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배우 김기연, 이성재 주연의 영화 ‘나탈리’, 문소리 동영상으로 둔갑, 불법 유포




영화배우 문소리가 출연하지 않은 영화 ‘나탈리’의 정사장면을 ‘문소리 동영상’으로 편집한 동영상이 SNS에서 유포되고 있어서 문소리가 곤욕을 치르고 있다.

영화 나탈리는 이성재와 김기연, 박민경이 출연한 2010년 로맨스 맬로영화인데 영화에서 이성재와 여배우 김기연의 파격적인 전라 정사신으로 화제가 되었던 영화이다.





그런데 영화 ‘나탈리’에서 이성재와 김기연의 베드신을 ‘이성재와 배우 문소리의 베드신’으로 편집해서 만든 ‘문소리 동영상’이 SNS상에서 무차별적으로 유포되고 있는 것이다.

‘나탈리’의 여주인공 김기연은 다소 문소리와 비슷한 외모로 인해서 영화를 보지 않은 사람이 처음으로 이 동영상을 접했을 경우 김기연을 문소리로 착각할 수도 있는 상황이다.



영화배우 김기연


이렇게 문소리는 자신이 출연하지도 않은 영화 ‘나탈리’의 전라 배드신의 여주인공으로 둔갑시켜 마치 자신이 출연해서 정사신을 벌이는 것처럼 만든 ‘문소리 동영상’으로 인해서 곤욕을 치르게 되자 법적 대응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문소리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해당 동영상이 불법적으로 유포되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해서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한 상태’라며 ‘최초로 동영상을 유포한 사람은 물론 차후에 문소리씨의 이름으로 동영상이 유포될 경우 유포자의 강력 처벌을 요구할 계획이다’라고 강경 대응에 나서기로 했다.


문소리


때아닌 ‘문소리 동영상’ 파문으로 인해 영화 ‘나탈리’ 베드신의 실제 여주인공인 김기연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다.

김기연은 영화 ‘산부인과’ ‘삘구’ ‘노랑머리’ ‘실제상황’ ‘몽정기’ ‘사람을 찾습니다’ 등 97년부터 최근까지 다수의 영화에 출연했던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중견 여배우다.


김기연은 영화 뿐만 아니라 연극무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으며 드라마에도 여러 편 출연했는데 MBC 아침드라마 ‘사랑했나봐’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돌날’과 ‘내 아내 네이트리의 첫사랑’ 등이 김기연이 출연했던 드라마이다.

특히 지난 2009년 선보인 영화 ‘사람을 찾습니다’에 출연한 김기연은 연극무대를 통해서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대중들의 큰 관심을 끈 바 있다.




영화 '나탈리'에서 박효림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기연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