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7월 27일~8월 2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연일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네요. 앞으로 두 달 정도는 폭염에 시달릴 것을 각오해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푹푹 찌는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자기만의 노하우를 하나쯤은 개발해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가장 좋은 피서법은 뭐니뭐니해도 해변가나 휴양지에 놀러가서 시원한 바닷물에 발을 담그는 것이지요. 이것이 여의치 않다면 목욕탕의 욕조속에 얼음물 띄워놓고 들어가 있으면 쿨하지 않을까요?



아뭏튼 무더운 여름철 건강에 특히 유의하시기 바라며 이번주(7월 27일~8월 2일)도 변함없이 주간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자리운세부터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그리고 처녀자리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금주(7월 27일~8월 2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전체 운

끝없는 호기심으로 지성을 품어내는 당신의 한 주는 순조롭고 안정적입니다.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기존의 일들을 정리하여야 하며 끈기가 부족해 결정적인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생각지도 못한 사랑의 무지개가 뜨면서 찬란한 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당신에게 사랑의 연금술사가 되는 길을 안내 할 것이니 당신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십시오. 이상형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연인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하셔야 하겠습니다. 특히 양띠나 개띠라면 피부병에 걸릴 가능성이 더욱 높습니다. 연인에게는 따뜻한 말과 행동으로 항상 옆자리를 지키고 있다는 것을 확인 시켜 주십시오.


금전 운

지금까지의 적자가 흑자로 변할 가능성이 큽니다. 눈여겨보고 있던 그 무엇이 당신 손으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노력한 만큼 이룰 수 있지만 건강과 인심을 잃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하늘색

행운의 숫자 - 21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시계,목걸이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7월 27일~8월 2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고달프고 기나긴 시간은 지나고 안정적인 시간이 돌아옵니다. 지지부진 해결되지 않았던 일들이 풀리면서 많은 사람이 모여들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시험 받기 좋은 한 주이므로 시작이 중요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주변 혹은 주위의 이성 친구들에게 많은 유혹이 있습니다만 비밀스러운 만남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친구로서 만족 해야 합니다. 바람직하지 못한 만남은 곧 좋지 못한 결과를 가져다 줍니다.


연애 운 - 커플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만큼 시작이라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이지요. 이미 시작한 연인에게는 그 만남이 진실 된 만남의 시작 이였다면 먼 미래를 내다보고 차분하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끔은 다툼의 나날이 있는 시기입니다.


금전 운

금전적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생각지 못한 큰 수입이 생기게 되는데 이를 의심치 말고 부적정인 생각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마음에 긍정의 상을 만들고 감사해야 하며 재산을 관리하는데 집중해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다홍색

행운의 숫자 - 8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신발

별자리 궁합 - 전갈자리


금주(7월 27일~8월 2일)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이번 주는 적극성을 지닌 당신의 화려함을 자랑해도 좋습니다. 바쁜 일에서 도피할 생각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당신은 두려워하지 않는 배짱을 지녔습니다. 남을 배려하는 태도가 많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연애 운 - 싱글

곧 변화의 기운이 가득한 시기가 다가오게 되겠습니다. 곧 변화가 생길 것이고 이는 사랑할 수 있는 사람이 생기기 좋은 시기입니다. 가까운 이에게서의 소개를 받는 것이 좋은 사람을 만날 절호의 기회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이번 주는 자연스럽게 대화를 유도해서 연인이 마음을 확실하게 간파해야 합니다. 누군가 술은 사랑의 묘약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그 사람의 진심을 알고 싶다거나 진지하게 얘기해 보고 싶은데 자신이 없다면 술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취중진담이라는 말이 있듯이 사람은 무의식 중에 술이 취한 상태에서 자신의 진심을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전 운

다른 사람들의 의견이 옳지 않아도 내 자신의 의견을 독단적으로 주장하지 마세요. 또한 수입을 늘리기 위해서 바쁘게 움직이십시오. 계획에 없던 지출을 최대한 줄이세요. 지나친 과욕만 부리지 않는다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남색

행운의 숫자 - 25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액세서리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금주(7월 27일~8월 2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섬세한 감성을 지니고 순수한 당신에게 한 주는 희망적입니다. 이번 주는 하고 싶었던 일을 새로이 시작하기 좋은 시기이며 조금 힘들다 하여도 진행이 계속 된다면 곧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긴장을 늦추지 말고 계속 추진해 나가면 좋은 결과가 올 것입니다.


연애 운 - 싱글

조금은 위험한 사랑이 시작될 조짐이 있습니다. 맘에 꼭 드는 사람이 나타난다 하더라도 만남의 시간을 조금 늦춰보는 여유를 가져 보십시오. 또한 만남이 이루어진다고 해도 장시간의 대화를 피하십시오. 시간의 여유를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싸움이란 사람과 사람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항상 있는 것입니다. 두 분 역시 종종 다툼이 오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싸움이 길어지다 보면 나중에는 서로의 자존심 싸움으로 이어지겠습니다. 조금씩 양보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금전 운

당신이 평소 노력한 대가가 결실로 다가 옵니다. 하지만 아직은 사치와 허영심을 버려야 합니다. 축배의 잔은 조금 미루시고 미래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단기에 이익을 볼 수 있는 일에는 투자해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갈색

행운의 숫자 - 15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반지

별자리 궁합 - 게자리


금주(7월 27일~8월 2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당신의 한 주는 좋은 일과 궂은 일이 동시에 생기게 됩니다. 평소 원하는 일들은 이룰 수 있지만 순간의 실수로 가까웠었던 사람들이 멀어지게 되는 시기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상대와 타협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동화나 소설, 드라마 같은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었던 당신과는 달리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그 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현실적인 사랑을 생각한다면 곧 그에게서 프로포즈가 올 것이며 그 프로포즈의 답변은 뜸들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만남의 시간이 적었던 당신이라면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해 경솔한 결론을 내리지 마십시오. 아직은 시간이 적었던 이유로 이별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조금만 더 신중하게 처신하도록 하며 결론 내리는 시기를 조금 늦춰 보십시오.


금전 운

이번 주는 새로운 투자나 큰 수입은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현 실정에 맞는 현상유지에 힘쓰는 것이 손해 보지 않는 방법입니다. 작은 돈이라도 규모에 맞게 쓰려 노력하고 소비를 줄여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회색

행운의 숫자 - 16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향수

별자리 궁합 - 양자리


금주(7월 27일~8월 2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따사로운 햇살을 필요로 하는 자연과 같은 당신에게는 무엇인가 부족한 한 주 입니다. 부지런한 마음과 행동으로 내 안의 나를 찾아보아야 합니다. 사자자리 혹은 궁수자리 친구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들뜬 사랑보다는 진실한 사랑을 택해야 합니다. 사람과의 만남에서 약속을 함부로 변경하지 말아야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 것입니다. 먼 곳보다는 가까운 곳에서 사랑이 싹틀 수 있으며 킹카와의 들뜬 만남은 생각하지도 않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권태에 빠진 연인은 같은 취미 혹은 운동을 함께 한다면 권태로움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자신이 갖지 못한 점을 서로에게서 찾는 방법도 좋습니다. 이별수가 있으니 상대에게 말과 행동을 조심하여야 합니다.


금전 운

너무 성급한 이익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장기적으로 미래를 생각한 투자는 훗날 좋은 결과로 나타납니다. 남의 말에 현혹되기 쉬우니 함부로 행동하거나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하여야 합니다. 느긋하게 기다림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고동색

행운의 숫자 - 17

데이트 지수 - 50

쇼핑 아이템 - 시계

별자리 궁합 - 궁수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