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9월 7일~13일)의 별자리운세

- 양자리운세,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 처녀자리운세




안녕하세요!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 운세입니다. 지난 한주도 즐거운 시간 보내셨는지요?

오늘부터 추석연휴가 시작되었네요. 저 프린스는 지난 주에 미리 고향집에 다녀왔답니다, 왜냐하면 추석 연휴의 교통정체를 피하기 위해 미리 지난 주말을 이용해서 성묘를 다녀왔답니다.

길고 길었던 여름이 끝나는 길목에서 모처럼 맞이한 연휴, 즐겁게 잘 지내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번 주((9월 7일~13일)도 주간 별자리 운세를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양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황소자리운세, 쌍둥이자리운세, 게자리운세, 사자자리운세,그리고 처녀자리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금주(9월 7일~13일)의 양자리 운세 - 출생일 3월21일~4월19일


전체 운

적극성을 갖고 나서지 않으면 손해를 보는 시기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대담하게 자신을 PR하세요. 무리라고 생각하는 높은 목표까지 달성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진 독특한 개성을 어필하는 것도 좋습니다. 문제가 생긴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는 안목이 생기며 계획하고 있던 일을 실행할 수 있는 때입니다.


연애 운 - 싱글

멋진 사람과 만날 기회는 있지만, 연인으로 발전하긴 어렵습니다. 익숙한 사람에게 도를 지나치는 행동으로 망신을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지금은 남부럽지 않은 이성친구와의 우정에 만족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질투심으로 인해 심각한 사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사랑하는 마음 때문에 생긴 질투심 때문에 그 사람은 당신에게 오히려 거리를 두게 될지도 모릅니다. 믿고 지켜보며 스스로를 다스리는 마음을 키워 여유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금전 운

재운의 변화가 심한 시기입니다. 잘 되리라 믿었던 곳에서 손해를 보고, 포기했던 곳에서 이득을 얻습니다. 재물은 중요한 것이지만, 그것이 목적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돈 관리에 균형을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핑크색

행운의 숫자 - 13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립스틱

별자리 궁합 - 게자리


금주(9월 7일~13일)의 황소자리 운세 - 출생일 4월20일~5월20일


전체 운

당신은 특히 이 주에 감정의 조절이 필요합니다. 긴장을 풀고 마음의 여유를 갖는 것이 좋을 시기입니다. 로맨틱한 영화나 소설을 읽어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주위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잠시 잊는 것도 좋습니다. 문득 떠오르는 좋은 아이디어를 그때그때 메모해 두는 습관을 길러 기회가 왔을 때 사용해 보세요.


연애 운 - 싱글

먼 산만 바라보다 신발 끈에 걸려 넘어질 수도 있습니다. 머릿속에서 떠나지 않는 그 사람에게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과감히 용기를 내어 고백해 보세요. 예상치 못한 진전이 예상됩니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연애 운 - 커플

연인으로 인해 삶의 걸림돌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당신의 기억에서 영원히 지워버리고 싶을 사람이 될지도 모를 시기가 오니, 더 이상의 기대가 어렵다면, 서로를 위한 선택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겠습니다.


금전 운

마른 땅에 단비가 내리듯 돈의 물줄기가 몰려듭니다. 당신의 아이디어가 곧 수입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욕심으로 인해 구설이 있을 수 생길 수 있으므로 자중하고 자숙해야 합니다. 수입이 좋을 때 저축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옐로우

행운의 숫자 - 55

데이트 지수 - 50

쇼핑 아이템 - 핸드폰줄

별자리 궁합 - 양자리


금주(9월 7일~13일)의 쌍둥이자리 운세 - 출생일 5월21일~6월21일


전체 운

충동적인 행동에 주의해야 할 시기입니다. 의기양양하다가 잠자는 사자의 코털을 건드리는 실수를 범할 수도 있습니다. 어려운 문제가 있다면 해결 할 수 있는 문제이므로 스스로 해결의 실마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을 받으려다가는 때를 놓칠 수 있습니다. 이 주엔 주위 사람들에게 예의 바르고 성실한 태도를 보여 자신의 인격 지수를 높여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사랑의 골짜기에 흘러내리는 한줄기의 물줄기처럼 메마른 당신의 마음을 적시어 줄 상대가 나타납니다. 아픔을 겪어 보았다고 의심부터 하기보다 대화를 통해 그의 마음을 확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잘 키워온 사랑에 언제까지나 안심하고만 있다면,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맞게 되어, 떠나간 사람이 되돌아 올 거라는 기대 역시 착각입니다. 아무리 내 사랑이지만 사랑은 움직이는 것이라고, 평소에 잘하고 그 사람을 향한 사랑을 관리하세요.


