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아라의 거짓말

 

발라드곡  09년

 

 

 

티아라는 7인조 맴버로 구성되어 있는 신세대 유망주 걸그룹이다.

티아라는 감각적인 춤실력과 우아한 목소리, 그리고 아름다운 외모 등 3박자를 확실히 갖춘 차세대 아이돌스타로 작년에 “롤리폴리”의 대히트로 슈퍼스타로 등극하면서 올해에는 Lovey Dovey”과 “Day By Day” 등 연이어 히트곡을 발표하며 티아라의 명성과 인기가 결코 우연이 아니었음을 증명한 바 있다.

작년에 일본에 진출하여 일본팬들의 열렬한 환호와 갈채를 받고 일본 데뷔를 성공적으로 치르면서 이제는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에서 밀려드는 러브콜을 받으며 아시아의 정상급 인기 걸그룹으로 화려하게 등극할 날도

멀지 않을 듯 ~

티아라는 소녀시대의 뒤를 바짝 쫒는 가장 유망한 차세대 아이돌 스타로 각광받고 있다.

 

올해 티아라의 화영 왕따 사태로 한차례 크게 홍역을 치르면서 사회적 물의를 일으켰지만 왕따 사태 이후에도 티아라의 신곡 ‘Sexy Love’는 가요순위 프로에 상위권에 오르면서 인기를 만회하는 듯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화영 왕따 사태는 다소 진정되는 기미를 보이고 있다.

티아라가 09년 처음 데뷔했을 때 불렀던 노래가 ‘거짓말’인데 멜로디가 무척 아름답고 슬픈 발라드곡으로 기억되고 있다.

이제 그간의 시끄러운 논란과 갈등의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티아라가 ‘거짓말’을 불렀던 데뷔 초기의 순수하고 순박한 모습으로 다시 돌아가

친근하고 귀여운 국민 여동생 걸그룹으로 우리곁에 다시 다가와 주었으면 좋겠다.

 

 

티아라의 거짓말

 

 

 

 

 

 

 

 

 

 

 

 

지연

은정

아름

소연

T-ARA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