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간 별자리 운세 - 금주(7월 20일~26일)의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운세,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물병자리운세, 물고기자리운세




시바여왕의 주간 별자리운세입니다. 한치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불확실성의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우리는 우리의 미래의 모습이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할 수 밖에 없답니다.

서양의 점성술을 통한 별자리운세를 통해서 한주간의 운세를 미리 전망해보고 다가올 한주의 미래를 지혜롭게 대처해나갈 수가 있답니다.

나쁜 액운은 슬기롭게 피해가고 좋은 행운은 적극적으로 활용해 내 것으로 만든다면 내 미래의 모습을 보다 풍요롭게 가꾸어나갈 수 있답니다.



그럼 금주(7월 20일~26일)의 별자리운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천칭자리운세부터 시작해서 전갈자리 운세, 사수자리운세, 염소자리운세, 물병자리운세, 그리고 물고기자리 운세까지 차례로 알려드리도록 하지요!




금주(7월 20일~26일)의 천칭자리 운세 - 출생일 9월24일~10월22일


전체 운

분발할수록 당신의 인품과 재능 의욕도 인정받는 이번 주는 회오리바람 같은 나날일 것입니다. 빈 틈 없이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신용이 떨어집니다. 새로운 동료나 친구와도 잘 어울려 인기가 급상승 합니다. 자신을 드러내는 것에 두려움을 갖지 말고 주위 사람들에게 베푸는 마음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감정의 혼란 상태는 좋은 경험이 될 수도 있지만 도가 지나치면 곤란 합니다. 중순이 지나면서부터 많은 만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행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새로 알게 된 사람과는 마음을 터놓고 교제해야 합니다. 수다쟁이로 변신하는 게 교제를 부드럽게 하는 요인입니다. 그는 당신을 귀여운 연인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연애 운 - 커플

당신의 우유부단하고 상대를 헷갈리게 만드는 태도가 계속되어진다면 웃고 있는 사람마저도 울게 되니 당신은 정말 나쁜 사람이 되고 말 것입니다. 당신이 의도했던 의도하지 않았던 그것은 다른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습니다. 두 사람이 어떻게 되느냐는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이 어느 쪽인지 확실히 결정하시고 행동에 옮기시기 바랍니다.


금전 운

돈과 관련된 일에는 감정을 개입 시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낭비가 늘어나지 않았는지 금전출납부를 세밀하게 검토해 보세요. 새로운 사업에 투자하기 전에 경제 전문가와 상의하고, 다른 사람의 장단에 현혹되지 말아야 합니다.


행운의 요일 - 월요일

행운의 컬러 - 노란색

행운의 숫자 - 3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향수

별자리 궁합 - 물고기자리


금주(7월 20일~26일)의 전갈자리 운세 - 출생일 10월23일~11월22일


전체 운

지금까지 저장해두었던 에너지를 과감하게 분출시켜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한 주 입니다. 독특한 개성과 야성미가 살아나는 당신 장애물이 있어도 수호신이 커버해 줄 것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의욕을 나타내면 행운은 반드시 뒤따라온다. 매사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나도 모르는 그 누군가의 시선이 어디에선가 나를 지켜보고 있으니 만남을 중요하게 여기는 당신에게 매력 넘치는 사람이 등장할 조짐입니다. 단, 묘한 고집이 모처럼의 찬스를 방해할 수 있으므로 솔직하게 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이미 연인이 있는 사람도 고집을 부리면 파탄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무런 조건 없이 받아들이고 열심히 사랑하십시오. 다만 지나친 열광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 사랑을 두고 경쟁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금전 운

이번 주는 꿈에도 기대하지 않았던 돈이 들어올 수 있는 시기 입니다. 풍족하다고 돈 문제에 방심하다가는 큰 손해를 보게 됩니다. 당신의 활발한 경제활동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현상만 유지하고 있어도 평균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화요일

행운의 컬러 - 보라색

행운의 숫자 - 4

데이트 지수 - 60

쇼핑 아이템 - 귀걸이

별자리 궁합 - 양자리


금주(7월 20일~26일)의 사수자리 운세 - 출생일 11월23일~12월24일


전체 운

먹구름에 하늘을 빼앗겨 행운에서 멀어진 나날을 보내게 되는 한 주 입이다. 이른 새벽 들녘으로 향하는 농부처럼 끊임없는 자기성취와 향상심이 필요한 시기 입니다. 자칫하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해서 한 일이 계속 기대에 어긋나 버릴 수도 있습니다. 쓸데없는 친절은 베풀지 말아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폭넓은 교제가 좋습니다. 인생은 혼자 살아가는 것이 아니기에 각자의 인연도 있고 정해진 파트너가 있기 마련입니다.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일하게 되면 어떤 일이든지 성공하고 사랑을 한다면 진실 된 사랑으로 관계가 오래도록 지속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부족한 기운을 보완해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사랑의 훼방꾼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은 무슨 일이 있어도 안심할 수 있다는 과신은 금물. 지금의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숨겨진 감수성과 열정을 잃지 말고 조금은 속마음을 내보여 보세요. 서로의 사랑을 확신하고 흔들림이 없도록 하세요. 추억의 장소를 찾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금전 운

자신도 모르게 여기저기 사방으로 새나가는 돈 문제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일시적으로 소득이 있으나 곧 실패 합니다. 현실적인 금전 감각부터 먼저 익히는 것이 돈을 벌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행운의 요일 - 수요일

