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8월 3일~9일)의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운세,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운세입니다. 어제부터 오늘까지 줄기차게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태풍의 간접영향 때문인지, 그래도 폭염더위속에서 촉촉한 단비가 내려주니 잠시나마 더위를 피할 수 있고 시원함을 느껴볼 수 있어서 좋은데요!

이 비가 그치면 또다시 폭염더위가 계속될 것이고 앞으로 최소한 한달간은 무더위와 한없이 싸워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좋은 피서법이나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비법 있으면 알려주세요!



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요, 그럼 이번 주(8월 3일~9일)도 주간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칭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그리고 물고기자리 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금주(8월 3일~9일)의 천칭자리 운세 - 출생일 9월24일~10월22일


전체 운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과 그 사람들 사이에 내가 존재하는 것을 상기 해야 합니다. 외로움을 타거나 감정의 흔들림 쯤은 잘 이겨 내리라 생각됩니다. 이번 주는 과중한 업무가 있어도 끝까지 여유롭게 해결해 합니다. 미리미리 준비하는 습관이 사건을 처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지난날의 안타까운 이별은 이젠 지워버리십시오. 헤어짐으로 아픈 만큼 성숙해지는 법이니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곧 또 다른 희망이 기다리고 있을지 모르니 힘을 내시기 바라며 다가올 인연은 서로 존중하며 개인의 욕심을 버리고 소중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언제나 아름다운 나날들만 있는 사랑은 지루하게 느껴집니다. 당신과 당신의 연인 사이에는 중요하지 않은 일로 서로 고집을 부리기 때문에 사랑에 균열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감정보다는 이성적으로 행동할 때입니다. 현재의 사랑을 지속하고 싶다면 자주 만나지 말고 잠시 떨어져 있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금전 운

현재 당신의 금전운은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은 상태입니다. 재정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미래를 설계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이미 써버린 돈은 아깝다고 생각하지 말고 이를 교훈 삼아 앞으로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는데 신경 써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하늘색

행운의 숫자 - 9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반지

별자리 궁합 - 황소자리


금주(8월 3일~9일)의 전갈자리 운세 - 출생일 10월23일~11월22일


전체 운

따사로운 햇볕이 그리운 이번 주는 잠깐 동안의 여행이나 새로운 세계에서의 배움을 찾아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무생각없이 행동하는 것은 복잡한 일을 만들뿐이며 어설픈 자존심은 문제를 안 좋게 만드는 지름길입니다. 지금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은 이성을 만나면 얼굴부터 보고 상대의 마음보다는 외모에 상당히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당신과 인연을 맺은 사람들은 모두 외모가 뛰어납니다. 그러나 외모가 뛰어나다 보니 다른 사람이 탐하여 매번 이별하는 경우만 생깁니다. 이번에는 외모보다는 진중한 사람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애 운 - 커플

모임에서 한눈에 반해 만나게 된 인연에게 성급하게 몰두하는 당신의 인상은 좋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 인연에게 열중하는 사이 상대방은 당신이 부담스럽게 느껴져 멀어지게만 될 테니까요. 일반적인 연인 사이 같이 부담스러운 집착은 버려야 합니다.


금전 운

금전운에 관한 한 최고의 호조입니다. 그러나 변화무쌍한 세상에서 판단만은 쉽지 않습니다. 주변을 잘 살피고 주변의 도움을 얻는다면 이보다 좋은 호기는 없을 것입니다. 냉정한 이성으로 판단하며 욕심을 버리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실전경험을 쌓아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황토색

행운의 숫자 - 19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향수

별자리 궁합 - 물고기자리


금주(8월 3일~9일)의 사수자리 운세 - 출생일 11월23일~12월24일


전체 운

고대하던 일들이 결실을 맺어줍니다. 서둘지 말고 차분하게 조금 더 기다리세요. 곧 완벽한 결실이 맺어집니다. 작은 실수가 화근이 되어 산 아래로 떨어질 수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말고 점검하십시오. 길지 않은 여행도 좋은 결과를 맺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번 주는 계획을 더욱 신중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파티 및 모임에 대한 계획이 있다면 그곳은 어디든 찾아 떠나십시오. 당신이 기다리던 인연이 그곳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분별하고 흥청망청 스타일의 모임은 피하시고 밝고 건전한 모임에서 찾아 보십시오. 멋있고 우아한 느낌을 받도록 당신의 스타일을 바꿔보세요.


