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4월 6일~12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금주(4월 6일~12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전체 운

의지가 강한 당신에게 가파른 고갯길입니다. 다가오는 상황을 함부로 예측하지 말고 제3자의 입장에서 보아야 하며 직업이나 현재의 생활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인의 반응에 신경 쓰지 말고 꿋꿋하게 자신을 지켜야 합니다. 친구나 가족의 작은 의견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고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이번 주는 위험한 기운이 가득한 시기입니다. 사소한 말 한 마디 행동 하나하나가 큰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람과의 관계를 조심해야 합니다. 아무 생각 없이 한 당신의 말이 일파만파로 퍼질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 모로 큰 피해를 볼 수 있는 시기이니 반드시 이를 유의하기 바랍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람은 누구에게나 비밀이 필요하며 한가지 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연인이라 해서 너무 솔직한 사생활 고백은 좋지 않습니다. 상대방을 진심으로 배려한다면 사랑을 위해 말을 아껴야 합니다. 또한 어떠한 문제가 생기면 당당하게 맞서 해결해야만 근거 없는 구설 때문에 피곤함이 없을 것입니다.

금전 운

그 어떠한 경우든 무리해서 지출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무책임한 말 때문에 크게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여야 하며 갚을 능력이 없다면 빚을 져서는 안 됩니다. 보증을 서는 등의 금전 거래는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연두색

행운의 숫자 - 1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손수건

별자리 궁합 - 물병자리




금주(4월 6일~12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목표와 계획을 세워 점진적으로 나아가십시오. 흐린 것은 하늘뿐. 좋은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는 당신의 이번 주는 활기찬 의욕으로 몸과 마음이 충만 하지만 즉흥적인 생각이나 행동은 실패를 부를 수 있으니 타오르는 불꽃의 화력을 조절이 필요하겠군요.


연애 운 - 싱글

동호인의 모임에서 멋진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대화의 창문을 활짝 열어야 합니다. 시인의 영혼을 가진 당신은 사랑에 대해서도 너무나 감상적인 이유로 우정과 사랑을 구분하는 지혜가 필요 합니다. 비밀스러운 사랑은 당신을 힘들게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이번 주는 바삐 움직여야 애정 전선에 이로움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연인 사이에 문제가 발생되면 한동안 대화의 통로가 끊어지기 마련입니다. 당신에게 좋지 않은 기운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집 안에 오래 머무르게 되면 문제가 생길 운세이군요. 가능한 외출을 자주 하고 외출하는 시간도 길수록 좋습니다. 이 상황을 기회로 삼아 기분 좋은 여행을 준비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금전 운

투자에 관한 문제는 남의 도움 없이 스스로 결정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중개인의 조언은 상술에 가까우니 흔들리지 말 것. 재정적인 문제로 파트너와 함께 일할 필요가 있으며 서로 재능을 조화시키면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황토색

행운의 숫자 - 4

데이트 지수 - 50

쇼핑 아이템 - 컴퓨터

별자리 궁합 - 염소자리





금주(4월 6일~12일)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지금의 평화로움을 좀 더 만끽하면서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완벽을 추구하는 당신은 스스로 힘들게 만들 수 있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사람을 만나보는 것도 좋을 것 이다. 매사 머뭇거리거나 상대의 단점만 보지 말고 장점을 보도록 노력하십시오.


연애 운 - 싱글

자신의 감정을 자연스럽게 드러낸다면 예기치 못한 사람으로부터 사랑의 유혹이 다가옵니다. 섬세함이 지나치면 그가 부담을 느낄 수 있으며 사랑으로 발전시킬 생각이 없으면 단호하게 거절하고 좋은 친구로 지내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본인 스스로 자신을 반성할 시기입니다. 당신의 씀씀이 때문에 당신이 사랑하고 있는 연인은 어쩌면 점점 더 멀어질 수도 있으니 씀씀이를 줄여야 합니다. 이대로 생활하다가는 가세가 기울고 사랑도 떠나가게 됩니다. 근검절약이 절실히 필요할 때입니다.


