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623회 클리프턴 홀의 비밀, 영국 최악의 흉가, 영국의 소녀유령 산드라




영국에서 한국의 영화 ‘여고괴담’과 실제로 비슷한 사건이 발생해서 섬뜻함을 넘어 충격을 주고있다. 영국의 한 가족이 2007년 노팅엄셔에 위치한 클리프턴홀이라는 대저택으로 이사를 왔다. 클리프턴홀이라고 불리우는 이 대저택은 11세기에 지어진 유서깊은 대저택으로 운치있고 웅장해서 가족들의 마음을 흡족하게 해주었다.

그런데 어린 딸 써니는 만족해하는 아버지와 달리 이 저택의 음산한 분위기가 마음에 안드는 눈치를 보였다.



그런데 이 대저택으로 이사온 첫날 밤부터 이상한 일들이 계속해서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이사온 첫날 써니의 가족 앞에 전혀 본 적이 없는 의문의 소녀가 잠시 나타났었는데 그 의문의 소녀는 그들에게 죽음의 그림자를 드리우듯 밤마다 나타나서 가족들을 괴롭혔으며 가족들 전체가 이 이상한 소녀의 환영에 시달렸던 것이다.


어느날 밤에 누가 밖에서 황급하게 문을 두드렸다. 그러다가 잠시후 다시 문을 두드리며 ‘도와주세요’ ‘거기 누구 없어요?’라고 외치는 소녀의 소리가 들렸다. 가족들이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봤지만 문밖에는 아무도 없이 텅비어 있었다. 또한 써니의 엄마가 욕실에서 세면을 하고 거울을 보았을 때 깜짝 놀라고 말았는데 그 거울에는 그 이상한 소녀의 얼굴이 비추어지고 있었다.



시도 때도 없이 수시로 나타나는 이상한 의문의 소녀는 도대체 누구일까?

의문의 소녀의 유령을 본 아버지는 스위치를 켜기위해 손을 뻗다가 그 소녀유령의 손과 닿게 되었는데 그만 그 손에 큰 상처를 입었고 써니는 거실에서 갑자기 사라지기까지 했다.


소녀유령은 가족들 모두에게 나타났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하였고 급기야는 써니 아빠에게 타박상을 입히기까지 하였다.

써니의 가족들은 처음에는 단순히 환영이라고만 생각했었는데 그 생각을 바꾸게 되었으며 그 저택에는 분명 소녀유령이 함께 살고 있다고 생각하기에 이르렀다.



거실에 있다가 정원으로 나온 써니는 그 저택 정원에서 한 이상한 남자를 만났는데 그 남자는 써니에게 ‘조심해. 이곳은 오래 머물수 있는 집이 아니야’라고 충고하고 사라졌다.

얼마후 써니는 다락방에서 우연히 초등학생앨범을 하나 발견하게 되었고 그 앨범을 뒤적이다가 깜짝 놀라고 만다. 그 앨범속 한 여학생 모습이 자신이 매일같이 시달리는 여자유령의 모습과 똑같은 외모를 하고 있었다.



써니는 먼저 만났던 그남성이 이저택과 관련된 비밀을 알고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그 남성을 다시 만났으며 그 앨범을 보여주었는데 그 남성의 말이 정말 뜻밖이었다.

그남자는 ‘나는 그 학교 수위로 일하고 있었다. 학생 중에는 산드라라는 예쁜 소녀가 있었다. 그 소녀는 친구들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 결국 산드라는 친구들의 괴롭힘을 이겨내지 못하고 학교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고 말았다. 그 이후부터 학교에는 이상한 루머가 돌기 시작했다. 학생들이 산드라 유령을 봤다는 것’이라고 말해주었다.



