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예나의 '해바라기'

길옥윤 작사,작곡  79년




















해바라기 / 가사

아아아아아아~~~
~~~아아아아아
해바라기 해바라기 태양을 그리는 해바라기
당신만을 사모하는 나는 해바라기
아침부터 저녁까지 태양을 따르는 해바라기
당신만을 사랑하는 나는 해바라기
그러나 밤이오면 슬퍼서 고개 숙이고
당신이 그리워서 눈물 흘려요
흐린날이나  비오는 밤이오면는
당신을 생각하며 흐느낍니다~~뚜루루
해바라기 해바라기 태양을 그리는 해바라기
당신만을 사랑하는 나는 해바라기
그러나 밤이오면 슬퍼서 고개 숙이고
당신이 그리워서 눈물 흘려요
흐린날이나  비오는 밤이오면는
당신을 생각하며 흐느낍니다~~뚜루루
해바라기 해바라기 태양을 그리는 해바라기
당신만을 사랑하는 나는 해바라기
나는 해바라기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