금전 운

지금 주가가 올라가는 일 혹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투자하십시오. 주저하다 보면 기회를 잃을 수 있습니다. 특히 투자에 대해서는 이번 주가 중요한 시기라는 걸 명심할 것이며 꼭 필요한 물건을 다량으로 구입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회색

행운의 숫자 - 22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다이어리

별자리 궁합 - 물고기자리




금주(4월 6일~12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아직은 완전한 기회를 기다리고 있는 당신. 해외로 나갈 기회가 계속 이어지겠습니다. 유학 시험을 보거나 프로젝트 팀에 선발되어 어려운 관문을 뚫고 나갈 운세이니 기대를 저버리지 않도록 노력하는 자세가 중요 합니다. 당신도 모르는 사이 문제가 발생하고 구설수에 오르내릴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싱글

당신의 풍부한 감성이라면 충분히 그를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의 열정에 휩싸일 때는 오래된 친구와 마음을 나누며 대화 하십시오.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현재의 사랑을 느껴야 하지만 절대로 돈과 사랑을 결부시키지 말아야 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지금 당신 앞에는 돈과 관련되어 있는 일이 놓여있습니다. 그런데 당신이 이득을 취하게 되면 인간관계에 금이 가게 될지 모르니, 주의해야 합니다. 혹시 눈앞의 이익과 달콤한 유혹에 빠져 친구를 버리려 하고 있지는 않은 지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이 시기에는 돈 때문에 우정에 금이 갈 수도 있습니다.


금전 운

이 시기에는 감정적으로 많은 변화가 있을 수 있겠는데 특히 당신의 인간관계에 있어서 변화가 있는 시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따라서 주위의 사람들을 잘 돌보시고 살피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이니 이를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유비무환이라고 했습니다. 어떠한 운이라도 준비가 필요한 법이니까요.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황토색

행운의 숫자 - 20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전화기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4월 6일~12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감추어진 정열을 표현하려는 이 주는 방랑벽이 절정을 이룰 것 입니다. 한적한 여행지에서 당신의 삶을 돌아보고 미래를 계획해 본다면 에너지 충전의 기회가 됩니다. 단, 현실성을 잃지 않도록 조심할 것. 작은 문제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말고 상황을 전체적인 관점에서 보도록 노력 하십시오.


연애 운 - 싱글

연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절대로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다가서는 것이 당신에게는 좋을 것입니다. 애써 예쁘고 화려하게 치장하는 것 보다는 본래 당신의 스타일대로 행동 한다면 당신도 모르게 슬며시 찾아온 사랑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지금 상황에 만족하지 못하고 배부른 행동을 하게 됩니다. 새로운 이성을 찾아 동분서주 해 보지만 이 모든 것은 새로운 이성에 대한 호기심 때문입니다. 하지만 별 실속은 없을 것이며 오히려 사귀고 있는 이성에게 들켜 면박을 당할 것입니다. 자신은 물론 연인을 속이는 일은 옳지 못합니다.


금전 운

당신이 만약 예술적 취미를 갖고 있다면 전문적으로 매달려 볼만 하겠습니다. 즉 부업이나 생업으로 삼아도 괜찮다는 말이지요. 인터넷 쇼핑을 포함한 모든 쇼핑과 상거래에 주의가 필요한 때입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귤색

행운의 숫자 - 24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구두

별자리 궁합 - 백양자리




금주(4월 6일~12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적극적인 성품이 빛을 발하는 당신의 이번 주는 푸른 잎으로 덮인 끝없는 대지처럼 당신의 운은 화사하게 피어 오릅니다. 문제점이 있으면 해결책도 있듯이 혼자 끙끙대지 말고 도움을 청해 보세요. 보다 폭넓은 교제로 당신의 진가를 발휘하여야 합니다. 배운 것은 바로 소화시켜 당신의 것으로 만든다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싱글

서로에게 처음부터 부담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마음속에 품어왔던 사람이 당신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고 없이 시작되는 사랑의 이중주입니다. 로맨틱한 사랑이 다가오고 있으니 가벼운 만남이 자연스럽게 사랑으로 연결될 것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이번 주는 특히 연인과의 많은 대화기 필요합니다. 그 이유인즉 현재 주변의 상황이 평탄한 애정 관계를 유지하기 힘들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많은 대화와 협력으로 어려움을 헤쳐 나가야 합니다. 연인에게 또 다른 사랑이 찾아 올 수 있고 그에 따른 이별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금전 운

세금 문제에 대비해서 돈에 관련된 모든 서류를 잘 보관하여야 합니다. 세금이나 지출 영수증 등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수입이 향상되는 시기이니 예상외의 수입은 저축하는 것이 현명하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조금은 럭셔리한 곳으로 가도 좋을 듯 합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다홍색

행운의 숫자 - 17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지갑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