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왕조현의 최근 근황모습과 천녀유혼의 왕조현

 

 

 

왕조현에 대한 최근근황과 최근 사진모습, 성형설등 왕조현과 관련된 여러 소식들이 전해지는 등 왕년의 스타 왕조현이 화제가 되고 있어서 왕조현에 대해서 다시 조명해보도록 하죠.

홍콩영화가 한창 붐을 이루었던 시기인 1980년대 후반 아시아의 천지를 뒤흔들었던 홍콩요정영화가 하나 있었는데 기억나시나요!

한국의 수많은 젊은이들 가슴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영화가 있었는데 바로 ‘천녀유혼(倩女幽魂)’이지요.

 

 

 

 

천녀유혼은 장르로 분류하자면 귀신영화라고는 하지만 기존의 귀신영화와는 차원이 전혀 다른 판타지로맨스 귀신영화로 내용면에서나 구성면에서 보나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환상적인 영화였다고 기억되고 있지요.

귀신영화라고 부르기에도 너무나 아름다웠던 영화가 아니었나 생각되는데요.

아뭏튼 천녀유혼은 귀신영화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였던 영화이며 한국등 아시아에서 흥행에 대성공을 거두었던 흥행작이었지요.

 

특히 천녀유혼의 여주인공 ‘소천역’을 연기한 왕조현은 그당시 귀신이라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아름다웠고 또한 청순했으며 마치 영화처럼 하늘에서 내려온 선녀의 이미지와 너무도 닮아있었죠. 그당시 귀신영화에 나오기에 너무도 아까운 인물이었다고 생각되었지만 이 왕조현이 나온 ‘천녀유혼’은 폭팔적인 인기를 끌었기에 왕조현이 분한 ‘소천’은 예쁜 귀신의 대명사가 되었죠.

왕조현 뿐만아니라 장국영, 우마등 다른 출연진들의 선굵고 개성있는 연기도영화 ‘천녀유혼’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촉매제역할을 하였죠.

 

아뭏튼 이 ‘천녀유혼’의 인기와 명성으로 인해서 왕조현과 장국영은 아시아의 톱스타의 반열에 오르며 그 후 오랫동안 홍콩영화의 아이콘으로 떠오르지요.

 

현재의 왕조현의 사진

 

 

왕조현이 빠진 천녀유혼이라면 상상이 가질 않을 정도로 천녀유혼에서 왕조현의 예쁜귀신 연기는 너무나도 완벽했고 뛰어났죠.

 

이영화는 시나리오가 우수하고 효과나 배경이미지, 배경음악등 작품의 구성이 뛰어난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는데 거기에 더해 왕조현이란 청순미의 여신이 소천역을 맡아 뛰어난 이미지연기 및 표정 연기로 작품의 완성도를 높여놓았죠.

지금 다시 보아도 재미있는 천녀유혼을 불후의 걸작의 반열에 올려놓은 사람 ‘왕조현’으로 80~90년대 당시 최고의 미녀스타였었지요.

 

3년전 왕조현의 모습

 

 

 

왕조현의 천녀유혼 하이라이트영상과 주제가 '여명불요래'

 

 

 

그런데 얼마전에 올라온 왕조현의 최근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던 적이 있었지요.

왕조현은 90년대 중반 연예계에서 은퇴하고 난 후 캐나다에 유학을 가서 캐나다에서 줄곧 살아왔는데 그러다가 2002년 영화 ‘상해미려’를 한편 찍기도 하였지요. 그렇지만 왕조현은 캐나다에서 최근까지 계속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지요.

 

얼마전 왕조현의 최근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와서 큰 화제를 몰고 왔는데요.

가장 최근에 찍혔다는 왕조현의 최근 사진의 모습이 너무도 몰라보게 변해있었더라구요. 

그리고 왕조현의 변한 외모를 보고 성형설이 나돌기도 했었구요. 얼마 전까지만 해도 그렇게도 아름다웠던 왕조현의 얼굴이 이상하게 일그러져 있었고 좀 흉측한 느낌마저 드는 변한 얼굴모습이었지요.

중국의 한매체는 이런 왕조현의 모습을 보고 왕조현이 작년에 교통사고를 당해서 성형수술을 했기 때문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런데 얼마 후 왕조현은 중국의 한 TV에 나와서 자신과 관련된 루머에 대해서 직접 해명을 했다고 합니다.

왕조현은 자신의 교통사고와 성형에 관련된 중화권매체들의 보도를 전부 부인했다고 합니다.

2분짜리 짧은 영상에서 왕조현은 자신과 관련된 중국매체들의 자신의 사진, 영상, 루머등이 사실과 전혀 다르다고 말하며 누가 쓰잘데없는 루머를 만드는지 그 의도를 모르겠다고 한탄하며 자신은 지금 캐나다에서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으며 현재 아주 즐겁다고 말하며 자신이 아무 문제없이 잘 지내고 있음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왕조현의 자신에 대한 루머에 대한 해명에는 교통사고나 성형설등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없었으며 단지 자신은 현재 아무 문제없이 잘 지내고 있다는 내용이었지요.

 

이렇게 왕조현이 자신에 관한 현재의 루머에 대해서 해명했다고는 하지만 좀 납득이 가지 않는 부분도 있는 것이 사실이지요.

최근 사진에서 보이는 왕조현의 모습은 뭔가 달라지긴 달라졌기 때문이죠.

원래의 80~90년대의 왕조현의 원래 모습과 최근에 달라진 왕조현 최근 모습을 비교해보면 얼굴이 확연히 달라졌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아시아의 최고미인이라는 칭호를 듣던 80~90년대 왕조현의 미모는 정말 완벽했었지요. 그런데 최근 모습은 얼굴이 전혀 딴 사람처럼 변해버렸네요.

위의 사진을 자세히 살펴보면 원래의 왕조현의 모습과 최근의 왕조현의 모습이 너무 달라졌다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지요.

특히 눈부위와 입부위가 눈에 띄게 달라졌는데 성형을 하지않았다면 저렇게 변할 수가 없지요.

왕조현은 나이가 듦에 따라 자신의 미모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 과도하게 성형에 집착해왔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답니다.

 

왕조현의 몇년 전 사진인데 이때까지만 해도 왕년의 미모와 별 차이가 없었지요.

그런데 가장 최근에 찍힌 아래 사진을 보면 몇년사이에 전혀 딴 사람처럼 변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지요.

 

 

즉, 현재의 왕조현의 변한 외모는 성형의 부작용일 가능성이 가장 유력하지요.

왕년의 아시아의 최고 미인이 성형괴물이 되었다니-- 정말 너무도 기가 막힌 현실이군요.

아뭏튼 무언가 왕조현이 밝히지 못한 피치못할 사정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떨쳐버리지 못하는 것은 왜일까요?

 

 

 

과거 왕조현의 전성기시절 아름다웠던 왕조현의 사진을 올려봅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