이후 학교에서 계속해서 산드라유령이 출연하여 학생들은 무서워서 학교에 가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자 이 학교는 결국 폐교하고 말았고 그 학교 폐쇄 이후 그 학교를 개조해서 다시 지은 건물이 바로 클리프턴홀 저택이라는 것이다. 이 후 이저택에도 산드라의 유령이 머물면서 사람들에게 종종 그모습을 보이곤 한다는 것이다.



학생들의 집단 괴롭힘으로 인해서 외롭게 죽어간 산드라가 한이 맺힌 유령이 되어 사람들에게 나타나서 자신의 억울한 한을 풀려고 하는 것이었다.

클리프턴홀의 비밀을 알게 된 써니의 가족은 곧바로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버렸고 지금까지 클리프턴홀은 아무도 살지않는 폐허로 남겨져 있다고 한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947회 ‘3000억 재력가 송씨 살인사건’의 미스터리, ‘잔혹한 의리’, 서울시의원 김의원 살인교사혐의





7월 19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 947회에서는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3000억원대 자산가 송씨 살인사건’의 미스테리를 다루어서 큰 화제를 몰고왔다.


자칫하면 영원히 미제사건으로 남을 뻔했던 ‘3000억원대 재력가 송씨 살해사건’의 용의자가 검거되었는데 놀랍게도 그 살인사건은 현직 서울시의원이 연루되어 있어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금년 3월 3일에 강서구 내발산동의 한 건물에서 재력가 송모 노인이 살해당하는 끔찍한 살인사건이 발생해서 큰 충격을 몰고온 적이 있었다.



2014년 3월 3일 새벽 0시 40분경, 3000억대 재력가 송씨는 평소와 마찬가지로 강서구 내발산동에 있는 자신의 소유 빌딩으로 들어섰다.

그리고 2시간 흐른 뒤, 처참하게 살해당한 남편 송씨를 발견한 부인의 울부짖음이 고요한 정적을 뒤흔들고 크게 울려퍼졌다. 3000억원대의 재력가로 알려진 송모노인(67세)은 머리에 수십차례 둔기로 얻어맞아 선혈이 낭자한 채 죽어있었다.


그런데 CCTV에는 송씨가 이 건물로 들어오기 몇분 전에 검은복면을 한 남성이 먼저 들어온 것이 확인되었다. 이 검은복면의 남성이 송씨가 건물로 들어온 후 10분 만에 그를 살해하였고 현장에서 즉시 달아나버렸다. 그리고 그 살해범은 현장에 특이한 흔적을 남겼다.



처음에는 단순 강도사건으로 추정했던 경찰은 피해자 송씨가 수금했던 돈과 금고안에 들어있던 1억원의 거액을 그 살인범이 전혀 손을 댄 흔적이 없는 것으로 들어났다.

그렇다면 이 살인사건은 단순 금품을 노린 강도살해사건이 아니라는 의미이고 무언가 다른 것을 노리고 왔거나 살해자체를 노린 의도적 살인사건이라는 것이다.



그 사건을 담당했던 당시 강서경찰서 담당형사의 진술에 의하면 그 살해범은 그 짧은 시간 동안에 범행 현장에서 무언가를 찾고 있었다고 한다. 그가 어둠 속에서, 송씨 소유의 건물속에서 찾으려했던 것은 무엇이었을까? 또한 그는 왜 피해자를 굳이 죽였던 것일까?



자칫하면 영원한 미제사건으로 묻힐 뻔했던 강서구 3000억원대 ‘재력가 피살사건’의 유력한 용의자 팽씨가 중국 심양에서 긴급 체포됨으로써 사건은 새로운 전환점을 맞게된다.

중국 심양에서 붙잡혀 한국으로 송환된 살해용의자 팽씨는 경찰조사에서 새로운 사실을 털어놓음으로써 많은 사람들을 충격으로 몰아갔다.

살해용의자 팽씨의 진술에 의하면 자신은 송씨 살해를 청부받은 것이며 송씨 살인을 청부했던 사람은 바로 자신의 십년지기이자 현역 서울시의원인 김의원이라는 것이었다.


