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9월 14일~20일)의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운세,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운세








금주(9월 14일~20일)의 천칭자리 운세 - 생일 9월24일~10월22일


전체 운

당신의 머릿속엔 아이디어가 풍성합니다. 특히 예능계열에서 성과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니 공모전이나 콘테스트가 있다면 참가해 보세요. 주어진 일에는 요령 피우지 말고 착실히 진행하세요. 꾀를 부린다면 여지없이 발각되어 망신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성실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바삐 움직여야 이득이 있습니다. 목마른 대지에 소나기가 내려 갈증을 해소시키듯 기다리고 기다리던 당신의 이상형이 나타납니다. 성급하게 다가서지 말고 상대를 분석해 좋은 첫인상을 남기도록 노력하세요. 적극적인 애정공세보다 감정의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 해도 뜻대로 되지 않고 오히려 다른 누군가로 인해 다툼이 있거나 서로에게 상처를 주게 될지도 모릅니다. 복잡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선 주변인물을 잘 살피고 사랑을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금전 운

작은 이익에 한눈을 팔게 되면 손해가 큽니다. 이 시기에는 한 우물만 파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라 하겠습니다. 투자에도 투명성이 없으니 당분간 잠자코 있는 것이 좋습니다. 수입이 생기면 저축에 힘써 목독 마련을 목표로 하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입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그레이

행운의 숫자 - 16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스타킹

별자리 궁합 - 물병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전갈자리 운세 - 생일 10월23일~11월22일


전체 운

이번 주는 여기저기서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힘들다고 투정부리기보다 훗날을 생각한다면 지금의 노력이 좋은 결과를 맺게 해줄 것입니다. 정신 없이 바쁜 나날이 계속 되어 자칫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시간 배분을 적절히 하여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로에 지친 몸을 달랠 수 있는 영양분 보충에 소홀하지 마세요.


연애 운 - 싱글

아슬아슬한 사랑은 금물입니다. 연인이 있는 상대에게 당신의 감정이 위험을 초래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 사람 연인의 가슴에 못을 박으면 언젠가 내 가슴엔 대못이 박히게 됩니다. 다른 상대의 마음을 헤아리는 배려가 필요합니다.


연애 운 - 커플

권태기에 빠진 연인이라면 추억의 데이트 장소를 방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첫 데이트의 가슴 떨림과는 다른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엔 꺼져가는 사랑의 불씨를 되살리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금전 운

이번 주엔 수입과 지출의 기복이 심할 듯합니다. 씀씀이가 헤퍼지므로 모임에는 참석하되, 마지막까지 자리를 지키는 일은 피하세요. 금전 문제로 남을 도와주려다 오히려 곤란한 상황에 빠질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옐로우

행운의 숫자 - 8

데이트 지수 - 100

쇼핑 아이템 - 수영복

별자리 궁합 - 전갈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사수자리 운세 - 생일 11월23일~12월24일


전체 운

고생을 잊을 만큼의 기쁜 소식이 들려오니 그 동안의 노력에 결실을 맺습니다. 대인관계에서도 당신에게 도움을 줄 인연이 나타나니 이번 주의 좋은 기운에 힘입어 더욱 전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자만하진 마세요. 자칫 당신의 성공에 시기를 하는 무리가 생길 수 있으니 이미지 관리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만남의 자리는 많은데 실속이 없습니다. 가능성이 없는 곳은 포기하고 확률이 높은 곳에 접근하세요. 괜한 오기를 부렸다가 소중한 연인을 놓치게 됩니다. 하지만 어느 쪽도 만족할 수 없는 상대라면 과감하게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연애 운 - 커플

당신 곁을 맴돌던 그 사람이 마음을 심란하게 합니다. 사랑에 적신호가 들어온 셈이지요. 흔들리는 감정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당신이 아닌 현재의 연인에게 있다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해도 괜찮겠지요. 당신을 진정으로 아끼고 사랑해줄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금전 운

뿌린 만큼 거두는 법이니, 현재의 상황에 성실히 임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번 주는 금전적으로 곤란을 겪게 될 일은 없으나, 새로운 투자에는 시기상조입니다. 감언이설로 당신의 돈을 노리는 이가 나타나게 될지도 모르니, 자기 자신만을 믿어야 하겠습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퍼플

행운의 숫자 - 38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거울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염소자리 운세 - 생일 12월25일~1월19일


