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귀신꿈해몽, 유령,도깨비,산신령,꿈해몽 풀이, 귀신이 나오는 꿈




귀신이나 유령꿈을 꾸고 나면 꿈인데도 불구하고 한동안 두려움이 밀려오고 하루종일 섬뜩하고 불길한 예감을 지울 수가 없답니다.

누구나가 한번 이상은 꾸게되는 귀신꿈은 그냥 개꿈이라고 치부하기에는 너무나도 기억이 생생하고 꿈속에서도 마치 현실처럼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꿈은 현실의 일부를 투영하는 기능을 하기도 하는데 우리가 현실에서 고민스러운 일이나 정신적으로 고통을 겪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잠에 빠진 후에도 우리의 의식의 일부가 작용해서 현실적인 고통스러움이 반영되어 꿈에 악몽으로 나타나기도 한답니다.

그렇지만 꿈은 우리의 미래를 예지해주는 기능이 더 크게 작용하기 때문에 귀신이나 유령, 등 무서운 꿈을 꾸면 한번 꿈풀이를 함으로써 미래의 닥쳐올 일들에 대처해보는 것도 의미있는 일이라고 할 수 있겠죠.


귀신이나 유령꿈은 무조건 악몽이나 불길한 꿈으로 생각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오히려 경우에 따라서는 귀신꿈이 길몽으로 작용하는 경우도 많답니다.

꿈에서 귀신과 다투어서 이겼다면 이꿈은 길몽이며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암시해주는 꿈이지요. 그렇지만 만약 지거나 굴복한다면 흉몽이 되며 하고 있는 사업이 난관에 봉착하게 됨을 의미한답니다.


혹시 꿈속에서도 귀신이나 유령을 만나게 되면 절대 도망가거나 굴복하지 말고 어차피 꿈이니까 그 귀신과 맞서서 당당히 싸워 이기시길 바랍니다. 그래야만 그 귀신꿈이 길몽이 되고 내게 유리한 현실을 만들 수가 있답니다.


그럼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귀신, 유령, 도깨비 꿈에 관한 해몽을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귀신꿈,유령꿈,죽은 사람꿈 해몽 - 길몽인 경우


유령이나 귀신, 악마, 도깨비 등과 싸워서 이기는 꿈

- 귀신등을 꿈속에서 제압하는 꿈은 길몽에 해당한다. 현실에서도 어려움이나 고난을 극복하고 이겨낼 수 있는 것을 암시해준다.


방망이로 귀신을 잡아 흔적도 없이 해치우는 꿈

- 고통을 겪는 일이나 정신적으로 시달림을 받던 일이 깨끗이 해결됨을 암시해준다.


산신령에게 기도하는 꿈

- 꿈속에서 기도를 하거나 제사를 지내는 꿈은 대체적으로 길몽으로 행운을 얻게됨을 암시해준다.

질병이 사라지고 소원이 성취되며 장차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해준다.


산에 올라가 기도하는 꿈

- 승진이나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된다. 평소의 소원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해준다.


생전에 자기에게 잘해주었던 누님이 보이는 꿈

- 어떤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후원자나 협조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해준다.


제사상을 차려 놓고 절하고 제사 지내는 꿈

- 뜻밖의 경사가 찾아올 것을 암시한다. 윗사람에게 부탁한 일이 잘 되어서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좋은 일자리를 얻을 수도 있다.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에게 절하는 꿈

-실업자인 경우에는 좋은 직장에 취업하게 되고 직장인은 승진하게 되는 길몽이다. 또한 혼인이나 약혼 등의 경사가 이루어질 수도 있다.


다른 사람이 제사 지내는 것을 보는 꿈

- 평소에 어려움을 겪던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한다. 특히 다른사람에게 부탁한 일이 성취된다.


달이나 별을 향하여 제사 지내는 꿈이나 천제를 지내는 꿈

- 대표적인 길몽으로 큰 지도자로 승격되거나 장차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길몽이다. 사업이나 직장에서도 잘 풀리게 되며 리더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됨을 암시해준다.


달을 보고 절하는 꿈

- 귀인의 도움을 받아 큰 행운이 찾아오게 될 길몽이다. 주변사람에게 청탁할 일이 있으면 망설이지 말고 찾아가는 것이 좋다. 만일 여의치 않다면 청탁을 들어줄 만한 능력자를 찾아가 부탁한다. 반드시 귀하의 청을 들어줄 것이다.


돌아가신 부모나 할아버지가 소를 이끌어다 집안에 매는 꿈

- 식구가 늘어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게 되는 꿈으로 아내나 

며느리, 식모가 들어오거나 외부에서 재물이 들어오기도 한다.





♣ 귀신꿈,유령꿈,죽은 사람꿈 해몽 - 흉몽인 경우


유령이나 귀신, 도깨비, 악마 등과 싸워서 지는 꿈

- 현실에서도 당분간 어려운 상태가 지속되어 자금난 등 현실적인 어려움이 풀리지 않을 것을 암시해준다.


유령이 춤추는 꿈

- 몸이 다치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누구와 싸울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다.


귀신이나 유령이 자신을 끌고 가거나 이끄는 것을 뿌리치고 도망치는 꿈

- 자신을 위해서 잘 돌봐 주고 권유하는 사람의 호의를 뿌리치게 된다는 암시이다.


유령이 머리를 푼 채 공중을 날아와 머리채를 휘어잡는 꿈

- 정신적인 압박을 받게 되거나 심한 두통에 시달리게 된다.


억울하게 죽었던 자가 나타나는 꿈

- 흉몽으로 앞으로 괴로움을 겪게될 고통거리나 병마에 시달리게 된다.


유령이나 귀신에게 붙잡히는 꿈

- 아주 불길한 흉몽이다. 이러한 꿈을 꾼 사람은 괴이한 질병에 걸려 오래 고생하는 수가 있다. 그러니 건강에 특별히 조심해야 한다.


머리를 풀어헤친 유령을 만나는 꿈

- 나쁜 일을 겪게 되거나 또는 요행으로 악운을 면하게 된다.


문 밖에서 아내가 마주보고 있는 꿈

- 어떤 일을 시작하게 되지만 집안의 반대로 뜻대로 일이 성사되지 않는다.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암소를 내다 파는 꿈

- 이별이나 손실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가족 중에 누가 시집가거나 부리던 가정부가 나가거나 자기 집이 팔리게 된다.


돌아가신 조부모가 풀이나 풀뿌리를 절구에 넣고 찧는 꿈

- 부모가 병에 걸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질병등이나 건강상의 이유로 부모님께 약수발을 들게 됨을 미리 알리는 꿈이다.


붉은 색 망또를 입은 유령이 춤추는 것을 보는 꿈

- 조폭이나 불량배에게 매를 맞거나 코피를 흘리는 것으로 액땜을 하게 된다.


억울하게 죽었던 자가 나타나는 꿈

- 흉몽으로 앞으로 괴로움을 겪게될 고통거리나 병마에 시달리게 된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