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프터스쿨 유이 패대기 시구 동영상, 야구 시구, 명품 몸매, 환상적인 비주얼시구




유이의 패대기 시구가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화제를 몰고오고 있다. 유이는 애프터스쿨의 멤버로서 명품 몸매로 소문이 날 정도로 뛰어난 에스라인 몸매를 지닌 아이돌스타다. 아름다운 각선미를 자랑하는 유이가 목동야구장에 나타나 환상적인 비주얼을 뽐내면서 일명 ‘패대기 시구’를 시도해서 관객들의 폭소를 자아냈다고 한다.



애프터스쿨의 유이는 10월 28일 목동구장에서 열린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2차전 LG트윈스와 넥센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시구자로 등장했는데 유이는 넥센 유니폼과 모자를 쓰고 스키니청바지로 남다른 각선미를 보여주며 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시구자로 마운드에 나선 유이는 날카로운 시선으로 투수쪽을 쏘아보면서 멋진 자세로 야구공을 던졌는데 유이가 내던진 공은 땅바닥에 내리 꽂혀버린 일명 ‘패대기시구’를 선보였고 수많은 관중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유이의 시구폼은 멋있었지만 던진 공은 땅으로 꽂히는 바람에 많은 사람들의 웃음거리가 되어 버린 것이다. 그렇지만 유이의 패대기 시구에도 불구하고 많은 남성팬들은 유이의 시구공보다 유이의 멋진 포즈와 환상적인 몸매에 더 많은 눈길을 보내면서 탄성이 여기저기서 흘러나왔다.



유이가 특별히 이날 경기의 시구자로 나선 것은 넥센 2군의 감독이 바로 유이의 아버지이기 때문으로 알려졌는데 넥센 2군 감독인 김성갑을 위해서 딸 유이가 시구자로 나서서 응원을 겸한 시구를 한 것이다.



비록 아버지가 야구감독이지만 유이는 아이돌 걸그룹의 멤버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연습도 많이 했을텐데 던진 공이 땅바닥에 패대기쳐져 무척 민망한 듯 혀를 내미는 모습이 오히려 깜찍하고 귀여워 남성팬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헸다는 후문이다.




유이의 패대기 시구 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