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신영 강경준 야구장데이트, 열애장면 포착, 장신영의 전남편 위씨, 사진, 이혼사유




영화배우 장신영이 같은 연예인 강경준과 야구장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되어 큰 화제를 낳고있다.

7월 6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삼성과 두산의 경기에서 영화배우 장신영과 강경준이 응원석에 장신영 아들과 함께 앉아 다정한 모습으로 야구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응원석에 앉아 맥주와 과자 등을 먹으면서 매우 다정한 모습으로 이야기꽃을 피우면서 야구경기를 함께 관람하고 있었는데 옆에 있는 사내아이는 올해 8살 난 장신영의 전남편과 사이에 태어난 아들이다. 장신영과 강경준은 작년 JTBC 드라마인 ‘가시꽃’에서 함께 출연하면서 급속도로 가까워진 사이로 두사람은 결국 연인관계로 발전했으며 방송에서 열애중인 커플로 공식적으로 밝힌 상태다.


다정하게 야구장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강경준과 장신영


장신영의 데이트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장신영의 전남편과의 이혼 및 소송문제가 다시 네티즌들의 주목을 끌고있다. 

장신영은 2001년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현으로 입상했던 전형적인 한국미인형의 귀엽고 아담한 이미지로 한때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한몸에 받으면 연기자로서, 그리고 영화배우로서 성공가도를 달리던 예쁜 연기자였다.


특히 MBC드라마 ‘귀여운 여인’에서 당돌하고도 귀여운 외모와 연기로 크게 인기를 끌었는데 드라마 ‘귀여운 여인’은 장신영이라는 이름을 만천하에 알렸던 장신영의 출세작이었다. ‘귀여운 여인’의 성공 이후 장신영은 ‘레드아아’ ‘죽도록 사랑해’ 등 각종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면서 인기의 폭을 넓혀갔으며 본격적인 톱스타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했다.



이렇게 장신영이 한창 잘 나가던 그 시기 2006년에 장신영은 6세 연상인 연예기획사 간부인 위씨(위승철)와 만나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 장신영의 남편 위씨는 당시 장신영의 소속사 BOF의 영업담당 이사로 재직하고 있었는데 지인의 소개로 두사람은 자연스럽게 만나 연애를 하고 결국 결혼하기에 이른 것이다. 


장신영의 전남편 위씨는 결혼 후에 장신영의 동의를 구하지도 않은 채로 임의대로 연예기획사와 매니저먼트 대행 계약을 체결하는가 하면, 장신영의 이름으로 연대보증과 각종 대출 계약을 맻으면서 빛은 날이 갈수록 늘어만 갔던 것이다.



장신영의 전남편은 이후 또다른 사업인 아기용품 사업에 진출했는데 결국 사업은 실패했고 장신영에게 알리지도 않고 장신영 이름으로 돈을 계속 빌리고 부채는 늘어만 가는 상황이 지속되었던 것이며 이렇게 신뢰관계가 깨어진 것이 두사람이 이혼하게된 사유라고 한다.

결혼후 3년만에 장신영은 가정법원에 이혼을 신청하게 되었고 결국 2009년 두사람은 이혼했던 것이다.


장신영은 이혼 후에도 빛문제 때문에 많이 시달렸다고 한다. 전남편 위씨가 장신영의 이름을 도용해서 빌린 부채 때문에 문제가 커지자 이에 장신영은 전남편 위씨의 빛문제와 자신의 명의도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여러차례 협의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같은 장신영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전남편과의 명의도용 문제가 원만히 해결되지 않자 결국 장신영은 전남편 위씨를 사기혐의(명의도용)로 고소하기에 이른 것이다.



