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뇌수술 상태, 수술상황, 이소정 중상, 걸그룹 교통사고




우리 연예게에 안 좋은 걸그룹 교통사고 소식이 전해져 정말 비통하고 안타까움을 안겨주고 있다.

한창 잘 나가는 꽃다운 나이의 레이디스코드의 멤버 고은비가 채 꽃을 피워보지도 못하고 교통사고로 인해 저세상으로 떠나고 말아, 수많은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 있다.


8월 3일 새벽 1시 30분경 수원 부근 신갈분기점 근처에서 신인걸그룹 레이디스코드를 태운 스타렉스 승합차가 빗길에 차바퀴가 빠지면서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대형사고가 발생하여, 멤버 고은비가 사망하고 다른 멤버 두명은 중상을 입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



현재 11시간의 대수술을 할 정도로 중상을 입었다고 알려진 권리세는 과거 미스코리아 일본 대표 시절의 모습이 대비돼 네티즌의 깊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날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을 태운 스타렉스 승합차는 대구에서 KBS '열린 음악회'에 출연일정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이같은 참변을 당했다고 하니 정말 안타까울 뿐

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사고의 원인은 레이디스코드 멤버를 태운 승합차가 신갈분깃점 부근에서 빗길에 갑자기 미끄러지면서 차량 뒷바퀴가 빠져나갔다고 하며 이후 승합차는 중심이 무너지고 몇 번 회전하다가 가드라일(방호벽)을 세차게 들이받았다는 것이다.


현재 중퇴에 빠져있는 권리세


이날 사고가 난 차량에는 레이디스코드 멤버 전원과 메니저, 스타일리스트가 타고 있었으며 고은비가 사망했고 권리세와 이소정은 중상을 입어 현재 수원 아주대학병원에서 수술 및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한다. 나머지 스텝들과 레이디스코드의 다른 멤버들은 크게 다치지 않고 경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번 레이디스코드 교통사고로 인해서 현재 가장 심각한 상태에 있는 멤버가 권리세라고 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가중시키고 있다. 사고 당시 권리세는 머리와 복부와 큰 손상을 입고 중퇴에 빠져 급히 아주대학병원으로 옮겨져 심폐소생술까지 받은 후, 11시간에 걸쳐 세차례나 수술을 받았다고 한다.

그런데 수술 도중 혈압이 떨어져서 수술을 중단한채, 현재는 중환자실로 옮겨져서 경과를 지켜보고 있다고 한다.


고은비의 장례식은 8월 5일 고려대병원에서 치러진다고 한다


권리세는 현재까지도 의식이 돌아오지 않은 상태라고 전혀지고 있어 많은 팬들이 그녀의 빠른 쾌차를 빌고 있는 것이다. ‘위대한 탄생’에서 권리세의 스승역할을 했던 가수 이은미가 3일 권리세 병문안 갔다가 위중상태에 빠져 의식이 돌아오지 않는 권리세와의 면회 금지로 면회를 하지 못하고 돌아갔다는 안타까운 소식도 전해지고 있다.


이번 사고로 중상을 입고 중퇴에 빠진 권리세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녀의 빠른 쾌차와 다시 무대로 돌아와 예전처럼 예쁘게 노래 부르는 그녀의 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팬들이 많은 것이다.


권리세는 제일동포 3세로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한국을 찾아왔으며 가수를 향한 어려운 여정에서 그녀는 한 때 좌절을 겪기도 했다.

2011년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해 예쁘고 귀여운 외모로 주목을 크게 받았던 권리세는 여러 연예기획사들로부터 러브콜을 집중적으로 받았지만 그중 배용준 소속사인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사고가 난 스타렉스 승합차


키이스트에 소속된 후 권리세는 가수 데뷔가 계속 미뤄지는 불운한 나날을 보냈고 마침내 2년 후 지금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로 다시 옮겨온 후에 레이디스코드의 멤버로 발탁되면서 비로소 가수데뷔의 꿈을 이루게 되었다. 

레이디스코드는 작년 3월 발표한 데뷔곡 ‘나쁜 여자’가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신인걸그룹으로서 이름을 알렸고 후속곡 ‘예뻐 예뻐’ 가 큰 인기를 끌면서 2014년을 화려하게 수놓을 유망한 신인걸그룹으로 급부상하게 되었다.


여세를 몰아 금년 8월 8일 신곡 ‘키스 키스’를 야심차게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여나가던 중 이렇게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해서 더욱 더 팬들을 안타까움을 주고 있는 것이다.

신곡을 발표한지 한달도 되지않은 상태라서 지금 한창 신곡활동을 왕성하게 벌여나가야 될 시점에 불의의 사고가 터진 것이다.


2009년 미스코리아 일본 진에 뽑힌 권리세


권리세는 2009년 미스코리아대회에서 미스코리아 일본 진에 선출되었을 정도로 예쁜 용모를 갖추고 있는 멤버다. 5년 전인 2009년 미스코리아대회 때 일본지역대표 선발대회에서 당시 19세의 나이로 출전한 권리세는 미스코리아 일본 진에 뽑히는 영예를 안았으며 동시에 ‘미스세븐럭 선발대회’에도 출전해서 ‘미스 세븐럭’에 당선되었을 정도로 그녀의 아름다운 용모는 이미 공증받은 바 있다.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에서 예쁜 용모와 뛰어난 가창력을 발휘하면서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왔으며 레이디스코드의 예쁘고 귀여운 멤버로서 팀의 인지도를 높이고 활력을 불어넣는 데 중심역할을 해왔던 그녀이기에 이번 사고로 중퇴에 빠진 그녀가 더욱 더 안타까울 따름이다.


중상을 입은 이소정


또한 권리세와 함께 중상을 입은 이소정 또한 레이디스코드에서는 빠질 수 없는 탁월한 가창력의 소유자이다. 팀에서 폭팔적인 가창력의 소유자로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던 이소정은 이번에 그녀의 21번째 생일에 사고를 당하는 불운을 겪어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이소정도 중상을 입은 후 현재 집중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다.



현재 중퇴에 빠진 권리세와 이소정이 팬들의 바램대로 하루 빨리 쾌차해서 무대에서 사랑스럽고 귀엽게 노래 부르는 모습을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