김형식 서울시 시의원


또한 팽씨에 의하면 이번 범행은 1년 4개월 전부터 준비한 계획된 청부살인이라고 진술해서 또다른 충격을 주고있다. 살해범 팽씨는 자신은 오래전부터 서울시의원 김씨로부터 살인을 청부받았으며 김의원으로부터 범행에 필요한 살해도구, 즉, 도끼와 칼, 그리고 전기충격기까지 제공받았다고 진술했다.


또한 팽씨의 말에 의하면 살해를 지시했던 김의원이 살해도구는 물론 사건현장 주변의 CCTV의 사각지대와 동선까지 알려주었다고 한다. 

팽씨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팽씨와 김의원은 도대체 무슨 이유로 살인이라는 끔찍한 범행을 저질렀던 것인가?


그리고 6월 24일 마침내 현역 서울시 강서구출신 김의원은 살인교사혐의로 경찰에 긴급 체포되기에 이른다. 경찰에 체포되어 심문을 받던 김의원은 자신의 살해교사 혐의를 전면으로 부정했다고 한다. 김의원은 피해자 송씨와는 아무런 원한관계나 이해관계가 없기 때문에 자신이 송씨를 살해할 이유가 전혀 없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검찰에 송치된 이후에는 김의원은 계속해서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으며 자신의 범행을 인정하지 않고 있다고 한다. 한 사람은 자신은 청부지시를 받았다고 진술하고 또다른 용의자는 청부한 사실을 부정하고만 있으니 살해범을 잡고서도 또다른 미궁속으로 빠져들게 된 것이다.


피해자 송씨가 김의원에게 빌려준 5억2천만원 차용증서


그러던 중 피해자 송씨 금고에서 단서가 될만한 중요한 서류가 발견되었는데 바로 피해자 송씨로부터 김의원이 5억 2천만원을 빌렸다는 차용증거가 발견된 것이다.

김의원이 살해를 당한 송씨로부터 결코 적지않은 5억 2천만원의 빛을 지고 있었다는 것은 송씨 살해와 뭔가 끈끈한 연결고리로 연결되는 듯한 느낌이 들게했다.


그렇다면 이세람 사이에는 어떠한 연결고리가 형성되어 있었으며 그 연결고리를 파헤쳐보면 살해사건의 단서가 나올 수도 있는 것이다.

살해범 팽씨와 서울시 강서구출신 김의원은 서로 오래된 친구사이라고 한다. 팽씨와 김의원은 2007년도부터 친한 친구사이로 알고 지내왔다고 하는데 팽씨는 사업가였는데 당시 정치에 입문한 김씨와 서로 도움을 주고받을 정도로 끈끈한 의리를 과시해왔다고 주변 사람들은 진술했다.


김의원은 젊은 정치인으로서 활발한 정치활동을 벌여왔으며 서울시의원에도 당선되었으며 젊은 시의원그룹의 리더로서 명망을 쌓아왔었다고 동료의원들은 칭찬을 늘어놓았다. 더욱이 금년 6·4지방선거에서 강서구 서울시의원으로 재선에 성공했을 정도라고 하는데 이렇게 잘 나가던 정치인이 도대체 무슨이유로 살해사건에 연루된 것인지, 주변사람들은 영문을 도통 모르겠다는 반응들이었다.



아뭏튼 경찰에 체포된 두사람, 팽씨와 김의원은 서로 정반대의 진술만 반볶하고 있다고 한다. 팽씨는 김의원이 살해를 지시했다고 하며 김의원은 자신은 아무 관련이 없다고 하며 억울해한다는 것이다. 과연 누구의 말이 진술일까? 분명 두사람 중 한사람은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다.


팽씨와 김의원은 김씨가 정치에 입문하기 전부터 절친하게 지내왔다고 하며 그당시에는 팽씨가 김의원에게 용돈을 주기도 하는등 도움을 준 적도 있다고 한다.

