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3월 9일~15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




사바여왕 주간 별자리 운세 사이트입니다. 오늘도 변함없이 금주의 별자리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양자리 운세부터 황소자리 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 운세, 사자자리 운세, 처녀자리 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에게 해당하는 운세를 찾아서 자신의 운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좋은 한 주간 되시기 바랍니다.






금주(3월 9일~15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전체 운

이번 주는 의지를 굳게 하고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며 뜻을 크게 가져야 할 것입니다. 포부가 큰 사람만이 일의 성취감을 맛보게 될 것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위에 도와주는 사람도 생길 것이니, 함께 일을 도모하고 진행해 나감으로써 야심 찬 하루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소심한 사람이라면 마음이 불안정하여 정처 없이 흔들리게 될 것이니, 이로 인해 일의 진행도 원만하지 못할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새로운 사랑이 시작하게 됩니다. 현재의 쓸쓸함을 달래줄 누군가를 무작정 기다린다고 기회가 찾아오는 것은 아니니 적극적인 자세로 사랑을 찾아보세요. 그 어느 곳에 있을지 모를 사랑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애 운 - 커플

내 잘못을 인정하고 상대방을 대하세요.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좋지 않은 결과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사랑을 위해 상대방에게 선물을 전해주세요. 본인과 상대방 서로 모두가 부적절한 관계를 조심해야 합니다.


금전 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옳지 않아도 내 자신의 의견을 독단적으로 주장하지 마세요. 또한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 바쁘게 움직이십시오. 계획에 없던 지출을 최대한 줄이세요. 지나친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수요일

행운의 컬러 :연한 빨강

행운의 숫자 :7

데이트 지수 :120

쇼핑 아이템 :립스틱

별자리 궁합 :물병자리




금주(3월 9일~15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이 주에는 대체로 원만한 운이 따르지만 다소 일에 지연이 예상되니 맑은 하늘에 비구름이 낀 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대낮의 기운이므로 포기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잠시 힘들다고 다른 곳에 눈을 돌리지 말고 현재 진행하는 일에만 열심하며 최선을 다하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확실한 사랑을 위해 자신의 감정부터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가슴속에 담아 두었던 상대방과의 사랑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밝고 명랑한 행동으로 상대방을 유혹한다면 가슴속에 담아 두었던 사람에게 대시 받을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하는 사람과의 약속은 절대적으로 지켜야 합니다. 시간약속을 포함한 모든 약속은 꼭 지키십시오. 사소한 일로 사랑을 잃지 마세요. 상대방이 하는 일에 대한 관심을 가져 주시고 많은 대화의 시간을 가져 보세요.


금전 운

현재 나의 재정 상태를 잘 파악 하십시오. 아주 큰 계획이 아니라면 대출을 받지 말고 대출 이외의 방법으로 해결 하십시오. 호화찬란한 백화점에서 고가의 물건을 구매 하는 것 보다는 재래시장과 비슷한 의외의 장소에서 많은 수확을 올릴 수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목요일

행운의 컬러 :노란색

행운의 숫자 :9

데이트 지수 :80

쇼핑 아이템 :속옷

별자리 궁합 :처녀자리





금주(3월 9일~15일)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특히 부모님이나 슬하 자녀에게 불리한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절대로 가정에 소홀해져서는 안 될 것입니다. 항시 가족들에게 관심을 가져 나쁜 운을 예방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이 시기에는 다소 고민에 빠지게 되지만 해결할 방법을 찾지 못해 애를 태울 수 있습니다. 마음을 다스려 힘든 일도 담담하게 헤쳐 나가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을 편안하게 해주는 사람보다 당신을 자극하는 사람에게 강한 매력을 느낍니다. 처음엔 다투다가 급속히 친밀한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식사나 영화처럼 틀에 박힌 데이트보다는 대화의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인이 있는 사람도 또 하나의 만남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양다리 걸치는 일을 주의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을 표현하는데 인색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특히 대화와 인내로 사랑을 표현해야 의심과 오해가 없을 것입니다. 세살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말도 있듯이 사랑한다는 말도 사랑을 표현하는 행동도 아끼지 마십시오.


금전 운

예상 한 것 보다 더 많은 수입이 생겼다고 해서 좋아할 것은 아닙니다. 버는 만큼 쓰게 되어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니 지출을 줄이세요.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며 큰 낭패를 보기 쉽습니다. 본인 스스로가 판단하여 다방면으로 투자를 해 보세요.



