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1129~125)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운세입니다.

새로운 한주가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벌써 11월이 끝나가고 곧 12월로 접어드는 시기인데요. 2015년 한해도 이제 1개월밖에 남지않은 시점에서 금년초에 세워두셨던 계획들을 이제 점검해봐야 할 시점이랍니다.

 

항상 년초에는 거창하게 계획을 세우지만, 연말이 되면 그성과가 충족되지 않아 아쉬움만 남게 되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올해 못 다 이룬 일들은 새롭게 밝아오는 2016년도에 성취할 수 있는 기회는 충분히 남아있다고 자위하면서, 올 연말을 잘 마무리해나가는 지혜가 필요하겠지요.

 

그럼 이번주(1129~125)의 주간 별자리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자리운세,황소자리운세,쌍둥이자리운세,게자리운세,사자자리운세,처녀자리운세 순서대로 포스팅들어갑니다.  

 

 

 

 

금주(1129~125)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21~419

   

전체 운

티끌 모아 태산이듯 당신에게 이번 주는 불가능이라는 말을 모를 정도로 호조의 국면이 이어집니다. 어려운 일도 척척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에너지가 충분하며 의욕 또한 샘솟듯 넘쳐흘러 망설임이 없습니다. 하지만 자만에 빠져 일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니 조심 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만의 독특한 향기는 당신이 가만히 있어도 그 향기가 저 멀리 퍼져 나가는 형상입니다.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다가오는 사랑을 가볍게 받아들이십시오. 그 사랑들 중에 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파티, 모임에는 꼭 참가 하십시오.

 

연애 운 - 커플

오랜만에 콧노래가 흥얼거릴 정도로 연애운은 좋습니다. 갈등이 고조되었던 지난날로 되돌아가고 싶지 않다면 상대방과 마찰거리를 만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사람들의 생각에 귀를 기울이고 자신의 마음을 잘 다스린다면 최고조의 연애운이 될 것입니다.

 

금전 운

그 어떠한 경우든 무리해서 지출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무책임한 말 때문에 크게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 하며 갚을 능력이 없다면 빚을 져서는 안 됩니다. 보증을 서는 등의 금전 거래는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파란색

행운의 숫자 - 20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손가방

별자리 궁합 - 게자리

 

 

금주(1129~125)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20~520

   

전체 운

마음이 차갑게 식어 버리기 쉬운 한 주 입니다. 새로운 도약을 위해 초심을 잃지 말아야겠습니다. 때가 오지 않는다면 마음과 의욕만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감정에 주의하며 부드러운 인간관계를 유지토록 하십시오.

 

연애 운 - 싱글

목마른 사람이 우물을 파듯 당신은 연인을 찾아 떠나야 합니다. 여행운이 좋으니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겠군요. 여행지에서의 만남이 연인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여행을 떠나보세요. 동남향으로 가는 것도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연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밀스러운 사랑을 하려 했거나 생각이라도 했었다면 생각을 바꾸셔야 합니다. 당신에게는 가벼운 비밀만남이지만 그 당사자 혹은 연인에게는 지워지지 않는 상처가 될 수도 있으니까요. 본인 스스로가 사랑을 깨뜨리려 하고 있습니다.

 

금전 운

급변하는 세상이라지만 극단적인 변화와 행동은 당신에게 좋지 않습니다. 지금 현실을 인정하고 수긍해야 합니다. 나의 영역을 확실하게 구분하고 효율적인 대처가 필요합니다. 이벤트 및 복권 등에서 의외의 소득이 나올 것입니다.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황금색

행운의 숫자 - 21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자동차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1129~125)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21~621

   

전체 운

세상에 모든 일들이 당신을 위한 일들이라 생각될 만큼 당신에게는 자신을 가지고 힘차게 전진 하는 것만 남았습니다. 하지만 절대 흥분하거나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자칫 잘못 하면 큰 기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을 적으로 만들지 않는다면 아주 좋은 시기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많고 많은 사람을 만난다 하여도 그 사람 중에 내 인연은 찾아보기 힘들고, 있다 하여도 쉽게 만나지지 않을 것입니다. 행여 그 중 한 사람과의 인연이 되었을지언정 진전이 빠르면 일시적인 만남으로 끝이 나기 쉬우니 천천히 진정한 사랑을 키워 나가십시오.

 

연애 운 - 커플

내 수중에 보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여야 합니다. 당신에게서 그 사람은 다른 사람은 가져보지도 못한 보석 같은 존재입니다. 그 보석 때문에 당신은 어느 곳에서든지 빛이 나는 사람으로 보여질 것이니 그 보석을 소중히 다루셔야 합니다.