연애 운 - 커플

두 사람의 사랑이 확실하다고 판단되면 모든 사람에게 두 사람의 관계를 알려주십시오. 머지않아 결혼까지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기분을 즐기기 위해 동거를 시작하려 한다면 아직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머지않은 미래에 다시 한 번 생각하시고 현재는 모든 사람들에게 내 사랑을 알리는 것 까지만 입니다.


금전 운

당신의 감각은 단기성 상품에 좋습니다. 장기상품은 당신에게 독이 되어 돌아옵니다. 틈새시장 및 단기성 상품을 노리세요. 거절할 수 없는 사람의 부탁이라도 무조건 들어주는 것은 상대방도 당신도 좋지 않은 결과가 나타날 테니 잘 판단 해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고동색

행운의 숫자 - 2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목걸이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금주(8월 3일~9일)의 염소자리 운세 - 출생일 12월25일~1월19일


전체 운

이번 주는 당신의 주위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분주히 움직여주는 좋은 시기입니다. 눈앞에 밝은 빛이 가득가득 행복이 저절로 찾아옵니다. 당신은 당신이 속해있는 곳에 소속감이 매우 필요합니다. 속한 그룹에 관심을 기울여야 하며 그 그룹을 위해 당신 혼자 모든 이을 처리하려 한다면 좋지 않은 결과만 나오게 됩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유난히 고독할 시기입니다. 주위를 둘러봐도 혼자뿐인 내 주변은 외롭기만 합니다. 당신의 사랑을 기다리는 누군가는 분명 어딘가에 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십시오. 스스로 노력하여 얻은 사랑이야말로 대단한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소리 없이 다가오고 있는 사랑의 함정에 빠져들 우려가 많습니다. 감정을 통제하지 못하는 상황에 빠지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비밀스러운 사랑이 발각되면 다시 주워 담을 수 없는 물과 같이 후회만 남는 좋지 못한 시기가 될 뿐입니다.


금전 운

버릴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버리고 간직해야 할 것은 간직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금전적인 이유로 남에게 원성을 사거나 원한을 갖게 하는 일은 해서는 안됩니다. 도난 및 분실에 주의하시고 타인에게 금전거래는 불필요한 행동입니다. 지속적인 금전운 상승기입니다.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검은색

행운의 숫자 - 3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필기도구

별자리 궁합 - 물고기자리


금주(8월 3일~9일)의 물병자리 운세 - 출생일 1월20일~2월18일


전체 운

넘치는 에너지를 폭발 시키고픈 당신에게 의욕과 기회가 하나 되어 당신을 기다립니다. 어떠한 초대든 응합니다. 적극적인 자기표현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발언기회는 망설이지 말고 의견을 제시해야 합니다. 만만치 않은 언쟁에 휘말릴 수가 있으나 과민반응을 보이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 해야 합니다. 이번 주는 특히 음주운전 조심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로맨틱한 연인과의 로맨스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고픈 일입니다. 곧 당신에게 이러한 기회가 주어질 테니 기다리십시오. 당신의 새로운 사랑이 출발하게 됩니다. 그러나 로맨틱한 만남 그리고 사랑 그리고 헤어짐. 사랑의 불길이 타오르면 지혜의 샘이 증발되니 자제력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두 사람의 사랑이 확실하다고 판단되면 모든 사람에게 두 사람의 관계를 알려주십시오. 머지않아 결혼까지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기분을 즐기기 위해 동거를 시작하려 한다면 아직 시기가 좋지 않습니다. 머지않은 미래에 다시 한 번 생각하시고 현재는 모든 사람들에게 내 사랑을 알리는 것 까지만 입니다.