행운의 요일 :금요일

행운의 컬러 :블랙

행운의 숫자 :3

데이트 지수 :60

쇼핑 아이템 :정장

별자리 궁합 :천칭자리



금주(3월 9일~15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길흉이 함께 있는 시기이니 기쁨과 슬픔이 반반입니다. 즉, 승진과 합격으로 인해 큰 기쁨을 누리게 될 것이나 가정에는 큰 어려움이 따를 것이니 근심 역시 크겠습니다. 이 주에는 음과 양의 조화로움이 깨졌으니 다툼과 요란함으로 인해 심신이 고달플 것입니다. 말을 아끼고 자중하는 한 주를 보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친구 같은 우정이 절실한 사랑으로 변화될 수 있는 시기 입니다. 베풀면 베풀수록 풍요로워지고 나누면 나눌수록 쌓이는 사랑을 경험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트는 스포츠를 같이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순탄한 사랑은 싱겁고, 지루하기만 합니다. 잘 진행되던 사랑이 서로에게 지겹고, 지루하게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둘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길면 길수록 오해가 생기니 둘만의 시간을 줄이십시오. 배우자 및 애인과의 근심스러운 일들이 생겨날 것이니 주의 하십시오.


금전 운

처음 계획된 대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단호하게 중단해야 합니다. 그것이 손해를 줄일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돈 문제에 객관적으로 임해야 하며 투자는 있으되 진행이 쉬지 않으니 일을 그르치기 쉽겠습니다.



행운의 요일 :토요일

행운의 컬러 :갈대색

행운의 숫자 :8

데이트 지수 :70

쇼핑 아이템 :운동화

별자리 궁합 :전갈자리






금주(3월 9일~15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이번 주는 고진감래(苦盡甘來)라고 할 수 있습니다. 즉 고생 끝에 즐거움이 오게 될 것이니 힘들고 어려운 일을 겪은 뒤 운이 풀려 순조로운 시절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단, 지나친 욕심은 금물입니다. 허욕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르는 일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구설에 휘말리는 것만 조심한다면 좋은 일들이 생겨 만사가 원만해질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등잔 밑은 항상 어두운 법이고, 만남과 헤어짐이 많으면 만남의 범위도 넓어집니다. 우연히 만남보다는 주위의 소개로 만나는 사람과 좋은 인연이 되겠습니다. 일방적이고 비밀스러운 사랑은 좋지 않습니다.


연애 운 - 커플

당신이 원하는 방향대로 상대방이 움직이지 않는다고 해서 불평하거나 지적하지 마십시오. 각자 다른 생각이 있으니 상대방의 생각을 존중 하십시오. 새로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세상에는 어느 하나 완벽한 것이 없습니다. 사람도 마찬가지이니까요.


금전 운

동갑내기와 둘이서의 쇼핑은 충동구매를 하게 되어 통장의 잔고가 마이너스가 됩니다. 가급적 선배, 후배등 여러 명이 함께 쇼핑을 즐기세요. 한번 힘들면 회복하는데 오래 걸리며 안 좋은 금전관계가 계속 이어지기 때문 입니다.



행운의 요일 :일요일

행운의 컬러 :흰색

행운의 숫자 :2

데이트 지수 :90

쇼핑 아이템 :양말

별자리 궁합 :물병자리



금주(3월 9일~15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운이 형통하므로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얻게 되겠으니 이로움이 많은 한 주입니다. 좋은 운이 깃드는 때이니 만큼 새로운 일을 도모함에 있어서도 이로움이 따를 것입니다. 따라서 그 동안 계획하거나 바라던 일이 있다면 이 시기에 추진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면 어느 정도 만족할만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싱글

많고 많은 주변 사람들 중에 한 사람을 선택하면 사랑의 결정체를 만들 수 있는 시기입니다. “이사람” 이라고 생각 드는 사람에게 대쉬해 보세요. 내 사랑이라고 생각되었던 사랑도 바람처럼 사라져 버릴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커플

가슴에서 알 수 없는 공허함으로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리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당신뿐만 아니라 상대방도 그런 생각이 들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더욱더 신경을 많이 써야 하며 내 존재감을 확인시켜 주십시오.


금전 운

이번 주는 도박이나 주식 등에서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자제력을 잃지 말고 금전 운이 좋다고 한없이 좋은 것은 아니니 자제력을 기르고 현명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적당한 선에서 일을 크게 벌이지 말고 현재의 일에 만족하며 열성을 다하는 것이 큰 손해를 막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행운의 요일 :월요일

행운의 컬러 :황토색

행운의 숫자 :5

데이트 지수 :90

쇼핑 아이템 :책

별자리 궁합 :염소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