사업가 팽씨의 입장에서는 정치인 한사람과 돈독한 인맥을 형성하면 여러 가지 면에 있어서 사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그것이 현실이다. 그런 저런 관계로 인해 두사람은 오랫동안 끈끈한 유대관계를 형성해왔던 것이다.


그러다가 김씨가 서울시의원에 당선되었고 그당시 팽씨는 김의원의 선거운동까지 도와줬다고 한다. 이제는 두사람의 처지가 되바뀌게 되었고 김의원은 서울시의원으로서 정치적으로 입지를 탄탄히 다져나가는 잘 나가는 정치인이 된 것이며 사업가 팽씨는 자신이 하는 사업이 어려워져서 반대로 김의원에 도움을 받아야 하는 상황이 된 것이다.



이렇게 사업환경이 어려워진 팽씨가 잘 나가는 김의원에게 돈 7천만원을 빌렸다는 것이다. 팽씨가 김의원에게 실제로 돈을 빌렸음을 증명하는 5천만원 차용증서가 발견되었다.

그후 두사람 관계는 더욱 돈독해진 상황이었는데 팽씨 부인의 말에 의하면 김의원이 평소에 팽씨에게 피해자 송씨 때문에 무척 힘들다는 얘기를 자주 털어놨었다고 한다.


당시 김의원은 재력가 송씨에게 5억 2천만원의 빛을 지고 있었고 제때에 변재를 하지 못하자 송씨로부터 빛을 갚으라는 독촉을 받고 있는 상황이었다.

여기까지의 상황은 모두 사실이다. 이미 김의원이 송씨로부터 돈을 빌렸다는 차용증서와 팽씨가 김의원으로부터 돈을 빌렸다는 차용증서가 모두 발견된 상황이다.


그렇다면 이 세사람은 서로 빛으로 연결되어 있는 이중의 체권·채무관계가 형성되어 있다.

이러한 채권·채무관계와 재력가 송씨의 살해사건과 뭔가 인과관계가 있을 법한 냄새가 진하게 풍기지 않는가?


처음에 피해자 송씨와 아무런 이해관계가 없다고 말한 김의원의 말은 5억 2천만원의 차용증서가 발견됨으로써 거짓말임이 들통났다. 김의원은 일단 송씨에 대한 빛 5억2천만원이 있다는 사실을 숨겼으며 거짓말을 했다는 점을 상기해야 한다. 뭔가 캥기는 게 있으니까 5억2천만원의 빛을 숨겼던 것이 아닌가! 여기에서도 살해사건의 실마리가 있을 법하다.


개인이 갚기에는 상당히 큰 금액인 5억2천만원의 빛, 그리고 돈을 빌려준 채권자 송씨의 거듭된 빛독촉과 협박, 더군다나 정치적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는 있는 유망한 젊은 정치인이 부채관계가 있다는 사실과 빛 때문에 소동이 벌어진다면 정치인으로서 이미지가 땅에 떨어지게 된다.

더욱이 송씨는 빛을 갚지 않으면 6·4지방선거 때 폭로하겠다며 선거운동을 방해하겠다고 엄포를 놓았다고 팽씨는 진술하고 있다.


이렇게 정치인으로서 자신의 이미지와 정치활동에 방해가 되고 있는 자신의 골치아픈 채권자인 재력가 송씨를 김의원으로서는 어떻게든 정리할 필요가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이런 골치아픈 상황에 처한 김의원에게는 10년 막역지기인 팽씨가 있었는데 그 팽씨는 김의원에게 마침 또다른 채무관계를 형성하고 있었던 점, 즉 팽씨 또한 김의원에게 7천만원의 빛을 지고 있었다는 사실로 비추어볼 때 김의원은 자신에게 빛진 팽씨를 협박 또는 회유해서 자신의 최고의 골치덩어리인 채권자 송씨의 제거를 종용했을 개연성은 충분히 있다고 하겠다. 빛 7천만원을 탕감해주겠다고 하는 미끼와 함께 ~


세사람 사이에 얽히고 얽힌 채권채무관계를 고려해보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상황설정이다. 그렇지만 김의원은 자신은 송씨 살해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부정하고 있는 실정이다.


