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미 오스몬드의 히트곡 ‘마더 오브 마인’(Mother of mine) ‘나의 어머니’ 노래듣기 동영상




미국의 형재 그룹으로 70년대 큰 인기를 끌었던 ‘오스몬드’의 멤버 지미 오스몬드가 어린 시절에 불렀던 유명한 곡이 ‘마더 오브 마인(Mother of mine)’이지요.

오스몬드 형제그룹 중 가장 나이가 어렸던 막내 지미 오스몬드가 72년 솔로로 불렀던 ‘마더 오브 마인(Mother of mine)’은 70년대 우리나라에 소개되어 큰 인기를 끌었는데 우리나라의 여러명의 가수들이 그 번안곡을 불러서 더욱 유명해졌던 곡이랍니다.



지미 오스몬드의 달콤하고 귀여운 목소리에 더하여 애절하면서도 구슬픈 멜로디는 정말 듣는 이의 가슴에 뭉클한 감동을 안겨다주는 아름다운 곡이랍니다. 

70년대 당시 유행했던 팝송이 대부분 경쾌하고 다이나믹한 멜로디로 이뤄진 반면 지미 오스몬드의 ‘마더 오브 마인(Mother of mine)’는 너무 슬프고 애절해서 우리나라의 슬픈 발라드곡을 연상시켜주는 듯 매우 친숙하게 느껴졌던 곡이지요.



어머니의 사랑을 가감없이 솔직히 표현한 노래 ‘마더 오브 마인(Mother of mine)’는 정말 그 무엇으로도 떼어놓을 수 없는 어머니와 자식간의 천륜의 사랑의 진수를 느끼게 해주는 감동어린 팝송이랍니다.

‘어머니의 사랑 없이 제가 어떻게 존재할 수 있겠습니까’라는 가사는 정말 가슴에 찡하고 와닿는 감동적인 구절인데요.



그동안 잊고살았던 어머니의 무한한 사랑을 다시한번 느껴보면서 올드팝송의 명곡인 ‘마더 오브 마인(Mother of mine)’을 한번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미 오스몬드의 'Mother of mine' 노래 동영상















Mother of mine 가사와 해석


Mother of mine!

나의 어머니!


You gave to me all of my life

당신은 제게 제가 원하는대로


to do as I please.

저의 모든 삶을 주셨지요


I owe everything I have to you.

제가 가진 모든 것은 당신의 덕택이십니다.


Mother, sweet mother of mine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Mother of mine!

나의 어머니!


When I was young

제가 어렸을 적에


You showed me the right way

당신은 제게 세상을 살아가며 해야 할


things should be done.

올바른 이치를 가르쳐 주셨지요


Without your love,

당신의 사랑없이.


where would I be?

제가 어디에 있었겠습니까?


Mother, sweet mother of mine.

어머니,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


Mother, you gave me happiness

어머니, 당신은 제게 행복을 주셨습니다.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말로 형언할 수 없는 것들이지요


I pray the Lord

전 신에게 기도를 드립니다.


that He may bless you

항상 당신에게 축복을 내리게 해달라고


every night and every day.

매일 밤낮으로 말예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