장신영의 소송과 관련해서 장신영 소속사측은 “그동안 장신영씨는 원만한 관계 정리를 원했으나 서로의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하고 더 이상 협의가 힘들 것으로 판단돼 지난 1월 소송을 제기하게 되었습니다”고 전남편을 고소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에 대해 장신영은 소속사를 통해 “지나간 시간의 흔적이고, 상처입니다. 굳이 들추어내어 상처가 덧날까봐 두렵습니다. 공인으로서 물의를 일으키고 싶지 않아서 조용하게 매듭짓고 싶었습니다..확대되는 걸 원하지 않습니다.그저 있는 그대로만 봐주시길 바랍니다”고 전남편 고소에 대해 심경을 고백했다.


장신영, 어린 나이에 일찍 결혼했다가 사기당하고 이혼의 아픔까지 겪어서 큰 마음의 상처를 얻었는데 또다시 전남편의 빛문제, 명의도용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많이 힘든 상황이라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 그런데 다행히도 새로운 연인을 만나 마음의 화평을 얻어가고 있으니 정말 두사람의 관계를 축복해주고 싶다.



장신영 사진화보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76~12)의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운세,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운세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운세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여름이 찾아왔답니다.

연일 뜨거운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여러분은 어떻게 더위를 이기시나요? 시원한 바닷가로 피서계획을 세우신 분들도 있을 테고 자기만의 독특한 피서노하우로 무더위를 극복하시는 분들도 있답니다. 집에서는 얼음물에 발을 담그고 의자에 앉아 컴을 치시는 분들도 있는데 더위를 식히는 데에는 딱 좋지만 직장에서는 곤란한 포지션이지요.

 

더위를 이기는 데에는 뭐니뭐니 해도 충분한 수분섭취와 영양섭취가 제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아무쪼록 올여름도 건강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번주(7월 6~12)도 여러분이 궁금해하시는 주간 별자리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천칭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 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주(7월 6~12)의 천칭자리 운세 출생일 9월24~1022

 

전체 운

외간으로 나타난 상황에 좌우되지 말고 신중하게 검토한 후 결론을 내려야 큰 실수를 피할 수 있기 때문에 겉과 속을 잘 구별하세요. 특히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서로에 대한 진실이 부족하기 때문임을 자각하시고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대하시기 바랍니다.

 

연애 운 - 싱글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확실한 대답을 얻게 될 것이고 그 동안 힘들었던 사랑이라면 이제는 당당하게 자신의 사랑을 이뤄 가는 힘차고 매우 희망적인 사랑이 될 것입니다. 혹시 누군가를 연모해 왔다면 그 사람에게 자신 있게 나가 보세요.

 

연애 운 - 커플

이번 주는 사랑하는 연인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운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랑과 헌신과 협력 등 최선의 것을 주고 싶다는 아름다운 소망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 행운의 여신은 아름다운 사랑의 선물을 가지고 올 것이니 반가이 맞이할 수 있는 마음의 문을 열고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금전 운

주위의 조력자가 나타나 당신을 도운다면 기꺼이 받아들이세요. 그러나 모든 결정과 권한은 단호하게 본인이 내려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에 자신의 판단을 중요시하고 매사에 신중을 기한다면 당신에게 온 이 행운을 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행운의 요일 - 금요일

·         행운의 컬러 - 검정

·         행운의 숫자 - 19

·         데이트 지수 -80

·         쇼핑 아이템 - 바지

·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금주(7월 6~12일)의 전갈자리  운세 출생일 10월23~1122

 

전체 운

자신의 잠재되어 있는 예지력을 동원하여 보다 밝은 내일을 지향한다면 반드시 마음의 평정을 얻고 지금보다 훨씬 앞선 미래를 보장 받을 수 있으니 이성적인 판단으로 현재의 상황을 이끌어 나가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이 주의 운세를 미리 알고 있는바! 앞으로 본인 자신이 어떻게 현재의 상황을 타개하고 이끌어 갈 것이냐는 현명한 선택뿐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누군가가 당신에게 고백을 할 수도 있는 운세이므로 기다려 보세요. 당신이 원하던 멋진 로맨스가 영롱한 별 빛처럼 당신에게 다가오는 중입니다. 단지 중요한 것은 현재 보다는 가까운 미래에 행운이 더 할 것이니 사랑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희생하는 모습을 보여야 할 때입니다.

