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9월 7일~13일)의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운세,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여름이 끝나고 벌써 아름다운 단풍의 계절, 가을이 돌아왔네요. 오늘부터 4일간 추석연휴가 시작되었으니, 여러분들 즐겁고 의미있는 추석연휴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번 주(9월 7일~13일)도 변함없이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주간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천칭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 물병자리운세, 그리고 물고기자리 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금주(9월 7일~13일)의 천칭자리 운세 - 출생일 9월24일~10월22일


전체 운

자신의 목표를 벗어나지 말고, 사물을 넓은 시야로 보는 힘을 길러야 합니다. 행동으로 옮길 때는 확실한 예측에 힘쓸 것이며, 가능성이 있는지를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유학이나 해외근무를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번 주를 준비기간으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는 특히 술자리에서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이성과 인연이 얕은 한 주 입니다. 만나는 이성마다 거절을 받게 되니 외로움이 더합니다. 지금은 이성에 대한 기대보다는 자신을 가꾸어 매력을 키워나가는 데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주변의 인물로부터 고백을 받게 될지도 모르나 당신의 연애운은 이번 주에 특히 그 기운이 약하니 사랑을 시작하기엔 적절치 못한 시기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이성문제로 심각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한 눈 팔고 있는 당신이라면, 감정이 커지기 전에 마음 정리를 해주세요. 당신의 진정한 사랑은 지금 당신 곁에 있는 그 사람입니다. 이번 주에는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이 많을수록 행운 또한 따르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금전 운

필요할 때 쓸 수 있는 종자돈 만들기에 주력해야 할 시기입니다. 뜻하지 않은 재물운이 들어왔으니, 공돈이라 하여 충동적으로 사용하기 보다는 다음에 꼭 써야 할 상황을 대비해 잘 보관해 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번 주엔 금전적인 투자에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많을 운이므로 자중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다크블루

행운의 숫자 - 7

데이트 지수 - 30

쇼핑 아이템 - 구두

별자리 궁합 - 게자리


금주(9월 7일~13일)의 전갈자리 운세 - 출생일 10월23일~11월22일


전체 운

이번 주는 태양이 맘껏 이글거리듯 당신의 마음도 의욕으로 불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야 할 일이 많은데 여기저기서 유혹의 손길이 끊이질 않고 마음 붙일 곳이 없습니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장소를 선택해 심신을 리셋 하는 것이 좋고 이에 힘을 얻어 목표에 정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싱글

사랑의 향기가 당신에게서 퍼져나갑니다. 오랜만에 가슴이 두근거릴 상대를 만나게 될 형상입니다. 친구나 동료의 권유로 참석한 모임이나 파티에서 그 인연을 찾을 듯 합니다. 급하게 행동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며 당신의 매력을 어필해 가세요.


연애 운 - 커플

감정을 다스려야 할 시기입니다. 진실한 마음을 숨기고 있으니 당신은 가슴만 앓고 있습니다. 갈등이 증폭되어 가니 안정을 찾기 힘듭니다. 서로에게 무엇이 문제인지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용기를 내어 그 사람의 속마음을 확인해 보세요.


금전 운

충동구매로 지출이 늘겠습니다. 구입한 상품에 문제가 있지만 환불이나 교환에 어려움이 생겨 괜한 맘 고생만 하게 됩니다. 이번 주엔 사람간의 신용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돈을 벌 수는 있지만 떠나간 사람을 돌아오게 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화이트

행운의 숫자 - 17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귀걸이

별자리 궁합 - 사수자리


금주(9월 7일~13일)의 사수자리 운세 - 출생일 11월23일~12월24일


전체 운

푸른 하늘처럼 희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주변의 마찰이 심해 괴로웠던 마음이 모두가 당신을 이해하고 도움을 주고자 하니 더할 나위 없습니다. 남들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던 하찮은 돌을 당신은 보석으로 만들어 내니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을 다시 보는 계기가 만들어질 듯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단체 만남은 피하세요. 친한 친구와 함께 나가는 것은 더욱 금물입니다. 이성관계로 인해 서로 마음 상할 일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이죠. 외모에 끌려 교제를 마음먹었다면, 일찌감치 그만두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당신의 감정이 YES라고 대답할 마음의 준비가 되었다면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결혼운이 좋아 진행 중에 있다면 이 기회를 통해 서로의 장래를 위한 진지한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됩니다. OK라고 용기를 내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금전 운

돌발적 상황에 대비해 주머니를 넉넉히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주엔 투자한 만큼의 결실을 기대하기 어려운 운이므로 주위의 조언보다 스스로의 결정에 중심을 두세요. 모든 상황을 흘러가는 대로 내버려 두는 것도 괜찮습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레드