금전 운

순탄하게 일이 진행되고 순조로운 가운데 갑자기 나타난 사람으로 인해 신경 쓰입니다. 또한 금전적인 이익을 볼 때 재물을 탐하기보다는 명예를 소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당신은 명예를 얻으면 재물은 저절로 따라오게 되어 있습니다. 사업에 관한 약속은 무조건 믿지 마세요.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주황색

행운의 숫자 - 4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선글라스

별자리 궁합 - 양자리


금주(8월 3일~9일)의 물고기자리 운세 - 출생일 2월19일~3월20일


전체 운

북극에서도 얼음을 팔 수 있으며, 아프리카에서는 우산을 팔 수 있을 정도로 임기응변과 설득력이 뛰어나며. 당신은 예술적 본능과 외교적인 기질을 적절히 조화시켜 모임에서 분위기를 밝게 이끄는 재능을 갖추었으니 의사소통을 하고 싶다는 욕망만으로 정작 전달하려는 본래의 의미를 잃어버려서 혼돈 속에 빠질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싱글

밝고 명랑한 것은 좋지만 그에 비해 당신의 변덕스러움을 조심 해야 합니다. 상냥하고 부드러움이 온몸에 흘러 넘치는 당신에게 사랑의 화살이 쏟아집니다. 이번 주는 새로운 만남이 사랑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아주 높으니 밝고 명랑한 당신 보다는 부드러움이 흐르는 상냥함이 더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연인이란 누구보다도 가까운 존재입니다. 그래서 공기와도 같이 너무 가까이에 있어서 그 소중함을 놓치기 쉬운 존재이기도 합니다. 당신은 요즘 연인과 어떻게 지내고 계시는지요. 혹시 항상 가까이에 있기에 그 존재의 소중함을 잊고 함부로 대하고 있지는 않으신지요? 연인처럼 나를 잘 알고 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잘 아는 만큼, 많이 감싸주고 이해해주는 주어야 합니다.


금전 운

수만은 정보들 중에서 내게 필요한 정보를 잘 감별해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자신의 머리만 믿고 있다가는 자기 꾀에 스스로 넘어가는 어리석음을 범할 수도 있습니다. 전혀 생각지 못했던 수입이 있지만 쉽게 들어온 금전은 쉽게 쓰이는 법입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분홍색

행운의 숫자 - 16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선글라스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차기대선주자 지지율조사, 안철수 전공동대표 지지율 하락, 문재인, 박원순 지지율 상승




안철수 새정치민주연합 공동대표의 지지율이 급락하고 있어서 안철수 대표의 차기 대권가도에 빨간불이 켜졌다.

7월 30일 치러진 7·30 재·보궐 국회의원 선거에서 참패한 챔임을 지고 안철수 공동대표가 전격 사퇴했다. 물론 김한길 공동대표도 함께 사퇘했다. 그런데 새정치민주연합의 7·30 재·보궐 국회의원 선거 참패의 여파가 상당한 후폭풍을 몰고 올 것 같다.



오랫동안 차기 대권후보로서 강력한 이미지를 심어주었던 안철수 전대표의 지지율이 계속 급락하고 있어서 야권의 대권가도에 지각변동마저 느껴지고 있는 것이다.

리얼미터가 7월 21일부터 25일까지 전국 유권자 25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여론조사에서 야권 차기 대선주자 선호도 1위는 문제인의원으로 나타났으며 지지율 17.6%를 획득했다.


그리고 문제인의원의 뒤를 이어서 박원순 서울시장이 2위를 기록했는데 지지율 17.3%로 문제인의원과 오차범위내에 있어 야권 차기대선주자의 강력한 후보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그리고 안철수 대표는 3위를 기록했는데 지지율이 11.8%를 기록하고 있어서 야권통합이후 계속적으로 내리막길을 걷고 있어서 정치적으로 큰 위기상황에 처하게 되었다. 과연 안철수 대표가 다시 과거의 높은 지지율을 회복할 수 있을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정계은퇴를 선언한 손학규고문은 4위로 8.1%의 지지율을 기록했다. 그 뒤로 김부겸 전의원이 5.6%로 5위를 기록했다.


여야 통합 순위에서의 지지율을 살펴보면 문재인의원이 15.5%로 당당히 1위를 차지했고 박원순시장이 15.2%를 얻어 2위를 차지함으로써 강력한 차기대선주자로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으며 문제인의원과 박원순시장의 2강구도로 굳혀져가고 있는 듯한 인상을 주고 있다. 여야 통합순위에서 3위는 새누리당의 김무성대표가 차지했는데 13.4%의 지지율을 기록했고 4위는 안철수대표로 10.7%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대선이후에도 박원순 시장과 차기 대선 후보 지지율 조사에서 1, 2위를 다투어온 안철수 대표의 지지율 하락은 재보궐 참패의 영향뿐만 아니라 야권통합에도 불구하고 안철수의 새정치를 국민들에게 보여주지 못한데 따른 요인이 큰 것으로 보인다.


