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효민 솔로곡 ‘나이스바디’ 중국 뮤직비디오차트 1위, 지연 ‘1분1초’ 3위, 뮤비동영상, 지연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 유진역




6월 30일 티아라의 효민이 첫솔로앨범 ‘나이스바디’를 발표하면서 지연에 이어서 티아라에서 두 번째로 솔로활동을 본격 개시했다.

지난 5월 시크릿의 전효성, 티아라의 지연을 시작으로 불붙기 시작한 인기걸그룹 솔로열풍에 효민도 자신의 첫 솔로곡 ‘나이스바다’를 들고 활기차게 출격했는데 3일이 지난 7월 3일 현재 효민의 ‘나이스바디’ 티저영상은 유투브 조회수가 무려 136만을 기록했으며 ‘나이스바디’ 뮤비동영상은 57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중들의 큰 관심을 끌며 인기를 점점 높여가고 있다.




효민의 첫 솔로곡 ‘나이스바디’는 히트제조기 용감한형제가 작곡한 곡으로 사랑하는 남자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여자의 애절하고 귀여운 속삭임을 담은 미디엄템포의 힙합곡으로 효민의 앙증맞고 귀여운 섹시미가 잘 녹아있는 싱그럽고 상큼발랄한 곡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곡이다.


티아라의 지연이 자신의 첫 솔로곡 ‘1분1초’의 활동을 6월 말로 종료하자마자 같은 소속 멤버인 효민이 곧바로 ‘나이스바디’를 들고 솔로활동을 시작했는데 중국에서는 지금 티아라의 지연과 효민의 솔로곡 때문에 난리가 났다고 한다. 첫 솔로활동을 시작한 효민 뿐만아니라 이미 솔로활동을 종료한 지연까지도 중국에서는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면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한다.


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의 유진역의 지연


같은 걸그룹 티아라에서 나란히 솔로앨범을 발표한 지연과 효민이 서로 사이좋게 중국 뮤직 차트에서 1, 2위 상위권을 휩쓸고 있어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티아라 소속사 코어에 따르면 6월 30일 효민의 솔로곡 ‘나이스바디(NICE BODY)’의 뮤비과 댄스버전 뮤비 2편이 중국의 최대규모의 뮤직비디오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에서 각각 1위와 2위를 기록했다고 하며 또한 6월말에 활동을 종료했던 지연의 솔로곡 ‘1분 1초’ 뮤직비디오도 같은 ‘인위에타이’ 사이트에서 효민에 이어 3위를 기록하며 티아라의 효민과 지연이 중국 최고의 뮤직사이트에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며 상위권을 싹쓸이하고 있는 중이란다.


효민의 ‘나이스바디’는 이제 발표한 지 2일 밖에 되지 않았지만 지연의 ‘1분1초’는 발표한 지 거의 2개월이 지난 시점으로 이미 솔로활동을 종료했는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중국에서 커다란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어서 티아라의 높은 인기에 놀랍기만 할 따름이다.

이미 활동이 끝난 노래를 3위에 올려놓고 그리고 같은 소속 멤버의 신곡을 1위와 2위에 올려놓는다는 것은 매우 드문 현상으로 다른 K-POP가수들도 엄청 많은데도 불구하고 티아라 멤버 2명이 나란히 1위에서 3위까지 싹쓸이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중국에서의 티아라의 인기가 얼마나 높은지를 가늠해볼 수 있는 바로미터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지연의 셀카


사실 중국에서의 티아라의 인기는 엄청나다는 얘기가 몇 년전부터 흘러나왔는데 중국의 한 티아라 팬카페의 회원수가 140만명을 훨씬 넘는다고 하며 이러한 규모의 팬카페가 여러개 존재한다고 하는데 티아라는 2년 전부터 중국의 열화와 같은 러브콜을 받아들여 일년 1~2번씩 중국공연을 다녀오고 있다.

효민과 지연이 1위에서 3위를 차지한 ‘인위에타이’ 뮤직 차트에서는 4위 GOT7, 5위 AOA, 6위 소지섭, 7위 보아, 8위 god 등이 랭크됐다.


지연 사진 화보


한편 솔로활동을 끝낸 지연은 곧바로 드라마 출연으로 바쁜 나날을 이어가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 15회부터 지연은 윤양하(임시완)의 정략결혼 상대 유진역으로 출연하였으며 16회에서는 윤양하에게 기습키스를 감행하는 등 도발적인 모습을 선보이면서 극의 활력과 긴장감을 더해주고 있다.


‘트라이앵글’에서 지연(유진역)은 앞으로 기존의 영하·양달 사이를 오가며 경영권 다툼에 줄다리기 게임을 하면서 정희의 연적으로까지 부상해 기존의 애정전선마저 뒤흔들어놓은 기세인데 지연(유진역)의 앞으로의 행보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효민 ‘나이스바디’ 뮤비 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