팽씨의 말에 의하면 빛 5억2천만원 때문에 김의원이 자신의 선거활동과 정치활동을 방해하겠다고 하는 재력가 송씨에 대한 살해를 자신에게 사주했으며 살해에 필요한 살해도구등 모든 도움을 다 대주었고 송씨를 살해하고 자신의 빛 차용증서를 빼오라는 요구까지 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팽씨에게 살해한 후 중국으로 달아날 것을 요구했다고 한다. 또한 김의원은 팽씨가 송씨를 살해하면 자신의 빛 7천만원을 탕감해주겠다고 약속도 했다고 한다.


정치인으로서 가장 껄끄러운 것이 바로 빛관계인데 2010년에 이어서 2014년 두 번째로 서울시의원으로 당선되었던 김의원으로서는 정치인으로서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빛문제를 빨리 청산하고 싶었을 테고 그렇지만 피해자 송씨에게 진 빛 5억2천만원은 엄청난 거금으로 개인의 힘으로 갚기에는 사실상 불가능한 금액이다.


그 당시 6·4지방선거를 앞둔 상황이었으므로 이 빛문제를 털고 가지않으면 코앞에 닥친 6·4지방선거에서 패배할 수도 있는 절박한 순간에서 채권자 송씨는 계속해서 빛 갚으라고 독촉과 엄포를 놓고 있는 상황을 감안한다면 자신에게 약점이 있는 팽씨에게 살해를 사주해서 문제를 해결하려는 욕구가 생길만한 상황이다.


현재 살해교사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어있는 김의원은 계속해서 살해교사혐의를 부정하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데 이러한 교착상태를 해소할 수도 있는 또다른 중요한 단서가 나왔다.

유치장에 수감되어 있던 김의원이 팽씨에게 전달한 쪽지가 발견된 것이다.



김의원이 팽씨에게 보낸 쪽지의 내용을 보면 팽씨에게 미안하다는 내용과 팽씨에게 용서를 바란다는 내용, 그리고 팽씨에게 묵비권을 행사하라는 내용이 들어 있었다. 그리고 김의원은 팽씨에게 증거는 너(팽씨)의 진술뿐이라고 하며 거듭 묵비권을 행사하는 내용이었다.

이 김의원이 팽씨에게 보낸 쪽지의 내용은 이번 송씨 살해사건의 중요한 단서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살해사건과 아무 관련이 없다던 김의원이 왜 무슨이유로 살해범으로 구속된 팽씨에게 미안하다며 용서까지 빌고 있을까? 팽씨의 살해행위와 관련해서 자신이 무슨 죽을 행동이라도 한 것처럼 팽씨에게 용서를 빌고 있는 것이다.

더군다나 자신에게 살해교사 혐의를 뒤집어씌운 친구라면 죽여도 시원찮은 놈인데 오히려 용서를 빌고 있다니 앞뒤가 전혀 맞지 않는다.  


마치 팽씨가 입을 열기라도 하면 자신의 범행이 들어날 것 같으니까 입을 열지말라고 종용하는 듯한 뉘앙스가 진하게 풍기고 있다. 팽씨에게 침묵하라는 것은 자신(김의원)에게 불리한 진술을 막으려는 시도라고 추정할 수 있다. 만일 자신이 떳떳하다면 팽씨에게 침묵을 강요할 필요는 전혀 없는 것이다.



