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안가수 장은숙의 '함께 춤을 추워요' & ‘당신의 첫사랑’ 노래 동영상, 콘서트7080




왕년의 인기가수 장은숙이 오랜만에 고국무대에 출연했는데요. 1월에 ‘열린음악회’와 ‘콘서트7080’에 출연해서 허스키하고 달콤한 보이스로 '당신의 첫사랑' '사랑했어요' ‘함께 춤을 추워요’를 열창해서 관중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답니다.





장은숙은 일본에서 일본 한류가수의 여신이라고 할 만큼 대단히 성공적인 활동을 펼쳐왔

답니다.

장은숙은 1977년 TV프로그램 '스타탄생'에서 그랑프리를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했으며 ‘맷돌’이라는 데뷔곡으로 가수활동을 시작한 장은숙은 이후 ‘함께 춤을 추워요’의 큰 히트로 스타덤에 오르면서 화려한 춤과 허스키한 보이스로 70년대 후반~80년대 전반 인기가 높았던 댄스풍의 여가수였답니다.



그러다가 장은숙은 95년에는 일본으로 진출하게 되는데 일본에서 발표한 ‘메꽃’이 오리콘차트 엔카부문에서 1위를 하면서 오히려 한국보다 일본무대에서 더 크게 성공하였답니다.

장은숙은 계은숙, 김연자에 이어 일본에서 성공한 한류가수의 대표적인 원조로 꼽히는 여가수가 되었지요.


오랜만에 고국땅을 밟고 ‘콘서트7080’에 출연한 장은숙은 정말 세월이 믿기지 않을 만큼 대단한 동안의 모습을 보여서 시청자들을 경악시키기 충분했답니다.

가수 장은숙이 57년생이니까 올해로 나이가 58세인데도 불구하고 20~30대를 방불케하는 탄력있는 몸매와 동안 외모는 많은 올드팬들을 놀라움을 선사했답니다.



저 나이에 저렇게 고운 목소리와 젊은 외모를 간직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정말 신비로움이 많은 가수가 아닐 수 없답니다.

장은숙은 78년 당시 1집 '함께 춤을 추워요'와 2집 '당신의 첫사랑'이 크게 히트하면서 춤 잘 추는 멋진 글래머 여가수로 명성이 드높았었지요.

탄력적인 볼륨몸매와 큰 키에서 뿜어져나오는 섹시한 춤과 허스키한 보이스가 트레이드 마크였답니다. 그리고 70년대 후반 장은숙의 키는 166cm로 그 당시에는 상당히 큰 키에 속했지요. 

그당시 젊은 여자연예인들이 164cm 정도이면 큰 키에 속했으니까요.

일본에서 장은숙이 크게 성공할 수 밖에 없는 비결을 느끼게 해주었던 ‘콘서트7080’의 장은숙 무대였지요.


그럼 오랜만에 가수 장은숙의 히트곡 ‘함께 춤을 추워요’와 ‘당신의 첫사랑’을 들어보도록 

하죠!



장은숙의 ‘함께 춤을 추워요’ ‘당신의 첫사랑’ 뮤직 동영상
















당신의 첫사랑 / 가사

첫사랑을 당신은 잊었나요.

마음만 설래이던 지난날 그사람을

첫사랑에 당신은 울었나요.

가슴만 매여지던 지나날 그사랑을


굳은 맹세 푸른꿈은 사라지고

아련한 추억에 조각들만 남았을때

쓸쓸한 길에서 약속도 없이 우연히 마주서면

무슨말을 하나요.

세월이 흐른뒤에


굳은 맹세 푸른꿈은 사라지고

아련한 추억에 조각들만 남았을때

쓸쓸한 길에서 약속도 없이 우연히 마주서면

무슨말을 하나요.

세월이 흐른뒤에

세월이 흐른뒤에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