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성일과 배슬기의 멜로영화 ‘야관문’ 파격노출, 신성일 배슬기앞에서 깜짝

상의탈의 / 예고편 동영상

 

 

 

한국의 대표적인 미남배우 신성일이 오랜만에 멜로영화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관록파 배우 신성일과 신세대 아이돌가수 출신 배슬기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야관문’이 장안의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지요.

신성일과 배슬기가 무려 49세의 나이차이를 극복하면서 진한 러브신 등 열연한 영화 ‘야관문’에서 배슬기의 파격적인 노출수위가 화제가 되고 있지요.

 

 

 

 

SBS '좋은 아침'에서 ‘야관문’의 포스터와 촬영현장이 공개되었고 예고편까지 공개되어 ‘야관문’은 개봉 전부터 많은 신성일 올드팬뿐만 아니라 신세대팬들로부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지요.

과거 60~70년대 한국영화계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던 70대후반의 관록파 미남배우 신성일과 그의 애인역으로 나온 20대의 배슬기는 과연 러브신 등 맬로에 대한 거부감이 없을까 하는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영화이지요.

 

파격적인 나이차이와 파격적인 러브신 등으로 관객들을 찾아온 ‘야관문’이 과연 대중의 정서에 거부감없이 녹아들 수 있을 지 벌써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지요. 신성일, 배슬기 주연의 ‘야관문’은 11월 7일 개봉을 한다고 하는데요

한국판 ‘데미지’라고도 불리우는 있는 ‘야관문’은 네티즌들 사이에 ‘예술이냐’ ‘외설이냐’의 논란도 일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배슬기와 신성일의 러브신

 

10월 24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영화 ‘야관문’의 촬영현장이 공개되었는데요.

공개된 촬영현장에서 신성일이 배슬기앞에서 깜짝 상의탈의를 해 화제가 되고 있지요.

 

신성일은 포스터 촬영 도중 갑자기 상의를 탈의하고 77세 나이라고는 믿을 수없을 만큼 근육질의 몸매를 선보여서 눈길을 끌었지요.

이날 신성일이 상의를 탈의한 것은 몸매관리를 위한 운동을 하기 위해서였는데 신성일은 모래주머니를 양손에 들고 가슴운동을 하며 몸매관리에 신경을 쓰는 모습을 보여주었지요.

신성일의 상의탈의한 모습을 본 배슬기는 ‘배우가 몸매관리를 위해서 운동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하며 나도 앞으로 좋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하여 운동 열심히 하려고 한다’고 코맨트했다고 하네요.

 

신성일과 배슬기가 함께 호흡을 맞춘 미스테리 멜로영화‘야관문:욕망의 꽃’은 파격적인 로맨스와 러브신을 통해 큰 관심을 받으면서 오는 11월 7일 개봉한다고 하네요. 과연 원로배우 신성일과 아이돌스타 출신 배우 배슬기가 어떻게 러브신을 펼쳐나갈지, 그리고 두사람이 49세의 나이차이를 극복하고 아름다운 러브신을 자연스럽게 해나갈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부분이지요.

 

 

 

 

 

신성일, 배슬기 주연의 야관문 예고편 동영상

 

 

 

 

 

야관문 줄거리(스토리)

 

멜로영화 ‘야관문’의 스토리는 이렇습니다.

교장으로 퇴임한 후 말기 암 선고를 받은 종섭(신성일분)과 그를 간병하기 위해 찾아온 비밀에 쌓인 여인 연화(배슬기)의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작품이지요.

신성일이 남자주인공 전직교장 종섭을, 그의 상대역인 간병인 여자역은 배슬기가 맡았지요.

‘야관문’은 또다른 파격적인 멜로영화 ‘은교’와 비슷한 영화로 거론되는데요.

 

‘은교’는 노시인이 한 여고생에게 사랑과 욕정을 느끼면서 벌어지는 심리적인 변화를 다룬 작품이라서 ‘야관문’과 동일선상에서 비교되기도 하지만 영화 ‘은교’에 출연한 박해일과 김고은과의 나이차이는 14세 차이가 나지만 영화 ‘야관문’에 출연한 신성일과 배슬기는 무려 49년 차이로 비교할 바가 못되지요.

아뭏튼 파격적인 로맨스영화 ‘야관문’은 ‘은교’와는 또다른 미스테리하고 야릇한 재미를 주면서 전혀 차원이 다른 상황전개가 이어진다고 하네요.

 

야관문'은 신성일의 욕망과 함께 배슬기의 숨겨진 진실이 평행선을 유지하며 스릴감을 주지요.

70세 노인이 28세 젊은 여인을 사랑하게 되고 머물 수 없는 욕망에 빠진다는 설정도 신선하고 파격적이지만, 이영화에서 키포인트는 미스테리한 여주인공 배슬기의 비밀이 서서히 밝혀지면서 대반전이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제작진은 "섬세하고 선 굵은 감정 연기를 할 인물로 신성일에 비할 연기자를 찾기는 쉽지 않았다"며 신성일을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소녀 아이돌가수에서 맬로영화의 여주인공으로 대변신을 시도한 배슬기가 과연 영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되는 영화입니다.

 

 

 

 

♣ 배슬기

 

영화 ‘야관문’에서 신성일을 간병하는 미스테리하면서 젊고 아름다운 여인 배슬기는 인터넷얼짱 출신으로 2005년 가요계에 데뷔해서 그룹 ‘더 빨강’의 맴버로 활동했던 아이돌그룹 출신이지요.

'X맨' '연애편지' 등 예능프로와 드라마에 출연하였고 그룹에서 탈퇴하고 솔로로 데뷔하여 가수와 배우활동을 병행해 나갔지요.

 

 

2007년에는 배슬기는 중국에 스카웃되어 중국드라마 ‘경무세계’에 여주인공을 맡아서 열연했을 정도로 중국에서는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후 중국과 한국을 오가면서 활동하는 등 한류스타로서 급부상하고 있는 가수겸 배우랍니다.

배슬기는 또한 드라마 '심야병원' '최고의 사랑' 영화 '커플즈' 등에 출연하는 등 드라마와 영화분야로 활동의 폭을 넓혀나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배슬기의 나이 금년 28세(86년생)

 

 

 

 

 

 

 

 

 

 

 

 

 

Posted by 프린스.
,