전체 운

심신이 피곤한 당신에게 휴식이 그리워지는 지금. 머릿속이 분주하고 현실마저 만족할 수 없으니 마음을 잡기 어렵습니다. 피할 수 없다면 부딪혀야 그 해결책이 보이기 시작하듯이 현재에 순응하고 상황을 유지하는데 힘써야 하겠습니다. 친한 선배나 친구에게 고단하고 괴로움 마음을 털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사소한 일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의 판단을 믿으세요. 이 주는 자신감을 불어넣을 계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행동이 필요합니다. 떠나는 기차를 세우기는 힘든 법입니다. 지금이 아니면 또다시 기회가 오기 쉽지 않습니다. 그 동안 고백도 못하고, 끙끙 앓고만 있던 자신을 생각하세요. 부끄러운 건 순간이지만 후회는 두고두고 남게 됩니다. 용기를 내어 보세요.


연애 운 - 커플

사랑의 아픔이 두 사람을 성숙하게 합니다. 세상의 모든 연인들이 이를 수없이 반복하고 사랑을 불태워 가듯이 깊이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시작이 순조롭지만 않았던 연인이라 해도 서로를 원하는 마음이 너무도 간절했기 때문에 지금을 함께 하고 있는 것입니다. 밝아올 미래를 꿈꾸세요.


금전 운

나가면 들어오는 것이 돈입니다. 손해를 보는 듯해도 베푸는 만큼 돌아오는 법이지요. 이번 주엔 적지 않은 지출이 예상됩니다만 장기적인 투자를 하는 셈이니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작지만 특별한 소득이나 복권당첨 등의 행운이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그린

행운의 숫자 - 2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티셔츠

별자리 궁합 - 물병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물병자리 운세 - 생일 1월20일~2월18일


전체 운

지금까지의 노력에 힘을 더해 전력 질주를 해야 할 때입니다. 단념하면 애써 온 기회가 물거품이 될지도 모르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다만 스트레스로 인해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컨디션 관리에도 소홀해선 안됩니다. 이 주엔 지인을 통해 뜻밖의 행운이 생기니 평소 몸가짐은 물론 옷차림에도 신경을 써야 하겠습니다. 이와 반대로 가까운 사람이나 친구로 인해 난처한 입장으로 몰릴 상황이 예상 되므로 적당한 선을 긋고 행동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의 매력을 최고로 어필할 수 있는 때가 왔습니다. 마음에 둔 이성이 있다면 자주 만남을 자주 갖고 많은 대화를 하며 자신의 존재를 알리는데 힘쓰세요. 그 대가는 반드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함께 해 온 그 사람에게 고마움을 표해야 하겠습니다. 지금껏 당신을 감당해 온 그의 노력에 감사하세요. 어딜 가서 또 그와 같은 사람을 만날까요. 한 눈 팔지 말고 마음을 다해 대하세요. 사랑이 더 깊어질 것입니다.


금전 운

금전적으로 힘든 상황이 예상됩니다. 더구나 장기전으로 이어질지 모르니, 지갑의 끈을 조아야 하겠습니다. 이번 주에는 구두쇠 소릴 들을 정도로 절약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브라운

행운의 숫자 - 8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니트

별자리 궁합 - 게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물고기자리 운세 - 생일 2월19일~3월20일


전체 운

이번 주는 평소처럼 쉽게 처리해왔던 일들이 예상을 빗나가 곤란한 상황이 올지도 모릅니다. 심리적으로 불안하다고 하여 기분대로 행동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자신의 직감에 의존하는 것 또한 주의해야 합니다. 이 주엔 주변 인물들과의 대립을 조심하고 행동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하는 신중함이 필요합니다. 선배를 비롯한 윗사람들의 충고에 귀 기울인다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는 법입니다. 실패를 두려워 말고 시행착오를 겪었던 만큼 용기를 내야 합니다. 주변에서 부추겨도 지금은 마음의 여유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분간은 연애에 힘쓰기보다 취미 생활을 살려 보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서로에게 진심과 믿음이 중요한 시기입니다. 진실한 마음이야 말로 사랑을 지킬 수 있기 때문이지요. 당분간의 어려움에 혼란을 겪기도 하겠지만 그 이전에 상대를 향한 마음이 진실한지를 판단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울러 시간을 가지고 차분히 대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금전 운