자신의 범행을 계속 부인해왔던 김형식의원은 자신이 팽씨에게 보낸 쪽지의 발각으로 인해서 자신의 범행을 감추려했던 정황이 포착된 것이다. 또한 팽씨에게 미안해하는 마음과 용서를 구하는 마음을 표시한 걸로 보아서 팽씨의 살해행위와 자신이 뭔가 인과관계를 맻고 있을 수도 있다는 추정을 만들어주었다. 사람을 죽인 살해범에게 미안해할 필요가 과연 있을까? 더군다나 용서를 빌 필요까지 있을까?


여러분은 자신의 친구가 끔찍한 살해행위를 했을 경우 그 친구에게 미안하다, 용서를 빈다고 말할 필요가 있을까? 더군다나 그친구가 무고한 자신에게 살해교사 혐의를 뒤집어씌웠는데도 그친구에게 오히려 미안하다, 용서해달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만약 우리의 친구가 살해범으로 붙잡혔을 경우, 그 친구에게 가서 미안하다 든지, 용서를 빈다던지 라고 말했다면 그런 경우는 분명 그 친구가 살해범이 된 것에 대한 우리의 책임이 있기 때문일 경우에만 그런 말을 한다는 것이다. 


친구가 살해범이 된 것에 대한 나의 책임이 있다는 것은 - 다른 말로 말하면 친구가 살해하도록 옆에서 영향력을 행사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가! 이것은 살해교사와 비슷한 개념이 아닌가!

그럴 경우에만 살인을 저지른 친구에게 미안하다, 용서를 빈다는 말을 하는 상황이라는 것이다. 자 이제 판단은 독자들의 몫이 되었다.


아직 3000억원대 재력가인 송씨 살인사건에 대한 재판의 결과가 나온 것이 아니라서 현재로서는 섣부른 속단을 내리기 힘든 상황이다. 그리고 살해교사혐의로 구속된 김형식의원은 현재 자신의 혐의를 일관되게 부정하고 있는 상황이다.


정식재판이 열리고 심리를 진행하고 난 후 법원의 확정판결이 나면 모든 것이 백일하에 드러날 것이다. 과연 김형식의원의 사주로 인한 살해사건인지, 아니면 팽씨의 단독 살인사건인지를 ~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7월 20일~26일)의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운세,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운세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운세입니다. 한치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불확실성의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우리는 우리의 미래의 모습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할 수 밖에 없답니다.

서양의 점성술을 통한 별자리운세를 통해서 한주간의 운세를 미리 전망해보고 다가올 한주의 미래를 지혜롭게 대처해나갈 수가 있답니다.

나쁜 액운은 슬기롭게 피해가고 좋은 행운은 적극적으로 활용해 내 것으로 만든다면 내 미래의 모습을 보다 풍요롭게 가꾸어나갈 수 있답니다.



그럼 금주(7월 20일~26일)의 별자리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칭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 물병자리운세, 그리고 물고기자리 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금주(7월 20일~26일)의 천칭자리 운세 - 출생일 9월24일~10월22일


전체 운

분발할수록 당신의 인품과 재능 의욕도 인정받는 이번 주는 회오리바람 같은 나날일 것입니다. 빈 틈 없이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신용이 떨어집니다. 새로운 동료나 친구와도 잘 어울려 인기가 급상승 합니다. 자신을 드러내는 것에 두려움을 갖지 말고 주위 사람들에게 베푸는 마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감정의 혼란 상태는 좋은 경험이 될 수도 있지만 도가 지나치면 곤란 합니다. 중순이 지나면서부터 많은 만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행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새로 알게 된 사람과는 마음을 터놓고 교제해야 합니다. 수다쟁이로 변신하는 게 교제를 부드럽게 하는 요인입니다. 그는 당신을 귀여운 연인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연애 운 - 커플

당신의 우유부단하고 상대를 헷갈리게 만드는 태도가 계속되어진다면 웃고 있는 사람마저도 울게 되니 당신은 정말 나쁜 사람이 되고 말 것입니다. 당신이 의도했던 의도하지 않았던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습니다. 두 사람이 어떻게 되느냐는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이 어느 쪽인지 확실히 결정하시고 행동에 옮기시기 바랍니다.


