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울 하늘에 나타난 예수의 형상, 예수의 사진, 예수의 기적



하늘에 갑자기 예수의 형상이나 모습이 나타난다면 과연 사람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그리고 과연 기독교에서 말하는 그리스도 예수는 실제 존재하는 신일까요?

정말 예민한 주제가 아닐 수 없지요.

오늘 게시글의 주제를 예수의 형상(사진)으로 정한 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이지요.

중세부터 지금까지 예수에 대한 존재 여부가 오랫동안 논쟁거리가 되어 왔지요. 기독교인들은 당연히 예수는 실존했던 신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과학적으로 입증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예수의 실존에 대한 논쟁은 그 결론을 찾을 수가 없는 것이죠.





1951년 우리나라에서 6.25전쟁으로 인해서 한창 전투가 치열하게 전개되던 시기에 하늘에서 이상한 현상이 벌어졌다고 합니다.

1951년 3월 한국전쟁이 일어나고 유엔군의 참전으로 북쪽으로 밀려갔던 북한군이 다시 중공군의 지원을 받아 남쪽으로 공격해 내려오고 있었지요.

북한군에게 다시 서울을 빼앗기고 남쪽으로 후퇴하던 상황에서 미군은 중요한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한국전쟁에서 북한군이 서울을 다시 점령하던 상황에서 미군은 서울에 주둔해 있는 북한군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입힐 작전을 구상하고 있었지요.

결국 미군은 북한군에게 큰 타격을 입히기 위해서 대규모 비행단을 수도서울의 상공에 진입시켜서 폭격 작전을 감행하기로 결정합니다.



북한군에게 돌아간 승기를 다시 잡기 위해서 미군이 세운 골육지책이었던 것이지요.

그런데 미군의 폭격 작전은 영국군과 유엔군의 거센 반대에 부딪히고 맙니다.

그 이유는 미군폭격기들이 수도 상공에서 융단폭격을 가하면 미처 피난가지 못한 수많은 한국사람들이 죽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미군은 영국군과 유엔군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결국 B-29기 비행단을 출격시킵니다.


그런데 서울쪽으로 날아갔던 비행단 전투기들 사이에서 이상한 일들이 벌어집니다. 미군 전투기들이 경기도에서 서울쪽으로 막 넘어가려고 할 때에 하늘에 이상한 물체가 떠 있는 것을 비행기 조종사들이 목격하게 됩니다.



전투기를 몰던 한 조종사가 하늘에서 예수형상을 목격했던 것이지요.

그 조종사는 이 사실을 본부에 보고하게 됩니다. ‘하늘에 커다랗고 하야한 옷을 입은 예수의 모습이 눈앞에 보인다’고 보고했던 것이지요.

그런데 그 조종사에 이어서 다른 조종사들도 이구동성으로 하늘에서 예수의 형상을 목격했다는 보고들이 계속해서 본부로 들어왔다고 합니다.



수도 서울 상공에서 융단 폭격을 하기 위해 출격했던 B-29기 전투기조종사들은 큰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지금말로 하면 맨붕에 빠지게 된 것이죠.

결국 미군본부에선 전투기 조종사들에게 퇴각명령을 내리게 되었고 출격했던 B-29기 전투기들은 모두 부대로 복귀하는 상황이 벌어졌지요.

그 시기가 1951년 3월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51년 3월 미군 B-29기 전투기 조종사들에게 목격되었던 하늘에 떠있는 예수형상의 정체는 무엇이었을까요? 조종사 한명도 아니고 수많은 조종사들이 목격했던 예수의 형상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그 당시 출격했던 미 B-29기 전투기 안에는 종군기자 로버트 게리슨이 함께 탑승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B-29기 전투기 안에서 종군기자 로버트 게리슨이 하늘에 떠있는 예수의 형상을 사진기로 찍었으며 그 사진이 지금까지도 남아있다고 하는데요.

아래 사진이 바로 그 당시 종군기자 로버트 게리슨이 찍은 실제 예수형상의 사진입니다.


이 이야기는 실화이며 이 예수형상의 사진도 종군기자 로버트 게리슨이 찍은 실제 예수의 사진입니다.



바로 이 예수의 형상이 갑자기 서울 상공에 나타남으로 인해서 출격했던 미군폭격기들은 폭격을 포기하고 다시 부대로 복귀했던 것이고 이로 인해서 아직 서울에서 피난가지 못했던 수많은 한국사람들의 목숨을 구할 수가 있었던 것입니다.