가뭄에 단비가 내리지만, 마른 대지를 적시기엔 부족합니다. 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재물이 따르게 되므로 마음 편히 기다리세요. 필요한 만큼은 돈이 채워지기 때문에 별다른 걱정거리는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다크블루

행운의 숫자 - 17

데이트 지수 - 40

쇼핑 아이템 - 레깅스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954회, 홍천강 괴담'의 비밀, 범인, 익사사건, 처녀귀신의 정체




9월 13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 954회에서는 홍천강 괴담의 미스터리한 익사사건을 다루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그것과 눈이 마주치면 말라, 눈이 마주치면 자신도 모르게 물속으로 따라가게 된다’


홍천강괴담은 2000년도부터 이곳 홍천군 홍천강 일대에 나타나 사람들을 홀리어 강물속으로 유인해 빠져죽게 한다는 섬뜻한 내용의 괴담이다. 홍천강일대에는 한많은 처녀귀신이 있는데 해마다 홍청강에 출몰해 사람들을 물속으로 유인해 익사시킨다는 소문이 쫙 퍼져있었다.



2000년경 서울에서 내려온 한 여자가 하이힐을 신은채 홍천강에서 다슬기를 따다가 미끄러져 죽는 사건이 발생했는데 그녀가 죽은 이후 해마다 그 처녀귀신이 홍천강일대에 나타나서 사람들을 잡아간다는 소문이 바로 홍천강괴담이다. 해가 저문 홍천강에서 처녀귀신과 마주치게 되면 뭔가에 홀린 것처럼 사람들은 강물속으로 뛰어들어 결국 익사체로 발견된다고 하며 이러한 사고를 막기 위해서 여러번 굿판까지 벌였다고 한다.


이렇게 해마다 홍천강에서 수많은 익사자가 발생하게 되자, 홍천군청에서는 홍천강 부근 23개소 지점에서 구명조끼 무료대여소를 설치하는등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여러 조치들을 마련해놓고 있지만 지난 2012년 또다시 홍천강 익사사건이 발생해서 홍천강 괴담은 또다시 세상의 큰 화제거리가 되고 있다.



해마다 수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가는 홍천강괴담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해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들이 나서 진상을 파헤치는 작업에 착수했다.


2000년 홍천군 서면 모곡리 홍천강에서 골뱅이를 채취하던 조씨라는 여인이 홍천강에서 빠져 죽고 난 이후 해마다 10여명의 익사자가 발생하는 ‘마의 홍천강’ 괴담의 진실은 무엇일까? 해마다 계속해서 수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가는 홍천강 익사사건은 과연 소문대로 처녀귀신의 소행일까? 아니면 단순한 익사사건일까?



2012년 8월 저녁 8시경 가족과 함께 물놀이를 한다며 40대여성이 수심 2m 깊이의 물에 빠져 익사하게 되면서 다시한번 홍천강 괴담이 큰 이슈가 되고있는 것이다.

박씨라는 여인이 홍천강에서 빠져죽는 익사사건이 또다시 발생하게 되었는데 평소에 박씨는 물을 몹시도 두려워했다고 하며 그런 그녀가 이상하게도 한밤중에 강물속에서 익사하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발생했다. 그녀의 가족들에 의하면 박씨는 물을 무서워했기 때문에 무모하게 강물속에 뛰어들어 익사할 리가 없다며 그녀의 익사사건에 강한 의혹을 품었다고 한다.



박씨 익사사건의 가장 큰 미스터리는 익사한 그녀의 목주위에 짓눌린듯한 손자국이 발견되었다는 점으로 당시 사건을 분석했던 법의학자조차도 일반 익사자에게서 나올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이라며, 소문대로 하이힐 신은 처녀귀신이 다시 나타나서 그녀를 홀렸을 것이라고 하는 마을사람들의 주장만 무성했다고 한다.



그런데 춘천경찰서 소속 형사들은 홍천강에서 익사한 박모여인의 휴대전화속 동영상을 분석해서 전혀 예상치 못했던 사건의 실마리를 발견하게 된다. 평소에 물을 몹시도 무서워했던 박씨가 스스로 물속으로 들어가 익사할 리 없다며 강한 의혹을 주장했던 큰딸의 이의제기로 재수사가 진행되었다.



박씨의 시신을 부검해 본 결과 그녀의 목과 팔다리, 어깨 등 부위에서 누군가에 의한 강한 압박의 흔적이 발견되었고 더욱이 박씨가 사망하기 전 생명보험에 다수 가입되어있는 의심스러운 정황이 발견되었으며 사건발생 1년 만에 박씨 익사사건은 재수사에 착수해 그녀의 남편을 강력한 용의자로 불구속 기소하기에 이른다.


