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3월 2일~8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별자리 운세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점성술로 알아보는 주간 별자리 소식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 주간의 나의 운세를 미리 전망해봄으로써 나쁜 운은 피해가고 좋은 운세는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나의 한주를 더욱 풍성하고 의미있게 가꾸시기를 바랍니다.

서양의 점성술로 풀어보는 나의 총운, 연애운과 금전운 등을 바탕으로 새로운 한주를 설계하는 데에 적극 활용하시기를 바래요.

양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까지 순서대로 알려드리도록 하죠.

 

 

 

 

 

금주(3월 2일~8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전체 운

아무리 혼자 고민하고 괴로워해도 하늘의 뜻에 따라 운명이 결정됨으로 의연한 마음을 가지고 매사에 임한다면 오히려 어려운 상황도 쉽게 풀어갈 수 있음을 상기하시기 바랍니다. 매사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은 작은 기쁨 속에서도 큰 행복감을 느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결정을 내릴 때 망설여진다면 잠재의식을 통해 자신이 바라는 것을 그려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은 누군가에게 사랑을 주기보다는 받는 것에 익숙한 탓인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조차도 자신을 희생하며 만남을 지탱하기 싫어합니다. 당신은 자신을 귀찮게 하거나 자신의 주관에 따르지 않는 상대는 용서 할 수 없는 냉정한 성격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혹시 누군가를 찾고 있다면 본인의 이성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사람을 찾기가 어려운 때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서로에 대한 사랑은 많지만 소유욕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서로를 피곤하게 할 수 있는 자제가 필요한 운세입니다. 상대방에게 믿음을 확실히 심어주는 것이 중요함으로 넓은 아량과 절제된 언행으로 만남을 이끌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만약 서로에 대한 오해가 있다면 하루 속히 오해를 풀고 대화를 하세요.

 

금전 운

본인의 심경도 괴로운 상태이며 하는 일마다 꼬이고 야기되는 문제들은 모두 금전입니다. 어려운 문제들이 생겨 상황이 더 악화되고 지출은 많은데 비해 소득이 충분하지 않아 힘든 상황이 오게 될 것 같군요. 지금은 저축과 절제를 통해 어려운 상황에 대비하시는 것이 최선의 길입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블루

행운의 숫자 2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청바지

별자리 궁합 - 처녀자리

 

 

 

금주(3월 2일~8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어떤 계획을 실행함에 있어 당신에게 온 특별한 행운으로 신속하게 밀고 나가는 것이 좋은 결과를 얻는 지름길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에게 리더십과 귀인의 도움을 받는 아주 좋은 운세가 왔기 때문에 매사에 미루지 말고 적극적으로 당신이 가진 행운의 파워로 밀고 나가세요. 현재 얻어지는 결과가 아직은 만족스럽지 못해도 당신의 노력과 열정으로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으실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에게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는 행운이 왔기 때문에 그 동안 사랑 때문에 애태워 왔다면 지금부터 당신은 사랑의 행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번 주는 누군가가 당신을 향해 뜨거운 마음을 보내고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누군가를 사랑하고 있다면 그 사람에게 당신의 마음을 활짝 열어 보이세요. 달빛의 정기가 그 사람을 당신에게로 이끌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연인이 있다면 그 어느 때 보다 솔직한 태도가 필요한 한 주 입니다. 자칫 작은 오해가 큰 문제로 발전할 수 있으니 진솔한 대화에 많은 시간 투자가 필요합니다.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고 말을 아끼며 상대방의 마음을 제대로 파악해야 합니다.

 

금전 운

지출을 줄이면서 현명하게 운영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도 좋습니다. 또한 당신이 이번 주에 가장 조심해야 할 부분은, 서류상의 문제가 생기는 운세이기 때문에 매매, 매입 등의 서류 문제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이번 주에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이득을 올릴 수 있는 행운도 있기 때문에 시각을 넓혀서 다른 방법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금색

행운의 숫자 - 5

데이트 지수 - 30

쇼핑 아이템 - 샌들

별자리 궁합 - 사자자리

 

 

 

 

금주(3월 2일~8일)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법적인 문제나 서류 문제로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게 대처하세요. 남을 너무 믿는 자세보다는 미리 철저한 사전 답사를 한 후에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좋은 운을 섣부른 결정으로 인해 그릇 칠 수 있으니 이번 주 당신이 제일 심각하게 조심해야 할 부분은 바로 거래에 의한 계약이나 서류상의 문제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확실한 대답을 얻게 되고 그 동안 힘들었던 사랑이라면 이제는 당당하게 자신의 사랑을 이뤄 가는 힘차고 매우 희망적인 사랑이 됩니다. 혹시 누군가를 연모해 왔다면 그 사람에게 자신 있게 나가 보세요. 견인의 법칙이 작용하여 그 동안 당신이 꿈꾸어 왔던 당신의 이상형이 다가오는 설레 이는 순간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하는 연인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운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랑과 헌신과 협력 등 최선의 것을 주고 싶다는 아름다운 소망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 행운의 여신은 아름다운 사랑의 선물을 가지고 올 것이니 반가이 맞이할 수 있는 마음의 문을 열고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금전 운

마술사가 비법을 통해 매직을 하듯이 당신의 금전 운세 또한 신비할 만큼 매우 좋기 때문에 어떤 결정을 해도 당신에게 이득을 안겨 줄 것이고 다른 사람들의 협력 등으로 기대 한 만큼의 많은 댓가를 얻으실 것입니다. 매매나 투자 등으로 큰 소득을 올리실 것이며 사업 등에 행운이 따르는 매우 좋은 운세이군요.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샤이안

행운의 숫자 - 23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블라우스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3월 2일~8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당신의 운명이 바뀌는 운세이기 때문에 과거의 미련을 떨쳐 버리고 새로운 운명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변환의 과정에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당신은 지금 의기소침해 계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인생을 새롭게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용기를 잃지 마시고 삶에 재도전을 해보세요.