금전 운

집중력이 부족해져 지갑을 잃어버리는 수가 있습니다. 친구와의 금전거래로 인해 손해를 보는 일도 있으니 돈 문제에 관해 철저해져야 합니다. 투자에는 느긋한 진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은 무분별한 지출보다 형편을 생각한 현명한 씀씀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그레이

행운의 숫자 - 44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선글라스

별자리 궁합 - 사수자리





금주(9월 7일~13일)의 게자리 운세 - 출생일 6월22일~7월22일


전체 운

움츠리지 말고 두뇌로 승부해야 할 시기입니다. 체력이 약해질 수도 있으니, 활동은 평소의 70%정도로 낮추고 몸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좋습니다. 모난 돌은 다듬어야 하는 법이니 튀거나 반항하려는 충동적인 감정을 다스려야 합니다. 도움을 원하는 사람을 도와주면 나중에 큰 이득이 되어 돌아오니 주변을 잘 살피세요.


연애 운 - 싱글

가벼운 만남을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다수의 이성이 당신에게 접근해 올 가능성이 많으니 즐거움이 가득하겠습니다. 무리해서 한 사람에게 열중하기보다 폭넓게 교제해 보세요. 그 속에 당신의 사랑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연애 운 - 커플

연인으로 인해 갑작스런 가슴앓이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덜 할 수도 있는 상황을 긁어 부스럼을 만들 필요는 없겠지요. 더 이상의 아픔을 막기 위해서라도 조금만 뒤로 물러나 적당하게 그 사람을 설득해 보세요. 하지만 이미 떠난 마음이라면 단호하게 포기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금전 운

공돈이나 큰돈을 바라지 말아야 합니다.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것도 행운이니 성실한 모습을 유지하세요. 주위에서의 도움도 있으니 너무 욕심을 내면 안됩니다. 계약이나 문서관련 거래에 주의해 주세요.


행운의 요일 - 일요일

행운의 컬러 - 카키

행운의 숫자 - 49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스니커즈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금주(9월 7일~13일)의 사자자리 운세 - 출생일 7월23일~8월22일


전체 운

긴 터널의 끝에 밝은 빛이 비춰오듯이 기다림 끝에 행복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주위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힘쓰며 커다란 도움 역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매사에 독단적이기 보다 속한 그룹에서 최선을 다하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찬스도 있습니다. 지금의 노력이 미래의 기반을 튼튼히 할 수 있습니다.


연애 운 - 싱글

지금은 사랑을 줄 수 있는 연인이 필요한 당신입니다. 당신을 추종하는 사람들에게 당신만의 끼를 맘껏 발휘하세요. 기회는 반드시 옵니다. 다만 즉석적인 만남으로 이어지는 사랑은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으므로 가벼운 만남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이번 주에 기념일이 있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챙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랜 연인 사이라도 귀찮아진 기념일 챙기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다면 더욱 깊어진 사랑을 서로 확인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늘 받아오기만 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돌려주는 마음을 보이세요.


금전 운

작은 이익을 위해 저울질하는 태도는 옳지 않습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행동반경을 넓히면 좋은 결과를 기대를 할 수 있습니다. 휴가철을 맞이하여 지출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니 적절한 지출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골드

행운의 숫자 - 21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팔찌

별자리 궁합 - 염소자리


금주(9월 7일~13일)의 처녀자리 운세 - 출생일 8월23일~9월23일


전체 운

자신감이 충만한 시기입니다. 마음껏 행동하는 데도 어려움이 없으며 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있지만 산뜻하게 처리할 수 있는 보람찬 주 입니다. 자신의 위치가 오르거나 주위에서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사람으로 자리가 오를 수 있으며 당신의 능력을 한껏 발휘해야 합니다. 지나친 이론을 앞세우는 것보다, 논리도 중요하지만 일에서는 확실한 결과가 더 중요하다는 것도 명심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이 주 에는 연인으로서 아주 괜찮은 사람을 만나게 될 기회가 있습니다. 문제는 만남을 가질 몇몇의 대상들 중에 그 사람이 있으니 잘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혀 다른 성격의 소유자보다는 취향이 비슷하거나 감성적으로 유사한 화제를 공유할 수 있는 사람이 좋은 상대가 될 듯합니다. 연하보다는 연상의 상대가 바람직합니다.


연애 운 - 커플

진실한 사랑을 하고 있는 커플이라면 사랑은 더욱 깊어지고, 중요한 전환점이 되는 시기를 맞이합니다. 서로를 깊이 신뢰하고 아껴온 사랑이라면 결혼에 관한 구체적인 얘기를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가벼운 만남으로 시작 된 커플이라면 트러블이 많은 시기가 됩니다.


금전 운

이번 주는 꾸준한 수입과 원활한 돈 거래가 이루어지니, 경제적으로 여유 있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금전적인 여유에 비해 심적인 부담이 생기니 주변의 어려운 이들에게 베푸는 성의를 보인다면 한결 마음이 편안해 집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오렌지색

행운의 숫자 - 5

데이트 지수 - 100

쇼핑 아이템 - 디지털카메라

별자리 궁합 - 염소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