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7월 13일~19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운세입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즈음 폭염과 자외선에 노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셔야겠습니다. 본격적인 여름 더위가 시작되었네요. 

가장 기온이 높이 올라가는 8월 한달동안은 시원한 바닷가 휴양지로 놀러가서 한달동안 푹 지내다가 돌아오는 꿈을 꾸고 있답니다. 물론 현실적으로 가능할지는 좀 더 두고 봐야겠습니다.


이번주(7월 13일~19일)도 변함없이 주간 별자리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죠!

양자리운세부터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그리고 처녀자리운세순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금주(7월 13일~19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체 운

이 주에는 대체로 원만한 운이 따르지만 다소 일에 지연이 예상되니 맑은 하늘에 비구름이 낀 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대낮의 기운이므로 포기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잠시 힘들다고 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 말고 현재 진행하는 일에만 열심하며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확실한 사랑을 위해 자신의 감정부터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가슴속에 담아 두었던 상대방과의 사랑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밝고 명랑한 행동으로 상대방을 유혹한다면 가슴속에 담아 두었던 사람에게 대시 받을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하는 사람과의 약속은 절대적으로 지켜야 합니다. 시간약속을 포함한 모든 약속은 꼭 지키십시오. 사소한 일로 사랑을 잃지 마세요. 상대방이 하는 일에 대한 관심을 가져 주시고 많은 대화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금전 운

현재 나의 재정 상태를 잘 파악 하십시오. 아주 큰 계획이 아니라면 대출을 받지 말고 대출 이외의 방법으로 해결 하십시오. 호화찬란한 백화점에서 고가의 물건을 구매 하는 것 보다는 재래시장과 비슷한 의외의 장소에서 많은 수확을 올릴 수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노란색

행운의 숫자 = 9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속옷

별자리 궁합 = 처녀자리


금주(7월 13일~19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특히 부모님이나 슬하 자녀에게 불리한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절대로 가정에 소홀해져서는 안 될 것입니다. 항시 가족들에게 관심을 가져 나쁜 운을 예방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이 시기에는 다소 고민에 빠지게 되지만 해결할 방법을 찾지 못해 애를 태울 수 있습니다. 마음을 다스려 힘든 일도 담담하게 헤쳐 나가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사람보다 당신을 자극하는 사람에게 강한 매력을 느낍니다. 처음엔 다투다가 급속히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식사나 영화처럼 틀에 박힌 데이트보다는 대화의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이 있는 사람도 또 하나의 만남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양다리 걸치는 일을 주의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을 표현하는데 인색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특히 대화와 인내로 사랑을 표현해야 의심과 오해가 없을 것입니다. 세살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말도 있듯이 사랑한다는 말도 사랑을 표현하는 행동도 아끼지 마십시오.


금전 운

예상 한 것 보다 더 많은 수입이 생겼다고 해서 좋아할 것은 아닙니다. 버는 만큼 쓰게 되어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니 지출을 줄이세요.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며 큰 낭패를 보기 쉽습니다. 본인 스스로가 판단하여 다방면으로 투자를 해 보세요.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블랙

행운의 숫자 = 3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정장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7월 13일~19일)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길흉이 함께 있는 시기이니 기쁨과 슬픔이 반반입니다. 즉, 승진과 합격으로 인해 큰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나 가정에는 큰 어려움이 따를 것이니 근심 역시 크겠습니다. 이 주에는 음과 양의 조화로움이 깨졌으니 다툼과 요란함으로 인해 심신이 고달플 것입니다. 말을 아끼고 자중하는 한 주를 보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친구 같은 우정이 절실한 사랑으로 변화될 수 있는 시기 입니다. 베풀면 베풀수록 풍요로워지고 나누면 나눌수록 쌓이는 사랑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트는 스포츠를 같이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순탄한 사랑은 싱겁고, 지루하기만 합니다. 잘 진행되던 사랑이 서로에게 지겹고, 지루하게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둘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오해가 생기니 둘만의 시간을 줄이십시오. 배우자 및 애인과의 근심스러운 일들이 생겨날 것이니 주의 하십시오.


