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이핑크의 청순미 & 글래머, 박초롱의 매력 포인트

(직캠동영상 HUSH )

 

 

11년 데뷔곡 ‘몰라요’를 부르면서 혜성같이 등장한 ‘에이핑크’는 청순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풍기면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았던 걸그룹이었는데 그녀들의 데뷔곡 ‘몰라요’를 부르는 모습이 너무도 청순하고 순수해서 팬들은 그녀들에게 ‘순수돌’ 내지는 ‘요정돌’이라는 닉네임을 선사해주며 에이핑크의 노래에 열광하게 되었지요.

 

 

 

 

에이핑크가 데뷔한 지 2년이 지난 지금 당시 새내기그룹이였던 에이핑크가 이제는 톱클라스의 인기정상의 걸그룹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요즘 에이핑크가 최상한가를 치면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인기아이돌그룹으로 급부상하였죠.

에이핑크의 신곡‘노노노’가 KBS방송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는 성과를 거두며 에이핑크는 첫 지상파방송 정상등극이라는 명예도 얻으면서 명실상부한 한국 정상급 걸그룹으로 발돋움하였지요.

한껏 높아만 보였던 카라, 티아라 등 기성 걸그룹과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에이핑크는 이제 곧 일본 등 아시아무대로 본격 진출하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에이핑크 맴버가 7인체제에서 홍유경이 탈퇴함에 따라 이제 6인 체제로 바뀌었죠. 에이핑크의 리더 박초롱을 비롯해 손나은,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 그리고 윤보미가 있는데요.

이 에이핑크 맴버들 모두 각자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지니고 있어서 맴버들 각각의 개별적인 팬층도 상당히 두터운 편이지요. 아마 우리나라 걸그룹 중에서 가장 개성이 강한 걸그룹 사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럼 에이핑크의 맴버들의 캐릭터와 성향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에이핑크의 리더이자 맏언니인 박초롱, 롱리다란 닉네임을 갖고 있는데 나름데로 뛰어난 리더쉽을 발휘하며 리더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지요. 박초롱은 구수한 충청도 사투리와 약간 어눌한 말투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죠. 에이핑크 뉴스 시절 박초롱의 충청도사투리가 매우 친근하고 친밀한 느낌을 줌으로서 자신의 인지도를 상승시켰지요.

 

그리고 박초롱을 발음 파괴자라고 하는데요. 박초롱이 에이핑크 뉴스에서 사회를 볼 때 정확하지 못한 어눌한 말투를 사용해서 NG를 냈기 때문인데요.

에이핑크 뉴스에서 사회를 볼 때마다 다소 어눌한 말투로 시청자들을 황당하게 만들었던 그녀의 그 유명한 어눌하고 부정확한 말투는 오히려 그녀의 독특한 매력포인트로 작용하면서 박초롱의 인지도와 상품가치를 높이는 효자노릇을 톡톡히 한 셈이랍니다. 그런데 지금의 박초롱은 어눌한 말투는 찾아볼 수 없고 박초롱양 말주변이 상당히 좋아져서 에이핑크의 대변인 역할을 잘 수행하고 있네요.

 

 

박초롱의 매력 포인트는 단연 그녀의 크고 아름다운 눈이랍니다.

걸그룹 중에서 이렇게 아름답고 매력적인 눈을 가진 맴버는 아직 본적이 없지요. 짙은 검푸른 눈동자와 깊게 파진 상커플과 우수에 젖은 듯한 박초롱의 깊고 초롱초롱한 눈망울은 그녀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이면서 에이핑크 맴버중에서 가장 매력적인 눈이라고 할 수 있지요.

 

박초롱은 성격도 서글서글하고 인정도 많은 성격인데 에이핑크뉴스에서 설정된 악역(?)을 담당하는 바람에 혹시 강짜를 부리는 성격이 아닌가 오해할 수도 있지만 원래 박초롱은 친절하고 부드러운 성격을 지녔지요.

박초롱의 성격은 에이핑크의 이미지와 비슷한 청순하고 가련한 천상 여자의 성품을

지녔지요.

또한 박초롱은 실제로 동생들을 잘 추스르며 다독일 줄 아는 인정 많은 맏언니랍니다.

 

 

박초롱의 매력포인트는 그녀의 소녀같은 목소리이지요.

박초롱의 목소리는 아주 독특하며 소녀같이 맑고 투명하지요. 그녀의 노랫소리를 들으면 소녀같은 신선함이 뭍어나온답니다.

박초롱의 가창력은 뛰어난 건 아니지만 에이핑크 노래에서 감초역할을 할 정도의 노래실력은 가졌다고 봅니다.

박초롱이 조금만 더 노래연습을 했다면, 조금만 더 노래실력을 갖추었다면 그녀의 뛰어난 미모와 더불어 정은지 이상 가는 인기를 누렸을 텐데 5% 부족한 아쉬움을 느끼는 부분이 바로 그녀의 노래 부분이지요.

박초롱은 기본적으로 좋은 목소리를 타고 났기 때문에 박초롱이 조금만 더 감정을 실어서 노래한다면, 조금 더 대범하게 노래한다면 톱싱어로서 거듭날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봅니다.

 

 

에이핑크의 신곡 ‘노노노’ 뮤직동영상을 보고 깜짝 놀랬는데요. 그 이유는 박초롱의 이미지가 많이 달라졌기 때문이지요. 박초롱양, 전과 달리 너무 날씬해져서 몰라볼 정도였는데요. 박초롱양, ‘허쉬 허쉬’를 부를 때에는 얼굴에 군살이 많이 들어간 통통한 모습이었지요.

그런데 금년 7월 신곡 ‘No No No'를 발표한 후 KBS에 출연해 노래를 부르는 박초롱의 몸매는 날씬하고 쭉 빠진 모습을 하고 있어서 너무 보기 좋았답니다. 박초롱은 작년부터 다이어트를 꾸준히 지속해왔다고 하네요.

 

박초롱은 에이핑크 시즌 2부터 다이어트를 계속해왔으니 그 기간이 거의 1년 가까이 다이어트를 지속한 셈이지요.

다이어트를 통해서 8kg의 체중감량에 성공한 박초롱양, 그동안 팬들에게 아름답고 보기좋은 모습 보여주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 정말 아름답게 보이네요. 다이어트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렇지않아도 예쁘고 귀여우신데 다아어트로 몸매까지 날씬해진 모습을 보니 팬으로써 흐믓하고 대만족입니다.

 

그럼, 에이핑크에서 가장 아름다운 눈을 가진 박초롱의 직캠 동영상(HUSH)을 한번 감상해보도록 하죠!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박초롱의 모습이 너무 아름다운 영상이랍니다. 박초롱 볼에 빨간 연지 포인트가 섹시미를 풍기면서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박초롱 허쉬 직캠 동영상

 

 

 

 

 

 

 

청순 글래머 박초롱 사진 이미지

 

 

 

 

 

 

 

 

 

 

 

 

 

 

 

 

 

 

 

 

 

 

 

 

 

 

 

 

Posted by 프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