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왕조현,장국영의 천녀유혼1 (동영상)

 

 

 

인간과 귀신(요괴)과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 이야기가 그려진 애절하고 슬픈 판타지 귀신영화, ‘천녀유혼’!

1987년에 만들어진 가장 판타지한 로맨스 요정영화 ‘천녀유혼’은 홍콩배우 왕조현과 장국영의 가장 대표적인 작품으로 한국등 아시아에서 흥행에 크게 성공한 걸작이지요.

‘천녀유혼’은 기존의 처참하고 잔혹한 귀신영화의 패러다임을 확 바꾼 전혀 새로운 형태의 아름다운 이미지의 귀신영화의 새장르를 개척했다는 호평을 받는 영화인데 특히 미모의 왕조현을 출현시킴으로 인해서 착하면서도 예쁜 귀신의 이미지를 아주 성공적으로 표현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지닌 영화이지요.

또한 ‘천녀유혼’은 무협+로맨스+판타지+귀신, 이 네가지 흥행 요소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종합선물 세트같은 영화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귀신영화의 기존의 통념을 완전히 깨버린 아름답고 가련한 귀신이미지를 너무나도 잘 연기해낸 왕조현의 뛰어난 연기력과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청순한 미모는 영화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주는 촉매역할을 했는데요.

‘이렇게 슬프고도 가련한 귀신연기를 잘 할 수 있는 배우가 과연 또 있을까’라고 생각되어질 정도로 왕조현의 애절한 그 연기와 미모가 너무나도 크게 돗보였던 왕조현의 최고의 걸작이랄 수 있는 영화가 바로 ‘천녀유혼’이지요.

 

왕조현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려면 ‘천녀유혼’을 보면 바로 그녀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정확히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천녀유혼’은 왕조현의 대표적인 작품이 되어버린 영화지요.

잘 짜여진 스토리나 구성, 배우들의 연기력과 영화이미지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배경음악 등 연출력에서 아주 뛰어났던 영화 ‘천녀유혼’은 80~90년대 영화중에서 최고의 걸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20세기 영화 역사의 한페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영화가 바로 ‘천녀유혼’이랍니다.

 

‘천녀유혼’이 개봉되었을 당시 홍콩언론에서 ‘앞으로 홍콩영화에서 왕조현같은 배우는 다시는 볼 수 없을 것이다’라고 왕조현의 연기력을 극찬했을 정도로 왕조현의 연기력이 빛났던 영화이지요.

청순하고 가련한 귀신 그리고 아름다운 귀신 연기를 너무나 잘해서 아시아의 수많은 남성관객들의 가슴을 한없이 설레이게 했던 왕조현, 그리고 슬프고도 가련한 귀신영화 ‘천녀유혼’은 우리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드는 진한 감동과 설레임, 환희를 안겨주는 슬프지만 아름다운 귀신영화랍니다.

 

그럼 추억의 스타 왕조현과 장국영이 함께 열연했던 ‘천녀유혼’을 한번 감상해 보도록 하죠.

아래 동영상은 ‘천녀유혼’의 하이라이트 부분만 모아서 만든 하이라이트영상입니다.

 

 

 

천녀유혼1부 하일라이트 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