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북 경산 살인사건, 30대 신씨 살해범, 살해용의자 B씨 검거, 체포 소식




또 무서운 살인사건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경상북도 경산시 정평동에서 30대의 남성 신씨가 흉기에 무참히도 찔려 사망했다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경산 살인사건은 8월 12일 오후 7시에 발생했으며 슈퍼마켓에서 식료품(분유)를 사고 나오던 36세의 신씨가 슈퍼앞 주차장에서 정체미상의 30대로 보이는 남성에게 흉기로 수차례 찔렸다고 합니다. 흉기에 찔린 신씨는 급하게 병원으로 후송되었지만 바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신씨는 가슴 두군데에 흉기로 찔려 사망했다고 합니다.



범인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신씨를 살해했는지에 대해서는 현재로서는 알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목격자가 있다고 하니 경찰에서 목격자로부터 살인범의 모습 등 필요한 단서를 입수해서 철저한 수사를 펼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경찰의 공식 발표보다 하루 전에 먼저 경산 살인사건의 목격담이 SNS를 통해서 알려졌다고 합니다. 경찰의 경산 살인사건 발표는 13일인데 SNS상에서는 하루 전인 12일날 ‘경산 살인사건’이 SNS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퍼졌다고 합니다.

12일 살인사건 현장 부근에 있었던 제보자가 페이스북에 ‘실시간으로 제보해도 될까요’라는 글과 함께 경산 살인사건에 대해서 입을 열었다고 합니다.


이 제보자는 12일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경산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났다. 위치는 모르겠고 범인이 분유 사러 나온 사람한테 '묻지마' 칼을 휘두른 뒤 차량을 타고 도주했어요’라고 밝혔으며 이글은 SNS를 통해 순식간에 퍼져 나갔다고 합니다.



이 제보자에 따르면 경산 살인사건은 일종의 ‘묻지마 살인’으로 보인다고 하며 신씨를 살해한 범인은 범행을 저지른 후 차를 타고 도주했는 것인데 여기에서 이번 살인사건과 관련된 중요한 단서를 얻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살인사건이 일어난 그 지역의 CCTV등에 범행의 모습이나 범인이 타고 도부했다고 하는 차량의 번호가 찍혔을 수도 있으므로 경찰에서 목격자 진술과 CCTV 화면분석을 통해서 용의자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현장 부근에 있었던 목격자의 진술에 따르면 범행이 일어나기 전 피해자 신씨와 30대로 보이는 남성이 다투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 살인사건이 인터넷에 떠도는 것처럼 ‘묻지마 살인’이 아닐 수도 있으며 ‘원한’에 의한 계획적인 범행일 수도 있다는 판단도 됩니다. 그렇지만 처음 본 사람과 사소한 실랑이가 벌어져 순식간에 우발적으로 살해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제보자 이외에도 현재 SNS를 비롯, 각종 인터넷 게시판을 중심으로 경산 살인사건의 증언과 현장 사진이 계속해서 게재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무서운 세상입니다. 날만 바뀌면 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슈퍼마켓에 가기도 두려운 세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세상에 단순히 분유를 사러 나온 사람을 흉기로 난사해서 살해하다니! 무슨 내막이 있는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단순히 ‘묻지마 살인’이나 ‘우발적인 살인’ 같지 않고 뭔가 ‘원한’이나 ‘곡절’이 있는 ‘살인사건’ 같은 느낌이 든답니다.


경산 살인사건 속보, 살해용의자 체포


방금 들어온 소식이랍니다. 경산 살인사건의 용의자가 검거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왠일인지 요새 경찰들의 수색과 수사가 상당히 빨라졌답니다.



방금 경북 경산에서 발생한 살인사건 용의자가 경찰에 붙잡혔다고 합니다.

경산경찰서는 13일 중고차상사를 운영하는 신씨(36)를 흉기로 살해한 혐의로 용의자 B씨(38)를 검거해서 조사중에 있다고 하는 소식입니다.


경찰은 피해자 신씨의 주변인물들을 수사했으며 통신수사 등을 통해서 청주시 소재 모호텔에 있던 용의자 B씨를 전격 검거했다고 합니다.


