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년 물병자리 운세 (별자리운세) 알아보기

 

 

 

 

 

♣ 남자 물병자리 운세 - 1월20일 ~ 2월18일 생

 

물병자리는 염소자리와 물고기자리 사이에 있는 황도 12궁 가운데 하나입니다.

물병자리 운세는 1월 20일부터 2월 18일에 태어난 사람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운세에 해당하는 남자의 운세는 어떤 성향을 지니며 어떠한 삶이 전개될지 한번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이 별자리에 속한 사람은 항상 집단 가운데 있으며 대중과 함께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을 바랍니다. 물병자리 사람의 의지를 결정하는 것은 그 주위에 몰려 있는 사람들입니다.

사회 일반의 도덕관보다는 인간 전체의 고뇌를 이해하려고 하고 그것이 사회적으로 더 가치있는 일이라고 봅니다. 결국은 혁명가가 되려고도 하지 않고 평범한 민중으로 인생을 마치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배우자 - 쌍동이좌, 천칭좌 태생

 

기본성격

 

당신은 사물을 투시하는 추리력과 진실을 놓치지 않는 판단력, 그리고 불타는 정의감의 소유자입니다. 당신은 진실을 너무 존중하므로 통상적인 인습이나 규칙에 익숙하지 못하므로 자칫하면 이단자의 길을 가기도 하지만 어린애처럼 순진하고 사소한 일에도 집착하지 않는 결백한 기질의 소유자이며 누구에게나 우정애를 나눠줍니다.

인간성은 비교적 단순하나 섬세한 면이 모자라고 침착하지 못하여 간혹 변덕스럽고 고집이 세기도 합니다. 당신은 사물을 살피고 분석하려는 경향과 격정적으로 움직이려는 경향이 공존하여 당신의 성격을 깊고 복잡하게 합니다.

 

 

 

직업운(금전운)

 

당신은 무에서 유를 낳는 창조적인 재능과 사람을 다루는데 뛰어난 기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돈의 씀씀이가 헤프므로 가급적 현금을 지니지 말고 부동산이나 증권, 혹은 책이나 컬렉션 등으로 재산을 만들어야 합니다. 당신은 해외여행을 하게될 찬스가 있으며 그로 인해 사업이나 직장에 변화를 초래하나 획기적인 전기가 됩니다.

당신은 일가를 부흥시켜 자수성가할 운이므로 부모형제의 도움을 기대치말고 선배나 동료들과 유대를 잘 맺어야 좋습니다.

 

구체적인 직업으로는 세일즈맨, 엔지니어,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스포츠맨, 서비스업, 선원 등 자유와 창조성을 살릴 직업이 좋습니다.

기업에서는 회사 내의 활동보다 업계나 관계 그리고 단체나 회의 교섭 등에서 재능이 발휘되므로 이 재능을 살리는 것이 좋습니다. 금전운이 드는 나이는 22, 31, 40, 59세이며 자기사업을 하려면 31세를 넘겨서 시작해야 합니다.

 

연애운과 결혼운

 

당신은 조숙하여 일찍부터 이성문제로 고민하지만 그 고민은 어떤 여성을 선택할 것인지를 망설이는 행복한 고민입니다.

성격상 애매한 점이 있어 사람은 좋으나 어딘지 확실하지 못하다는 평을 듣게도 됩니다.

당신은 비교적 빨리 결혼하기를 원하겠지만 6시에서 12시 사이에 출생한 사람이라면 가급적 늦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한 여성에게 쉽게 빠지는 편은 아니지만 결혼 후 안정이 되면 좋은 아빠이자 남편이 되기도 합니다. 당신은 명랑하고 포용력이 있으며 지적인 센스를 지닌 여성을 만나야 행복하며 냉정하거나 차가운 여성과는 어려움을 겪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결혼 상대자로 쌍동이좌, 천칭좌 태생이며 연령 차이는 4세나 8세 정도가 이상적입니다. 당신은 조혼할 가능성이 높으며 연애결혼일 경우에는 불화가 조성되기도 하므로 가급적 늦게 하는 것이 좋을 것 입니다.

 

 

 

건강운

 

체질이 우수하고 환경의 적응성이 강하므로 몸은 비대하지 않으며 위는 약하기는 하지만 예민한 편입니다. 당신은 가슴질환이나 간장, 그리고 신장이 약하므로 피로는 절대 금물이며 철저한 휴양과 휴식이 필요합니다. 질병에 주의할 나이는 23, 32, 44, 50, 62세이며 신경기계와 소화계, 비뇨기계에 특히 조심 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지모와 노력에 의하여 중년까지는 순조롭게 발전하지만 자아심이 강하기 때문에 비난을 받고 불화를 조성하게 됩니다. 온화한 성격이지만 의외로 악평을 받기도 하며 여난이나 혹은 고독한 감정에 빠져 경솔한 결혼을 하기도 합니다. 수입은 적은 편이 아니나 지출이 많아 변통하기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금전에 드라이브한 면과 합리적인 사고를 지녀야 합니다.

 

 

B형 남자 혈액형 운세

 

물병자리의 별자리에 속하는 남자 중 B형의 혈액형을 가진 분의 성향입니다. B형의 물병자리 남자는 보통 머리도 좋고 미모도 보통 수준 이상입니다.

인간관계에서 남으로부터 납득할 수 없는 일을 강요받으면 자신의 반대 의견을 논리 정연하게 펴나가는 스타일입니다. 게다가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표현하기 때문에 주위사람들이 쉽게 접근하지 못합니다.

 

 

 

행운의 숫자 - 구성과 조직을 나타내는 4

행운의 색 - 푸른색, 노란색(의상이나 건축, 자동차 등에 좋음)

행운의 꽃 - 벚꽃, 동백꽃

행운의 보석 - 에메랄드, 옥

행운의 날 - 4일, 13일, 22일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장소 - 서점, 도서관, 극장 등

행운의 나라 - 아랍, 북유럽

행운의 방향 - 동북동, 남남동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