행운의 컬러 - 흰색

행운의 숫자 - 10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다이어리

별자리 궁합 - 처녀자리





금주(7월 20일~26일)의 염소자리 운세 - 출생일 12월25일~1월19일


전체 운

산에서 부는 바람이 시원하게 느껴지듯 당신의 이번 주는 자신감을 가져도 좋습니다. 당신은 미적인 연출력이 탁월하며 이번 주는 특히 주위 사람들과 벽을 쌓는 것은 안 좋습니다. 감정의 벽을 뚫고 나아가 자기발견의 기쁨을 누려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가슴이 두근거릴 일을 만나게 될 듯 합니다. 하지만 평상시 귀가시간을 어기는 것은 안 됩니다. 임기응변에 능한 자가 사랑의 승리를 낚듯이 감정을 표현하되 자제력을 잃어서는 안됩니다. 만나자마자 후회스러운 사고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연애 운 - 커플

이성보다 감정이 먼저 앞서는 당신입니다. 객관성을 잃고 매사의 일을 감정적으로 처리하므로 연인과 다툼이 생깁니다. 무조건 감정적으로 일을 처리하려 하면 일을 그르치게 되어 자신뿐만 아니라 남에게까지 피해를 입힐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금전 운

이번 주는 너무 많은 돈을 갖고 다니는 것은 금물입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서부터 금전 유통이 호전 되겠습니다. 손해를 봤다고 생각하고 오래 전에 포기 했던 일들이 이익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직은 파도 속입니다. 용기를 내서 과감히 지갑을 들추기보다는 주의 깊게 다른 사람들의 움직임을 관찰 하세요.


행운의 요일 - 목요일

행운의 컬러 - 회색

행운의 숫자 - 1

데이트 지수 - 70

쇼핑 아이템 - 스카프

별자리 궁합 - 천칭자리


금주(7월 20일~26일)의 물병자리 운세 - 출생일 1월20일~2월18일


전체 운

자신의 기분을 시나 그림 음악으로 표현하면 평소와는 달리 심오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한 주 입니다. 영과 육의 양극단을 넘나들며 번뇌하는 당신입니다. 어린아이 같이 열린 마음으로 우울해지는 경향을 조심하면 생활과 주위 환경이 안정 됩니다. 취미생활을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연애 운 - 싱글

외로움이 당신을 파고 드는군요. 이 외로움이 언제까지 가야 하나? 하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드디어 반가운 소식이 찾아 옵니다. 당신의 기대에 부흥하듯 따뜻한 그 사람의 품에 안길 수가 있겠습니다.


연애 운 - 커플

이유 없이 변하는 마음 때문에 상대를 힘들게 하지 말고 상냥한 배려가 필요합니다. 자동차 데이트는 피하십시오. 한밤중의 드라이브는 사고의 위험만 가득합니다. 이번 주는 특이하게도 사랑·이상·예술이 삼위일체를 이루며 모처럼 감동할 수 있는 일이 생깁니다.


금전 운

막혀있던 금전운이 어느 정도 풀어지면서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시기 입니다. 계약상 조건이 지나치게 까다로우면 거절하도록 하십시오.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습니다. 생활용품을 구입할 때 시간 절약을 위해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행운의 요일 - 금요일

행운의 컬러 - 노란색

행운의 숫자 - 11

데이트 지수 - 80

쇼핑 아이템 - 열쇠고리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금주(7월 20일~26일)의 물고기자리 운세 - 출생일 2월19일~3월20일


전체 운

완벽하고 정확한 당신은 친구로부터 비합리적이며 고집쟁이라고 오해를 받을 수 있지만 아름다운 세계를 동경하고 평화를 사랑하는 당신이기에 곧 그들로부터 이해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주는 어디에 가도 활기찬 모습으로 대인관계가 이루어지지만 간혹 의견 대립으로 불화를 조성할 수도 있군요. 그러나 당신의 영감이 뛰어난 시기이므로 망설이지 말고 일을 추진 하십시오.


연애 운 - 싱글

동경하고 있던 이성을 소개받을 기회가 생길 것입니다. 시도는 대담하게 감정은 솔직하게 표현 하여야 하며 당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하는 것이 사랑의 열매를 맺을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연애 운 - 커플

생각대로 풀리는 일은 하나도 없는 시기이군요. 정말 쉬워 보이고 잘 될 것 같은 일조차 엉망이 되어버리는 시기입니다. 이 때문에 당신의 의욕은 날이 갈수록 떨어지게 되겠습니다. 결국에는 모든 것을 포기하고 어디론가 떠나버리고 싶은 시기가 되겠습니다. 하지만 너무 쉽게 포기하거나 좌절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곧 당신에게 좋은 소식이 있을 테니까요.


금전 운

평소 바라던 이상의 소득이 있을 수 있으나 구설이 따르겠습니다. 바라던 소득에만 신경을 쓰는가 보다는 대인관계에 대한 것도 신경 쓰심이 좋습니다. 매매서류를 철저히 관리함이 좋고 뜻하지 않은 행운권에 당첨될 수도 있습니다.


행운의 요일 - 토요일

행운의 컬러 - 보라색

행운의 숫자 - 11

데이트 지수 - 90

쇼핑 아이템 - 손수건

별자리 궁합 - 쌍둥이자리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