경찰에 따르면 용의자 B씨는 피해자 신씨와 최근에 차량구입 문제로 다투어왔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8월 12일 오후 7시쯤 경산시 정평동 모수퍼마켓 앞 주차장에서 중고차상사를 운영하는 신씨를 흉기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방금 막 들어온 소식이라 더 자세한 내막은 시간이 좀 더 지나서 경찰의 발표를 들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경찰은 용의자 B씨를 상대로 자세한 범행동기 등을 수사한 후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제 예감이 맞았습니다. 인터넷에서 떠도는 것처럼 ‘묻지마 살인’은 아닐 것같고 생각했었지요. 칼을 미리 소지하고 있었던 점, 범행의 수법이나 차량을 가지고 온 점, 그리고 범행 후 차를 타고 신속히 이동한 점 등등을 고려해 보았을 때, 미리 계획된 아는 인물에 의한 살인사건으로 추측했었답니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매직아이’ 이효리, 과거 비와의 동침사건 루머 해명, 이효리 블로그 중단이유




지난 8월 12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 6회에서는 스마트폰 테러를 주제로 하여 재미있는 입담이 이어졌는데 배우 한정수와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게스트로 출연하였는데 이효리가 과거 자신과 비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서 언급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효리가 결혼 하기전 한창 인기가 높았던 시절에 갑작스럽게 가수 비와 동침했다는 루머가 나돌면서 그당시 이효리와 비가 특별한 연인관계가 아니냐는 루머와 찌라시가 급속도로 퍼지면서 크게 화제가 된 적이 있었다.


이날 방송에서 이효리는 먼저 비와의 루머 이야기를 꺼내어 큰 화제가 되었다. 이효리는 ‘과거에 라디오 생방송 중 비가 나와 잤다고 한 루머가 있었다’고 먼저 말문을 열였는데 이에 대해 홍진경이 ‘god의 한 멤버가 비와 생방송 전화연결을 했는데 갑자기 비가 “나 이효리랑 잤어”라고 말했다는 루머다’고 부연 설명을 해주었다.



이에 대해 이효리는 ‘리디오는 사전에 미리 다 연락을 한다. 비와 자지도 않았다. 잔 적이 있으면 의심했겠지만, 그런 적이 없었다. 말이 안 된다’며 비와 관련된 루머에 대해 확실한 해명을 해서 주변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효리의 이어진 설명은 ‘생방송인 줄 모르고 나와 잤다고 말했다는 루머였다. 근데 생방송이라도 절대 불시에 전화하는 일은 없지 않느냐. 나는 비와 안잤다’고 확실하게 밝혔다.

또한 이효리는 비와의 루머를 바로 해명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당시 루머니까 금방 수그러들 줄 알았다. 근데 그게 일파만파 커지더라. 사실이 아니고 난 떳떳했으니까 해명하지 않았었다’고 설명을 곁들였다.


이효리는 그 후 청계산에 등산을 갔었는데 앞에서 등반을 하던 한 모녀가 ‘이효리가 비와 잤다더라’고 말하는 것을 듣고는 억울한 마음에 바로 ‘저 안 잤거든요’고 그모녀에게 소리를 질렀다고 한다. 이효리는 너무도 억울한 마음이 들어서 전혀 모르는 사람들에게 큰 소리로 말했다는 것이다.

그러자 그 모녀는 이효리를 보고 ‘알았어요’라고 말하며 놀라는 반응을 보였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매직아이’에서는 이효리가 블로그 운영 중단을 고민했던 이유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자신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자신의 블로그 중단에 관해서도 설명을 이어갔다.

이효리는 오랫동안 트위터를 운영해왔는데 트위터의 공간이 너무 협소해서 자신의 사진이나 글을 충분히 올리기가 힘들어서 더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보여줄 수 있는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한다.


제주도에 신혼집을 꾸린 이효리는 자신의 솔직한 신혼생활의 모습, 그리고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의 모습을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 많은 네티즌들과 공유할 순수한 목적에서 블로그를 시작했다고 한다.



서울에 있는 친구들이나 팬들이 자연의 아름다운 모습과 풍경, 평화로운 사연들을 보고 즐거움을 느끼게 해줄 순수한 목적으로 블로그 글을 올렸다는 것이다. 그런데 이효리 블로그 게시글을 본 일부의 방문자들이 너무 안락하고 행복해보이는 이효리의 모습을 보고 상대적 박탈감을 느낀다는 반응 등 일부 비판적인 댓글들이 올라오는 것을 보고 이효리는 블로그 운영의 중단해볼까 하는 생각도 했었다는 것이다.


그런데 적지않은 팬들이 이효리가 블로그 운영을 중단한다는 소식을 듣고 이효리 블로그에 방문해서 섭섭함을 표시하기도 하고 블로그운영을 계속하도록 격려의 글도 보내와 이효리는 당분간은 블로그 운영을 계속 하기로 마음을 정했다고 한다.



팬들로부터 ‘이효리씨 블로그에 와서 잠시나마 휴식과 평안을 느끼고 가는데 이효리씨가 블로그를 그만둔다고 하니까 섭섭하다’는 등의 반응이 많이 올라와서 이효리는 블로그를 중단하겠다는 마음을 접고 당분간은 블로그 운영을 계속하기로 했다는 사연을 전했다.



이효리블로그 주소 - http://blog.naver.com/hyori79lee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