 

금전 운

현재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던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세심한 조사와 계획 그리고 실천이 필요합니다. 즉흥적인 판단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말아야 하며 우연한 기회에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회색

행운의 숫자 - 3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목걸이

별자리 궁합 - 물병자리

 

   

 

금주(1129~125)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22~722

   

전체 운

이번 주는 많은 생각과 결정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의 뜻대로 움직이지 못하고 있지만 뜻대로 움직이지 못하는 것을 그대로 따라가야 하겠습니다. 현시점은 발전을 기대하지 말고 현 상황을 유지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친구와 친지, 가족에게 자문을 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타인의 지혜를 빌려 현명하게 움직여야 좋습니다.

 

연애 운 - 싱글

답답하고 따분한 일상이 지속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유흥업소를 찾는 당신입니다. 당신의 사랑은 어디에 있는지 찾는 것조차 귀찮다고 생각 합니다. 눈에 색안경을 벗어버리고 현실을 바라보세요. 잠깐 동안의 유혹인 유흥업소 보다는 건전한 모임에 당신의 사랑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은 항상 좋은 기억, 추억만 존재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에게 이번 주는 아픈 사랑을 이겨내야만 성숙해지는 시기입니다. 시련과 방황의 연속이지요. 하지만 언제나 태양은 빛나고 있음을 상기 하십시오. 과거는 과거일 뿐, 밝은 미래의 태양이 다시 떠오릅니다.

 

금전 운

협상가가 되어야 합니다. 약간의 손해는 미리 예견하시고 조금 넉넉한 마음으로 타협 해야 합니다. 양보와 희생은 협상에서 중요한 전략입니다. 경험을 얻고 세월에 투자한다고 생각하시면 경험이 중요하게 쓰일 시기가 곧 돌아옵니다. 지출을 줄이는데 노력 하십시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검은색

행운의 숫자 - 12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신발

별자리 궁합 - 전갈자리

 

 

금주(1129~125)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23~822

   

전체 운

이번 주는 지혜를 발휘하고 기발한 착상이 떠오르는 시기입니다. 머리가 맑아지고 기분도 항상 즐거운 나날입니다. 당신이 평소 꿈꾸며 하고 싶었던 일들을 마음껏 펼쳐도 좋습니다. 하지만 바쁜 스케쥴은 실수를 만들어 낼 수 있으니 여유 있는 스케줄로 일을 처리해야 합니다. 운세가 좋은 시기라도 욕심은 버려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혼자 힘들게 느껴지며 작았었던 당신의 사랑이 큰 무지개를 그리며 찬란한 빛을 발하게 됩니다. 가식적인 사랑은 버리시고 꾸미지 않은 있는 그대로의 당신 모습이 더 좋게 보일 것입니다. 당신만의 독특한 개성이 그의 마음을 잡는 계기가 됩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하는 사람이 있지만 당신은 매력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주변에서 많은 손길이 있습니다. 이 손길들은 당신을 악의 구렁텅이에 몰아넣고 현재의 사랑을 깨뜨리기 십상입니다. 현재 사랑의 끈을 놓지 말아야 하며 여유로운 마음으로 주변을 정리 하십시오.

 

금전 운

시작과 끝은 항상 같아야 합니다. 너무 욕심을 부린다면 가까웠던 행운이 저 멀리 달아날 수 있습니다. 항상 여유를 가지고 대응하시고 초심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재빠른 반응 때문에 잘 진행되던 일도 망치기 쉽습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의 수입이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연두색

행운의 숫자 - 11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스카프

별자리 궁합 - 양자리

 

 

금주(1129~125)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23~923

   

전체 운

세상에는 많은 사람들과 그 사람들 사이에 내가 존재하는 것을 상기 해야 합니다. 외로움을 타거나 감정의 흔들림 쯤은 잘 이겨 내리라 생각됩니다. 이번 주는 과중한 업무가 있어도 끝까지 여유롭게 해결해 합니다. 미리미리 준비하는 습관이 사건을 처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지난날의 안타까운 이별은 이젠 지워버리십시오. 헤어짐으로 아픈 만큼 성숙해지는 법이니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곧 또 다른 희망이 기다리고 있을지 모르니 힘을 내시기 바라며 다가올 인연은 서로 존중하며 개인의 욕심을 버리고 소중하게 생각하셔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언제나 아름다운 나날들만 있는 사랑은 지루하게 느껴집니다. 당신과 당신의 연인 사이에는 중요하지 않은 일로 서로 고집을 부리기 때문에 사랑에 균열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감정보다는 이성적으로 행동할 때입니다. 현재의 사랑을 지속하고 싶다면 자주 만나지 말고 잠시 떨어져 있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금전 운

현재 당신의 금전운은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은 상태입니다. 재정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미래를 설계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이미 써버린 돈은 아깝다고 생각하지 말고 이를 교훈 삼아 앞으로 불필요한 낭비를 줄이는데 신경 써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하늘색

행운의 숫자 - 9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반지

별자리 궁합 - 황소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