다면 과감히 도전해야 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받아 줄 것이니 허송세월 보내지 말고 좀 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할 때 입니다. 단, 지금 자신의 모습 그대로 솔직하게 적극적인 태도가 성공의 열쇠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연인이 있다면 그 어느 때 보다 솔직한 태도가 필요한 한 주 입니다. 자칫 작은 오해가 큰 문제로 발전할 수 있으니 진솔한 대화에 많은 시간 투자가 필요합니다.


금전 운

잊어버리고 있었던 곳으로부터 돈이 들어오는 행운 또한 있기 때문에 수입도 증가하고 경제적인 안정을 이루실 것입니다. 지금껏 노력해봤자 아무 소용이 없었던 일들로부터 그 대가를 받게 되는 순간이니 그것이 바로 금전이랍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보라색

행운의 숫자 - 2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핸드백

별자리 궁합 - 전갈자리


금주(7월 6일~12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이 주는 지금 현재 어려운 상황에 있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쉽게 나오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잠시 문제에서 벗어나 마음을 정리하고 상황을 다시 한번 정리 판단하는 것이 좋겠군요. 당신의 운세가 그다지 밝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은 누군가의 조언을 얻어 상황에 대처하는 것도 좋습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은 상대방을 통해 더 없는 행복을 느끼고 진정한 사랑의 기쁨을 얻게 되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앞으로 당신의 애정엔 어떤 문제도 없이 서로를 위한 아름다운 사랑을 이루어 나갈 것입니다. 혹시 누군가를 기다린다면 지금은 당신에게 더 없이 좋은 상대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시기입니다. 마음을 열고 꿈같은 로맨스를 기다려 보세요. 당신을 향한 진정한 사랑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나 자신은 진정한 사랑을 실행하고 있는가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소유하는 사랑, 원하는 사랑, 자존심을 앞세우는 사랑, 순간의 사랑, 비현실적인 사랑 등등을 우리들은 쉬운 표현으로 무작정 사랑이라고 정의 내리려 하는 건 아닌지요! 당신의 마음에 사랑의 마음이 정말로 존재하고 있는지를 먼저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금전 운

수입이 늘어나면서 투자할 곳이 생기거나 구매 등으로 지출이 많아 질 것 같군요. 이번 주 동안의 금전 운은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나 너무 과다한 지출은 삼가 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재산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들어오는 돈은 있으나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형식의 관리는 더 큰 손실을 얻을 것입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연두색

행운의 숫자 - 8

데이트 지수 - 50

쇼핑 아이템 - 구두

별자리 궁합 - 사자자리


금주(7월 6일~12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당신의 운세가 평범하지만 법과 관련된 문제점이 생길 수도 있는 운세이기 때문에 매사에 행동을 주의하고 마음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이번 주에는 유흥이나 쾌락에 빠져 자칫 잘못하면 큰 손실과 망신을 당할 수 있는 시기이므로 본인의 주의가 필요하군요.


연애 운 - 싱글

본인의 잠재적인 소망과 힘을 빌려 사랑을 완성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의 운세를 보면 사랑이 이루어지는 행운이 있기 때문에 상대방과 지금까지 보다 더 확실한 애정을 나누게 될 것 같군요. 당신에게 사랑을 멋지게 만드는 파워가 왔기 때문에 그 파워로 상대방의 마음을 확실하게 사로잡아 보세요.


연애 운 - 커플

당신의 사랑은 차고 넘쳐나는 형상 이므로 본인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여 사랑을 이뤄보십시오. 특별한 자리를 마련하거나 그 동안 못해왔던 사랑하는 사람과의 진지한 대화를 시도해 보세요. 서로가 몰랐던 좋은 점들을 발견하고 새롭게 상대의 매력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금전 운

재산이 쉽게 들어오는 만큼 쉽게 나갈 수도 있음을 명심하시고 지출에 신경을 쓰시고 무모한 투자 등은 삼가 하세요. 재테크를 하더라도 보다 안전하고 확실한 파악을 한 후에 시작하여야 할 것이며 지출과 소득에 대한 계획을 꼼꼼하게 세워야 할 것입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회색

행운의 숫자 - 18

데이트 지수 - 30

쇼핑 아이템 - 전자제품

별자리 궁합 - 게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