안철수 전대표가 줄기차게 주창해온 ‘새정치’가 그동안 정치활동에서 전혀 구현되지 못했다는 점이 지지자들의 실망과 이탈을 불러왔다고 볼 수 있으며 또한 구세력과의 야권연대와 새정치민주연합 창당으로 인해서 안철수 전대표의 전매특허인 정치적 참신성의 이미지가 많이 퇴색된 것도 지지층 이탈에 큰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새정치민주연합의 대표로서 지방선거와 재보궐 공천과정에서 보여준 그의 구태의연한 정치력이 국민들에게 감동을 주지 못했던 것도 지지율 하락에 크게 일조 한 것으로 분석된다.


안철수 전대표의 당 대표직 사퇴에도 불구하고 충성도 높은 일부 지지자들에 의해 일정부분의 지지율은 유지되겠지만 안철수의원의 당대표 복귀는 현재로서는 가능성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 안철수 전대표가 새정치민주연합에서 강력한 리더쉽을 발휘하기에는 한계점이 분명히 드러나고 있기 때문에 따로 신당을 차리지 않는 이상 새정치민주연합의 입지는 점점 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지지율의 거듭된 하락, 당내 위상의 하락 등으로 점점 차기 대권가도에서 멀어져가고 있는 안철수 전대표는 현재의 상황이 정치적으로 가장 큰 위기상황이라고 할 것이다.



반면 문재인의원은 야권뿐만 아니라 여야통합 지지도에서도 1위의 지지율을 얻으면서 차기리더로서의 이미지를 강하게 심어주고 있는데 그 뒤를 바짝 쫒고있는 박원순 서울시장의 차후 행보가 큰 관심거리가 아닐 수 없다. 서울시장 재선에서 성공함으로써 유권자들에게 강력한 이미지를 심어주었고 그동안 서울시장으로서 혁신적인 시정활동으로 유능한 행정가로서의 인상을 심어주는데도 성공했으며 나날이 인기와 지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중이다.


여야통합 지지도에서도 1위인 문재인의원과 오차범위 내에서 경쟁하고 있어서 강력한 차기대선주자의 한사람으로서 앞으로 탄탄한 정치행로를 달려갈 것으로 보인다.

박원순서울시장이 앞으로 제2기의 서울시정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고 또한 더욱 혁신적인 정치력을 발휘해준다면 차기대선가도에서 가장 유망한 후보자로 우뚝 솟을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다고 보여진다.


한편, 이번 차기대선지지율 여론조사는 전화면접 및 자동응답전화(ARS) 방식으로 휴대전화와 유선전화 병행한 RDD 방법으로 조사했다.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 2.0%포인트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8월 3일~9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별자리 운세입니다. 푹푹 찌는 삼복 더위에 여러분은 어떻게 무더위를 이겨내시는지요?

얼마전 프랑스인이 휴가를 활용하는 패턴을 얘기하는 걸 보았는데요. 그 프랑스인은 여름에는 알레스카로 여행을 가서 한 달 동안 지내다오며 겨울에는 남태평양 사이판에 가서 지내다 온다고 하네요.



프랑스인들은 1년 휴가가 거의 90일 정도로 상당히 길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장 더운 여름철과 가장 추운 겨울철에 집중적으로 휴가를 활용해서 여름철 무더위와 겨울철 추위를 피한다고 하네요. 참 바람직하고 부러운 피서법이 아닐 수 없네요.

언제쯤 우리나라도 프랑스인들처럼 저렇게 긴 휴가를 즐길 수가 있을까요? 정말 너무 부럽습니다. 우리나라도 이제는 경제규모로 볼 때는 선진국이 분명한데 안타깝게도 우리나라의 근로자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일 많이 하는 나라라고 하네요. 프랑스나 유럽인들처럼 휴가 90일을 즐길 수 있을 날을 영원히 오지 않을까 염려됩니다.


