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은, ‘조상꿈’이 27%로 가장 많은 비율





로또 1등 당첨자들은 1등에 당첨되기 전에 과연 무슨 꿈을 꿀까요?

정말 궁금한 사항이 아닐 수 없지요. 많은 사람들이 로또 1등에 당첨되기 전 꿈을 통해서 계시를 받는다는 믿음을 갖고 있답니다.





그래서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은 로또에 당첨되기 전 무슨 꿈을 꾸는지에 관심이 집중되어 있지요.

복권통합수탁사업자인 나눔로또가 2013년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탄생한 로또복권 1등 담청자 393명 가운데 16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답니다.


나눔로또가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로또 1등 당첨자들이 어떤 꿈을 꾸고 로또 1등에 당첨되었는지 알아볼까요?

올해 대망의 2014년이 이제 막 시작하는 시점에서 여러분도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꾼 꿈을 참고해서 동일한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반드시 올해에 로또복권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어쩌면 행운의 여신이 여러분 앞으로 다가올지 모르니까요.



나눔로또에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총 당첨자들의 17%가 복권을 구입하게 된 이유로 ‘좋은 꿈을 꿨기 때문’이라고 응답했답니다.

‘좋은 꿈’ 때문에 로또를 구입한 응답자 중 ‘조상과 관련된 꿈’이 27%로 가장 많았고 ‘동물 꿈’을 꾼 응답자는 19%로 두 번째 순위를 차지했으며 ‘대통령꿈’을 꾼 응답자는 11%를 세 번째 순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즉, 좋은 꿈을 꾸고 로또복권을 구입해서 1등에 당첨된 당첨자 중에서 ‘조상에 관한 꿈’을 꾼 사람들이 1등에 당첨되는 비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답니다. 여러분 혹시 조상에 관한 꿈을 꾸면 그 다음날 즉시 로또를 구입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동물꿈’을 꾸고 로또 1등에 당첨된 사람들도 꽤 많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동물꿈을 예사롭게 넘기지 말아야겠습니다.


그런데 부모님, 조상꿈이나 돼지꿈, 용꿈 등은 원래 길몽으로 알려졌지만 대통령꿈을 꾸고 로또 1등에 당첨된 것은 좀 신기한 일이 아닌가 하네요.

전에 고 노무현대통령 꿈을 꾸었던 적이 있는데 진작 알았다면 그 때 로또복권을 사둘 것을, 오랜 시간이 흘러서 이제는 너무 늦었답니다.

그러면 올해에는 박근혜대통령 꿈을 꾸면 길몽이라는 얘기네요. 밎져야 본전이니까 이런 꿈들을 꾸면 반드시 로또를 사두어야겠습니다.


그리고 당첨자들의 로또 구입횟수에 대한 설문조사에서 당첨자들의 51% 이상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구입한다고 하네요.

최소한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꾸준히 구입해야 한다고 하네요.



또한 당첨자들에게 ‘로또복권 구입의 이유’에 대한 조사에서는 당첨자들은

복권을 구입하는 가장 큰 이유로 ‘즐거운 상상을 위해서, 재미 삼아서’가 36%를 차지해서 1위로 가장 많았으며, ‘거액의 당첨금을 기대하고’가 19%로 2위, ‘좋은 꿈을 꾸어서’가 17%로 세 번째로 많았습니다.


로또복권 구입의 금액과 로또 번호 선택방법에 대한 질문에서는 당첨자의 절반 가량은 ‘일주일에 한 번 이상, 1만원 미만으로 구매한다’고 응답해 크지 않은 금액으로 매주 복권을 즐기면서 1등 당첨의 행운을 거머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로또 번호 선택방법에 대한 질문에서는

‘자동선택’이 73%로 ‘수동선택’보다 2배 이상 높았으며 당첨금액에 대해서는 ‘충분하다고 생각한다’는 의견이 82%로 나타나 당첨금액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