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레이디스코드의 권리세 상태, 의식불명, 수술상황, 중환자실, 이소정 상태




레이디스코드의 권리세가 4일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채 혼수상태에 빠져있어 팬들의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3일 새벽 레이디스코드가 탄 승합차가 대구에서 서울로 이동하는 도중 신갈분깃점에서 뒷바퀴의 이탈로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교통사고를 당해 권리세와 이소정이 중상을 입고 아주대학병원으로 옮겨져 대수술을 받았다.



교통사고 당시 사망한 고은비는 9월 5일 고려대 안암병원 장례식장에서 발인식이 거행되었는데, 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의 출연가수들은 방송 직후 장례식장을 찾아와 조문했다. 슈퍼주니어, 카라, 에이핑크, 시크릿, 씨스타, 걸스데이, 비원에이포, 방탄소년단, 베스티, AOA 등 대부분의 아이돌그룹들과 에디킴 유승우 박보람 산이 등이 장례식을 찾아 고은비의 죽음을 애통해했다.


사고 당시 승합차에 같이 타고 있었지만 비교적 부상 정도가 경미한 레이디스코드의 멤버 애슐리와 주니는 측근들의 부축을 받으며 고 고은비의 발인식에 참석해 동료의 죽음에 하염없는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사고 당시 중상을 입었던 권리세와 이소정은 고은비 발인식에 참석할 수가 없는 상태이며 특히 권리세는 나흘째 중환자실에서 의식이 돌아오지 않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있다.



레이디스코드 멤버 중에서 가장 큰 부상을 당했던 권리세는 11시간이 넘는 대수술을 받았으나 뇌가 붓고 혈압이 떨어지는 바람에 더 이상의 수술을 중단하고 중환자실에서 경과를 지켜보고 있다고 한다.

의료진은 권리세의 머리와 배에 고여 있는 피를 제거하고 출혈을 멈추기 위해 두개골절제술과 개복술 등을 실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동안 숨이 몇차례 멈춰 심폐소생술(CPR)을 받는 등 심각한 위기 상항을 겪었던 권리세는 현재 큰 고비는 넘겼다고 하지만, 아직 수술을 재개할 정도로 컨디션이 회복되지 못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의료진은 권리세의 몸상태가 호전되면 곧바로 재수술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한다.


권리세와 함께 사고 당시 중상을 입었던 또다른 멤버 이소정은 ‘상악골(윗 턱뼈) 부분접합’ 수술을 받았으며 다행히도 빠르게 회복하고 있어 팬들에게 그나마 큰 위안이 되고 있다.


권리세가 나흘째 의식을 찾지 못하는 상황이 이어지자 7년전 교통사고로 죽을 고비를 넘겼던 슈퍼주니어 규현의 상황이 다시 관심을 끌고 있다.

규현을 비롯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2007년 4월 방송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올림픽대로 동작대교 부근에서 타고있던 승합차가 전복되는 사고를 당했다. 이사고로 슈퍼주니어의 멤버 신동, 이특, 은혁, 규현이 큰 부상을 입었으며 특히 규현은 갈비뼈와 골반뼈를 크게 다쳐 중퇴에 빠졌으며 병원에서 4일 동안이나 의식을 잃고 혼수상태에 빠져 있었다.



결국 규현은 의식을 되찾고 집중적인 치료를 받음으로써 병세는 호전되어 3개월 만에 퇴원하여 무대에 다시 설 수 있게 되었다. 당시 슈퍼주니어를 태운 승합차의 앞바퀴에 펑크가 났기 때문에 차량이 전복되었다고 한다.


7년 전 슈퍼주니어의 차량사고와 지금의 레이디스코드의 사고는 유사점이 많다. 특히 당시 규현의 상태와 지금의 권리세의 상태도 매우 많이 닮아있다.

그렇지만 의식불명인 상태로 사경을 헤메이던 규현이 4일간 혼수상태를 이겨내고 결국 의식을 되찾은 것처럼 많은 팬들은 권리세 또한 반드시 의식을 되찾고 쾌차하기를 바라는 것이다.


규현은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사망한 은비에 대한 애도를 표함과 동시에 부상을 당한 권리세를 비롯한 레이디스코드 멤버들의 회복을 기원했다. 왜 이렇게 성격도 좋고 마음씨도 고운 아이돌 걸그룹이 대형 교통사고를 당해서 멤버가 죽고 크게 다치는 지 정말 안타까운 마음이 든다.



더욱이 이번 교통사고를 당한 레이디스코드는 신곡 ‘키스 키스’를 발표한 지 한달도 안된 상황에서 멤버가 죽는 큰 사고를 당해서 더욱 슬프고 안타깝다.

앞으로 크게 성공할 수 있는 유망한 걸그룹인데 데뷔한 지 1년이 조금 지난 장래가 총망되는 예쁘고 참신한 걸그룹이라서 그녀들의 이번 사고는 너무나도 애석하고 안타까울 뿐이다.


특히 마음씨도 착하고 성격도 좋았던 권리세가 크게 다침으로써 그녀를 아껴왔던 팬들의 아픈 마음은 글로써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애통하고 슬픈 상태이다.

아직까지도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는 권리세가 의식을 되찾고 쾌차하는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는 마음은 대중들 모두가 똑같을 것이다.


규현이 그랫던 것처럼 4일이 지난 지금의 시점에서 권리세가 쾌차해서 훌훌 병마를 털고 일어나서 다시 예전처럼 예쁘고 사랑스럽게 무대에 다시 서는 모습 꼭 보고 싶다.

대중들과 팬들이 사랑하는 마음을 한데 모아서 그녀의 빠른 쾌유를 기도한다면 하늘도 감동해 그녀가 다시 일어설 수 있는 기적의 선물을 내려주실 것으로 확신하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