 

연애 운 - 커플

당신의 별은 오로지 단 한 사람이므로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 할 것입니다. 서로에게 상처를 주고 행운을 지나쳐 버리는 후회스러움을 만들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는 언행을 조심하고 상대방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자만심과 의심을 버리고 솔직한 대화를 유도해야 합니다.

 

금전 운

승리를 향해 전진하는 전사의 모습처럼 당신은 성공을 향해 전진하고 있습니다. 성공을 얻는 행운이 있기 때문에 어떤 일에도 큰 이득을 보실 것 같군요. 직업 문제와 관련하여 책임 있는 위치에 오를 수 있으며 그리하여 자신의 권위를 건설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행운의 요일 - 토요일

·         행운의 컬러 - 흰색

·         행운의 숫자 - 20

·         데이트 지수 - 20

·         쇼핑 아이템 - 정장구두

·         별자리 궁합 - 사자자리

 

 

금주(7월 6~12일)의 사수자리 운세 출생일  11월23~1224

 

전체 운

부유한 자는 더 많은 부를 쌓고 부는 마음의 상태이지만 동시에 마음의 상태가 부를 만들고 명성을 얻는 것처럼 당신도 본인의 좋은 점과 행복한 길만을 원하여 보세요. 반드시 잠재의식으로부터 정신적인 안정된 충전을 얻을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낯선 상대에게서 왠지 모를 매력을 느끼게 되니 설레는 짝사랑이 시작됩니다. 그러나 너무 적극적으로 상대에게 다가서면 상대가 부담을 느끼게 되니 적절한 시기를 기다리면서 기회를 엿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연애라는 것이 이렇게 좋은 것인지 알 수 있을 때입니다. 서로에게 행복을 주고 서로에게 행운을 안겨주니 이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절실하게 필요하다고 느낀 적은 아마 없을 듯 마음껏 로맨스를 즐겨 보는 것도 좋습니다.

 

금전 운

이번 주 중반에 가서는 무언가를 결정하고 시작해야 할 것입니다. 너무 신중을 기하다 보면 오히려 후회만 앞서게 될 것이니 때를 잘 포착하세요. 기대한 만큼 성과를 올릴 수 있는 행운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목표를 세우고 노력해 보세요. 기다렸던 결과를 얻으실 것입니다.

 

·         행운의 요일 - 일요일

·         행운의 컬러 - 레드

·         행운의 숫자 - 12

·         데이트 지수 - 90

·         쇼핑 아이템 - 니트

·         별자리 궁합 - 전갈자리

 

 

 

 

 

금주(7월 6~12일)의 염소자리 운세 출생일  12월25~119

 

전체 운

이번 주는 당신의 운세에 굴곡이 있으므로 어려운 상황이 끝나면 좋은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현재 혹 안 좋은 일로 마음의 상처를 입고 있다 하더라도 반드시 나쁜 일 뒤에는 좋은 일이 겹쳐지는 운세이므로 또 모든 과거를 쉽게 잊어버리는 번복되는 희비를 맛보게 될 것입니다. 하는 일을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연애 운 - 싱글

운명의 수레가 어떻게 당신을 이끌지 모르는 상황이지만 당신에게 사랑을 얻는 행운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사랑을 이룰 수 있습니다. 강하게 끌어당기는 마력으로 견인의 법칙을 이용하게 됩니다. 내가 그리던 멋진 상대를 끌어당길 수 있는 그러한 매력을 발산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앞으로 희망적인 밝은 미래가 예지되고 있답니다. 실패가 걱정이라면 성공 쪽으로 주의를 돌려 보세요. 무엇이든 나는 마음먹은 대로 이룰 수 있다는 당당함으로 사랑을 쟁취 해 보세요. 당신의 애정 운은 밝은 미래를 암시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기억해야 합니다.

