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랑과 전쟁의 나르샤, 서준영과 농도짚은 키스신, 베드신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나르샤가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에 출연해서 서준영과 화끈한 배드신 연기를 선보여서 화제가 되고 있다.

섹시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메인보컬 나르샤가 배우 서준영과 연상연하 커플로 등장해서 뜨거운 키스신과 베드신을 연기해서 시청자들의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헸다.





21일 방송된 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아내는 보스’편에서 나르샤는 서준영을 좋아하는 여자후배에게 ‘포기해’라고 말했는데 ‘뭔대 그런말을 하느냐’고 말하는 여자후배가 보는 앞에서 서준영과 폭풍키스를 작렬했다.

키스를 마친 나르샤는 ‘ 이것으로 대답이 됐나요? 내 남자니까, 더는 연락하지 마.’라고 말하며 카리스마를 방출했다. 이후 서준영은 자리를 떠나려는 나르샤를 잡고 또 한 번 폭풍키스하며 이들의 로맨스가 뜨겁게 불타올랐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나르샤는 회식 후 술에 만취한 상태에서 아찔한 베드신장면을 연기했다. 회사회식으로 술에 만취했던 나르샤는 서준영에게 술을 더 마시자며 조르다가 필름이 끊겼는데 다음날 아침 눈을 떠보니 서준영과 한 침대에서 있는 자신을 발견하고는 옆에 있던 서준영에게 소리를 지르며 질타했다.





화가 난 나르샤는 ‘어떻게 술 취한 여자를 건드릴 수가 있냐’고 따졌는데 사실 서준영은 나르샤가 오바이트한 옷을 세탁해준 것 뿐이며, 나르샤는 오바이트한 후 바로 잠에 골아 떨어진 것이었다.

사실을 알개된 나르샤는 서준영에게 커피를 사주며 사과했는데 또다시 문제가 불거졌다.


나르샤는 서준영이 자신의 옷을 집적 벗겼다는 사실에 다시한번 분노했는데 서준영이 대수롭지 않게 ‘볼 것도 없었다. 앞뒤가 똑같던데 뭘 그러냐’고 말하자 나르샤는 ‘나 이래봬도 B컵이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워커홀릭 연상녀로 분한 나르샤는 섹시한 카리스마를 방출하며 농도짚은 키스신과 베드신을 펼쳐보이며 안정감있는 연기력을 선보임으로써 연기자로서 한발 더 다가서게 되었다.



나르샤가 ‘사랑과 전쟁’에서 카리스마 있고 농염한 연기를 선보임으로써 ‘사랑과 전쟁’의 시청률이 0.1% 소폭 상승했다고 한다.


나르샤의 소속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는 다른 걸그룹과는 차원이 다른 섹시한 컨셉으로 무장한 성인돌 걸그룹으로 명성이 높다. 

최근 브라운아이드걸스는 19금 콘서트를 릴레이 개최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 특히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나르샤는 영화와 드라마, 다양한 예능 출연 등 폭넓은 연기자활동으로 주가를 높여가고 있으며 나르샤는 이번 ‘사랑과 전쟁’ 출연을 신호탄으로 본격적인 연기자활동에 나서고 있어서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