금전 운

돈과 관련된 일에는 감정을 개입 시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낭비가 늘어나지 않았는지 금전출납부를 세밀하게 검토해 보세요. 새로운 사업에 투자하기 전에 경제 전문가와 상의하고, 다른 사람의 장단에 현혹되지 말아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노란색

행운의 숫자 - 3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향수

별자리 궁합 - 물고기자리


금주(7월 20일~26일)의 전갈자리 운세 - 출생일 10월23일~11월22일


전체 운

지금까지 저장해두었던 에너지를 과감하게 분출시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한 주 입니다. 독특한 개성과 야성미가 살아나는 당신 장애물이 있어도 수호신이 커버해 줄 것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의욕을 나타내면 행운은 반드시 뒤따라온다. 매사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나도 모르는 그 누군가의 시선이 어디에선가 나를 지켜보고 있으니 만남을 중요하게 여기는 당신에게 매력 넘치는 사람이 등장할 조짐입니다. 단, 묘한 고집이 모처럼의 찬스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솔직하게 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이미 연인이 있는 사람도 고집을 부리면 파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무런 조건 없이 받아들이고 열심히 사랑하십시오. 다만 지나친 열광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사랑을 두고 경쟁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금전 운

이번 주는 꿈에도 기대하지 않았던 돈이 들어올 수 있는 시기 입니다. 풍족하다고 돈 문제에 방심하다가는 큰 손해를 보게 됩니다. 당신의 활발한 경제활동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현상만 유지하고 있어도 평균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보라색

행운의 숫자 - 4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귀걸이

별자리 궁합 - 양자리


금주(7월 20일~26일)의 사수자리 운세 - 출생일 11월23일~12월24일


전체 운

먹구름에 하늘을 빼앗겨 행운에서 멀어진 나날을 보내게 되는 한 주 입이다. 이른 새벽 들녘으로 향하는 농부처럼 끊임없는 자기성취와 향상심이 필요한 시기 입니다. 자칫하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해서 한 일이 계속 기대에 어긋나 버릴 수도 있습니다. 쓸데없는 친절은 베풀지 말아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폭넓은 교제가 좋습니다. 인생은 혼자 살아가는 것이 아니기에 각자의 인연도 있고 정해진 파트너가 있기 마련입니다.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일하게 되면 어떤 일이든지 성공하고 사랑을 한다면 진실 된 사랑으로 관계가 오래도록 지속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부족한 기운을 보완해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의 훼방꾼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무슨 일이 있어도 안심할 수 있다는 과신은 금물. 지금의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숨겨진 감수성과 열정을 잃지 말고 조금은 속마음을 내보여 보세요. 서로의 사랑을 확신하고 흔들림이 없도록 하세요. 추억의 장소를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금전 운

자신도 모르게 여기저기 사방으로 새나가는 돈 문제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일시적으로 소득이 있으나 곧 실패 합니다. 현실적인 금전 감각부터 먼저 익히는 것이 돈을 벌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흰색

행운의 숫자 - 10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다이어리

별자리 궁합 - 처녀자리





금주(7월 20일~26일)의 염소자리 운세 - 출생일 12월25일~1월19일


전체 운

산에서 부는 바람이 시원하게 느껴지듯 당신의 이번 주는 자신감을 가져도 좋습니다. 당신은 미적인 연출력이 탁월하며 이번 주는 특히 주위 사람들과 벽을 쌓는 것은 안 좋습니다. 감정의 벽을 뚫고 나아가 자기발견의 기쁨을 누려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가슴이 두근거릴 일을 만나게 될 듯 합니다. 하지만 평상시 귀가시간을 어기는 것은 안 됩니다. 임기응변에 능한 자가 사랑의 승리를 낚듯이 감정을 표현하되 자제력을 잃어서는 안됩니다. 만나자마자 후회스러운 사고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연애 운 - 커플