검찰은 부검의와 법의학 권위자등의 사체의 재감정을 의뢰했고 사고현장을 재조사를 하는 등 7개월간에 걸친 정밀한 보강수사를 벌인 끝에 남편이 보험금을 노린 계획적인 살인이었음을 밝혀내었다.


익사한 박씨 사진


박씨의 남편은 아내의 목을 눌러 정신을 잃게 한 뒤 강물속에 빠뜨려서 교묘하게 사고사로 둔갑시켰던 것이며 이같은 사실이 춘천지방법원의 국민재판을 통해서 밝혀졌으며 남편은 아내를 죽인 살인죄로 무기징역을 선고받게 되었다.

홍천강괴담의 미스터리에 파묻혀서 영원한 미제사건으로 남을 뻔했던 ‘홍천강 익사사건’은 결국 보험금을 노린 남편의 계획적인 고의살인으로 밝혀졌다.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9월 14일~20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이번주(9월 14일~20일)도 변함없이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주간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록 하겠습니다.

양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금주(9월 14일~20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전체 운

이번 주는 당신의 몸과 마음을 식혀줄 휴식과 여유가 필요합니다.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어설픈 자존심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도 있으니 고집부리지 말고 조용히 있는 것이 상책입니다. 병이 생길 우려가 있으니 건강 관리에 힘쓰세요.


연애 운 - 싱글

우연이 세 번 이상이면 운명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쉽게 마음을 허락하지 말아야 합니다. 때로 상대를 더욱 애타게 만들어야만 당신만을 바라보는 사람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이 당신에게 몰입하도록 해보세요.


연애 운 - 커플

연인과의 다툼으로 하고 있는 일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겠습니다. 함께 해결하기보다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일 것이니 그에게 미리 이해를 구하고 자신감 있게 대처해 보세요. 이시기엔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 운

이번 주엔 금전문제로 인한 맘 고생이 예상됩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의 돌발적인 지출에도 조심해야 합니다. 지금의 상황이 좋지 않다 하여 낙담하진 마세요. 만회할 기회가 곧 오게 됩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블루

행운의 숫자 - 9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선글라스

별자리 궁합 - 물고기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들판에 노란 물결을 일으키는 여름의 해바라기와 같이 이 주에는 좋은 기운이 넘칩니다. 여행길엔 행운이 따르니 연인 또는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겠군요. 일에는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곧 눈앞에 고지가 보이는군요.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취중진담은 위험합니다. 때론 무기가 될 수도 있지만 상대가 당신에게 가지고 있던 호감마저도 잃는 수가 있습니다. 용기가 필요하다면 그 사람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으로 승부해야 합니다. 진심은 통하는 법입니다.


연애 운 - 커플

노력하는 만큼 상대도 따라와야 하는 것인데 당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는 그 사람이 얄밉기만 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제각각 이듯이 이해해주길 바라기보다 그 사람은 나와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하겠지요. 원만한 연애는 이해도 중요하지만 상대를 진정으로 아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금전 운

우유부단함이 금전적 손실이 생기게 할 것이며 오랜 우정에 금이 가게 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거절할 수 없는 사람이라도 여린 마음에 허락해선 안 됩니다. 돈은 물론이고 사람마저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오랫동안 소식을 끊고 있던 사람에게 뜬금없는 연락이 온다는 것은 이유가 있는 법이지요. 적당한 선을 긋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오렌지색

행운의 숫자 - 1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머리핀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이번 주는 바쁘게 움직여야 이로움이 큰 시기입니다. 이글거리는 태양과 같이 당신의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마음속에 담고만 있던 일들을 실천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장애물은 있지만 목표를 향해 용기를 가지세요. 찬스를 놓친다면 후회만 남습니다. 불만이 있다면 원인이 무엇인지 깊이 생각해 보고 근본적인 것부터 차근차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싱글

특별한 만남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추억으로 묻어 버리기엔 아까운 상대이군요. 상대의 애정이 식기 전에 끊임없이 당신의 마음을 어필하는 것이 승부수입니다. 하지만 너무 적극적인 것은 금물입니다. 밀고 당기기를 잘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이별수가 있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고 믿음을 잃어버린 안타까운 상황에 상처만이 남습니다. 불 같던 사랑이 이젠 식어가니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마음을 고쳐먹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서로 납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금전 운

