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민아 베이커리, 유기농 논란, 블로그 폐쇄, 위치, 고가 양갱·위생 논란 해명글, 농림축산식품부 시정조치




인기걸그룹으로 오랫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던 쥬얼리가 마침내 14년간의 활동을 마치고 해체되었는데 쥬얼리의 원년 멤버로서 초기 쥬얼리에서 크게 활약했던 조민아의 빵집 ‘조민아베이커리’가 인터넷에 소개되어 네티즌들의 관심이 크게 증폭되었었다.



그런데 조민아가 직접 운영하는 빵집 ‘조민아베이커리’에 방문했던 일부 네티즌들이 조민아베이커리의 고가의 양갱 가격과 양생과정에서의 위생문제를 지적하면서 조민아베이커리는 큰 논란에 휩싸이게 되었다.


쥬얼리의 해체와 더불어 소개되었던 조민아베이커리는 한편으로는 홍보에 크게 성공한 반면, 다른 한편으로는 고가 논란과 위생문제 논란으로 이미지 실추를 함께 겪어야만 했다.

추억의 걸그룹이 되어버린 쥬얼리의 해체소식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을 만큼 대중들의 관심의 한복판에 섰던 ‘조민아베이커리’는 결국 농림축산식품부의 시정조치까지 받아서 조민아는 결국 블로그를 폐쇄해버렸다.



이달초 조민아베이커리가 소개되고 조민아가 대중의 관심의 한복판에 섰을 무렵 1월 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사이트에서 조민아베이커리의 높은 제품 가격과 비위생적인 제빵과정이 알려지면서 조민아베이커리의 논란이 시작되었다.


한 네티즌이 올린 사진에는 조민아가 위생모자와 위생장갑을 착용하지 않고 네일아트를 한 손으로 제빵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어서 제빵과정의 위생문제가 크게 부각되었고 500원짜리 동전을 쿠키를 굽는 오븐에 함께 넣는 모습도 포착되어 위생문제가 크게 지적되었다.

12개의 양갱이 들어간 유기농 수제 양갱 1세트에 12만원의 고가의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도 문제점으로 지적되었다.


이렇게 ‘조민아베이커리’의 위생문제와 고가의 제품가격 문제가 인터넷에 크게 논란을 겪게되자 조민아는 자신의 블로그에 해명글을 올려 진화작업에 나섰다.

조민아는 해명글에서 자신이 직접 재료를 고르고 2일 동안 팥을 삶고 써서 만든 양갱 가격이 12만이 아니라 3만원대부터 다양한 가격에 팔고있는데 마치 모든 양갱을 12만에 판매하는 것처럼 잘못 알려졌을 뿐이라고 해명했다.



또한 조민아는 네일아트를 하고 위생모를 착용하지 않은 사진은 자신의 빵집 작업장이 아니라 베이킹 클레스하는 과정에서 다니러 갔던 베이킹 클레스 스튜디오에서 찍었던 사진이라고 해명했다.


조민아는 ‘직접 와서 보지도 않으시고 제가 4인 원데이 클래스 배웠을 때 찍은 사진 한 장으로 위생 문제를 논하시는 건 너무 지나치지 않냐’고 말하며 빵 굽고 만드느라 너무 바빠서 앉아있을 시간도 없는데 네일아트할 시간은 더더욱 없다면서 한두장의 사진을 갖고 자신을 몰아가는 것은 너무 지나친 처사가 아니냐며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하기도 했다.


조민아 수제 양갱


그런데 1월 14일 조민아의 빵집 ‘조민아베이커리’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시정조치를 받으면서 조민아 빵집 논란이 다시 가열됐다. 14일 농림축산식품부는 조민아 블로그에서 인증받지 않은 유기농빵 포스팅에 대한 신고가 접수되어 현재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알려왔다.


한 네티즌이 조민아가 운영중인 블로그 게시글에서 인증절차를 거치지 않은 채 유기농관련식품으로 판매하는 것에 대해 농림축산식품부에 신고를 해온 것이다. 결국 조민아베이커리를 방문해 조사를 벌였던 농림축산식품부는 유기농표시관련 게시글을 삭제하도록 시정조치를 내렸고 현재 조민아 블로그는 폐쇄된 상태라고 한다.


조민아가 운영하는 ‘우주여신 조민아베이커리’ 빵집의 위치는 오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소는 아래와 같다.