이성보다 감정이 먼저 앞서는 당신입니다. 객관성을 잃고 매사의 일을 감정적으로 처리하므로 연인과 다툼이 생깁니다. 무조건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려 하면 일을 그르치게 되어 자신뿐만 아니라 남에게까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금전 운

이번 주는 너무 많은 돈을 갖고 다니는 것은 금물입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서부터 금전 유통이 호전 되겠습니다. 손해를 봤다고 생각하고 오래 전에 포기 했던 일들이 이익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직은 파도 속입니다. 용기를 내서 과감히 지갑을 들추기보다는 주의 깊게 다른 사람들의 움직임을 관찰 하세요.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회색

행운의 숫자 - 1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스카프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7월 20일~26일)의 물병자리 운세 - 출생일 1월20일~2월18일


전체 운

자신의 기분을 시나 그림 음악으로 표현하면 평소와는 달리 심오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한 주 입니다. 영과 육의 양극단을 넘나들며 번뇌하는 당신입니다. 어린아이 같이 열린 마음으로 우울해지는 경향을 조심하면 생활과 주위 환경이 안정 됩니다. 취미생활을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외로움이 당신을 파고 드는군요. 이 외로움이 언제까지 가야 하나? 하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드디어 반가운 소식이 찾아 옵니다. 당신의 기대에 부흥하듯 따뜻한 그 사람의 품에 안길 수가 있겠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이유 없이 변하는 마음 때문에 상대를 힘들게 하지 말고 상냥한 배려가 필요합니다. 자동차 데이트는 피하십시오. 한밤중의 드라이브는 사고의 위험만 가득합니다. 이번 주는 특이하게도 사랑·이상·예술이 삼위일체를 이루며 모처럼 감동할 수 있는 일이 생깁니다.


금전 운

막혀있던 금전운이 어느 정도 풀어지면서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시기 입니다. 계약상 조건이 지나치게 까다로우면 거절하도록 하십시오.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습니다. 생활용품을 구입할 때 시간 절약을 위해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노란색

행운의 숫자 - 11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열쇠고리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금주(7월 20일~26일)의 물고기자리 운세 - 출생일 2월19일~3월20일


전체 운

완벽하고 정확한 당신은 친구로부터 비합리적이며 고집쟁이라고 오해를 받을 수 있지만 아름다운 세계를 동경하고 평화를 사랑하는 당신이기에 곧 그들로부터 이해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는 어디에 가도 활기찬 모습으로 대인관계가 이루어지지만 간혹 의견 대립으로 불화를 조성할 수도 있군요. 그러나 당신의 영감이 뛰어난 시기이므로 망설이지 말고 일을 추진 하십시오.


연애 운 - 싱글

동경하고 있던 이성을 소개받을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시도는 대담하게 감정은 솔직하게 표현 하여야 하며 당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 사랑의 열매를 맺을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생각대로 풀리는 일은 하나도 없는 시기이군요. 정말 쉬워 보이고 잘 될 것 같은 일조차 엉망이 되어버리는 시기입니다. 이 때문에 당신의 의욕은 날이 갈수록 떨어지게 되겠습니다. 결국에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어디론가 떠나버리고 싶은 시기가 되겠습니다. 하지만 너무 쉽게 포기하거나 좌절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곧 당신에게 좋은 소식이 있을 테니까요.


금전 운

평소 바라던 이상의 소득이 있을 수 있으나 구설이 따르겠습니다. 바라던 소득에만 신경을 쓰는가 보다는 대인관계에 대한 것도 신경 쓰심이 좋습니다. 매매서류를 철저히 관리함이 좋고 뜻하지 않은 행운권에 당첨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보라색

행운의 숫자 - 11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손수건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