이번 주는 금전 운이 상승하는 최적기 입니다. 노력의 결과가 결실을 맺게 되는 시기입니다. 모처럼의 소득에 마음에 두었던 부동산이나 동산 채권 주식 등을 구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값진 결과로 얻은 것인 만큼, 당신에겐 행운의 아이템이 되니 소중히 간직하세요.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베이지

행운의 숫자 - 27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모자

별자리 궁합 - 황소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피로가 당신의 마음까지 지치게 하는군요. 이유 없이 움직이기 싫어지고 원만한 대인관계 또한 기대하기 힘드니 고달프기만 합니다. 이 주엔 술자리는 가급적 피하고 휴일엔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긍정적인 마음은 긍정적인 행동으로 이어지는 법입니다. 현재의 상황을 부정하기보다 다가올 앞날을 기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마음을 열 듯 안 열 듯 그의 마음을 알 수가 없으니 짝사랑을 하는 당신으로서는 마음고생이 끊이지 않습니다. 친구들의 어드바이스에 귀 기울여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 하였습니다. 그의 마음을 내 것으로 할 매뉴얼을 만들어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두 사람의 사랑에 방해꾼이 나타날 시기입니다. 연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만남이나 소개팅의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감정이 더 커지기 전에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좋겠지요. 한때의 불씨로 후회할 일을 만들어선 안 됩니다.


금전 운

이번 주엔 다른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지출이 많아질 우려도 있으니 불필요한 쇼핑은 삼가세요. 대신 자신의 멋진 인생을 위한 투자는 아끼지 않아도 됩니다. 어학원에 다니거나 배움에 투자하는 것도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블루

행운의 숫자 - 5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화장품

별자리 궁합 - 처녀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이번 주 당신의 운세는 이 한마디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다소 어려운 문제도 해결할 에너지가 충분합니다. 헛수고를 한다면 그것은 당신 스스로의 방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이성적인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겸손한 마음가짐과 함께 마지막까지 뒷받침할 체력관리에 힘쓰세요.


연애 운 - 싱글

향기로운 꽃에 벌과 나비가 오는 법입니다. 멋진 상대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당신만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해보세요. 이번 주엔 이성과의 즐거움이 넘치고 데이트에도 행운이 따릅니다.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연애 운 - 커플

연인을 의심하지 마세요. 의문스런 행동에는 이유가 있으니 집착할수록 오히려 덧나게 됩니다. 의심을 극복하고 스스로 얘기해줄 때까지 기다려 보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함께 해 온 시간이 귀중한 만큼 눈빛으로 대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금전 운

도움을 청하는 이가 있다면 거절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쌓아둔 인덕이 위기 때 빛을 발하기 마련입니다. 갖고 싶었던 물건을 싸게 구입할 기회가 생기며, 빌려줬던 돈을 받을 운도 따르겠습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화이트

행운의 숫자 - 11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스커트

별자리 궁합 - 게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지금, 자신을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욕이 너무 앞서다 보면, 정작 중요한 것을 놓치고 맙니다. 초초해 말고 평소와 다름없는 당신만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일에서는 모처럼의 찬스가 찾아오니 자기계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면 원만히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마무리에 힘쓰세요.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순간의 실수가 공든 탑을 무너뜨립니다. 고지가 눈앞인데 구설로 인하여 지금까지 노력해온 결과가 한 순간에 사라질 수 있으니 매사 언행에 조심해야 합니다. 연인과 거리가 멀어지고 상황이 어렵게 되었다고 해서 다른 만남을 기대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연애 운 - 커플

바람기는 금물. 비밀스런 사랑은 불행한 결말을 부릅니다. 지금의 연인에게 더 이상 설렘을 느낄 수 없다 하여 한눈을 판다면 무서운 후 폭풍이 몰아칠 것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하고 함께할 사람이 누구인지 판단해 보세요.


금전 운

무리하지 않으면 현상유지는 가능합니다. 도움을 청하는 사람이 있어도 선뜻 응하지 마세요. 이번 주엔 금전거래와 관련해 고생할 수도 있으니 거절하는 편이 바람직합니다. 쓸데없는 투자보다 평소에 도움을 받고 있는 이에게 대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핑크색

행운의 숫자 - 4

데이트 지수 - 30

쇼핑 아이템 - 음악CD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