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1세기 예언자 크리스 로빈슨의 미래예언과 예지몽, 크리스 로빈슨의 홈페이지

 

꿈을 통해서 미래의 일들을 예지하는 예언자 크리스 로빈슨은 수많은 예언가들 중에서도 가장 적중도가 높은 예언가로 알려진 인물이다.

 

꿈을 통해서 미래의 일들을 내다보는 예언가들이 많이 있는데, 에드가 케이시와 주세리노 같은 예언가는 꿈속에서 누군가 신적인 존재로부터 암시를 받아 미래의 일들을 예언했던 대표적인 예언가들이다.

 

잠자는 예언가로 알려진 에드가 케이시는 20세기 예언가 중에서 가장 정확도가 높아 뛰어난 예언가로 알려지기도 했지만, ‘일본열도 침몰설이나 미대륙의 반이상이 바다속으로 가라않는다는 실현되지 못한 예언들로 인해 평가가 많이 절하된 상태에 있으며,

주세리노박사 또한 그가 예언한 내용 실현되지 못한 예언이 수두룩하게 나와서 그의 예지능력이 심하게 의심받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데 영국의 크리스 로빈슨은 수많은 예언가 중에서 유일하게 자신의 예언을 실험실에서 검증시킴으로써 진정한 예언가라는 찬사를 받고있는 인물이다. 크리스 로빈슨은 19978월 프랑스 파리에서 자동차사고로 사망한 다이애나 전왕세자비의 사고를 정확하게 예언하면서 큰 명성을 떨쳤다.

 

크리스 로빈슨은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자동차사고로 숨지는 장면을 몇 달 전 꿈속에서 미리 보고 알아냈으며, 이같은 사실을 경찰서에 가서 미리 알렸을 정도로 그의 예지력은 적중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 로빈슨이 사전에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사고소식을 알렸던 경찰서에서 미리 조치를 취했다면, 어쩌면 영국인들이 가장 사랑했던 다이애나왕세자비의 죽음을 막을 수도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을 안겨다준 인물이다.

 

또한 크리스 로빈슨은 1993년 페어포드 공군기지에서 일어난 에어쇼에서 두 대의 제트기가 충돌해 폭팔하는 사건을 미리 인지하고 예언했던 일로 유명하다.

 

꿈속에서 두 대의 제트기가 공중 폭발하는 장면보았던 크리스 로빈슨은 곧바로 페어포드 공군기지로 전화를 걸어 에어쇼의 중지를 요청했지만 거절당했고, 실제로 에어쇼에서 두 대의 제트기가 공중에서 충돌해 폭발함으로써, 크리스 로빈슨의 예언이 정확하게 실현된 것이다.

 

크리스 로빈슨은 예언을 하는 경우에 자신의 홈페이지나 트위터에 미리 예언하는 내용을 올려서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해놓고 있다.

자신의 예언이 맞았는지, 틀렸는지를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정직하게 공개함으로써, 나중에 발생할 시시비비를 사전에 차단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크리스 로빈슨은 자신의 예언을 세상으로부터 공증받고자 하는 것이다.

 

크리스 로빈슨은 초능력자 사냥꾼으로 유명한 게리 슈왈츠박사로부터 유일하게 초능력자로 공증받았던 인물이다. 게리 슈왈츠박사는 수많은 초능력자들을 상대로 해서 그들의 초능력이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가려내는 초능력자 판별가로 유명한 사람이다.

 

수많은 초능력자나 예언가들이 초능력자 사냥꾼인 게리 슈왈츠박사의 실험실 검증을 통해서 전부 다 가짜로 판명이 났는데, 유일하게 크리스 로빈슨만이 10가지 예지력 테스트에서 모두 합격함으로써, 진정한 초능력자, 진정한 예언가로 인정받았던 사실은 유명하다.

 

크리스 로빈슨이 예언한 내용중에서 가장 큰 사건은 바로 9·11테러사건이다.

 

크리스 로빈슨은 20019·11테러가 일어나기 한달 전에 역시 꿈속에서 두 개의 무역센타 건물이 돌진하는 비행기와 충돌해서 무너져 내리는 장면 똑똑하게 본 것이다.

 

크리스 로빈슨은 바로 미 중앙정보국(CIA)에 이같은 사고의 발생을 미리 알려 경고했지만, 거만하기 짝이 없는 미 중앙정보국은 크리스 로빈슨의 경고를 묵살했고,

그로부터 한달 후에 거짓말 같이 크리스 로빈슨의 예언이 적중함으로써 9·11테러는 현실이 되어버렸고 세계무역센타 건물은 여지없이 무너져 내려버렸다.

 

근세기 들어 가장 큰 사건이었던 9·11테러에 관한 크리스 로빈슨의 예언을 미국당국이 제대로 경청해서 조치를 취했다면, 천명이 넘는 사상자를 발생시켰던 대사건을 미리 예방할 수도 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을 안겨다 주었다.

 

크리스 로빈슨이 꿈에서 본 9.11테러의 모습을 그림으로 그린 것.

 

아래의 사진은 크리스 로빈슨이 꿈을 통해서 보았던 9·11테러 사건에 관한 그림인데 사진의 윗부분에 비행기가 그려져 있고 중간 우측에 세계무역센타 건물인 쌍둥이빌딩이 그려져 있다.

 

이 세상에는 중세로부터 지금까지 수많은 예언가들이 존재해 왔지만 그들의 높은 명성과는 달리 대부분 가짜로 판명이 났고, 에드가 케이시나 쥬세리노 같은 명망있는 예언가들의 예언도 실현되지 못한 경우가 많이 발생하면서 높은 이름값에 의문점을 갖게 하였지만,

크리스 로빈슨의 예언만큼은 대부분 현실과 일치함으로써 그는 현대판 노스트라다무스로 불리우게 되었다.

 

나이가 60대 후반인 크리스 로빈슨은 현재 중앙정보국에서 비중있는 직책을 받아 국가의 일을 도우면서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져있다. 현재도 크리스 로빈슨은 자신의 초능력을 이용해서 암환자를 살려내는 등 그의 예지능력은 지금도 진행 중이라고 한다.

 

크리스 로빈슨의 영문이름은 Christopher Robinson이며 자신을 Dream Detective라고 소개하고 있다. 크리스 로빈슨의 트위터(SNS) 주소는 아래와 같다.

 

크리스 로빈슨의 트위터 - https://twitter.com/DreamDetective1

크리스 로빈슨의 홈페이지 - http://www.dream-detective.com/

 

 

 

 

 

 

 

 

 

Posted by 프린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