주소 - 구로구 오류1동 11-82

조민아 블로그 주소 http://blog.naver.com/minajjang11












Posted by 프린스.
,
반응형







로또복권 당첨금 전액 불우이웃돕기에 기부, 제632회 로또복권 2등 당첨여성, 로또복권 1등 당첨번호, 로또플레이,




평생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되기가 하늘에 별따기인데 로또복권 2등에 당첨되는 것도 어렵기는 마찬가지랍니다. 로또 1등이나 로또 2등이나 모두 6자리 숫자를 맞추는 것이어서 사실상 로또복권 1등과 2등은 당첨될 확률이 1/600만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여기 로또복권 2등에 당첨된 한 여성이 자신이 당첨된 로또 당첨금 전액을 불우이웃 돕기 성금으로 전액 기증하고 나서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평생 한번 당첨되기가 거의 불가능한 로또 당첨금을 어렵게 사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아낌없이 베푸는 모습이 정말 훈훈하기만 하며 존경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1월 14일 로또추천사이트인 로또플레이에 따르면 30대의 한 여성이 5천만원이 넘는 거액의 로또 당첨금을 수령해 불우한 이웃돕기에 기증했다고 밝혔답니다.

제632회 로또복권 2등에 당첨된 30대여성의 당첨후기가 로또플레이에 올라왔는데 그 여성은 ‘2등당첨금 전액을 우리나라 불우한 이웃을 위하여 기부하고자 한다’고 밝혀서 유난히도 춥고 사건사고가 많았던 올겨울에 전해진 가장 훈훈한 소식이 아닐 수 없답니다.


이 30대 여성은 로또복권 제632회에 2등으로 당첨되었는데요. 로또 제632회면 바로 지난주로 2등 당첨금이 무려 5천 5십만원에 해당하는 거금이랍니다.

이렇게 평생 한번 당첨되기 어려운 거액의 당첨금을 선뜻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서 쓰겠다니 정말 존경스러울 뿐이며 우니나라 제벌들이나 부자들이 본받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오직 자신들의 이익만을 위해서 살아가는 제벌들과 기득권층들, 자신이 번 돈으로 온갖 향락산업, 퇴폐산업에 물쓰듯 돈을 낭비만 하는 가진자들이 이러한 소시민의 모범적인 행동을 보고 정말 깨달을음을 느꼈으면 합니다.

자신들의 쾌락을 위해서는 엄청난 거금을 아끼지 않으면서 어려운 불우이웃 돕기에는 엄청 인색한 재벌들과 가진 자들에게 정말 좋은 본보기로 작용했으면 합니다.



이 여성이 밝힌 로또당첨 비결은 의심하지 않고 꾸준하게 로또를 구입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 여성은 로또플레이에서 부여받은 번호로 오랫동안 꾸준히 로또복권을 구입해온 것이 로또 당첨의 비결이라고 밝히고 있답니다.


새해 벽두부터 터진 조현아 갑질논란, 그리고 의정부아파트 대형화제 사건, 안산인질살인사건 등으로 한없이 우울하기만 했던 우리들 마음에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정말 훈훈하고 값진 소식이 아닐 수 없답니다.


한편 로또 2등 당첨금을 기증한 여성(박정미씨)이 회원으로 있는 로또복권 정보업체는 로또플레이라고 합니다. 로또플레이에서 로또복권 추천번호를 부여받아 박정미씨가 2등으로 당첨되었다고 하는데요.


로또플레이측에서는 지금까지 100번째로 로또번호 1등 조합을 배출해내었다고 합니다. 로또 632회에서 행운의 로또 1등 당첨번호도 회원에게 제공했으며 로또 2등 당첨번호도 역시 회원 세명에게 제공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로또정보업체 로또플레이의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lottoplay.co.kr


참고로 1월 10일 추첨이 이뤄졌던 제632회 로또복권 당첨번호와 당첨금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632회 로또복권 당첨결과 -


순위

등위별 총

당첨금액

당첨자 수

1인당 당첨금

당첨기준

비고

1등

15,758,464,876원

11

1,432,587,716원

당첨번호 6개 숫자일치

 1등

자동9

수동2

2등

2,626,410,852원

52

50,507,901원

당첨번호 5개 숫자일치+보너스 숫자일치

3등

2,626,411,935원

1,645

1,596,603원

당첨번호5개 숫자일치

4등

3,920,900,000원

78,418

50,000원

당첨번호 4개 숫자일치

5등

6,601,115,000원

1,320,223

5,000원

당첨번호 3개 숫자일치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