즉, 하늘에 갑자기 출현한 예수의 형상이 수많은 한국사람들의 생명을 구했던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참으로 드라마 같은 이야기이고 신화 같은 이야기이지요. 그렇지만 이 이야기는 1951년 3월 한국 서울의 상공에서 벌어진 실제 사건입니다.

즉, 수도 서울의 상공에 예수가 나타난 것이지요. 진짜 예수인지는 모르겠지만 수많은 조종사들이 목격했으며 종군기자 로버트 게리슨도 목격했으며 그가 그 당시에 찍은 예수의 사진은 현재까지도 남아있어 그 증거가 되고 있지요.



과연 1951년 3월 서울의 상공에 출현했던 예수의 형상은 진짜 예수였을까요? 아니면 또 다른 어떤 외계의 존재일까요?

미국 OSS(전략사무국)에서는 이 불가사한 현상을 밝히기 위해 오랫동안 조사활동을 벌였지만 지금까지도 그 이유를 밝혀내지 못하고 영원히 미스테리를 남게 되었다고 하네요.


1967년 월맹군과 미군 간에 치열한 전투가 벌여졌던 베트남전을 돌아가 볼까요?

67년 베트남전에서 미군은 월맹군을 공격하기 위해 팬텀기편대를 월맹군의 본거지인 호치민시에 출격시켰죠.

그러자 월맹군은 전투기 요격용 무기인 고사포를 발사하여 미군 팬텀기들을 공격했다고 합니다.

호치민시를 방어하기 위해서 월맹군들이 맹렬하게 고사포를 쏘아올렸지만 미국 팬텀기들은 단 한 대도 격추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국 월맹군들은 팬텀기를 한 대도 격추시키지 못한 채 자신들의 고사포 포탄을 모두 소진하게 되었고 월맹군의 고사포 공격에도 전혀 손상을 입지 않았던 미국 팬텀기들을 월맹군들은 ‘도깨비’라고 부르며 두려움에 떨었다고 하네요.


이 전투에서 미군은 월맹군을 대파하였는데 이렇게 미군 팬텀기가 한 대도 적의 포탄에 맞지 않았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그 당시 출격시켰던 미군의 팬텀기들은 진짜 팬텀기들이 아니라 홀로그램을 사용해서 만든 가짜 팬텀기들이었다고 합니다.

즉, 미군은 진짜 팬텀기들을 출격시킨 것이 아니라 팬텀기 이미지를 호치민시 상공에 홀로그램을 이용해서 만들어 놓고 월맹군의 고사포공격을 유도하여 고사포폭탄을 모두 소진시키게 하는 전략이었지요.

월맹군은 하늘에 이미지만 만들어놓은 허공에다 대고 아까운 고사포 포탄만 낭비하였던 것이지요.



1991년 1월에 발생한 걸프전에서도 똑같은 일들이 벌어지지요.

후세인의 이라크군과 미국이 주축이 된 다국적군 전투에서도 미군은 홀로그램을 이용한 가짜 전투기들을 출격시켜서 이라크군의 대공포 공격을 유도하였고 홀로그램으로 만든 가짜인줄 모르는 이라크군들은 엄청난 양의 대공포를 발사함으로서 자신들의 대공포 포탄을 모두 소진시켜 버렸지요.



이렇게 미군과 다국적군은 이라크 방공망을 무력화시키고 난 후 자신들의 진짜 전투기와 폭격기들을 출격시켰고 이라크 대공포의 공격을 받지 않고 바그다드로 출격했던 다국적군의 전투기와 폭격기들을 엄청난 화력으로 바드다드 요새들을 무차별적으로 폭격을 가해서 바그다드를 초토화시킴으로써 이라크전을 승리로 이끌 수 있었던 것이죠.


미국은 홀로그램 기술을 이용해서 무기를 만들었는데 이것을 불루빔 프로젝트라고 하지요. 이 불루빔 프로젝트를 활용해서 미국은 베트남전과 이라크전에서 큰 승리를 거두게 됩니다.



그런데 2007년 8월 러시아의 리페츠크 옐레츠 상공에서도 십자가를 지고 있는 예수의 형상이 출현했다고 하네요




또한 2008년 4월 미국 레이크랜드 하늘에서도 십자가 형상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이날 레이크랜드에서는 토드 벤틀리목사가 집회를 하는 도중에 하늘에서 십자가형상이 나타났고 그 집회에 참석했던 수많은 신도들이 십자가 형상을 목격하였고 기적으로 받아들이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상공에 십자가 형상이 나타나는 미스테리한 현상이 계속되자 많은 사람들이 경악하는 일들이 벌어졌는데요.


신도들은 이러한 십자가 형상의 출현을 두고 성령의 계시라고 받아들이기까지 했답니다.

