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수라의 히트곡모음 ‘환희’ ‘도시의 거리’ 노래듣기, 동영상, 정수라 이혼




80년대에 가장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를 꼽으라고 하면 떠오르는 가수가 있지요. ‘아 대한민국’을 거창하게 불렀던 가수 정수라가 떠오르지요. 80년대에

큰 인기를 모았던 정수라는 이은하, 이선희와 더불어 한국 가요계에서 정말 노래 잘하는 가수로 이름이 높았지요.



정수라의 달콤하면서도 파워풀한 목소리로 80년대 최고의 압권이었죠. 다른 가수들이 따라할 수 없는 고난도 하이톤을 구사하면서 환상적인 목소리를 들려줬던 정수라를 80년대에 가장 인상적인 여가수라고 찬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정수라는 ‘아 대한민국’ ‘바람이었나’ ‘도시의 거리’ ‘환희’ 등 80년대에 그녀가 불러서 히트한 곡들은 그야말로 전설로 남아있는 명곡들이랍니다.

특히 85년도에 발표한 ‘도시의 거리’는 그해 5월 가요톱10에서 3주간이나 1위를 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정수라는 톱스타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지요.



가창력보다는 댄스나 퍼포먼스로 인기를 얻어가는 요즘 아이돌 가수들과는 대비가 되는 정말 뛰어난 가수라고 생각됩니다. 정수라는 2012년도에도 신곡 ‘사랑을 다시 한 번..’을 발표하면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답니다.


정수라는 가수로서 크게 성공했지만 한 여자로서는 성공하지 못한 것 같아요. 정수라는 남편 장대식과 이혼소송이 진행되고 있어 여자로서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지 못한 것 같아 안타깝답니다.

2006년 건설사업가 장대식씨와 결혼했던 정수라가 2013년 남편 장대식과의 경제적인 문제가 불거져서 결국 이혼소송을 하는 등 결혼 7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는 불행한 소식이랍니다.


그당시 정수라는 남편과 함께 살고있던 방배동 신혼집과 정수라 개인 소유의 아파트가 경매로 넘어갔다고 합니다.

정수라는 이혼소송과 함께 그녀가 살던 집 두채가 경매로 매각되었다고 하니 남편 장씨와의 이혼도 결국 금전적인 문제가 원인이 되고있답니다. 또한 남편 장씨는 사기혐의로 구속까지 되었다는 소식도 들려옵니다.


정수라는 몇 년 전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미혼인 사회자에게 ‘절대로 결혼하지 말라’고 말하기까지 했답니다.


결혼할 당시에는 가장 행복한 모습을 보여줬던 정수라가 얼마나 결혼생활에서 남편에게 당했으면 이렇게까지 말할 수 있는지, 그녀의 말 한마디에 그녀가 엄청 불행한 결혼생활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지요.


과거의 아픔을 딛고 방송에서 다시 활기차게 활동하는 정수라의 모습이 정말 보기좋습니다. 그럼 정수라의 최고의 히트곡이라고 할 수 있는 ‘환희’와 ‘도시의 거리’를 다시한번 감상해보도록 하죠!



정수라의 ‘환희’ 노래 동영상








정수라의 ‘도시의 거리’ 노래 동영상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