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돌아가신 어머니꿈,아버지꿈, 부모님이 나오는 꿈해몽 풀이




꿈속에서 부모님이 나타난다면 꿈을 깨고 난 후에 여러분은 어떤 느낌을 받으시나요? 꿈속에서 부모님을 보거나 만나면 반가운 마음이 그지 없겠죠.

또한 돌아가신 부모님을 꿈속에서 만나게 되면 반갑고 정말 애틋한 마음 금할 수 없겠죠.





로또 당첨자들의 경험을 들어보면 조상이나 부모님을 꿈을 꾸고 난 후 로또 1등에 당첨되었다는 이야기가 심심치않게 나오고 있는 만큼 부모님을 비롯한 조상꿈은 길몽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렇지만 부모님꿈을 꾸었다고 해서 무조건 길몽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꿈속에서 부모님이 행한 행동이나 꿈속의 상황에 따라서 길몽도 될 수 있고 반대로 흉몽도 될 수 있는 것이 바로 부모님꿈이랍니다.


부모님이 살아계시든, 돌아가셨든 간에 부모님이 꿈속에서 나타난다는 것은 무엇인가 나에게 암시해 주려고 하는 의미가 강하게 내포되어 있답니다.

부모님이나 어머니가 꿈속에 자주 나타나는 현상은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미래에 나한테 발생하게 될 사건이나 어떤 현상을 미리 암시해주는 전조의 하나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길몽이나 흉몽 여부를 떠나서 부모님꿈을 꾸게 되면 자신의 처한 상황을 잘 인식해야 하고 미래에 다가오게 될 여러 현상들에 대해 잘 대비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답니다.

그럼 부모님꿈을 길몽과 흉몽으로 나누어서 사례별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부모님꿈 - 길몽인 경우


► 아버지나 어머니와 함께 걷는 꿈.

- 아버지나 어머니와 같이 걷는 꿈을 꾸면 소원이 이루어지고 손윗사람의 인정을 받게될 길몽이다. 부모와 함께 길을 걸으면 모든 것이 순조롭고 가정이 화목해진다.


► 아버지가 낡은 양복을 자신에게 입히는 꿈

- 재산상속을 받게 되거나 경재적인 이득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 갓난아기가 된 자신을 어머니가 젖을 먹이는 꿈

- 행운을 가져다줄 길몽입니다. 자기의 뜻대로 모든 일이 일사천리로 이루어질 것을 암시

합니다.


► 자신이 부모님을 해치는 꿈

- 악몽이 아니고 길몽이니 걱정 마세요. 내가 하는 일에 있어서 주역이 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나 사회적으로 지위의 상승을 암시하거나 내 뜻이 받아들여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 어머니가 나를 죽이려 하는 꿈

- 이 꿈은 흉몽은 아니니 걱정할 필요는 없답니다. 엄마의 간섭에서 벗어나서 내 자신의 뜻대로 살고 싶어 하는 내마음을 나타내는 꿈이랍니다.


► 괴한이 부모님을 죽이거나 해치는 꿈

- 이꿈은 흉몽처럼 느껴지지만 사실은 길몽입니다. 이 꿈은 부모님에게 행운이나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조부모님이 자신을 근심어린 눈으로 바라 보는 꿈

- 집안의 누군가에게 위험이 생기거나 가족 간의 화목이 깨지게 됨을 암시해줍니다.




♣ 부모님꿈 - 흉몽인 경우


► 어머니가 나 아닌 다른 아이에게 젖을 먹이는 꿈

- 자기의 노력의 결과가 남한테 돌아가게 되는 것을 암시해 줍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실속도 없이 남 좋은 일만 시키는 것인지 냉정하게 판단하셔야 합니다.


► 어머니가 아파서 누워 있는 꿈

- 꿈을 꾼 사람이 여성일 경우에는 그 자신에게 고달픔과 심신의 피로가 발생할 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지요.


► 부모님이 자신에게 화를 내며 꾸짖는 꿈

-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실수가 있으니 조심하라는 암시입니다.


► 부모님이 배웅하는 가족들에게 당부하고 여행을 떠난 꿈

- 부모님에게 어떤 안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해주고 있으니 부모님을 정성껏 돌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버스나 기차 등에서 출발하려는데 부모님이 나타나서 내리라고 하는 꿈

-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을 그만 두고 다른 계획을 세우라는 암시입니다.





► 죽은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

당신을 돕기보다는 당신 일을 참견하려는 뜻이다. 매사에 각별히 주의해서 처신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추진 중인 일이 번거러워짐을 암시한답니다.


► 어머니가 아파서 누워 있는 꿈

- 꿈을 꾼 사람이 여성이라면 그 자신에게 심신의 피로나 고달픔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지요.


► 자신의 어머니가 여러 아이를 돌보는 꿈

- 내가 구설수에 오르거나 어떤 사건에 휘말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평소에 주변사람들과 말이나 행동에 있어서 조심하라는 암시이지요.


► 자다가 깨어보니 어머니가 나를 쳐다보는 꿈.

- 어머니나 자신에게 무언가의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지요. 건강에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 어머니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하는 꿈

- 이꿈은 불길한 꿈이랍니다. 어머니가 꿈에서 다른 곳으로 시집가는 이별을 상징하는 꿈이랍니다. 이별, 사고, 질병 등을 암시하고 있는데 특별히 어머니에게 더욱 신경을 써주시고 잘 돌봐드려야 합니다.


► 할아버지댁으로 찾아가는 꿈

- 자신을 돌아보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나 과거의 일들에 대해 다시 한번 돌아보고 바로 잡으라는 경고의 암시입니다


► 조부모님이 자신을 근심어린 눈으로 바라보는 꿈

- 집안의 누군가에게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가족 간의 화목이 깨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

니다.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