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당선, 프로필 사진, 수영복 비키니, 미스코리아 선 신수민, 이서빈




‘2014년 미스코리아’ 진에 서울출신의 김서연이 당선되는 영광을 앉았다.

이번에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된 김서연은 서울지역 본선에서도 서울진으로 뽑힐 만큼 미모가 전부터 아름답고 뛰어났었다.



김서연은 172.8cm의 늘씬한 몸매와 서글서글한 눈매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미스코리아대회 초기때부터 주목을 한눈에 받았던 전형적인 미인이다.

33-24-35인치의 우월한 신체조건을 갖고 있는 김서연은 서구적인 이미지와 동양적인 이미지를 동시에 갖추고 있어 국제 미인대회에 나가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이다.


김서연의 프로필 또한 대단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 김서연의 나이는 올해 23살이며 김서연은 현재 이화여대 경영학과에 재학 중인 재원으로 알려졌고 김서연의 장래 희망은 뉴스앵커라고 하는데 앞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갖춘 뉴스앵커가 탄생할 수도 있다는 기대를 갖게 한다.



김서연의 취미와 특기는 피아노와 바이올린 연주인 것으로 알려져 예능에도 탁월한 재주를 지니고 있다고 한다.

미스코리아 진에 뽑힌 김서연은 앞으로 매스컴의 큰 주목을 받을 것이고 방송국에서도 러브콜을 집중적으로 받을 수 있는 위치에 올랐으니 김서연의 희망대로 뉴스앵커로 발탁될 수 있는 가능성은 충분히 열려있는 셈이다.


그런데 김서연의 스펙을 살펴보면 피아노, 바이올린 등 연주실력이 탁월하니 연예인으로 진출해도 만능엔터네이너로서 인기를 끌 수 있는 소지가 충분하며 특히 서구적인 느낌의 뚜렷한 이목구비를 지니고 있어서 성공한 현대 커리어우먼 배역을 맡아 연기하면 정말 잘 어울리겠다는 느낌이 들 정도다.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된 김서연은 “머리 위 왕관의 무게가 느껴진다. 어젯밤 너무 피곤해서 꿈을 꾸지 못하고 2, 3시간 정도 잔 것 같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당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서연은 “이 자리는 내 노력만으로 이룬 자리가 아니다. 조직위원회 분들이 애써주신 것에 감사한다. 또 응원과 격려를 해 준 가족과 친구 분들 감사하다. 대표의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말했다.


김서연은 앞으로 미스코리아 진에 걸맞는 품격과 책임을 갖고 사회에 공헌하겠다고 포부를 밝히면서 한류브랜드를 창출하는 것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으며 남북통일에 기여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김서연은 외모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분은 바로 자신의 착해 보이는 미소라고 겸손함을 잃지 않았다.


역대 미스코리아 진에 뽑혔던 많은 여성들이 성형논란에 휩싸이면서 당선 후에 그 이미지가 많이 퇴색되었던 전력이 있었다. 이번에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된 김서연은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성형 안한 듯한 외모가 신선해서 너무 좋은 느낌이다.


사실 미스코리아 진이 될 정도라면 성형을 했다는 사실 자체가 창피스러운 것이며 미스코리아로서의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 미스코리아 만큼은 전정한 미모를 뽐내는 자리인 만큼 인공미인이 아닌 자연미인을 뽑는 것이 순리라고 생각한다. 


미스코리아 2014. 왼쪽부터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선 이서빈, 신수민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에 이어 미스코리아 선은 경북 진 신수민과 경기 미 이서빈이 당선됐다. 미스코리아 미에는 류소라, 백지현, 이사라, 김명선이 각각 당선됐다.


미스코리아 선 신수민


미스코리아 선 신수민은 1993년생으로 위덕대학교에서 항공관광학을 전공했고 173.8cm의 키에 몸무게 52.5kg로 34-24-36의 환상적인 몸매를 자랑한다. 신수민의 특기는 스킨스쿠버와 수화이며 장래희망은 항공과 교수라고 한다.


미스코리아 선 이서빈


미스코리아 선 이서빈은 1993년생으로 키 176.1cm에 56.8kg으로 32-26-36의 균형잡힌 몸매비율을 자랑한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태국어학을 전공했다. 이서빈은 그림그리기가 특기며, 영화감상과 요가를 취미로 삼고 있다. 장래희망은 금융계 종사자다.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못지않게 선으로 뽑힌 신수민과 이서빈도 예쁘고 아름답다.


그럼 이번 2014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된 김서연과 신수민, 이서빈의 아름다운 사진을 감상해보자.



미스코리아 선 신수민과 이서빈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