그런데 미국 레이크랜드에 나타난 십자가형상은 성령의 모습이 아니라 홀로그램으로 만든 가짜 형상이라는 사실을 미국 미리암 프랭클린이라는 과학자가 밝혀내었다고 합니다.

즉, 금세기에 자주 출몰하고 있는 십자가 형상 등은 많은 신도들을 세뇌시키고 자신들의 종교적 목적을 달성하고자 하는 종교적 지도자들이 계획적으로 만든 홀로그램 형상이라는 것입니다.



그럼, 이렇게 베트남전과 걸프전에서 미군이 사용해서 효과를 톡톡히 본 홀로그램은 무엇일까요? 그리고 미국 레이크랜드에서 십자가형상을 만들었던 홀로그램은 어떤 원리로 작용하는 것일까요?

홀로그램이란 미리 컴퓨터를 이용해서 전투기나 무기의 이미지를 만들어 놓은 후 이 이미지들을 인공위성을 이용해서 해당 지역에 레이저를 발사해서 만들어 놓은 가짜 형상의 이미지를 의미하지요.


즉, 레이저를 쏴서 만든 이미지의 형상을 홀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 홀로그램 무기는 레이저 기술이 있어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레이저가 발명되었던 1960년도에 비로소 홀로그램 기술이 발견되었지요.



여기서 의문점이 생기네요. 67년 베트남전과 91년 걸프전 때에 전투기 형상을 만들어냈던 것은 홀로그램으로 밝혀졌지요.

그리고 2008년 미국 레이크랜드 상공에 십자가 형상을 만들었던 것도 홀로그램 기술이었구요.

이렇게 홀로그램 기술로 만들었던 형상들은 모두 다 60년대 이후에 발생했던 일들이었지요.

즉, 홀로그램 기술은 1960년에 발견되었으며 홀로그램을 이용한 형상 재현도 1960년 이후에나 비로소 가능해졌다는 말이지요.


그런데 한국전쟁 때 서울상공에 나타났던 예수의 형상은 그 시기가 1951년이었는데 이 당시에는 홀로그램 기술이 발견되기 훨씬 전의 일이었지요.

홀로그램 기술이 최초로 사용된 1967년보다 16년이나 앞선 1951년에 서울 하늘에 나타난 예수의 형상과 사진은 무엇으로 설명할 수 있을까요?

1951년 서울 하늘에 나타난 예수의 형상은 홀로그램으로 만든 형상이 아니라는 사실이지요.

그럼 지금도 사진으로 남아있는 서울 상공의 예수의 형상과 모습은 서울의 수많은 시민들을 구하기 위해서 진짜 예수가 나타난 것이 아닐까요?

아무도 알 수 없는 정말 미스테리하고 신비한 현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나타났던 예수의 형상들은 대부분 홀로그램으로 만든 영상들이었지만 유독 51년 한국 서울에 나타난 예수의 형상은 홀로그램이 아니라는 사실이 무척 신기하기 그지 없군요.

물론 홀로그램 기술로 만든 형상이 아니라고 해서 무조건 진짜 예수라고 단정지을 수는 없지만 분명한 것은 서울 상공에 나타난 예수의 모습은 수많은 조종사들이 목격했었고 종군기자가 찍은 사진까지 있다는 사실이지요.



그렇다면 1951년 수도 서울의 상공에 나타났던 예수의 형상은

첫째 진짜 예수이던가 또는

둘째 외계에서 온 외계인들의 기술로 만들어진 형상 재현


이렇게 둘 중 하나라고 보는 것이 타당합니다.

이 당시는 우리 인류는 홀로그램 기술이 발견되기 전의 일이었으니까요. 그 가능성은 위의 둘 중 하나라고 봅니다.

1951년에 벌어진 한국전쟁 당시 서울을 다시 점령한 북한군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주기 위해서 계획한 미군의 전투기편대 출격으로 그 당시 서울에서 빠져나오지 못했던 수많은 한국사람들의 생명을 지켜주기 위해서 하늘에서 온 구세주 예수가 나타나서 미 전투기들의 공습을 막아준 것이 아니었을까요?


아니면 우리 지구를 탐사하기 위해 지구를 순회하던 외계인들이 한국 서울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죽을 위기에 처하자 그들을 구해주기 위해서 외계인들의 선진 첨단기술을 이용해서 홀로그램에 의한 예수 형상을 만들었던 것이 아니었을까요?

그 당시 인류가 홀로그램으로 예수의 형상을 만들 수 있는 기술이 없었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위에 열거한 두가지 중 하나가 정답이라고 할 수 있지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