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9월 14일~20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이번주(9월 14일~20일)도 변함없이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주간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록 하겠습니다.

양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금주(9월 14일~20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전체 운

이번 주는 당신의 몸과 마음을 식혀줄 휴식과 여유가 필요합니다. 여행을 가거나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어설픈 자존심 때문에 상처를 받을 수도 있으니 고집부리지 말고 조용히 있는 것이 상책입니다. 병이 생길 우려가 있으니 건강 관리에 힘쓰세요.


연애 운 - 싱글

우연이 세 번 이상이면 운명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쉽게 마음을 허락하지 말아야 합니다. 때로 상대를 더욱 애타게 만들어야만 당신만을 바라보는 사람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이 당신에게 몰입하도록 해보세요.


연애 운 - 커플

연인과의 다툼으로 하고 있는 일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겠습니다. 함께 해결하기보다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일 것이니 그에게 미리 이해를 구하고 자신감 있게 대처해 보세요. 이시기엔 자신의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 운

이번 주엔 금전문제로 인한 맘 고생이 예상됩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의 돌발적인 지출에도 조심해야 합니다. 지금의 상황이 좋지 않다 하여 낙담하진 마세요. 만회할 기회가 곧 오게 됩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블루

행운의 숫자 - 9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선글라스

별자리 궁합 - 물고기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들판에 노란 물결을 일으키는 여름의 해바라기와 같이 이 주에는 좋은 기운이 넘칩니다. 여행길엔 행운이 따르니 연인 또는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겠군요. 일에는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곧 눈앞에 고지가 보이는군요. 긴장을 늦추지 마세요.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취중진담은 위험합니다. 때론 무기가 될 수도 있지만 상대가 당신에게 가지고 있던 호감마저도 잃는 수가 있습니다. 용기가 필요하다면 그 사람을 공략하기 위한 전략으로 승부해야 합니다. 진심은 통하는 법입니다.


연애 운 - 커플

노력하는 만큼 상대도 따라와야 하는 것인데 당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는 그 사람이 얄밉기만 합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제각각 이듯이 이해해주길 바라기보다 그 사람은 나와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하겠지요. 원만한 연애는 이해도 중요하지만 상대를 진정으로 아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금전 운

우유부단함이 금전적 손실이 생기게 할 것이며 오랜 우정에 금이 가게 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거절할 수 없는 사람이라도 여린 마음에 허락해선 안 됩니다. 돈은 물론이고 사람마저 잃게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오랫동안 소식을 끊고 있던 사람에게 뜬금없는 연락이 온다는 것은 이유가 있는 법이지요. 적당한 선을 긋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오렌지색

행운의 숫자 - 1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머리핀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이번 주는 바쁘게 움직여야 이로움이 큰 시기입니다. 이글거리는 태양과 같이 당신의 열정을 쏟을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마음속에 담고만 있던 일들을 실천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장애물은 있지만 목표를 향해 용기를 가지세요. 찬스를 놓친다면 후회만 남습니다. 불만이 있다면 원인이 무엇인지 깊이 생각해 보고 근본적인 것부터 차근차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싱글

특별한 만남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추억으로 묻어 버리기엔 아까운 상대이군요. 상대의 애정이 식기 전에 끊임없이 당신의 마음을 어필하는 것이 승부수입니다. 하지만 너무 적극적인 것은 금물입니다. 밀고 당기기를 잘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이별수가 있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하고 믿음을 잃어버린 안타까운 상황에 상처만이 남습니다. 불 같던 사랑이 이젠 식어가니 미련을 버리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마음을 고쳐먹어야 할지도 모릅니다. 서로 납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금전 운

이번 주는 금전 운이 상승하는 최적기 입니다. 노력의 결과가 결실을 맺게 되는 시기입니다. 모처럼의 소득에 마음에 두었던 부동산이나 동산 채권 주식 등을 구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값진 결과로 얻은 것인 만큼, 당신에겐 행운의 아이템이 되니 소중히 간직하세요.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베이지