 

연애 운 - 싱글

당신이 원하는 사랑을 쟁취하는 행운이 있는 운세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확실한 대답을 얻게 될 것이고 그 동안 힘들었던 사랑이라면 이제는 당당하게 자신의 사랑을 이뤄 가는 힘차고 매우 희망적인 사랑이 될 것입니다. 혹시 누군가를 연모해 왔다면 그 사람에게 자신 있게 나가 보세요.

 

연애 운 - 커플

사랑하는 연인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운세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랑과 헌신과 협력 등 최선의 것을 주고 싶다는 아름다운 소망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이번 주 행운의 여신은 아름다운 사랑의 선물을 가지고 올 것이니 반가이 맞이할 수 있는 마음의 문을 열고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금전 운

지금은 절약하는 방법이 상황을 피해 나가는 최선의 길인 것 같군요. 당분간 이런 상황이 지속되지만 서서히 호전되므로 너무 실망은 마세요. 성공한 실업가들은 자신의 사업계획이나 성공하고 있는 상태를 똑똑히 볼 수 있었던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당신도 금전 에 대한 포부를 보다 넓게 가지시고 겨우 생활 할 수 있을 만큼의 돈에 욕심을 부릴 것이 아니라 하고 싶은 것은 모두 그때그때 할 수 있는 풍족한 돈을 바라고 그 포부를 위해 열심히 정진해 보세요.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노랑

행운의 숫자 - 4

데이트 지수 - 10

쇼핑 아이템 - 귀걸이

별자리 궁합 - 물병자리

 

 

 

 

금주(3월 2일~8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당신의 운세가 평범하지만 법과 관련된 문제점이 생길 수도 있는 운세이기 때문에 매사에 행동을 주의하고 마음을 바로잡아야 합니다. 이번 주는 당신에게 정도의 길을 가라고 예시합니다. 한 가지 일에 열성을 다하며 부도덕한 일에 절대 손대지 말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짝사랑 하는 사람이 있다면 과감히 도전해야 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받아 줄 것이니 허송세월 보내지 말고 좀 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야 할 때 입니다. 단, 지금 자신의 모습 그대로 솔직하게 적극적인 태도가 성공의 열쇠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연인이 있다면 그 어느 때 보다 솔직한 태도가 필요한 한 주 입니다. 자칫 작은 오해가 큰 문제로 발전할 수 있으니 진솔한 대화에 많은 시간 투자가 필요합니다.

 

금전 운

잊어버리고 있었던 곳으로부터 돈이 들어오는 행운 또한 있기 때문에 수입도 증가하고 경제적인 안정을 이루실 것입니다. 지금껏 노력해봤자 아무 소용이 없었던 일들로부터 그 대가를 받게 되는 순간이니 그것이 바로 금전이랍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보라색

행운의 숫자 - 2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핸드백

별자리 궁합 - 전갈자리

 

 

 

금주(3월 2일~8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이 주는 지금 현재 어려운 상황에 있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쉽게 나오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잠시 문제에서 벗어나 마음을 정리하고 상황을 다시 한번 정리 판단하는 것이 좋겠군요. 당신의 운세가 그다지 밝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은 누군가의 조언을 얻어 상황에 대처하는 것도 좋습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은 상대방을 통해 더 없는 행복을 느끼고 진정한 사랑의 기쁨을 얻게 되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앞으로 당신의 애정엔 어떤 문제도 없이 서로를 위한 아름다운 사랑을 이루어 나갈 것입니다. 혹시 누군가를 기다린다면 지금은 당신에게 더 없이 좋은 상대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시기입니다. 마음을 열고 꿈같은 로맨스를 기다려 보세요. 당신을 향한 진정한 사랑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나 자신은 진정한 사랑을 실행하고 있는가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소유하는 사랑, 원하는 사랑, 자존심을 앞세우는 사랑, 순간의 사랑, 비현실적인 사랑 등등을 우리들은 쉬운 표현으로 무작정 사랑이라고 정의 내리려 하는 건 아닌지요! 당신의 마음에 사랑의 마음이 정말로 존재하고 있는지를 먼저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금전 운

수입이 늘어나면서 투자할 곳이 생기거나 구매 등으로 지출이 많아 질 것 같군요. 이번 주 동안의 금전 운은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나 너무 과다한 지출은 삼가 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재산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들어오는 돈은 있으나 밑 빠진 독에 물 붓기 형식의 관리는 더 큰 손실을 얻을 것입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연두색

행운의 숫자 - 8

데이트 지수 - 50

쇼핑 아이템 - 구두

별자리 궁합 - 사자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