그럼 이번주(8월 3일~9일)도 주간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그리고 처녀자리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금주(8월 3일~9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전체 운

활동성이 떨어지고 나만의 세계에 빠질 시기입니다. 그러한 것들이 당신의 우울한 늪에서 빠져 나오기 어렵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잠깐이라도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 시기이므로 지인들에게 전화를 이용한 대화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은 현재 그 누군가를 짝사랑 하고 있습니다. 그 짝사랑은 이루어지지 않고 점점 멀어지는 느낌이겠지요. 점점 힘들어지는 시기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친구들의 지혜를 모아 해결책을 찾아 보십시오. 혼자만 전전긍긍하지 말고 마음을 열어보세요.


연애 운 - 커플

당신은 다른 사람들을 이해하는 마음이 부족 합니다. 부족한 마음은 버릇으로 바뀌고 고집스럽게 변합니다. 세상은 혼자 살아가는 것이 아니듯 상대방을 배려해야 할 것입니다. 배려만이 둘 사이에 실금이 생기는 것을 막아줄 수 있습니다.


금전 운

현재 진행 중인 일들은 끝까지 밀고 나아가 결과를 확인해야 합니다. 피할 수 없는 경쟁이 있으나 그것은 이미 각오 했으리라 생각됩니다. 또한 절대 과소비를 막아야 합니다. 사사로운 잔돈을 우습게 알지 말아야 합니다. 저축하는 습관을 길러야 하나 연애활동에 필요한 지출은 아끼지 마세요.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자주색

행운의 숫자 - 19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팔찌

별자리 궁합 - 물고기자리


금주(8월 3일~9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티끌 모아 태산이듯 당신에게 이번 주는 불가능이라는 말을 모를 정도로 호조의 국면이 이어집니다. 어려운 일도 척척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에너지가 충분하며 의욕 또한 샘솟듯 넘쳐흘러 망설임이 없습니다. 하지만 자만에 빠져 일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니 조심 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만의 독특한 향기는 당신이 가만히 있어도 그 향기가 저 멀리 퍼져 나가는 형상입니다.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다가오는 사랑을 가볍게 받아들이십시오. 그 사랑들 중에 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파티, 모임에는 꼭 참가 하십시오.


연애 운 - 커플

오랜만에 콧노래가 흥얼거릴 정도로 연애운은 좋습니다. 갈등이 고조되었던 지난날로 되돌아가고 싶지 않다면 상대방과 마찰거리를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사람들의 생각에 귀를 기울이고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린다면 최고조의 연애운이 될 것입니다.


금전 운

그 어떠한 경우든 무리해서 지출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무책임한 말 때문에 크게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 하며 갚을 능력이 없다면 빚을 져서는 안 됩니다. 보증을 서는 등의 금전 거래는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파란색

행운의 숫자 - 20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손가방

별자리 궁합 - 게자리





금주(8월 3일~9일)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마음이 차갑게 식어 버리기 쉬운 한 주 입니다.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을 잃지 말아야겠습니다. 때가 오지 않는다면 마음과 의욕만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감정에 주의하며 부드러운 인간관계를 유지토록 하십시오.


연애 운 - 싱글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파듯 당신은 연인을 찾아 떠나야 합니다. 여행운이 좋으니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겠군요. 여행지에서의 만남이 연인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여행을 떠나보세요. 동남향으로 가는 것도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연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밀스러운 사랑을 하려 했거나 생각이라도 했었다면 생각을 바꾸셔야 합니다. 당신에게는 가벼운 비밀만남이지만 그 당사자 혹은 연인에게는 지워지지 않는 상처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본인 스스로가 사랑을 깨뜨리려 하고 있습니다.