금전 운

처음 계획된 대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단호하게 중단해야 합니다. 그것이 손해를 줄일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돈 문제에 객관적으로 임해야 하며 투자는 있으되 진행이 쉬지 않으니 일을 그르치기 쉽겠습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갈대색

행운의 숫자 = 8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운동화

별자리 궁합 = 전갈자리





금주(7월 13일~19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이번 주는 고진감래(苦盡甘來)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고생 끝에 즐거움이 오게 될 것이니 힘들고 어려운 일을 겪은 뒤 운이 풀려 순조로운 시절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단, 지나친 욕심은 금물입니다. 허욕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는 일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구설에 휘말리는 것만 조심한다면 좋은 일들이 생겨 만사가 원만해질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등잔 밑은 항상 어두운 법이고, 만남과 헤어짐이 많으면 만남의 범위도 넓어집니다. 우연히 만남보다는 주위의 소개로 만나는 사람과 좋은 인연이 되겠습니다. 일방적이고 비밀스러운 사랑은 좋지 않습니다.


연애 운 = 커플

당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상대방이 움직이지 않는다고 해서 불평하거나 지적하지 마십시오. 각자 다른 생각이 있으니 상대방의 생각을 존중 하십시오. 새로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세상에는 어느 하나 완벽한 것이 없습니다. 사람도 마찬가지이니까요.


금전 운

동갑내기와 둘이서의 쇼핑은 충동구매를 하게 되어 통장의 잔고가 마이너스가 됩니다. 가급적 선배, 후배등 여러 명이 함께 쇼핑을 즐기세요. 한번 힘들면 회복하는데 오래 걸리며 안 좋은 금전관계가 계속 이어지기 때문 입니다.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흰색

행운의 숫자 = 2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양말

별자리 궁합 = 물병자리


금주(7월 13일~19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운이 형통하므로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게 되겠으니 이로움이 많은 한 주입니다. 좋은 운이 깃드는 때이니 만큼 새로운 일을 도모함에 있어서도 이로움이 따를 것입니다. 따라서 그 동안 계획하거나 바라던 일이 있다면 이 시기에 추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면 어느 정도 만족할만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싱글

많고 많은 주변 사람들 중에 한 사람을 선택하면 사랑의 결정체를 만들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사람” 이라고 생각 드는 사람에게 대쉬해 보세요. 내 사랑이라고 생각되었던 사랑도 바람처럼 사라져 버릴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가슴에서 알 수 없는 공허함으로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당신뿐만 아니라 상대방도 그런 생각이 들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더욱더 신경을 많이 써야 하며 내 존재감을 확인시켜 주십시오.


금전 운

이번 주는 도박이나 주식 등에서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자제력을 잃지 말고 금전 운이 좋다고 한없이 좋은 것은 아니니 자제력을 기르고 현명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일을 크게 벌이지 말고 현재의 일에 만족하며 열성을 다하는 것이 큰 손해를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황토색

행운의 숫자 = 5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책

별자리 궁합 = 염소자리


금주(7월 13일~19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과욕은 금물입니다. 욕심을 부려 큰 재물을 취한다고 하더라도 내 것이 아닌 것을 얻는 격이니 크게 이로움이 없을 뿐더러 오히려 이로 인해 화를 당하게 될 것이 자명합니다. 즉 들어오는 재물이 불화의 원인이 될 것이니 탐심을 버리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또한 이 주는 변화가 이로운 시기가 아닙니다. 따라서 새로운 일을 도모함에 있어서는 아무런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므로 보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싱글

전체적으로 이번 주의 운세가 좋지 않지만 연애운만은 살짝 미소를 보이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랑이 생겨날 기운이 강하니 마음에 두었던 사랑이 있다면 당신이 먼저 접근해 보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나는 상대방을 이해하기 위해 진심으로 노력해 보았는가를 되새겨 보아야 합니다. 구태의연했던 것을 버리고 이해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끔은 등 뒤를 되돌아 볼 필요도 있습니다.


금전 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잘 성사시키기 위해서는 나서지 말아야 하며 수동적이며 소극적인 자세로 임하세요. 신용을 쌓는 것이 재물을 쌓는 것 보다 더 우선합니다. 신용은 먼 훗날 금전적인 재물로 보답을 합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파란색

행운의 숫자 = 22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지갑

별자리 궁합 = 황소자리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2014년도 인천시 9급 지방직 공무원시험 합격자명단 발표, 직렬별 커트라인(합격선)




2014년 6월 21일에 치러졌던 지방직 공무원시험 중 인천시 9급 공무원시험의 필기합격자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인천시 9급 일반행정직(시·구) 필기 합격자는 152명, 세무직(지방세, 시·구) 필기 합격자수는 38명, 전산직(전산, 시·구) 필기합격자수는 4명으로 나왔습니다.