행운의 숫자 - 27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모자

별자리 궁합 - 황소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피로가 당신의 마음까지 지치게 하는군요. 이유 없이 움직이기 싫어지고 원만한 대인관계 또한 기대하기 힘드니 고달프기만 합니다. 이 주엔 술자리는 가급적 피하고 휴일엔 집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긍정적인 마음은 긍정적인 행동으로 이어지는 법입니다. 현재의 상황을 부정하기보다 다가올 앞날을 기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마음을 열 듯 안 열 듯 그의 마음을 알 수가 없으니 짝사랑을 하는 당신으로서는 마음고생이 끊이지 않습니다. 친구들의 어드바이스에 귀 기울여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 하였습니다. 그의 마음을 내 것으로 할 매뉴얼을 만들어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두 사람의 사랑에 방해꾼이 나타날 시기입니다. 연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만남이나 소개팅의 기회가 있습니다. 그러나 감정이 더 커지기 전에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좋겠지요. 한때의 불씨로 후회할 일을 만들어선 안 됩니다.


금전 운

이번 주엔 다른 사람으로 인해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지출이 많아질 우려도 있으니 불필요한 쇼핑은 삼가세요. 대신 자신의 멋진 인생을 위한 투자는 아끼지 않아도 됩니다. 어학원에 다니거나 배움에 투자하는 것도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블루

행운의 숫자 - 5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화장품

별자리 궁합 - 처녀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이번 주 당신의 운세는 이 한마디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다소 어려운 문제도 해결할 에너지가 충분합니다. 헛수고를 한다면 그것은 당신 스스로의 방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이성적인 생각으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겸손한 마음가짐과 함께 마지막까지 뒷받침할 체력관리에 힘쓰세요.


연애 운 - 싱글

향기로운 꽃에 벌과 나비가 오는 법입니다. 멋진 상대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당신만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해보세요. 이번 주엔 이성과의 즐거움이 넘치고 데이트에도 행운이 따릅니다. 멋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연애 운 - 커플

연인을 의심하지 마세요. 의문스런 행동에는 이유가 있으니 집착할수록 오히려 덧나게 됩니다. 의심을 극복하고 스스로 얘기해줄 때까지 기다려 보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함께 해 온 시간이 귀중한 만큼 눈빛으로 대화가 필요한 때입니다.


금전 운

도움을 청하는 이가 있다면 거절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평소에 쌓아둔 인덕이 위기 때 빛을 발하기 마련입니다. 갖고 싶었던 물건을 싸게 구입할 기회가 생기며, 빌려줬던 돈을 받을 운도 따르겠습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화이트

행운의 숫자 - 11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스커트

별자리 궁합 - 게자리


금주(9월 14일~20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지금, 자신을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의욕이 너무 앞서다 보면, 정작 중요한 것을 놓치고 맙니다. 초초해 말고 평소와 다름없는 당신만의 페이스를 유지하세요. 일에서는 모처럼의 찬스가 찾아오니 자기계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면 원만히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마무리에 힘쓰세요.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순간의 실수가 공든 탑을 무너뜨립니다. 고지가 눈앞인데 구설로 인하여 지금까지 노력해온 결과가 한 순간에 사라질 수 있으니 매사 언행에 조심해야 합니다. 연인과 거리가 멀어지고 상황이 어렵게 되었다고 해서 다른 만남을 기대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연애 운 - 커플

바람기는 금물. 비밀스런 사랑은 불행한 결말을 부릅니다. 지금의 연인에게 더 이상 설렘을 느낄 수 없다 하여 한눈을 판다면 무서운 후 폭풍이 몰아칠 것입니다. 지금 당신에게 필요하고 함께할 사람이 누구인지 판단해 보세요.


금전 운

무리하지 않으면 현상유지는 가능합니다. 도움을 청하는 사람이 있어도 선뜻 응하지 마세요. 이번 주엔 금전거래와 관련해 고생할 수도 있으니 거절하는 편이 바람직합니다. 쓸데없는 투자보다 평소에 도움을 받고 있는 이에게 대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핑크색

행운의 숫자 - 4

데이트 지수 - 30

쇼핑 아이템 - 음악CD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