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핑크의 일본 쇼케이스, 일본데뷔, 일본반응, 일본방송 동영상




2014년 한국을 대표하는 대세걸그룹으로 급부상한 에이핑크가 드디어 일본에 정식 데뷔했다는 소식입니다.

걸그룹들의 섹시컨셉의 대홍수 속에서도 언제나 순수하고 청순한 이미지로 팬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에이핑크는 이제 명실상부한 ‘청순돌’ ‘요정돌’의 대표주자로 완전히 자리매김한 느낌이네요.



멤버들 전원이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를 지니고 있고 상큼발랄한 노래와 퍼포먼스는 가히 우리나라 국보국 수준이라 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나도 청순한 에이핑크는 금년 4월 신곡 ‘미스터츄’를 발표해서 5대 음악방송 순위프로에서 모두 1위를 하는 올킬을 달성함으로써 이제 명실상부한 대세걸그룹, 정상걸그룹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느낌입니다.


작년 ‘노노노’로 뮤직뱅크 1위, 그리고 금년 ‘미스터츄’로 5대 가요순위프로 1위로 대중들의 사랑과 귀여움을 독차지하고 있는 에이핑크에게 일본에서는 끈질지게 러브콜을 보내왔답니다. 이미 에이핑크는 이제 한국만의 에이핑크가 아니라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아시아의 대표걸그룹으로 부상했지요.



동남아에서의 에이핑크의 인기는 하늘을 찌를 듯 고공행진을 거듭하고 있으며 일본에서도 이미 2년 전부터 에이핑크의 노래가 알려져 일본의 젊은 여성팬들 사이에 인기가 특히 높다고 하네요. 그러니 에이핑크가 일본에 진출해 성공적인 활약을 보여줬던 ‘소녀시대’ ‘카라’의 뒤를 이어 일본에서의 신한류 걸그룹의 계보를 이어갈 가장 강력한 후보로 일본 프로모션에서는 오래전부터 에이핑크를 점찍고 있었다고 하네요.


몇 년전부터 일본팬들 사이에서 불기 시작한 에이핑크에 대한 관심과 인기의 폭증에 힘입어 드디어 에이핑크가 정식으로 일본진출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는데요.


8월 4일 일본 도쿄 시나가와 스텔라볼에서 일본팬들의 열렬한 환호속에 에이핑크 일본데뷔 첫 쇼케이스를 열었다고 합니다. 도쿄에서 가진 에이핑크의 일본데뷔 쇼케이스의 멋진 퍼포먼스무대로 인해 일본열도에서 연일 에이핑크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지금 일본에서는 마치 에이핑크 신드롬이라고 할 정도로 에이핑크 진출로 인해서 각종 언론매체에서도 에이핑크 소식을 대서특필되고 있답니다.



일본데뷔와 동시에 에이핑크의 데뷔 싱글 ‘노노노’는 벌써부터 일본의 최대의 음반체인점인 타워레코드의 종합 데일리 예약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서 에이핑크의 화려한 일본 데뷔를 증거하고 있답니다.

에이핑크의 일본대뷔 첫 싱글음반 ‘노노노’는 아직 제작되지도 않았는데 선주문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벌써부터 주문예약이 쇄도하고 있다고 하네요. 에이핑크의 일본대뷔 싱글음반 ‘노노노’는 일본팬들을 위해 만든 곡으로 일본어로 번역해서 부른 ‘노노노’의 일본버젼인데 오는 10월22일에 정식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이핑크의 소속사 에이큐브에 따르면 산케이스포츠를 비롯한 일본 주요신문들은 연일 에이핑크의 일본데뷔 소식을 비중있게 전하면서 에이핑크 특집을 편성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에이핑크’의 키워드는 타워레코트 사이트의 인기검색어로 등극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일본의 최대의 음반집계사이트인 오리콘은 ‘섹시 노선과 차별화된 에이핑크는 이미 일본의 젊은층 여성팬들을 중심으로 뜨거운 시선을 모으고 있다’며 ‘소녀시대, 카라 이후 끊겼던 새로운 케이팝 걸그룹의 물결을 일으킬 수 있을 지 주목된다”고 에이핑크에 대한 큰 기대감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에이핑크는 우리나라 K-POP 걸그룹 중 일본에 정식으로 데뷔한 네 번째 걸그룹인데요. ‘소녀시대’ ‘카라’ ‘티아라’가 먼저 일본에 정식 데뷔했었지요. 그리고 일본에서 음반을 발매하며 활동했던 걸그룹들 ‘시크릿’ ‘레인보우’ ‘포미닛’ ‘애프터스쿨’ 등이 비공식 일본 진출을 했었답니다.

이렇게 그동안 일본에 공식·비공식 진출했던 우리나라 걸그룹들이 많이 있었지만 확실하게 일본활동에 성공했던 걸그룹을 꼽자면 ‘소녀시대’와 ‘카라’ 뿐이라는 사실이지요.



‘카라’ ‘소녀시대’는 2011년, 2012년 오리콘 전체 차트에서도 3위, 4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일본음반 판매율이 상당히 높았으며 외국인 차트에서는 단연 1위, 2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일본진출에 확실하게 성공했던 걸그룹이랍니다.


그렇지만 일본에 진출했던 다른 걸그룹들은 큰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던 상황이랍니다.

그래서 일본에서는 ‘소녀시대’와 ‘카라’를 일본에 진출에 성공한 K-POP 걸그룹의 대명사처럼 여기고 있는데요. 후에 일본에 진출했던 티아라도 성공했다고 보긴 힘든 상황이랍니다. 그래서 일본의 메이저 기획사들은 인기 K-POP 걸그룹의 원조격인 ‘소녀시대’와 ‘카라’ 만큼 일본에서도 높은 성적을 올릴 수 있는 한국의 걸그룹들을 물색해 왔었는데 이번에 ‘에이핑크’가 낙점을 받은 것이지요.



이제 에이핑크가 일본에 정식 데뷔했다는 것은 에이핑크도 세계적인 아이돌로 부상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셈이랍니다.

이미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소녀시대’와 ‘카라’ ‘빅뱅’ 등은 일본진출에 성공해서 유럽, 미국등으로 인지도를 높여나갔던 것이지요.

현재 에이핑크가 중국, 동남아에서는 높은 인기를 끌고 있지만 아직 유럽이나 아메리카 등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상태인데 이번 일본진출은 일본무대를 통해서 유럽과 미국 등 아메리카에 에이핑크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찬스로 작용될 소지가 높답니다.


일본진출에 성공했던 ‘소녀시대’는 세계적인 인지도가 매우 높은데 유투브 조회수를 보면 그 인기도를 알 수 있지요.

‘소녀시대’의 ‘Gee’는 현재 1억2천4백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답니다. 아마 우리나라 가수들 중 1억을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가수는 싸이와 소녀시대가 유일하답니다.

그에 반해 에이핑크의 유투브 조회수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노노노’의 조회수는 1천1백6십만을 기록하고 있어서 천만 조회수는 넘겼지만 소녀시대의 ‘Gee’ 조회수 1억2천만에는 턱없이 부족하답니다.


이번 에이핑크의 일본진출로 인해 에이핑크가 유럽, 미국 등 세계적으로 널리 이름을 알리고 성공적인 활약을 펼쳐서 ‘소녀시대’를 능가하는 세계적인 톱스타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에이핑크, 일본 데뷔 쇼케이스  공연 동영상




 

 

일본에 진출한 에이핑크 일본방송 동영상

 

 

 

 

 


 

에이핑크 '노노노' 뮤비 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