인천시 9급 일반행정직의 선발인원은 131명인데 옹진군 9명이며 인천시 시·구가 122명을 선발할 예정인데 필기시험 합격자가 152명이므로 필기합격자 중에서 30명이 면접시험에서 탈락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답니다.



인천시 9급 세무직(지방세, 시·구)의 선발인원은 32명인데 필기시험 합격자가 38명으로 나왔으므로 필기합격자 중 면접시험 탈락 예정인원은 6명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전산직(전산, 시·구)은 필기합격자수는 4명으로 선발예정인원이 2명이므로 면접시험에서 2명이 탈락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답니다.


그럼 2014년 인천시 9급 지방직 공무원시험의 시험일정을 살펴보도록 하죠.

인천시 9급 공무원시험의 필기시험이 끝났으니 이제는 면접시험을 치르러야 겠지요. 물론 필기시험 합격자에 한해서 말이지요.



♣ 2014년도 인천시 9급(8)급 지방직 공무원시험의 시험일정, 면접시험일, 최종합격자 발표일


인천시 9급(8)급 공무원시험 면접시험은 아래표에 나와있는 것과 같이 7월 29일, 30일 양일간 치러진답니다.

9급 일반행정직의 면접시험일은 7월 29일이며 그 외 모든 직렬의 면접시험일은 7월 30일로 잡혀있으니 면접시험일을 꼭 기억해 두셨다가 놓치는 일이 절대로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면접시험 일정 - 면접시험 장소는 인천광역시청 대희의실(본관 2층)

면접일시

직렬(직류)

비고

7. 29(화) 10:00

행정직(옹진군, 장애, 저소득, 시간선택제)

영어면접 실시

7. 29.(화) 14:00

행정직(시ㆍ구)

영어면접 실시

7. 30.(수) 14:00

간호직(간호), 보건진료(보건진료), 세무직(지방세), 전산직(전산), 사서직(사서), 공업직(일반기계, 일반화공), 농업직(일반농업, 축산), 녹지직(산림자원), 해양수산직(일반수산), 보건직(보건), 환경직(일반환경), 시설직(일반토목, 건축, 지적), 운전직(운전)


필기시험 합격자가 면접시험을 보기위해서는 7월 21~22에 구비서류를 인천시청 어학실에 제출해야 합니다.



시 험 명

접수기간

시험구분

시험장소

공 고 일

시험일

합격자

발표일

제2회 공개경쟁

임용시험

4.14 ~ 4.17

필기시험

6. 11

6. 21

7. 11

면접시험

7. 11

7.29 ~ 7.30

8. 29

제3회 경력경쟁

임용시험

7. 14 ~ 7. 16

필기시험

10. 1

10. 11

10. 20

면접시험

10. 20

10. 28

11. 11








♣ 2014년도 인천시 9급공무원시험 합격자 명단


2014년 인천시 9급 및 8급 공무원시험의 합격자명단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파일에 14년도 인천시 공무원시험의 직렬별, 지역별 합격자명단이 있습니다. 아래 파일을 클릭하시면 합격자명단을 보실 수 있답니다.


♦ 2014년 인천시 9급공무원시험 합격자명단




♣ 2014년도 인천시 9급(8급) 공무원시험 직렬별 지역별 커트라인(합격선)


일반행정직(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380.62점

일반행정(옹진군) 커트라인(합격선) - 319.1점

일반행정(장애) 커트라인(합격선) - 297.91점

일반행정(시·구, 저소득) 커트라인(합격선) - 330.4점

시간선택제 일반행정직(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330.8점

시간선택제 일반행정직(옹진군) 커트라인(합격선) - 306.85점


8급 간호직(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85점

8급 보건진료직(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60점


세무직(지방세, 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358.82점

세무직(지방세, 옹진군) 커트라인(합격선) - 354.81점

세무직(지방세, 장애) 커트라인(합격선) - 284.57점

세무직(지방세, 저소득) 커트라인(합격선) - 239.88점

전산직(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78점

사서직(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363.66점


공업직(일반기계, 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68점

공업직(일반화공, 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69점

농업직(옹진군) 커트라인(합격선) - 71점

농업직(축산, 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64.5점

녹지직(산림자원, 옹진군) 커트라인(합격선) - 75점

해양수산직(일반수산, 옹진군) 커트라인(합격선) - 65점


보건직(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87점

일반환경직(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75점

일반환경직(옹진군) 커트라인(합격선) - 53.5점


시설직(일반토목, 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76점

시설직(일반토목, 옹진군) 커트라인(합격선) - 57점

시설직(건축, 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77점

시설직(건축, 옹진군) 커트라인(합격선) - 67점

시설직(지적, 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64.5점


운전직(시·구) 커트라인(합격선) - 75점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브라질 대 네덜란드’ 경기결과, 하이라이트, 브라질패배, ‘브라질 vs 독일전’, 월드컵결승전 경기일정