금전 운

급변하는 세상이라지만 극단적인 변화와 행동은 당신에게 좋지 않습니다. 지금 현실을 인정하고 수긍해야 합니다. 나의 영역을 확실하게 구분하고 효율적인 대처가 필요합니다. 이벤트 및 복권 등에서 의외의 소득이 나올 것입니다.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황금색

행운의 숫자 - 21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자동차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8월 3일~9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세상에 모든 일들이 당신을 위한 일들이라 생각될 만큼 당신에게는 자신을 가지고 힘차게 전진 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하지만 절대 흥분하거나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자칫 잘못 하면 큰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을 적으로 만들지 않는다면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많고 많은 사람을 만난다 하여도 그 사람 중에 내 인연은 찾아보기 힘들고, 있다 하여도 쉽게 만나지지 않을 것입니다. 행여 그 중 한 사람과의 인연이 되었을지언정 진전이 빠르면 일시적인 만남으로 끝이 나기 쉬우니 천천히 진정한 사랑을 키워 나가십시오.


연애 운 - 커플

내 수중에 보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야 합니다. 당신에게서 그 사람은 다른 사람은 가져보지도 못한 보석 같은 존재입니다. 그 보석 때문에 당신은 어느 곳에서든지 빛이 나는 사람으로 보여질 것이니 그 보석을 소중히 다루셔야 합니다.


금전 운

현재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던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세심한 조사와 계획 그리고 실천이 필요합니다. 즉흥적인 판단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말아야 하며 우연한 기회에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회색

행운의 숫자 - 3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목걸이

별자리 궁합 - 물병자리


금주(8월 3일~9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이번 주는 많은 생각과 결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뜻대로 움직이지 못하고 있지만 뜻대로 움직이지 못하는 것을 그대로 따라가야 하겠습니다. 현시점은 발전을 기대하지 말고 현 상황을 유지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친구와 친지, 가족에게 자문을 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타인의 지혜를 빌려 현명하게 움직여야 좋습니다.


연애 운 - 싱글

답답하고 따분한 일상이 지속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유흥업소를 찾는 당신입니다. 당신의 사랑은 어디에 있는지 찾는 것조차 귀찮다고 생각 합니다. 눈에 색안경을 벗어버리고 현실을 바라보세요. 잠깐 동안의 유혹인 유흥업소 보다는 건전한 모임에 당신의 사랑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은 항상 좋은 기억, 추억만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에게 이번 주는 아픈 사랑을 이겨내야만 성숙해지는 시기입니다. 시련과 방황의 연속이지요. 하지만 언제나 태양은 빛나고 있음을 상기 하십시오. 과거는 과거일 뿐, 밝은 미래의 태양이 다시 떠오릅니다.


금전 운

협상가가 되어야 합니다. 약간의 손해는 미리 예견하시고 조금 넉넉한 마음으로 타협 해야 합니다. 양보와 희생은 협상에서 중요한 전략입니다. 경험을 얻고 세월에 투자한다고 생각하시면 경험이 중요하게 쓰일 시기가 곧 돌아옵니다. 지출을 줄이는데 노력 하십시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검은색

행운의 숫자 - 12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신발

별자리 궁합 - 전갈자리


금주(8월 3일~9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이번 주는 지혜를 발휘하고 기발한 착상이 떠오르는 시기입니다. 머리가 맑아지고 기분도 항상 즐거운 나날입니다. 당신이 평소 꿈꾸며 하고 싶었던 일들을 마음껏 펼쳐도 좋습니다. 하지만 바쁜 스케쥴은 실수를 만들어 낼 수 있으니 여유 있는 스케줄로 일을 처리해야 합니다. 운세가 좋은 시기라도 욕심은 버려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혼자 힘들게 느껴지며 작았었던 당신의 사랑이 큰 무지개를 그리며 찬란한 빛을 발하게 됩니다. 가식적인 사랑은 버리시고 꾸미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당신 모습이 더 좋게 보일 것입니다. 당신만의 독특한 개성이 그의 마음을 잡는 계기가 됩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하는 사람이 있지만 당신은 매력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많은 손길이 있습니다. 이 손길들은 당신을 악의 구렁텅이에 몰아넣고 현재의 사랑을 깨뜨리기 십상입니다. 현재 사랑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하며 여유로운 마음으로 주변을 정리 하십시오.


금전 운

시작과 끝은 항상 같아야 합니다. 너무 욕심을 부린다면 가까웠던 행운이 저 멀리 달아날 수 있습니다. 항상 여유를 가지고 대응하시고 초심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재빠른 반응 때문에 잘 진행되던 일도 망치기 쉽습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의 수입이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연두색

행운의 숫자 - 11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스카프

별자리 궁합 - 양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