 

금전 운

이번 주 당신의 금전 운은 돈이 모이는 시기로 운세가 상승하는 때입니다. 수입이 증가하고 사업이 번성하는 운세입니다. 투자를 해도 좋고 주식 매매, 매입 등에 강한 운세이기 때문에 무엇을 해도 재산이 늘어나는 때입니다.

 

·         행운의 요일 - 월요일

·         행운의 컬러 - 노란색

·         행운의 숫자 - 21

·         데이트 지수 - 90

·         쇼핑 아이템 - 핸드폰

·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7월 6~12)의 물병자리 운세 출생일  1월20~218

 

전체 운

의구심이 많은 관계로 일을 너무 미루다 보면 전차는 떠나가고 홀로 고독을 되새길 뿐입니다. 확신을 가지고 용감한 전사처럼 밀고 나가는 것이 당신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 주는 행운이 왔음을 인식하시고 성공의 목표를 향해 힘차게 전진하세요. 이 주에 당신이 지켜야 할 것은 확고한 신념과 주관이므로 마음을 나약하게 먹는다면 큰일을 도모하기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사랑에도 때론 휴식이 필요하지만 자신의 마음이 배회를 하고 갈피를 잡지 못하는 것은 사랑을 잃어버릴 수 있는 위험한 행동입니다. 마음과 대화를 유도해 보세요. 내가 진정 원하는 사랑은 무엇이며 누구인가를 본인 스스로 깨닫고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이번 주 당신의 애정 운은 당신 스스로가 결정을 내려야 사랑의 완성을 이룰 수 있는 운세입니다. 지금 두 사람 사이에서 고민하고 있다면 당신에게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는 행운이 있으므로 마음을 확실히 정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이런 상태가 계속된다면 당신은 원하는 것을 끝내 얻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마음의 결정을 속히 내리시기 바랍니다.

 

금전 운

이번 주 당신의 금전 운은 돈이 모이는 시기로 운세가 상승하는 때입니다. 수입이 증가하고 사업이 번성하는 운세입니다. 투자를 해도 좋고 주식 매매, 매입 등에 강한 운세이기 때문에 무엇을 해도 재산이 늘어나는 때입니다.

 

·         행운의 요일 - 화요일

·         행운의 컬러 - 노란색

·         행운의 숫자 - 11

·         데이트 지수 - 80

·         쇼핑 아이템 - 헤어핀

·         별자리 궁합 - 물고기자리

 

 

금주(7월 6~12)의 물고기자리 운세 출생일  2월19~320

 

전체 운

이번 주는 의지를 굳게 하고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며 뜻을 크게 가져야 할 것입니다. 포부가 큰 사람만이 일의 성취감을 맛보게 될 것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위에 도와주는 사람도 생길 것이니, 함께 일을 도모하고 진행해 나감으로써 야심 찬 하루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소심한 사람이라면 마음이 불안정하여 정처 없이 흔들리게 될 것이니, 이로 인해 일의 진행도 원만하지 못할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새로운 사랑이 시작하게 됩니다. 현재의 쓸쓸함을 달래줄 누군가를 무작정 기다린다고 기회가 찾아오는 것은 아니니 적극적인 자세로 사랑을 찾아보세요. 그 어느 곳에 있을지 모를 사랑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애 운 - 커플

내 잘못을 인정하고 상대방을 대하세요.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좋지 않은 결과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사랑을 위해 상대방에게 선물을 전해주세요. 본인과 상대방 서로 모두가 부적절한 관계를 조심해야 합니다.

 

금전 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옳지 않아도 내 자신의 의견을 독단적으로 주장하지 마세요. 또한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 바쁘게 움직이십시오. 계획에 없던 지출을 최대한 줄이세요. 지나친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행운의 요일 - 수요일

·         행운의 컬러 - 연한 빨강

·         행운의 숫자 - 7

·         데이트 지수 - 20

·         쇼핑 아이템 - 립스틱

         별자리 궁합 - 물병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