‘2014년 브라질월드컵’의 주최국 브라질의 삼마축구가 힘없이 무너져 버렸다. 7월 13일 05시에 벌어진 ‘브라질 대 네덜란드’ 전 경기에서 브라질은 특유의 개인기와 조직력을 전혀 보여주지 못하고 네덜란드에 0-3으로 패배했다. 과거의 화려한 개인기를 자랑하던 브라질의 모습과는 너무도 다른 모습에 전세계 축구팬들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브라질은 7월 9일 독일과 4강 준결승전 경기에서 1-7로 대패하여 국제적인 망신을 톡톡히 당했는데 브라질 대 독일 4강전에서는 독일이 전반전에만 무려 연속 5골을 넣었으며 브라질은 속절없이 무너졌고 분노한 브라질시민들은 브라질 국기마저 불태우면서 엄청난 분노감을 표출하기도 했다.


준결승전에서 독일은 결국 7-1로 브라질을 완파했는데 독일은 월드컵 단일경기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은 팀으로 기록됐고 브라질은 역대 개최국 중 최다 실점국가라는 불명예를 기록하게 되었다.



이경기로 통산 월드컵 누적 득점순위가 뒤바꿔었는데 독일이 223골로 1위, 브라질이 221골로 2위가 되었다. 월드컵 개최국이 이처럼 처참하게 무너지는 것은 처음 있는 이변이며 월드컵 최다우승국가로서 우승만 5번이나 했던 브라질이 어떻게 한경기에서 7골이나 허용하면서 최다점수차, 최다실점 패배의 멍에를 쓰게 되었는지 기가 막힐 따름이다.


더욱이 이번 ‘브라질월드컵’에서 가장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혔던 브라질이 아니었던가!

브라질의 어이없는 패배에 분노한 시민들이 거리로 뛰쳐나와 버스를 불태웠다고 하는데 상파울로에서만 버스 5대를 불태웠을 정도로 브라질 시민들은 엄청난 분노감을 표시하고 있다.


분노한 브라질 시민들의 방화 폭동으로 불타는 버스


브라질의 참패의 원인은 브라질의 주전선수 2명이 부상으로 빠졌다는 것이 큰 원인으로 분석되고 있다. 브라질축구의 핵심으로 맹활약했던 네이마르선수가 ‘브라질 대 콜롬비아전’에서 콜롬비아의 수비수 수니가선수의 과격한 플레이로 인해서 척추가 골절되는 부상을 당했으며 그로인해 독일전과 네덜란드전에 출전히지 못함으로써 브라질팀 전력에 엄청난 차질을 가져왔다고 브라질시민들은 판단하고 있다.


네이마르와 수니가선수


브라질의 네이마르에게 척추골절 부상을 입힌 콜롬비아의 후안 카밀라 수니가 선수에 대해, 브라질 마피아가 보복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콜롬비아 카르텔이 '수니가를 건드리면 브라질 선수들과 그 가족들의 목숨이 안전하지 않을 것'이라며 맞불을 놓은 상태라고 하는데 게다가 수니가가 뛰고 있는 이탈리아의 세리에 A의 나폴리, 이곳을 주름잡는 이탈리아 마피아까지 가세할 가능성이 있어, ‘수니가의 네이마르 척추골절 사건’이 빌미가 되어 국제적인 갱단들의 전쟁이 벌어질 기미까지 보이고 있다.


현재 수니가의 이탈리아 자택 위치와 전화번호, 그리고 딸에 대한 정보까지 노출되었고 딸의 SNS에는 위협하는 글과 욕설이 수시로 올라온다고 한다.


아뭏튼 2014년 월드컵의 가장 강력한 후보였던 브라질은 독일에게 ‘7-1’패배에 이어 네덜란드에 ‘0-3’ 패배로 역대 최악의 브라질이라는 불명예를 안겨주며 월드컵사상 최악의 스캔들을 불러일으켰다.

2014년 브라질월드컵 결승전경기는 7월 14일 04시에 전차군단 독일과 아르헨티나가 격돌하게 되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