행운의 숫자 - 1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볼펜

별자리 궁합 - 처녀자리





금주(9월 7일~13일)의 염소자리 운세 - 출생일 12월25일~1월19일


전체 운

심신이 피곤한 주 입니다. 괜찮을 것이라 예상했던 일들이 트러블을 일으키고, 체력 또한 급속도로 떨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밖에서보다는 아늑하고 조용한 곳을 찾아 조촐한 휴식 속에 여유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어려운 상황을 피하려고 하기보다 다가온 일들에 순응하면 마음도 편안해지고, 해결할 방법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 엔 연애보다 자신의 일에 정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으로부터 유혹이 많지만 태도를 분명하게 하지 못하면 뜻하지 않는 구설에 오르기 쉬우니 맺고 끊음을 분명히 하세요. 자기 자신을 가꾸고 또 열심히 하는 당신의 모습에 마음을 뺏길 이성이 반드시 나타날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고통스러운 사랑을 한다면 행복한 시련입니다. 서로 마음을 편히 하고 이해하도록 노력하세요. 웃으며 회상할 날이 옵니다. 미지근한 마음으로 방탕의 시간을 보낸다면, 훗날 발등 찍힐 후회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금전 운

이번 주는 특히 분수를 모르고 무분별하게 지출을 하게 되면, 큰 낭패를 보게 됩니다. 스스로 늪에 뛰어 드는 셈이죠. 특히 친구와의 돈 관계를 금해야 합니다. 지출이 늘어나는데 수입마저 좋지 않으니 고민이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교훈 삼아 철저한 돈 관리를 시작할 때입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베이지

행운의 숫자 - 3

데이트 지수 - 40

쇼핑 아이템 - 향수

별자리 궁합 - 물병자리


금주(9월 7일~13일)의 물병자리 운세 - 출생일 1월20일~2월18일


전체 운

이번 주는 당신에게 있어서 기가 막힌 주 입니다. 맑은 정신은 기분까지 상쾌히 하고 무슨 일이든 승승장구 합니다. 단, 너무 욕심을 부리면 실수를 저지르게 될 수 있으므로 의욕을 너무 앞세우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능한 일과 그렇지 못한 일에 대해서 우선순위를 정하고 그에 맞는 스케줄 관리가 필요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소나기가 내린 뒤 무지개가 나타나듯 당신에게 상큼한 사랑이 다가옵니다. 가식적이 아닌 꾸미지 않은 모습을 어필하세요. 당신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그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찬스가 옵니다


연애 운 - 커플

급할수록 돌아가듯 서로의 조건을 따지기보다는 아끼고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랑의 근본적인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는 둘만의 특별한 데이트 코스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냉전중인 연인들이라면, 서로의 애정을 재확인할 수 있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금전 운

뜻하지 않은 수입이 생깁니다. 여유를 가지고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욕심을 부리면 다가온 행운이 오히려 뒷걸음질 치게 되니 변함없는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술자리에서 과도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골드

행운의 숫자 - 7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핸드폰줄

별자리 궁합 - 양자리


금주(9월 7일~13일)의 물고기자리 운세 - 출생일 2월19일~3월20일


전체 운

휴식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번 주는 갑작스레 외로움을 느끼거나 감정의 기복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실패하는 것이 두려워 망설이기보다 일어나는 일들에 집중해 보세요. 여유를 가지고 하나씩 정리해 나가다 보면 모든 것들이 정상적으로 돌아 올 것입니다. 전화가 행운을 부르는 시기이므로 연락사항을 잘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싱글

고백도 하지 못하고 항상 그 사람의 주위만 맴돌던 당신입니다. 이제 용기를 내어 고백할 때가 왔습니다. 표현하지 않는 사랑으론 무엇도 쟁취할 수 없습니다. 과감하게 대시해보세요. 좋은 결과가 예상됩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은 서로를 바라보는 것이 아닌 같은 곳을 보는 것이라 하지요. 사소한 일에 고집을 부리다 두 사람의 애정전선에까지 그 영향이 미칠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엔 감정보다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잦은 만남보다 잠시 떨어져 지내보는 것이 두 사람을 더욱 애틋하게 할 것입니다.


금전 운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경제적인 문제를 신중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만들어야 합니다. 계획과 철저한 준비 등 사색하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쉽게 얻은 수입은 쉽게 빠져나가는 법입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여 지출이 많아질 것으로 보이나, 만회할 수 있는 기회가 곧 오게 되니 서두르지 마세요. 이번 주엔 절약한다는 정신으로 돈 문제에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브라운

행운의 숫자 - 20

데이트 지수 - 50

쇼핑 아이템 - 노트

별자리 궁합 - 사수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