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씨스타 다솜의 1일 1식, 아름다운 몸매의 비결



씨스타의 다솜 아름다운 몸매의 비결은 1일 1식이라고 밝혀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인기걸그룹 씨스타의 다솜이 1월 21일 KBS 2TV '1대100' 방송에 출연해서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는데요.




다솜의 식이요법은 정말 충격적이었지요. 아무리 인기아이돌이라고 해도 이정도까지 해야 하나 생각이 들 정도로 다솜은 자신의 날씬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 충격 다이어트 요법을 실천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날 방송에서 다솜은 ‘매일같이 방송에 나온 자신의 모습을 모니터링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솜은 자신의 날씬한 몸매 유지를 위해서 웨이트트레이닝 및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동시에 식이요법도 함께 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솜은 ‘걸그룹이라 아무래도 혹독한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말하며 자신은 1일 1식을 하는데 오후 4시쯤에 점저(점심과 저녁)식사를 곁들여 먹는다고 합니다.

즉, 다솜은 하루 한번 한끼 식사를 한다는 말이지요. 이것이 사실이라면 다솜 혹시 영양실조에 걸리지 않을 지 걱정되는데요. 사람이 하루에 먹어야 할 필요 칼로리가 있는데 1일 1식으로 필요한 칼로리와 영양분을 충족시킬 수 있을 지 정말 걱정이 앞서는군요.


다솜은 ‘먹는 게 삶의 즐거움인데 마냥 굶을 수는 없다’면서 그래서 오후 4시에 점저(점심과 저녁)를 먹는다는 군요.


씨스타의 다솜같이 예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이 바로 1일 1식이었다니 예쁜 것도 좋고 몸매가 아름다운 것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아닐까요.

과연 다솜처럼 보통사람들이 하루 1식을 따라한다면 과연 몇일을 버틸 수 있을지 의문스러운데요. 또한 부족한 칼로리와 부족한 영양분으로 인해서 쉬 피로하고 몸의 저항력이 저하되어 질병에 쉽게 노출될 수 있다는 문제점이 있지요.

또한 다솜의 말처럼 사람의 3대 즐거움 중의 하나가 바로 먹는 즐거움인데 어쩌면 인간의 가장 큰 즐거움이랄 수 있는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면서까지 에스라인 몸매와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야 할까요?



작년에 충분히 먹으면서도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황제다이어트가 유행하기도 했는데 얼마든지 먹을 거 다 먹으면서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루 3식을 충분히 섭취하고 그리고 매일 걷기 운동이나 웨이트트레이닝을 해주면 얼마든지 에스라인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살이 많이 찌는 현상은 사실 타고난 유전적 체질이지 다이어트와는 무관한 것이랍니다.


씨스타의 다솜은 1일 1식을 하는데 고아라는 1일 10식을 하고 있다고 밝혀서 너무 대조적입니다.


최근 고아라는 인터뷰에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성나정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1일 10식을 하는 등 살을 찌웠다고 밝혔답니다.

고아라는 ‘다른 이미지를 보고 싶다는 감독의 주문에 살도 찌웠다. 기본으로 밥 두 공기를 먹고 야식까지 더해 하루 10끼를 먹은 날도 많았다’고 고백한 적이 있지요.

1일 10식을 하는 고아라는 아무리봐도 예쁘고 날씬하기만 합니다.


다솜도 고아라처럼 충분히 먹을 거 다 먹고 적당한 운동을 병행해주면 얼마든지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할 수 있으니 최소한 1일 3식은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옛말에 이런 말이 있잖아요 ‘미인은 잠도 많이 자는 잠꾸러기이며 잘 먹어야 미인이 될 수 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